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ㅇㅇㄴ 2018.02.13 18:57 (*.14.194.88)
    으엌ㅋ
  • 암호화폐 2018.02.13 19:02 (*.98.13.109)
    탕탕탕
  • 시바스리갈 2018.02.13 19:10 (*.209.84.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대생은 없냐??? ㅋㅋㅋㅋㅋㅋ
  • ? 2018.02.13 19:42 (*.231.72.69)
    1절만하자
    성매매 오입질 같은 성을 소재로 웃기는 인간들은 저소득 저학력이라는 통계가 있다더니 유머코드 진짜 저질이네
  • 개소리오졌따리 2018.02.13 19:51 (*.209.84.90)
    뭔 개소리를 이랗게 길게도 써놨냐?
    다카끼 마사오가 여대생 끼고 시바스 쳐마시다 총맞아 뒤진건 전세계가 다 아는 사실인데 뭔 성매매는 ㅋㅋㅋㅋ
  • . 2018.02.13 20:12 (*.231.72.69)
    시바스는 1절 여대생은 2절 니수준이 그정도인거고
    밖에사람들한테 말할때도 김재규 경찰학원에서 시바스리갈 준단다 ㅋㅋ라고 말하면서 여대생은 안껴주나? 해봐라
    미친놈취급받나 안받나
  • 시바스 2018.02.13 21:44 (*.62.163.154)
    여대생도 있어야하는거 아니야?
    탕탕탕 후에 물건 정리해주라 했다며?
  • 노노 2018.02.13 19:54 (*.11.34.105)
    아니 왜 잼있는데? 저질은 무슨 실제 그렇게 논 장본인들이 더 저질이지. 안태근 같은 인간은 그럼 고소득 고학력이라서 깨끗한거냐?
  • . 2018.02.13 20:13 (*.231.72.69)
    실제로 그렇게 논 사람이 더 저질인거랑 저질농담인것과는 전혀 관계없는 별개의 사안인데 물고늘어지는 무논리 지적수준
  • 이런 시바스대갈!! 2018.02.13 21:22 (*.11.34.105)
    와 왠만하면 댓글 안 다는데 안 달 수가 없네. 저질 짓거리를 하는 사람이 있으니까 그걸 가지고 저질 농담하는 사람들이 세상에 있는 건 당연한 거 아냐?? 그것도 사회적 영향력이 큰 사람일수록 더한거고. 뭘 그거가지고 지적수준을 운운하면서 오바야? 저소득 저학력은 저질이라고 하는 너는 고귀한 고소득 고학력이르는 거냐? 혼자 고귀한 척 하면서 너처럼 저학력/저소득을 대놓구 무시하는 놈이 내가 제일 싫어하는 부류다. 내가 봤을 땐 성을 가지고 농담하는 사람보다 너 같이 혼자 잘났고 너랑 생각이 다르다고 저질이라고 무시하는 니가 더 저질이다. 너의 글을 보니 안태근이 생각하는구나! 그렇게 잘 나셨으면 여기에 댓글 달 시간에 좀 더 생산적인 일을 해라
  • ㄷㄱ 2018.02.13 21:29 (*.174.226.147)
    경상도 종자들은 어떻게 해도 티가 나는구만
    티안나게 쉴드치고 싶지만 졸라 티나는걸 어쩌냐
    박정희가지고 농담해서 빡칠 이유도 없는데 왜 혼자 빡쳐있니~
  • 123 2018.02.14 04:19 (*.167.142.109)
    저게 박정희때문에 빡쳐보이냐 내가 보기엔 여자의 성을 노리개로 취급하지 말라는 뜻으로 보이는데
  • 나니? 2018.02.13 20:39 (*.62.169.55)
    갑자기 저소득 저학력이 왜 나와? 평소에 저소득 저학력을 얼마나 무시하면.. 주변에서 재수없고 꼰대같다는 소리 듣지 않어 형?
  • ㅇㅇ 2018.02.13 20:43 (*.11.64.56)
    특별히 웃기진 않지만 면박줄 정도는 아닌데
  • ㅁㅁ 2018.02.13 20:56 (*.186.133.192)
    2절 병풍 뒤 심수봉
  • 켜캬캬커코쿄 2018.02.13 23:28 (*.229.93.133)
    평소에 수준떨어지는 언행 일삼는 저소득 저학력 색기들 우르르 몰려오네 ㅋㅋ
  • ㅋㅋㅋㅋㅋㅋ 2018.02.14 00:34 (*.62.216.161)
    너 위에 댓글 단 색히지?ㅋㅋㅋㅋ 좋겠다 넌 수준 높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 . 2018.02.14 00:55 (*.231.72.69)
    나는 저사람 아니다.
  • 다까기 2018.02.14 01:11 (*.42.207.190)
    으잌 우리 다까기님 까지마라!!!
    내 일생 졷국을 위해 ㅠㅠ
  • . 2018.02.14 01:50 (*.231.72.69)
    정작 박정희가 나오면 개거품 무는건 너인듯? 나는 박정희에 대해선 한마디도 안했는데
  • 저런 2018.02.14 14:06 (*.213.96.183)
    박정희 풍자 게시물에 니가 개소리를 하니깐 문제가 되고있자나. 띨빡새끼야.
    개 병신같은 새끼가 옹호할걸 옹호해야지. 다까끼 마사오가 그리좋으냐? 이 쉬발럼아? 뺨때기 후려쳐벌라 줮만한새끼가
  • ? 2018.02.14 17:17 (*.231.72.69)
    내가 뭘 옹호했는데;
  • 시바스 2018.02.13 21:46 (*.62.163.154)
    댓글 지운다고 하는 댓글은 꼭 지우는거 보면
    자기가 생각해도 댓글조작은 캥기나 보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304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아이어맨 헬맷 16 2018.02.13
5303 설거지 하는 소진 이모 9 2018.02.13
5302 반도 대륙 일체 증명 5 2018.02.13
5301 국방TV 기상캐스터 11 2018.02.13
5300 텍사스에 나타난 씽크홀의 정체 12 2018.02.13
5299 치솟는 연예인 드라마 출연료 25 2018.02.13
5298 아서 누나 코피 11 2018.02.13
5297 인스타 번역기 11 2018.02.13
5296 오스먼드의 피겨 선수 답지 않은 비쥬얼 8 2018.02.13
5295 민경훈 닮은 일본 배우 2 2018.02.13
5294 기자의 제목 선정 1 2018.02.13
5293 마동석 부당거래 시절 vs 범죄도시 시절 19 2018.02.13
5292 혹한 속 장갑차 수송 11 2018.02.13
5291 혜리의 신기한 인연 11 2018.02.13
5290 평창 폐회식 예고 15 2018.02.13
5289 여주인공이 하드캐리했던 영화 8 2018.02.13
5288 정말 큰일 난 군인 17 2018.02.13
5287 스무살 여성의 질문 22 2018.02.13
5286 불교식 깨달음 29 2018.02.13
5285 일본 극딜 전문 13 2018.02.13
5284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28 2018.02.13
5283 미국 커뮤니티에서 화제인 평창 쿨가이 17 2018.02.13
5282 북한 여고생들 15 2018.02.13
5281 반도 특촬물 퀄리티 18 2018.02.13
5280 윤아의 경제적 효과 39 2018.02.13
5279 미국 미투운동 근황 10 2018.02.13
5278 아이유의 자신감 21 2018.02.13
5277 맹수 다운 흉폭함 10 2018.02.13
5276 스펀지밥 다현 9 2018.02.13
5275 숀 화이트의 압도적인 연기 92 2018.02.13
5274 구준엽 근황 15 2018.02.13
5273 유부녀의 잔인한 복수 31 2018.02.13
5272 아이린 vs 쯔위 42 2018.02.13
» 김재규 경찰학원 이벤트 23 2018.02.13
5270 보라의 웨이브 4 2018.02.13
5269 컴퓨터 최초의 버그 17 2018.02.13
5268 지하철 핸드폰 거치대 9 2018.02.13
5267 전국 버스정류장 이용객 순위 19 2018.02.13
5266 골반이 좁아 슬픈 하니 19 2018.02.13
5265 설정과 연출이 삶으로 체화된 남자 30 2018.02.13
Board Pagination Prev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 164 Next
/ 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