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브라질사기꾼 2018.05.17 00:04 (*.106.148.57)
    다음 영화가 기다리지는 배우에서..
    그냥 CF 배우?? 연예인?? 뭐라고 불러야할지 모르겠네
  • ㅇㅇ 2018.05.17 00:07 (*.75.47.168)
    존잘이네
  • 2018.05.17 00:10 (*.29.122.218)
    13년전 군대에서 원빈을 보았지
    그땐내가 21살 원빈이 29살인가 그랬을텐데
    그땐 당연히 내가 더 어려보였는데....ㅅㅂ
  • 존맛 2018.05.17 02:19 (*.149.246.247)
    8연대 출신이냐? ㅋ
  • ㅊㄴㅁㅇ 2018.05.17 00:35 (*.239.145.34)
    씨빨 진짜 하루만이라도 원빈얼굴로 살아보고싶다 ㅇㅈ?
  • 2018.05.17 00:42 (*.18.74.60)
    나도 원빈 얼굴로 길거리 걸어보고싶다. ㅠㅠ
    막 여자 헌팅하거나 그런 생각은 1도 없고, 그냥 저 얼굴과 비율로 카페도 가고 거닐고...
  • 그냥 살자 2018.05.17 06:29 (*.239.178.130)
    하루만 살고 죽을 거 아니면 하지마. 다음 날 자괴감 들어서 살 수가 없어. 원래 없는것보다 가졌다 뺏기는 게 더 슬픈거야.
  • 2018.05.17 09:32 (*.62.10.221)
    실제로 할수 없으니까 꿈이라도 꾸는거야.
    설명안해도 다 아니까 비참하게 만들지 말고 그냥 놔둬.
  • 브로콜리 2018.05.17 01:35 (*.112.70.93)
    부럽다..
  • 브로콜리 2018.05.17 01:36 (*.112.70.93)
    작업이 필요 없는 외모..
  • 머리넘기는거 넘 섹시하다 2018.05.17 02:45 (*.239.220.179)
    가능
  • 2018.05.18 01:28 (*.126.76.126)
    니가 아래
  • 123 2018.05.17 07:16 (*.215.93.137)
    이순재선생이 인터뷰에서 돌려까기했자나 배용준이랑
    연기경력에 비해서 너무 과장된채 평가받는다고
    부럽다 ㅠ
  • ㅇㅇ 2018.05.17 15:13 (*.214.150.55)
    이순재는 작품 잘 만나서 한번 뜨고 그 뒤로 작품 출연 안하는 사람들을 돌려깐거지
    연기에 비해 고평가됐다거나 그런 식으로 얘기한건 아님
  • 혼란해 2018.05.17 09:20 (*.199.101.168)
    이젠 배우라기보다 cf 모델이라고 부르는게...
  • ㅇㄱㄹㅇ 2018.05.17 11:45 (*.36.131.248)
    내가 175인데 훈련소때 실물본적있다 키도 나보다큼. 대략 178cm정도되는데 기럭지가 진짜 무슨 마네킹인줄 비율쩔더라.
  • ㄹㄹㄹㄹ 2018.05.17 14:18 (*.94.226.129)
    원빈 178 안됨
    178이면 공식석상에서 굽있는거 신고 비율 감안했을 때 185가까이 보여야 되는데
    다른 배우들이랑 서있을 때 한번도 그정도였던 적없음
  • 븅신아 2018.05.17 16:19 (*.63.102.197)
    훈련소때 175짜리인분이 직접봤대잖아 ㅡㅡ
  • 11 2018.05.17 16:25 (*.84.178.195)
    남들이 다 니처럼 깔청 높은거 까는줄 아냐
  • 아이유부럽다 2018.05.17 13:23 (*.165.100.125)
    원빈만 보면 저절로 떠오르는 소개팅남이 떠오르네ㅋ 본인이 원빈하고 같은 헬스장을 다니는데 원빈이 운동도 건성건성 하고 말랐고 몸고 별로라고 까는데 정작 본인은 올챙이 배. 무슨 원빈을 까냐...
  • 이말련 2018.05.17 15:03 (*.253.183.110)
    ㅋㅋㅋ 주작하지마라... 남자들이 가오도 잡고 허세도 부리지만 병신은 아니란다
  • ㅇㅇ 2018.05.17 15:14 (*.214.150.55)
    가오잡고 허세부리면 병신이지
  • ㅂㅅ 2018.05.17 15:37 (*.253.183.110)
    아 녜녜 그러믄요 그러믄요
  • 11 2018.05.17 16:26 (*.84.178.195)
    와? 가오잡고 허세좀 부리나? ㅄ앜ㅋ
  • 이로서키종결 2018.05.17 16:35 (*.63.102.197)
    나 키 173
    원빈 실제로 본적있음 1미터거리.
    단화신고있었고 키 딱봐도 나보다 컸음. 절대 170초중반은 아님. 못해도 177이나 이상은됨. 일반적인 기럭지 비율이아님. 맵시있는 마네퀸같았음
  • 2018.05.18 07:13 (*.128.174.231)
    실제로본사람들은 175넘는다는데 왜 173정도라고하는애들이 많은지몰겠다ㅋㅋㅋㅋㅋㅋㅋ 얼굴론안되니 키는 자기가 낫다이건가?ㅋㅋㅋㅋ
  • ㅡㅡ 2018.05.17 23:38 (*.38.73.241)
    같은 원숭이에서 진화한거 맞냐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262 권성동 근황 14 2018.05.17
1261 부영 아파트의 민낯 58 2018.05.17
1260 순대국 속 내장의 종류 41 2018.05.17
1259 한국에서 만든 북한 영화 특징 36 2018.05.17
1258 밀린 월급을 동전으로 챙겨준 사장 28 2018.05.16
1257 난민 유입 실제상황 37 2018.05.16
1256 무서운 터미널 19 2018.05.16
1255 바람 맞은 사나 6 2018.05.16
1254 10년 전 GOP 군인들 인터뷰 39 2018.05.16
1253 남자가 오줌을 참아야 하는 이유 54 2018.05.16
1252 '남자를 몰라' 가사에는 '왜' 가 없다? 8 2018.05.16
1251 의사들이 사용하는 영어 37 2018.05.16
1250 편견 없는 백종원 34 2018.05.16
1249 홍대 워터파크 개장 14 2018.05.16
1248 차범근이 유럽 진출 했을 당시 우리나라 상황 31 2018.05.16
1247 시리아 폭탄 테러에서 살아남은 소녀 37 2018.05.16
1246 어느 일본 배우의 집밥 18 2018.05.16
1245 런던 집값 수준 41 2018.05.16
1244 눈물의 결혼식 26 2018.05.16
1243 체포되어도 행복 15 2018.05.16
1242 서프라이즈 걔 근황 7 2018.05.16
1241 이태리식 수비 10 2018.05.16
1240 그렇게 광고를 찍고도 내집마련 못한 설현 22 2018.05.16
1239 이대목동병원이 또 22 2018.05.16
1238 치킨 배달료가 아깝다고요? 50 2018.05.16
1237 강호동 악력 수준 25 2018.05.16
1236 누군가 조국의 미래를 묻거든 23 2018.05.16
» 42세 원빈 비쥬얼 27 2018.05.16
1234 북한 태세전환에 언냐들 반응 16 2018.05.16
1233 어차피 데뷔도 안 시켜줄 거면서 17 2018.05.16
Board Pagination Prev 1 ...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