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탈모 2018.07.11 14:26 (*.166.234.30)
    헤어스타일에서 울었다
  • 낰낰 2018.07.11 14:26 (*.36.142.71)
    그의 머대리...
  • 2018.07.11 14:34 (*.223.15.213)
    그의 목소리...
  • ㅋㅋ 2018.07.11 14:41 (*.4.187.61)
    그의 와이프....
  • 부장님! 2018.07.11 21:07 (*.83.182.2)
    꺄르르륵!!!
  • ㅁㄴㅇㄹ 2018.07.11 14:43 (*.132.103.249)
    머머리 VS 월드컵트로피 , 승자는?
  • ㅋㅌㅊㅋㅌㅊㅋ 2018.07.11 15:20 (*.156.199.166)
    바로 옆에서 ㅋㅋㅋㅋ
  • 2018.07.11 16:19 (*.96.129.161)
    ㅋㅋㅋ
  • 1111 2018.07.11 15:27 (*.111.26.230)
    그의 월드컵 쪽박치기
  • gunner 2018.07.11 15:55 (*.45.63.34)
    솔직히 이건 좀 멋있더라.
  • ㅇㅇ 2018.07.11 16:22 (*.36.141.41)
    축구실력으로는 메날두는커녕 사비 이니에선에서 정리
  • DDD 2018.07.11 16:26 (*.164.42.109)
    사비에스타랑 포지션 같은 애가 누가 있다고 직접 비교냐;;;
  • 천재님 2018.07.11 16:51 (*.223.19.168)
    제발 너같은 새끼는 사커라인에서 놀아라..
    졷도 모르면서 뭐 아는척이야.
  • 홍홍 2018.07.12 00:51 (*.44.15.201)
    사비 이니에스타도 거의 신급아닌가? 커녕이란 말은 왜붙는거냐축알못아
  • 천재님 2018.07.11 17:13 (*.223.19.168)
    나다 공인된 세계적인 축구 전문가이자 헬조선 최고 두뇌 중 하나이고 눈먼자들의 도시에서 홀로 눈떠 품번을 찾으며 대인을 기다리다 지쳐 고개를 돌린자.

    위에 어떤 병신이 지단과 베컴이 사비 이니에스타에도 못 미친다는 개소리를 하는데

    저건 전형적인 사커라인 클리앙에 존재하는 소시오패스 입축구새끼들 생각이다.

    나는 순수 아마추어이고 축구 배운적 없는데 최고 수준의 축구를 구사한다.

    모 원래 공놀이는 좀 했지만 공부를 통해서 축구를 이해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지.

    내가 우리나라에서 축구 동영상 제일 많이 본사람이고

    1966년부터 월드컵 경기 전부 가지고 있고 1988 유로경기

    90년대 부터 엘클라시코 전경기

    뭐 유럽 명문팀 중요한 경기

    축구사에서 중요한 경기 대부분 다 봤고

    축구사에서 중요한 선수들 영상 다 봤는데

    축구역사상 베컴보다 킥이 좋은 선수는 없다. 올타임 넘버원이고 앞으로 베컴 같은 선수가 나올지도 의문이다.

    지단 경기는 내가 거의 다 가지고 있는데

    지단의 움직임은 축구의 기술을 넘어서 현대 무용에 가깝다.

    테크닉을 학습해서 저정도 수준까지 올린 선수는 축구 역사상 지단이 유일하다.

    지단 초기의 움직임과 후기의 움직임을 비교해보면

    완전 다른 사람이다.
  • 바부 2018.07.11 17:30 (*.96.68.231)
    여윽시ㄷㄷ
  • gunner 2018.07.11 17:30 (*.45.63.34)
    인정.
  • 천재님 2018.07.11 19:26 (*.47.60.115)
    사칭하지마 새꺄;;
  • 덜덜이 2018.07.12 00:59 (*.218.237.207)
    조선족 새키야 안 꺼져 이 씨퐐 짱깨야?
  • d 2018.07.12 13:13 (*.232.166.92)
    조센징이 조선족 욕하믄 쓰나
  • 456 2018.07.12 01:29 (*.229.158.73)
    현대무용의 중요한 특징중하나는
    현대무용 빨아제끼는 새끼들 말고는 아무도 좋다고 인정안한다는거지
  • 나미 2018.07.11 17:18 (*.151.124.59)
    헤어스타일 마지막에 나와서 멱살잡고 끝날줄알았는데
    훈훈하게 손잡고 끝나네
  • 1 2018.07.11 17:36 (*.140.196.65)
    말할 때 마다 그 때의 장면들이 떠오르니까 화려한 광고보다 더 무게감 있게 느껴진다..
  • 1 2018.07.11 18:45 (*.130.125.229)
    베컴프리킥은 진심 예술이었지 그나저나
    베컴 늙었네;;얼굴은진짜 넘사벽이었는데 지단 늙지를않아 ㅋㅋㅋㅋㅋ
  • 머대리 2018.07.11 19:16 (*.211.17.63)
    그럼 뭐해 머리가 늙었는데
  • 나참 2018.07.11 22:28 (*.37.92.6)
    저 간지에 머리가 뭔 의미
    니가 암만 머리 치렁치렁해봐라
    지단 옆에서는 그저 오징어도 안됨
  • 213 2018.07.12 01:07 (*.25.227.9)
    이번 결승도 프랑스 영국 될꺼 같은데 ㅋ
  • 케이 2018.07.12 12:08 (*.105.86.58)
    영국 깨졌다
  • ㅇㅇ 2018.07.12 01:10 (*.191.14.197)
    욱일기 상품화하는 '독일'기업 졷디다스
    나이키 시발새키들이 그 지랄해도 독일기업인 아디다스는 그러면 안 되지
  • ㅇㅇ 2018.07.12 03:01 (*.115.227.124)
    ...라며 애니 프사에 일어 닉네임을 쓰는 씹떡이 불타오릅니다
  • ㅇㅇ 2018.07.12 04:00 (*.191.14.197)
    일본 애니메이션 같은 거 보는 씹덕은 너겠지 세상 사람이 다 너처럼 마이너하지는 않어
    말투에서부터 파오후의 땀 냄새가 느껴지네
  • 브로콜리 2018.07.12 04:32 (*.112.70.93)
    헤어스타일에서 진심이다.
  • 아놔홀 2018.07.12 07:03 (*.223.26.19)
    지단이 물려준 유전자의 위력을 즐기던 아들들이 아버지를 저주하게될 생각을 하면 너무 슬퍼진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229 일석이조 익스트림 낚시 4 2018.07.12
3228 또 맥이는 김병지 20 2018.07.12
3227 긴박했던 일본 폭우 상황 20 2018.07.12
3226 대마초 축제 취재 간 기자 49 2018.07.12
3225 남자들이 원하는 몸매 35 2018.07.12
3224 너무 우승을 많이하면 벌어지는 일 4 2018.07.12
3223 봉인 해제 모모 32 2018.07.12
3222 주인을 죽이려는 사모예드 7 2018.07.12
3221 유벤투스에 입성한 호우 6 2018.07.12
3220 맛집 되려면 770만원 내라 24 2018.07.12
3219 섹시 몰라요 6 2018.07.12
3218 기숙사 2인실 방 나누기 아이디어 12 2018.07.12
3217 미나의 허리 라인 10 2018.07.12
3216 여중생의 고민 37 2018.07.12
3215 여성운동은 알고보니 극우의 소행이었다 49 2018.07.11
3214 열도 방송의 여자 아이돌 심리 분석 17 2018.07.11
» 지단과 베컴이 서로 리스펙 하는 것들 33 2018.07.11
3212 한국 온 외국인들이 많이 놀라는 행동 46 2018.07.11
3211 엉덩이에 집착하는 사유리 17 2018.07.11
3210 송종국 참교육하는 김병지 28 2018.07.11
3209 예절의 대명사 양승태 대법원장 32 2018.07.11
3208 아역 시절 설리 13 2018.07.11
3207 20살 음바페 매너 수준 72 2018.07.11
3206 재능낭비 중인 아이돌 16 2018.07.11
3205 하와이에서 발견된 쓰레기 17 2018.07.11
3204 열도 예능에서 신난 날두 16 2018.07.11
3203 문재인 이재용 미팅 효과 33 2018.07.11
3202 흡연 중인 미기 27 2018.07.11
3201 미국의 단짠 음식들 25 2018.07.11
3200 네이마르 챌린지 5 2018.07.11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122 Next
/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