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존맛 2018.05.25 00:24 (*.149.246.247)
    있긴 한 듯한데 누군지 아는 사람 있나?
  • ㅇㅈ 2018.05.25 00:27 (*.137.234.80)
    엄경환
  • 무상심심 2018.05.25 03:15 (*.82.64.85)
    있거나 말거나
  • ㅇㄹ 2018.05.25 08:54 (*.51.145.193)
    노숙자 아님 황봉알 둘중하나 빼박.
  • ㅇㅇ 2018.05.25 00:24 (*.238.241.91)
    안짤리고 방송 나온거 보니까 조만간 열애설 공식 발표 하겠네
  • 내로남불 2018.05.25 00:32 (*.106.191.194)
    누구보다 남 사생활 폭로와 디스를 좋아하고 사생활 폭로와 디스로 스타가 됐지만 자신의 사생활을 폭로하거나 디스하는 건 죽어도 못 참는 분
  • 나참 2018.05.25 01:23 (*.37.92.6)
    진짜 성질내고 정색했으면 방송에 안나왔겠지
    아직도 그렇게 모르냐
  • 0ㅌ 2018.05.25 03:00 (*.62.202.91)
    그런거 치고 저기 그건 입 닫아야지 할때 엄청 당황한거같았다
  • ㅇㅇ 2018.05.25 20:12 (*.214.150.55)
    편집 안됐잖아
    당황한거지 빡친건 아니란 소리지
  • 369 2018.05.25 00:50 (*.214.187.181)
    김구라는 예전부터 하나씩 흘렸지
  • 때타니 2018.05.25 02:23 (*.233.30.107)
    본방봤는데, 그렇게 당황스럽거나 맥이려는 분위기는 아니었음

    약간 차은후(?)가 자기 방송 분량 챙기려고 준비한 느낌이었음
  • 11 2018.05.25 10:29 (*.6.238.70)
    얼굴도 예쁘게 생겼는데
    준비해온 거 또박또박 잘 말하네 ㅋㅋ
    김구라 잡는 캐릭터로 성장하길
  • ddd 2018.05.25 08:39 (*.209.192.55)
    김구라 저 검지좀 잘라버리고 싶네 얼마나 쓰레기처럼 살아왔으면 삿대질이 습관이 될 수가 있냐
  • ㅇㅇ 2018.05.25 09:36 (*.63.7.84)
    병신아 검지자르면 중지로할텐데 그냥 검지로 하게 냅둬라
  • 안꼈짜나 2018.05.25 14:02 (*.234.207.215)
    하하하 듣고 보니 맞는 말. 그래도 '병신아'라는 말은 안써도 되잖아. 밧데리 충전 안한것도 아니고...
  • ss 2018.05.25 10:52 (*.62.188.205)
    후후
  • 123 2018.05.25 10:58 (*.232.231.145)
    쌓인게 많았나 ㅋㅋㅋ
  • ㅇㅁㄴ 2018.05.25 13:06 (*.234.91.180)
    ㅋㅋㅋ 존나 싫어하나보네
  • 아놔홀 2018.05.25 16:22 (*.223.32.200)
    김구라 재혼해도 위자료 왕창 뜯기고 이혼하길 바란다 남들 피해만 주면서 살아온 사람이 잘되니까 너무 기분더럽다 별로 재미도 없고 남 욕만 하는데 왜 자꾸 방송에 나오는지 모르겠다
  • ㅇㅇ 2018.05.25 16:52 (*.225.115.70)
    그의이름은 은우차!!
  • 1 2018.05.25 17:20 (*.170.30.130)
    연예인일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892 남북중 손잡고 한판 뜬자는 맘들 22 2018.05.25
1891 살 때문에 데뷔조에서 탈락 21 2018.05.25
1890 통한의 댓글 도배 중 17 2018.05.25
1889 백종원 영어 이름 28 2018.05.25
1888 드디어 정신줄 놔버린 그분들 17 2018.05.25
1887 이상민이 추천하는 맛집 29 2018.05.25
1886 역대급 김칫국 15 2018.05.25
1885 다크템플러 9 2018.05.25
1884 유세윤 SNL 레전드 9 2018.05.25
1883 2018 일본 부자 TOP 10 24 2018.05.25
1882 류효영 근황 16 2018.05.25
1881 그분들이 생각하는 주범 24 2018.05.25
1880 노량진 스타벅스 근황 29 2018.05.25
1879 한국 온 첫날부터 충격받은 콜롬비아 축구 선수 34 2018.05.25
1878 트럼프가 김정은에게 보낸 회담 취소 서한 130 2018.05.25
» 차은우한테 털리는 김구라 21 2018.05.25
1876 갖다 붙이기 참 좋아하는 평론가 54 2018.05.25
1875 남의 차에 쓰레기 던지고 가는 여사님 24 2018.05.25
1874 이것이 반도의 고기 요리다 16 2018.05.25
1873 어그로 잘 끄는 출연자들 39 2018.05.25
1872 코인에 투자한 보안전문가 23 2018.05.25
1871 남녀차별 당했어요 36 2018.05.25
1870 이경규를 당황시킨 김준현 17 2018.05.25
1869 남편의 일기 47 2018.05.25
1868 같은 국대 7번이어서 영광 19 2018.05.25
1867 예쁘면 고생하는 거 사실임 30 2018.05.25
1866 신동엽 닮은꼴의 또 다른 닮은꼴 2 2018.05.25
1865 커피와 술에 관한 꿀팁 31 2018.05.25
1864 송지효 동생의 폭로 17 2018.05.25
1863 중3 딸이 친구 얼굴에 물을 뿌린 이유 38 2018.05.25
Board Pagination Prev 1 ...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 129 Next
/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