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gif

일본 여자들을 불러서

콜롬비아어로 어떤 말을 따라하게 함

 

아무 것도 모르는 여자는

좋은 말인 줄 알고 열심히 따라함

 

근데 그 콜롬비아말은 사실 ..

"나는 암캐입니다. 나는 좋은 매춘부입니다"

 

그리고 그 영상을 떳떳하게

인터넷에 올림


  • 1 2018.06.22 01:04 (*.110.134.122)
    콜롬비아의 국격 ㅋㅋㅋ
  • ㅇㅎ 2018.06.22 01:07 (*.62.190.100)
    국격이란게 세계의 마약상인데
  • ㅇㅇ 2018.06.22 01:52 (*.238.241.91)
    남미새끼들한테 국격이 어딨음. 마약 카르텔이 국가 위에 있는 쓰레기들인데 ㅋ.
  • .. 2018.06.22 09:18 (*.94.41.89)
    국가의 개념도 우리와 다르다.
    제대로된 국가가 막생길 즈음에 스페인 애들이 쳐들어가 학살하고 몇백년을 식민지인으로 지내다
    대충 그어진 국경선과 나라에서 공통점도 딱히 없이 식민지정부와 크게 다르지않게 핍박받고 사는거다.
  • 모바일게임 2018.06.22 01:07 (*.166.234.30)
    남미 새끼들은 원래 저래 수준이 최악임
  • 2018.06.22 01:08 (*.75.47.168)
    콜롬비아 새끼들 우리나라랑 축구할때 눈째고 방송에서 아나운서가 다시한번 눈째고 조롱했었지
  • .. 2018.06.22 01:09 (*.42.91.175)
    결국 콜롬비아 정부가 일본정부에게 사과함
  • 브로콜리 2018.06.22 01:11 (*.112.70.93)
    저러고 사과 하고 또 그대로고...
  • ㅇㅇ 2018.06.22 01:16 (*.32.68.74)
    youtu.be/egpCkCNrc0o

    얼굴깐 영상이 아직도 올라가 있는데?
  • ㅇㅇ 2018.06.22 01:57 (*.238.241.91)
    왜 한국댓글이 더 많냐 씨발ㅋㅋㅋ
  • eliot 2018.06.22 03:11 (*.69.157.196)
    해당 유튜브 동영상에 달린 댓글들을 읽다보니 처참한 기분마저 든다.
    정작 일본애들은 "일부의 이상한 행동 때문에 콜롬비아 전체를 싸잡아 비난하지 말자"는 댓글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반해 한국놈들은 딱 세가지 패턴이다.
    1. 커피나 따는 가난한 거지국가 놈이 어디 감히 세계3위 부자나라한테..
    2. 일본은 한국인만 욕할 수 있다. 
    3. 그렇게 미개하니까 커피나 볶지..

    이것도 입에 걸레 문 것 처럼 누가 더 더럽게 욕하나 경쟁하는 것 같다.
    누가 누구더러 미개하다는 거냐.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한테 미친듯이 짖어대면서 주인님한테 꼬리흔드는 모양새다.
    이런 놈들은 인터넷 글쓰기를 금지시켜야 된다.
  • 1 2018.06.22 08:59 (*.243.120.51)
    욕먹을 짓 한세퀴 욕하는게 당연한것 같은데. 오히려 일본에 적대감이 있는 한국인들이 그렇게 욕하는건, 힘없는 여자를 압박해서 저런 짓거리를 한것에 대한 분노가 원인이겠지. 자국 여자를 저런식으로 비하하는데 참는 일본놈들이 이상하지. 일본은 여자를 낮게 보는 경향이 있는 나라니까.
  • ㅇㄻ 2018.06.22 12:25 (*.37.163.157)
    나도 이 의견에 동의한다. 애초에 지들이 자국 여성들을 존중 안 하는데 뭐.
  • 123 2018.06.23 05:17 (*.144.213.177)
    잘하고 잘못하고를 따지는게 아니라
    일본애들은 오히려 피해자인데도 불구하고 콜롬비아란 나라를 욕안하는데
    아무것도 아닌 한국애들이 오지랖 엄청 떨고 앉았으니 그러는 것 아니겠어?

    이게바로 국민성의 차이, 성숙과 미성숙의 차이 아니겠어?
    모든나라 사람들이 다 보는 곳인데 외국애들이 일베고 오유고 알거 같아?
  • 락빠 2018.06.22 14:40 (*.137.254.143)
    유튜브새기들말을 우리나란전체의 의견으로 싸잡아 비난할필요없어 어차피 일베반 오유반인데
  • ㅇㅇ 2018.06.22 01:16 (*.142.131.66)
    커피콩 새기들 확 볶아버릴라니까
  • 덜덜이 2018.06.22 02:18 (*.49.215.253)
    답 없는 놈들.
  • ㅇㅇ 2018.06.22 02:19 (*.161.205.161)
    남미새끼들은 매너도 생각도 없음 5년 살다와서 암
  • ㅁㅁ 2018.06.22 02:26 (*.121.14.133)
    콜롬비아 여자들은 인정

    요새 브라질 야동만 보는데 개꼴
  • ㅅㅅㅈ 2018.06.22 02:32 (*.156.91.38)
    어디서보시나요 굽신굽신
  • 2018.06.22 08:42 (*.36.131.202)
    아이 슈바
    너 저번에도 댓글 달았지?
    뭔 쌈바야동 같은 소리하네
  • 11 2018.06.22 08:03 (*.47.107.214)
    코롬뱌 친구중 루이스 가브리엘은 착하던데
  • 123 2018.06.22 09:03 (*.245.146.189)
    나는 어렸을때 콜롬비아 엉청좋아했다
    왜냐하면 시가와 스루패스가 있는팀이어서다
  • t1 2018.06.22 09:32 (*.221.162.114)
    어렸을때 기분 좋으면 하던 앗싸리비아 콜롬비아에서
    콜롬비아가 나라 이름인 줄 알고 깜짝 놀랐다.
  • 레이 2018.06.22 10:35 (*.143.76.31)
    적당한 편견은 정확한 빅데이터이기도 하다. 명불허전 콜롬비아산 쓰레기세끼
  • ㅇㅇ 2018.06.22 11:33 (*.187.136.11)
    유럽 여행갔다가 콜롬비아 친구? 여사친 만든 애가 초청? 뭐 티켓 준건 아니고 콜롬비아 오면 자기가 숙박해결해주고 일정 다 책임 진다고 해서 갔다온 경험담 들었는데
    와.. 진짜 성적 개념이 다르더라 단순히 헤프다고 하긴 그렇고 달라 완전 다름
    예전에 한국에서 브라질 채널? 뭐 무슨 드라마 모음 채널이 막장으로 이슈 끌었는데 농담 아니고 콜롬비아만 하더라도
    임신하고 책임 안지는거에 대해서 한국의 이야기 해주면 절대 안믿더라.. 성개념도 완전히 다르고 물론 걸레니 이런말이 아니라 완전 달라
  • ㅋㅋㅋ 2018.06.22 13:18 (*.217.46.44)
    뭐 어케 다르다는 거야? 좋게 다르다는 거야? 나쁘게 다르다는 거야?
  • ㅎㅂㅂㅂ 2018.06.22 13:53 (*.249.90.30)
    남미애들 인종차별하는거 보면 진짜 황당함 ㅋㅋㅋㅋㅋ
    백인도 아니고 딱히 잘사는것도 아니고
    자랑할꺼라곤 마피아? 뿐인데 왜저러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이유부럽다 2018.06.23 00:39 (*.165.100.125)
    나도 같은 생각한 적 있음. 근데 이해할 수도 없고 이해할 필요도 없는 거 같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731 세계가 주목하는 맛집 31 2018.06.22
1730 박지성의 해명 13 2018.06.22
1729 홍어 에피소드 18 2018.06.22
1728 성형외과 수술 마취 뒤 성희롱 174 2018.06.22
1727 루다가 부끄러워 했다는 헤어스타일 12 2018.06.22
1726 침대 축구 올타임 레전드 11 2018.06.22
1725 이미지 메이킹 중인 도지사 48 2018.06.22
1724 예비군 훈련 간 유노윤호 16 2018.06.22
1723 무승부가 아쉬운 덴마크 처자 10 2018.06.22
1722 난민신청한 예멘인 500명의 성별과 나이대 16 2018.06.22
1721 첫 예능 고정멤버 된 이연희 13 2018.06.22
1720 좋아하는 여자애가 보낸 사진 30 2018.06.22
1719 이대호식 빠던 12 2018.06.22
1718 하니 만난 하니 14 2018.06.22
1717 배낭 타고 배낭여행 13 2018.06.22
1716 아직 1패 밖에 하지 않았다 57 2018.06.22
1715 사모님의 후진 사고 40 2018.06.22
1714 세계 난민 이동 상황 29 2018.06.22
1713 너무 훅 들어오는 김수미 9 2018.06.22
1712 여보 오늘 왜이렇게 빨리 퇴근했어? 21 2018.06.22
1711 한국은 왜 이렇게 박하냐? 46 2018.06.22
1710 고속도로 갓길 이용법 16 2018.06.22
1709 여고생 상담해주는 쭈니형 18 2018.06.22
» 도를 넘어선 콜롬비아인 29 2018.06.22
1707 박민영 시그니처 15 2018.06.22
1706 정부가 어쩌라고 44 2018.06.22
1705 농구 좀 해본 개그맨 7 2018.06.22
1704 저금통 깨는 날 18 2018.06.22
1703 양현석이 이상형이냐는 질문에 블랙핑크 로제 반응 13 2018.06.22
1702 러시아 월드컵 중계에 방송 3사가 지불한 돈 28 2018.06.22
Board Pagination Prev 1 ...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 130 Next
/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