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ㅇㅇ 2018.06.25 14:39 (*.111.4.118)
    아이고~ 봄비 때문에 실업률 최악이라다던 정부
    이제는 장마인데 또 무슨 핑계를 대려나
  • 천재님 2018.06.25 14:41 (*.205.147.68)
    정신력 약한ㅊ애들이 노는거
    봄부터 하루에 겨우 7시간만 자고 일하는
    나같우 사람도 있다
    아직 버틸만해
  • ㅂㄷㅂㄷ 2018.06.25 18:23 (*.223.17.70)
    노가다씹장인가보네 화이팅해 더운데 고생이 많다
  • 천재화이팅 2018.06.25 23:36 (*.29.255.238)
    힘들게 사시면서 축구평론은 곧 잘하시네요.
    금수저 부모 밑에서 자랐으면 지금쯤 축협에서 한자리 차고 있을텐데 아쉽네요.
  • 첫댓 2018.06.25 14:42 (*.223.18.222)
    정치병자 aut
  • 개돼지냐 2018.06.25 20:02 (*.153.180.52)
    내로남불보소 ㅋㅋㅋ
  • 병신ㅋ 2018.06.25 20:23 (*.222.254.205)
    정치병자 aut
  • ㅁㅁㅁ 2018.06.25 14:53 (*.14.96.184)
    비오면 일이 안되긴 해. 봄비 때문에 외부에서 일하는 목수나 철근 아저씨들 한달동안 보름도 일 못하고, 돈도 못 범..ㅠㅠ
  • 천재님 2018.06.25 14:40 (*.205.147.68)
    시발 멕시코에 3대1로 졌어도
    인력시장 안나가도 되는데
    장현수 존나 잘함
  • 정인 2018.06.25 14:41 (*.38.24.106)
    끝이 없는 장~~~~마예~~~~~~ 시작~~~ 이였나봐~~~~
    이비가 멈 추질 않아~~~

    노래한곡하고 갑니다
  • 1231 2018.06.25 14:49 (*.217.83.91)
    내나이 38 처음으로 집사서 내일 이사가는데 비온다 엉엉어
  • 기분좋게 해~ 2018.06.25 15:05 (*.70.53.47)
    축하해~
  • 1231 2018.06.25 16:46 (*.217.83.91)
    고마워요
  • 1234 2018.06.25 15:43 (*.55.234.175)
    축하 한다
  • 1231 2018.06.25 16:46 (*.217.83.91)
    감사감사
  • 개꿀 2018.06.25 16:04 (*.36.142.20)
    부럽다 형 이사 잘하고 잘살아~
  • 1231 2018.06.25 16:46 (*.217.83.91)
    고마워요 잘살게요
  • 30병필 2018.06.25 16:40 (*.223.48.84)
    부럽다.. 8년 더 모으면 그럴듯한 집 살 수 있을까
  • 1231 2018.06.25 16:47 (*.217.83.91)
    은행이랑 같이 사는거니 할수 있더라고요
  • 이ㅇㅑ 2018.06.25 19:15 (*.247.88.101)
    흥하고 잘사쇼
  • 1231 2018.06.26 09:39 (*.217.83.91)
    감사합니다.
  • 축하축하~ 2018.06.25 21:45 (*.132.216.193)
    횽 이삿날 비오면 잘산대~~
  • 1231 2018.06.26 09:39 (*.217.83.91)
    고마워요 좋은쪽으로 생각할게요
  • 서른중반 2018.06.26 04:48 (*.227.171.122)
    진심으로 축하해!
    이사하는 날 비오면 잘 산다고 하더라고 ㅎㅎ 액땜 개념인가.
    돈 모으느라 고생했고 앞으로도 행복하게 살기를 ^^
  • 1231 2018.06.26 09:40 (*.217.83.91)
    감사합니다. 정말 행복하게 살게요
  • 레이 2018.06.25 15:43 (*.143.76.31)
    고등어 때문에 미세먼지가 생긴다는 ㅄ 같은 말에 명불허전이라 생각했는데 봄비 떄문에 취업율이 낮다? 이건 고등어 능가하는 개소리다 진짜 ㅋㅋㅋㅋ 씨.발 여름에 이만한 핑계가 어딧어 치트키가 따로 없음
  • 3년차 2018.06.25 19:34 (*.223.34.169)
    ssba 동원 가는데ㅜㅜㅜㅜ
  • ㅁ친놈 2018.06.25 23:14 (*.99.248.170)
    장마전선은 한국전력 소유인가요?
  • 아이고 2018.06.25 23:30 (*.194.151.213)
    세차 안했는데 다행이구만
  • 파오후 2018.06.26 00:16 (*.140.225.24)
    어재 오늘 미세 먼지 개 쩐다
    민감한 사람들은 멀써 느꼇을거다
    코가 막힌다고나
    눈이 충혈 된다거나

    6월 말에 이런적은.. 음 첨이지 싶은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962 열도의 옵사이드 트랩 48 2018.06.25
1961 효성아 이건 아니지 15 2018.06.25
1960 초등학생 안경 착용률 23 2018.06.25
1959 트럼프 막내 아들 취미 19 2018.06.25
1958 한국군 훈련도 중지 45 2018.06.25
1957 노력형처럼 생긴 천재 23 2018.06.25
1956 응원 중인 폴란드 누나 12 2018.06.25
1955 더위에 늘어진 도로 17 2018.06.25
1954 난민에 대한 오해를 풀어주세요 27 2018.06.25
1953 과거에는 침대 축구가 힘을 못 썼던 이유 22 2018.06.25
1952 김부선 페이스북 19 2018.06.25
1951 보는 사람 불편하게 만드는 자동차 휠 21 2018.06.25
1950 설현의 안무 19 2018.06.25
1949 세네갈 대표팀 훈련 분위기 26 2018.06.25
1948 솔비의 GCDA 21 2018.06.25
1947 어린이는 안됩니다 18 2018.06.25
1946 다혜의 요가 교실 19 2018.06.25
» 내일부터 장마 시작 30 2018.06.25
1944 유주의 개인기 13 2018.06.25
1943 북한 초중딩 글씨체 20 2018.06.25
1942 대역이 아니었던 정우성 연기 42 2018.06.25
1941 눈길에 차 바퀴 빠졌을 때 꿀팁 15 2018.06.25
1940 민경이 레깅스 10 2018.06.25
1939 한결 같은 팬 서비스 25 2018.06.25
1938 제니의 컨셉 8 2018.06.25
1937 세상의 반은 여자인데 42 2018.06.25
1936 기성용 다리 상태 105 2018.06.24
1935 여혐과 남혐은 한 끗 차이 37 2018.06.24
1934 나혼자산다에 나온 술집 할머니의 과거 19 2018.06.24
1933 독일 난민 현황 56 2018.06.24
Board Pagination Prev 1 ...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 124 Next
/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