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1.jpeg2.jpeg3.jpeg4.jpeg5.jpeg6.jpeg7.jpeg

  • ㅇㅇ 2018.04.22 22:53 (*.39.81.136)
    간호사들 억울하겠지.
    대학 등록금 내가며 간호사가 되었는데, 간호조무사들이 학원 좀 다니다가 간호사 행세하니까.

    쏘나타가 람보르기니 흉내내는 것과 같을듯
  • 1111 2018.04.22 23:55 (*.114.127.86)
    티코가 프라이드 흉내내는거지 뭔 개소리야 너는
    걍 줫도 모르면 아는척 하지마 제발
  • 2018.04.23 00:18 (*.151.8.30)
    모르는 게 누군지
    티코가 프라이드 흉내낸다는 건 개 오바야
    간호사 이름이 만만해 보여서 그렇지 연봉이나 되는 거나 그리 만만한 직업 아니다
  • ㅇㅇ 2018.04.23 00:59 (*.82.122.25)
    이 볍신이 주변에 간호사 없냐?
    병원가서 화장진하게 하고 아재들이 드립치며 만만하게 구는 애들은 다 조무사구요.. 대학병원 같이 큰병원가서 피곤에 찌들어 사는 애들이 간호사임
    초봉 3배 정도 차이나구요.
    그 차이는 나이들스록 더 심해지고
    그 빡심을 견디고 수/ 간호사가 되면 연봉 1억 넘고 초임 의사들도 눈치봅니다.
  • ㅎㅎ 2018.04.23 01:43 (*.125.174.42)
    참 훌륭하신 분들이시네.
    참 대단한거 가지고들 열띤 토론 중이시네. 캬~
    개 멋지네. 부디 님들 자식들도 님들 같이 이리 대단한거 가지고 열띤 토론 하는 그런 훌륭한 분들로 자라길 바람.
  • ㅁㄴㅇㄹ 2018.04.23 02:51 (*.118.50.34)
    모르는거 알려주는데 닌 뭐가 대단하다고 비꼬냐? 한달에 100만 원은 버냐?
  • 2018.04.23 10:46 (*.93.115.80)
    문슬람 알바들 정치 댓글로 매크로질 못하게 된 분위기라 이제 이런걸로 비꼬면서 감정해소 하는건가
  • ㄱㄴㅌㅈㅅㅋㅎ 2018.04.23 12:58 (*.73.242.95)
    아니야.
    그냥 나보다 못 한 놈을 비웃으면 하루를 견뎌보니 시민들이지. 그래서 100은 버니?
  • ㅅㅅ 2018.04.23 11:42 (*.186.224.121)
    잘모르지만 전문직은 대우받아 마땅하다 뭔직업인지몰라도 깝치지마라
  • ㄴㄷ 2018.04.23 13:55 (*.88.251.176)
    넌 얼마나 훌륭하길래 비꼬고 자빠졌냐?
  • 1111 2018.04.23 07:27 (*.62.190.207)
    네 멋지네요 간호사 ㅋㅋ
  • 하힝수 2018.04.23 03:59 (*.194.103.142)
    간호조무사쿵쾅이님 어서와
  • ㅇㅇ 2018.04.22 22:59 (*.162.24.174)
    우리나라 저런 개논리 몇개 있지
    그 중 젤 심하다 여기는것
    '계약직으로 입사해놓고 정규직 돌려달라' , '간호조무사로 자격취득해놓고 간호사랑 동급대우 해달라'
  • 131313 2018.04.22 23:35 (*.204.171.10)
    + 기간제 교사
  • 응? 2018.04.23 10:22 (*.36.136.32)
    기간제교사는 티오가 없어서 정교사가 못된케이스일뿐 정교사들과 학벌같잖아요..
  • ㅇㅇ 2018.04.23 11:27 (*.63.68.42)
    임용시험은 통과 못했잖음요?
  • ddd 2018.04.22 23:05 (*.35.210.13)
    병원 일하면서 조무사들은 명찰 안차거나 가려놓은거 존나 많이봄... 10이면 10 명찰 없이 간호사인척하는것들 조무사더라
  • 1111 2018.04.23 07:28 (*.62.190.207)
    그런거 보이면 고발하세요. 작년부턴가 법이 바뀌어서 명찰에 명확하게 표시안하면 불법입니다. 무조건 차게 되어있어요
  • ㅇㅇㄴ 2018.04.23 09:13 (*.14.194.88)
    ㅇㅇ 벌금내야하는걸로암
  • ㄴㄹㄴㅇㄹ 2018.04.22 23:15 (*.47.119.234)
    여동생 한국서 간호사생활하다 호주유학가서 간호대다닐때까지도
    차이를 몸라서 한번은 간호사나 간호조무사나 그게그거아니냐라고 말했다가
    동공이 지진나더니 난리부르스를 치더라 간호사는 사명감이 있구나 싶었는데
    한국오더니 다 때려치고 제약회사들어가더라 간호사왜때려쳤냐니까
    니가 한번해봐 이러던데
  • ㅂㅂ 2018.04.23 03:34 (*.167.142.109)
    내 동생은 간호사로 호주에서 살고있는데 근무 힘든편은 아니라던데
  • ㅇㅇ 2018.04.23 15:31 (*.214.150.55)
    우리나라 간호사가 힘들기로는 세계 1위일듯
    환자 수 대비 간호사 수가 적기도 하지만
    그 병신같은 태움때문에
  • 씨부리냐. 2018.04.22 23:25 (*.94.149.52)
    치안조무사도 경찰아니다.
  • 폭행몬스터 2018.04.22 23:35 (*.239.88.114)
    김좌동 님이라고 토크콘서트 좋아라 하시는 헌법조무사님도 계심
  • 제동 2018.04.23 01:13 (*.170.53.131)
    뼈때리지마 ㅜㅜ
  • ㅈㄴㄱㄷ 2018.04.23 03:46 (*.223.23.36)
    니놈은 뭐 쓰레기 댓글조무시냐?
    이런새끼들 지들 개념은 뭔 대당한것퍼럼 김제동 까대더라..댓글 찌질이 새끼들이...
  • 2018.04.23 03:54 (*.204.210.30)
    제동이도 필와하냐?
  • ㅈㄷㄴㄱㅎㄴㄱ 2018.04.23 13:00 (*.73.242.95)
    헌법사라는 자격증이 새로 생기기라도 했냐?
  • ㅂㅈㅁㄴ 2018.04.22 23:35 (*.112.206.51)
    간호사는 ㄹㅇ 인정해줘야댐
    걔들은 전문적으로 아는게 진짜 많고 사명감도 뛰어남
  • 1111 2018.04.23 07:30 (*.62.190.207)
    쥐뿔 ㅋㅋㅋ 사바사임
  • 보고싶다 2018.04.23 10:02 (*.171.139.3)
    케바케가 아니라 사바사임?
  • dd 2018.04.22 23:40 (*.226.9.188)
    머리가 좀 모자란년들은 왜이렇게 잔머리를 쓰냐
  • ㄷㄷ 2018.04.23 04:02 (*.46.217.219)
    모자라니까
  • 33세모태솔로 2018.04.22 23:45 (*.235.236.218)
    너무 미워하지마 나도 30대 중후반까지 병원서 그냥 잡일하다가 간호조무사할거야.....
  • 호호 2018.04.23 01:15 (*.1.91.140)
    저런건 사서 욕먹는거니깐 그냥 가만히 있음 돼는데 오바들을 하니깐 사무장이 변호사는 아니잖아 아무리 법을 실전으로 많이ㅏ 다뤘다고 해도 사무장 십년하면 변호사 인정해달라 그딴 이상한 개념을 밥말아 쳐먹은 애들 때문에 덩달아 다같이 욕먹는듯 사람들도 아무 생각 없다가 이젠 자기 봐주는 사람이 조무사인가 간호사인가 궁금해 하기 시작했고 솔찍히 근냥 병원에서 일한다 빼곤 비슷한 직업군도 아닌건데
  • 조무사 2018.04.23 06:06 (*.47.208.201)
    간호사꼬셔서 결혼했다 질문받는다
  • ㅇㄹ 2018.04.23 08:31 (*.209.210.120)
    싫어
  • ㅇㅇ 2018.04.23 08:42 (*.39.130.204)
    막말로이것은 간호사될능력은없고 조뮤사 ㅅㅂ 자격증개나소나 다 따는거 따서 같이일하니 마치 자기가 간호사라도된듯한 월급도 ㅆㅂ 대체적으로 인성도 드러움
  • ㅇㅇ 2018.04.23 08:49 (*.216.237.3)
    노양심이지 저건
  • 레이 2018.04.23 09:28 (*.143.76.31)
    100프로 잘못한거지 저럴거면 자격증은 왜 있고 제도는 왜 있냐 사치이나 마찬가진데 오토바이 면허따고 1종 수동자격증으로 경찰한테 내민격이지 병원애덜도 조무사라고 쓰면 불안해할테니 일부러 간호사로 써서 고객들을 기만하고 속인거니까 처벌 받아야한다.
  • 현재진행형 2018.04.23 09:43 (*.111.2.141)
    간호사랑 조무사랑은 애초에 클래스자체가 다르지..

    위에 댓글말대로

    조무사=티코
    간호사=벤츠

    이정도 차이임. 나이트나 클럽에서 남자랑 원나잇하고 창녀짓거리하는 애들 대다수가 간호조무사나 유치원교사 애들임.
  • 어휴 2018.04.23 10:33 (*.70.55.79)
    햐.. 이런 미친놈도 있구나 말로만 듣던 일베충인가 이런놈은 일베충 소리들어도 할말 없을거 같은데...
  • 김서프 2018.04.23 09:47 (*.62.216.141)
    대학 4년동안 잘배운놈만 이야기해라. 시험을 위한 공부는 모두 잊게 되고 졸업하는 순간 아무것도 건질게 없는게 대학이다.
  • ㅅㅅ 2018.04.23 12:02 (*.104.224.182)
    대학 나온 사람들을 무시하는 발언이네 미친놈이 학부생 때 놀았다고 하자
    근데 간호사들은 국가시험 다 통과한 사람들이잖아? 조무사는 안 통과 못한 사람들이야 안그래?
    애초에 출발선이 다른데 당연히 고소 먹어도 할 말이 없는 걸 조무사 년들은 왜 양심이 없냐

    그리고 건질게 없다는 생각이 들면 네가 학교 잘못 다닌 거야
  • ㅇㅇ 2018.04.23 13:25 (*.117.189.89)
    아 그렇구나... 배워간다ㅋㅋㅋ 서울대 나오나 대불대 나오나 졸업하면 건질게 없구나..
  • ㅁㅁ 2018.04.23 10:21 (*.171.84.71)
    간호사들이 열받을만 하네 ㅋㅋ
  • ㅉㅉ 2018.04.23 10:42 (*.63.92.123)
    간호조무사는 진짜 거르는 여자중 한 부류지
    간호조무사랑 어린이집 강사 ~
    게중에는 괜찮은 애도 있겠지~~~ 라고 생각했던 적도 있지만 진짜 내 가까운 친구부터 해서 그냥 다 걸렀다~~
    인생이 쓰레기야 이상하게 그쪽으로가면 그쪽문화에 동화 되서 그런가 ??
    그냥 쓰레기가 되어있더라~
  • 123 2018.04.23 11:25 (*.120.99.205)
    간호조무사랑 소개팅 한 번 했었는데 내 인생 최악의 소개팅이었지
  • ㅇㅇd 2018.04.23 11:32 (*.63.68.42)
    간호조무사랑 유치원교사가 4년제 아니고 전문대 나온 직업 중에 그나마 밥벌이할 수 있는 직업이지.. 저임금이긴 하지만.
  • ㅁㅁㅁㅁ 2018.04.23 13:20 (*.130.220.148)
    간호조무사는 전문대 교육조차 안받고 나온애들이다. 그냥 누구나 들어가서 할수 있는 간호학원 출신
  • ㅇㅇ 2018.04.23 12:53 (*.111.1.26)
    3년전에 간호 조무사랑 사귄적있었는제 조무사 월급 120만원준다더라ㅡㅡ
    맨날 밥 얻어쳐먹길래 헤어짐.
  • 2018.04.23 13:27 (*.238.142.47)
    우리나라는 왜 이렇게 그지 새키가 많냐. 어떻게 간호 조무사 자격증 따놓고 간호사 대우를 받고 싶어하지? 양심이란 게 있는 건가?
    4년제 대학교 입학해서 그 비싼 등록금 내가면서 의대 수준은 아니더라도 발 끝 따라가는 정도로 많은 학업량, 실습, 국가고시를 거쳐서
    되는 게 간호사인데. 자격증 달랑 하나 따놓고 간호사로 불리길 원한단 말이지.
    여기서 누군가는 간호사가 무슨 의대 발 끝 따라가는 정도냐고 딴지 걸 수 있는데..당연히 의대에서 하는 공부 총량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의사랑 같이 일해야 해서, 공부할 거 많아.
  • 2018.04.23 13:50 (*.51.121.237)
    근데 전문대 나와서도 간호사 되던데
    4년제랑 뭐가 달라?

    고등학교따 공부 지지리 못한 애들이 간호대학 가서
    대학병원 간호사 하던데

    위에 형들은 대단한 사람들 처럼 빨아데네
  • ㄴㄷ 2018.04.23 13:56 (*.88.251.176)
    그건 예전얘기고 요즘은 공부 못하면 간호대학 괜찮은데 못감.
  • ㅇㅎㅇ 2018.04.24 02:41 (*.188.25.196)
    전문대 간호학과도 3년과정에다가 4년동안 배울걸 3년에 몰아넣어서 스케쥴이 살인적이다.
  • ㅋㅂㅈ 2018.04.23 14:38 (*.144.97.137)
    간호사들...

    간호조무사랑 구분못하면 간호사랑은 다른거라면서 개정색하고 화내면서 뭐가 다른지 일일이 알려줌.
    의사랑 비교하면 직업에 귀천이 어딧냐며 화냄.
    글고 의사되기 직전애들? 대학생? 인턴? 이런애들 보면 간호사들끼리 은어가 있던데 은근 무시하면서 간호사들 보다 아래로 보더라.
    이거 실화임.
  • 못난남편 2018.04.23 17:21 (*.170.14.2)
    죄다 아는척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사람이 간호사다.. 그냥 일하는거 보믄 답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 여보.. ㅠ 내가 못벌어 고생이네 ㅠㅠ
  • 블랙캣 2018.04.23 21:19 (*.165.100.125)
    간호사랑 간호조무사랑 하는 일이 완전히 다른데....
  • ㅂㅂ 2018.04.24 01:06 (*.185.136.166)
    의사 보조하는 역할이 간호사

    간호사 보조하는 역할이 간호조무사 아님??

    간호사까지가 전문의료인이고. 맞지??

    난 약사가 어디쯤인지 모르겠는데...
  • 마왕 2018.04.24 01:27 (*.183.27.221)
    아닙니다. 아예 의료행위 자체를 하면 안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002 국민들이 배 부르는 게 걱정 8 2018.04.22
2001 2층 침대로 변신 가능한 소파 24 2018.04.22
2000 우리나라 화류계를 돌아가게 만든 야구 선수 15 2018.04.22
1999 요즘 낚시 게임 타격감 13 2018.04.22
1998 무한도전 종영으로 우울한 하하 위로 32 2018.04.22
1997 김종필이 생각하는 드루킹 사건 14 2018.04.22
1996 이연복 만두가게 33000원 어치 45 2018.04.22
1995 삼가 고인의 명복을 8 2018.04.22
1994 로또 연구가 100 2018.04.22
1993 얼굴에 비해 전신샷은 참 21 2018.04.22
» 간호조무사는 간호사 아니다 60 2018.04.22
1991 드라마 PPL 레전드 23 2018.04.22
1990 자극적인 영상 13 2018.04.22
1989 마른 하늘에 개벼락 3 2018.04.22
1988 전현무 하객 패션 15 2018.04.22
1987 신개념 키높이 40 2018.04.22
1986 별풍선에 중독되어 가는 과정 25 2018.04.22
1985 맥주 따기 스킬 3 2018.04.22
1984 군대에서 알게 된 김희철의 비밀 9 2018.04.22
1983 91마일 슬라이더에 감탄하는 존잘러 13 2018.04.22
1982 홍어 먹은 쯔위 반응 30 2018.04.22
1981 한결 같은 조씨 일가 11 2018.04.22
1980 책상 편하게 쓰는 소미 2 2018.04.22
1979 오빠가 받은 형량 36 2018.04.22
1978 애들이 저한테 아이유라고 불러요 12 2018.04.22
1977 풍계리 핵실험장 폐쇄 사유 21 2018.04.22
1976 식스센스 아역 근황 6 2018.04.22
1975 27살도 늦었대요 28 2018.04.22
1974 경리가 알려주는 키스 7 2018.04.22
1973 월급 한달 밀렸다고 그만두는 직원 45 2018.04.22
Board Pagination Prev 1 ...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 151 Next
/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