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오버워치 2018.05.27 01:27 (*.106.191.194)
    노답
  • 설현 착해 2018.05.27 01:27 (*.167.5.90)
    얘는 진짜 올해가 끝물일 거 같다. 소속사가 옥이야 금이야 띄워줘서 탑스타 반열에 올랐는데 너무 끼가 없음. 그 발성만(덥독하라!) 어떻게 고치면 전지현 처럼 광고 모델로 롱런 할 수도 있을텐데
  • 믿거 2018.05.27 14:15 (*.92.201.51)
    ㅇㅇ 나도 설련 좋으햇는데

    꼴페민거 알고 꼴보기 싫음
  • 1 2018.05.27 01:31 (*.125.167.89)
    지들끼리도 물어뜯고 싸우는 판국에 무슨..ㅋㅋㅋ재낸 아군 적군이 없어..나 말고는 다 적이야..
  • 오호라 2018.05.27 01:56 (*.102.130.54)
    수지랑 얘랑 페미짓한다고 소속사에서 졸열받겠네..
  • ㅇㅇ 2018.05.27 02:01 (*.112.48.4)
    AOA면 한때 1군도 됐던 팀인데 지금 앨범 선주문이 600도 안된다는거야??
    트와이스 이번 앨범 선주문 35만장은 걸그룹중에 독보적이라지만 여자친구도 10만은 넘는데..
    완전 좃망이네..
    하긴 티저 나온거 들어보니까 초아 빠지고 나서 유나가 다 부르는 모양인데 노개성 노임팩트 평범한 곡이더만..
    심지어 곡 자체도 구림..
  • 2018.05.27 02:49 (*.196.13.131)
    일단 노래가...
  • 뭐라고해야될꺼나 2018.05.27 14:43 (*.170.181.175)
    보컬없는 걸그룹이라..
  • 노출섹시 컨셉으로 2018.05.27 02:08 (*.190.84.157)
    나오면 일년은 더 해먹을수 이뜸
  • ㄱㄴㄱㄴ 2018.05.27 03:28 (*.124.96.68)
    원래 망해가던 그룹이라 페미해서 망했다고 하기엔 좀.
  • 2018.05.27 03:31 (*.77.80.71)
    이래서 멍청하면 낙오야
    쟨 지가 지 목에 밧줄 걸어 매단 수준
  • 글쓴이 2018.05.27 04:06 (*.65.169.149)
    페미 잘가라
  • 브로콜리 2018.05.27 05:59 (*.112.70.93)
    역사 좀 모르고..

    멈청한게 나은데...

    연예인은 정치...페미 쪽이 엮이면 안티가 더 생기던데...
  • 33 2018.05.27 07:23 (*.62.202.172)
    페미선언 때문에 망했다기 보다는
    오히려 왜 페미선언을 하게 됐을까에 관심이 간다
    사실 페미의 대부분이 남자에 대한 원망인데
    설현도 점점 식어가는 인기의 덧없음을 느끼고
    엉덩이나 좋아하는 남자를 혐오하게 된걸까
  • 어쩔수없어 2018.05.27 08:40 (*.84.169.107)
    페미 떄문도 있지만 일단 걍 노래 자체가 구림
  • ㅁㅇㅁ 2018.05.27 10:07 (*.40.249.254)
    ㅋㅋㅋㅋ 근데 말은 바로하자. 어차피 페미 안터졌어도 어차피 아무도 안사줬을꺼아냐 ㅋㅋ
  • 2018.05.27 10:36 (*.123.113.29)
    노래가 구린데 노래도 못 불러.... 초아양 ㅠ
  • ㅁㄴㅇ 2018.05.27 10:36 (*.152.167.41)
    페미한다고 쟤가 말했음?
    그냥 공부 한다했고 sns 건은 그냥 언팔 했던걸로 소설쓰는거잖아?
    존나 웃긴상황인데 지금 ㅋㅋㅋㅋ
  • ㅁㄴㅁ 2018.05.27 11:49 (*.180.134.252)
    페미애들이 오냐오냐 우쭈우쭈 해주니까 남자 팬들이 그 꼴 보기 싫어서 떠난거지.
    일찍 페미 손절을 했어야 했는데 쯧쯧
  • 2018.05.27 11:09 (*.70.57.199)
    여초에서 젤 욕먹던 연예인 중 한명이 설현인데 잘도 앨범 사주겠다ㅋㅋㅋ
  • ㅇㅇ 2018.05.27 11:20 (*.238.186.113)
    아니근데 그 관심좀 있다한걸로 페미돌 된거?
  • ㅇㄴㅁ 2018.05.27 12:40 (*.75.117.115)
    설현이 패미한다는 게 얼마나 남자들한테 영향을 주겠냐.
    그렇게 극성맞게 활동하는 것도 아니고.
    초아가 탈퇴하고 그룹도 활동도 안 하면서 인기가 떨어진 거지.
  • 김이박최 2018.05.27 12:46 (*.170.68.77)
    미안하지만 페미때문이 아니라 그냥 인기가 떨어진거..
  • 꼴페미들극혐 2018.05.27 13:06 (*.105.71.150)
    나는 원래 음반사고 그런사람 아닌
    얼마전까지 설현 cf에 나오면 좋았음
    페미게시물 본뒤로 그저그럼
  • 2018.05.27 16:31 (*.29.122.218)
    ㄹㅇ 페미라는 확정적인 정황은 아니라지만 어쨋든 엮이는 순간
    희안하게 매력이 확줄어들더라 ㅋㅋㅋ 사람마음이란게 참
    애초에 설현이 다른쪽으로 재능이나 매력있는 스타일도 아니니까
  • ㅋㅋ 2018.05.27 13:08 (*.104.65.19)
    혜정>초아>설현>민아였는데 초아랑 설현 때문에 팀 자체에 관심이 떨어지고 있음.
    혜정이 팀잘못만나 고생만하네.
    솔로....아니다.........
  • 111 2018.05.27 19:05 (*.10.84.27)
    폐미들이 낚시질 잘 했지
    설현이 진짜 의도를 가지고 갑자기 언팔을 하고 좋아요 누르고 했는지는 모르지만 이번에 제대로 걸렸어

    이대로 설현이 다시 인기를 회복해도 폐미들은 설현설현^^7 하면서 폐미연예인으로 이미지 굳혀버릴 수도 있고
    완전 망해버리면 예전부터 꼴보기 싫은 이쁘고 몸매좋은애 하나 제대로 팽시켜버린게 될테니까
    지금 상황으론 후자가 될 가능성이 크겠지
    폐미들 입장에선 이래나 저래나 이득임

    이게 먹히면 앞으로 폐미들이 지들 꼴보기 싫은 여자연예인들은 이런방식으로 매장하겠지?
  • 123 2018.05.28 11:09 (*.96.84.241)
    쇼케이스는 어떻게 신청하는 거예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026 최근 초중고등학교에서 사라지고 있는 것 39 2018.05.27
2025 곰탕과 설렁탕의 차이 23 2018.05.27
2024 김래원의 재능 21 2018.05.27
2023 가레스 베일 엄청난 골 26 2018.05.27
2022 천일염에 대한 뜨거운 논쟁 44 2018.05.27
2021 예고 없이 두 번째 정상회담 108 2018.05.27
2020 골목식당 섭외 고충 28 2018.05.27
2019 배현진 재산 내역을 보니 가슴이 아파 127 2018.05.27
2018 295명 사망 말레이시아 항공기 격추 사건의 진실 13 2018.05.27
2017 다솜 때문에 기분 안 좋아진 박나래 18 2018.05.27
2016 남자 변호사인데 50 2018.05.27
2015 가카의 한마디 28 2018.05.27
2014 서울에서 열리는 어떤 페스티벌 51 2018.05.27
2013 박지성의 고치기 힘든 버릇 24 2018.05.27
2012 화제의 북한 승무원 29 2018.05.27
2011 힐링 중인 백종원 24 2018.05.27
» 우리 설현 충성충성 28 2018.05.27
2009 공중파에 노출된 그 로고 33 2018.05.27
2008 아는 형님 상상력 테스트 7 2018.05.27
2007 공 맞은 여고생 31 2018.05.27
2006 로마인 이야기로 유명한 작가의 위안부 망언 34 2018.05.27
2005 실수로 여사친과 잤어요 39 2018.05.27
2004 대놓고 수지 저격 23 2018.05.27
2003 서울역 무인복합기 풍경 20 2018.05.27
2002 이경규가 꾸준히 하는 말 21 2018.05.27
2001 장수견의 비밀 9 2018.05.27
2000 부처님 오신 날 이병헌 이민정 19 2018.05.27
1999 김정은이 시찰한 원산 관광지구 18 2018.05.27
1998 이승우와 슈팅 연습하는 쏜 18 2018.05.27
1997 이시영 선수 시절 체중감량 스토리 8 2018.05.27
Board Pagination Prev 1 ...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 144 Next
/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