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1.jpeg02.jpeg03.jpeg04.jpeg05.jpeg06.jpeg07.jpeg08.jpeg09.jpeg10.jpeg11.jpeg12.jpeg13.jpeg14.jpeg15.jpeg16.jpeg17.jpeg18.jpeg19.jpeg20.jpeg21.jpeg22.jpeg23.jpeg24.jpeg25.jpeg26.jpeg27.jpeg28.jpeg29.jpeg30.jpeg31.jpeg32.jpeg33.jpeg34.jpeg

 

35.jpeg


  • 제주 이민 2018.06.19 01:06 (*.100.128.233)
    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8.06.19 01:26 (*.4.212.44)
    신선한 캐릭터긴 해 ㅋㅋㅋ
  • ㅁㄴㅇㄹ 2018.06.19 01:38 (*.35.222.83)
    프로그램의 취지는 어디로 가고 그냥 웃기면 장땡이네
  • 예능이 웃기면 장땡이지 2018.06.19 04:17 (*.176.109.159)
    무한도전은 매주 도전햇던가?
  • 2018.06.19 09:24 (*.15.49.166)
    취지는 잘만 지키는구만
    혼자 살면 친구도 안 만나? 그건 심각한데
  • 으응? 2018.06.19 13:10 (*.128.119.29)
    원래는 나혼자 힘들게 살지만 재미나게 산다 였으면
    지금은 나혼자 이렇게 잘 사니까 부럽냐 지
  • 1 2018.06.19 15:58 (*.125.167.89)
    예능 쳐보면서 다큐 찍어달라는건가?
  • 브로콜리 2018.06.19 01:38 (*.112.70.93)
    맥주마시면서 봤는데 최근 3개월 예능중 가장 웃었음...

    기대 하지 말고 한번 봐보셈 행동 행동 하나 하나..
  • 2018.06.19 01:49 (*.33.121.34)
    애가 좀 이상하긴하더라
  • 111 2018.06.19 01:50 (*.41.51.218)
    살 약간만 빼면 꽤 훈남이겠는데?
  • 개꿀 2018.06.19 18:26 (*.111.2.150)
    전경시절 사진 몇번 나왔는데 살 빼면 ㅅㅌㅊ
  • . 2018.06.19 21:14 (*.47.126.136)
    마른 시절 사진보면 잘생긴 얼굴임
  • ㅇㅇ 2018.06.19 02:09 (*.238.241.91)
    저정도면 연예인급은 아니라도 상타치는데?
  • 1 2018.06.19 02:37 (*.110.134.71)
    나부터 좀 특이하긴 한데
    내주변 만화전공 친구들 보면 기안84 비슷한 캐릭터 많고,
    컨셉이 아니라 원래 특이함.
  • ㅁㄴㅇㄹ 2018.06.19 09:11 (*.52.247.170)
    나혼자산다 기안땜에 봄
  • ㅇㅇㅇ 2018.06.19 09:58 (*.221.245.75)
    살까지 빼면 꽤 괜찮을듯
  • 난 그게 싫은데 2018.06.19 11:14 (*.62.162.136)
    나혼자 산다도 무한도전,1박2일 따라가고있음. 과거 초창기 무모한도전시절 정말 무모한 도전을 하던게 어느순간 현재멤버로 고정화되면서 무모한도전 초심잃음. 1박2일도 여행 이리저리떠나며 그곳 삶을 보여주는거에서 멤버고정되고 그냥 돌아다니며 똑같은게임하는걸로 변질. 인기있고 궁합맞는 멤버가 생기면서 고정되고 그로인해 대중적 인기는 좀 더 높아지는걸 나쁘다고 말할순 없지만, 무모한 도전, 초창기 1박2일의 포맷이 너무좋았고 그것이 프로그램을 본 이유였던 내게는 개인적으로 매너리즘에 빠진것같은 방송이 된 고정멤버후로는 별로였음. 지금 나혼자 산다도 다양한 혼자사는 유명인들의 모습을 보는것에서 고정멤버들 비중이 너무 늘고있어서 개인적으로는 걱정됨. 맨날 똑같은 고정멤버와 그들의 삶, 그러다보면 무한도전처럼 걔네 팬들생기고 그들만의 프로그램,, 무도와 1박2일처럼 똑같아짐.
  • ㅌㅌ 2018.06.19 23:39 (*.194.177.214)
    그냥 냅두면 되는데 니처럼 이러쿵저러쿵 저래선 안되는데 이래선 안돼 하는 놈들이 문제인거야
  • 2018.06.19 12:06 (*.139.18.131)
    콧대봐라 애초에 못생긴얼굴이아니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353 YG와 계약한 유망주 33 2018.07.13
3352 난민들아 다시는 대한민국을 무시하지 마라 17 2018.07.13
3351 불란서에 간 사장님 24 2018.07.13
3350 유승준 예전 댄스 실력 38 2018.07.13
3349 600m에서 추락한 경비행기 19 2018.07.13
3348 손나의 자신감 3 2018.07.13
3347 내년 최저임금 8000원 넘길 듯 53 2018.07.13
3346 귀여운 포항 누나 7 2018.07.13
3345 사나의 미니스커트 8 2018.07.13
3344 착한 외래종 16 2018.07.13
3343 마술 같은 수박 자르기 스킬 13 2018.07.13
3342 요즘 폐지 수집 차량 25 2018.07.13
3341 여배우들의 추억 7 2018.07.13
3340 제작 의도가 궁금한 건축물들 12 2018.07.13
3339 안정환 허벅지 힘 34 2018.07.13
3338 한남이 왜 남혐? 31 2018.07.13
3337 조현의 노림수 12 2018.07.13
3336 26년 전 은행 직원 17 2018.07.13
3335 박서준의 리얼한 손 위치 11 2018.07.13
3334 편의점 최저시급 절대 못 줘요 52 2018.07.13
3333 엄청난 신체 비율 7 2018.07.13
3332 수면의 중요성 46 2018.07.13
3331 김해공항 택시기사 교통사고 89 2018.07.13
3330 홍콩 갑부의 깨달음 51 2018.07.13
3329 김영권이 반한 매너 29 2018.07.13
3328 충격적인 반전 사건 39 2018.07.13
3327 미국에서 가장 외로운 도로 60 2018.07.13
3326 방송 중 밝혀진 출생의 비밀 9 2018.07.13
3325 아프리카에서 잘 나가던 나라 39 2018.07.13
3324 은하의 핫팬츠 20 2018.07.13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20 Next
/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