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ㅇㅇ 2018.04.22 01:01 (*.170.150.87)
    옛날보다 맛없어졌다 뭐다해도 신라면만큼 무난한게 없더라.. 오뚜기는 추천받아 먹어봐도 정을 못붙이겠음
  • ㅈㅁㅇ 2018.04.22 01:23 (*.13.228.140)
    뭔소리야. 나는 신라면 안 먹은지 오래 되었다. 취향이지.
  • ㄴㅎㅇㄹ 2018.04.22 01:57 (*.182.10.146)
    뭔소리야. 자기 취향 얘기하고있구만
  • 1 2018.04.22 02:54 (*.77.80.71)
    ㅋㅋㅋㅋㅋㅋㅋ야 밤에 터졌너
  • 글쓴이 2018.04.22 03:21 (*.65.166.29)
    먼소리야, 신라면 음식물 쓰레기 된지 꽤 오래됨
  • dd 2018.04.22 04:07 (*.96.37.126)
    오랜만에 먹으니까 먹을 만 하던데.
    최근 먹은 라면 : 진라면 진한맛, 너구리
  • 2018.04.22 08:57 (*.223.3.182)
    진라면 진한맛도 있냐? 매운맛 아니고?
  • ㅇㅇ 2018.04.22 06:53 (*.222.254.205)
    맞아 맛이 변했어ㅠㅠ
  • c243 2018.04.22 08:06 (*.199.79.92)
    그 음식물 쓰레기가 여전히 매출 1위인건 아냐?

    근데 사실 참이슬 처음처럼 이딴게 매출 1위인게 더 신기하지 신라면은 아무것도 아님 ㅋㅋㅋ
  • 젖찰청 2018.04.22 11:13 (*.114.34.228)
    매출1위에서 내려올려면 시간 좀 걸린다 분식점이 죄다 신라면써서
    밑에서 입맛들은 조금씩 변하고 있다. 실제로 신라면 맛이 바뀌기도 했고
  • 에래에ㅐ 2018.04.22 10:23 (*.166.250.174)
    예전에 신라면만 먹었는데 어느 순간 진라면으로 바꿈. 신라면 이제 맛 없음
  • 2018.04.22 11:08 (*.174.226.147)
    진라면 ㅅㅂ 무슨 몇번 먹다보면 너무 달아서
    설탕물같이 느껴지드만
  • 2018.04.22 13:11 (*.7.50.249)
    요즘 신라면은 뭔가 인공적인 매운맛??? 만 느껴져서 맛없음
  • ㅂㅂ 2018.04.22 15:28 (*.246.69.241)
    그래도 신라면이 무난하지
  • 2018.04.22 16:42 (*.204.210.30)
    응 전혀 안무난해
  • ㅇㅇ 2018.04.22 01:09 (*.53.71.200)
    대한항공 = 진에어
  • 김뽀삐 2018.04.22 01:14 (*.175.53.158)
    진에어는 진라면 끓여주나요?
  • 으아이니 2018.04.22 02:03 (*.111.110.175)
    내가 탔을 때는 컵라면 주던데....

    일정 이상 해발 이상이면 물가가 상승한다고.
    비행기라서 그런지 라면값도 엄청비싸더라..
  • ㅡㅡ; 2018.04.22 09:43 (*.7.59.42)
    이 형 왜케 진지해
  • 물논 2018.04.22 01:29 (*.97.48.144)
    국내에선 신라면 잘 안 먹어. 하지만 해외에서 다른 나라들 라면 먹다 한국식 라면 생각날때 있는데 그럴땐 가장 한국식 라면의 느낌으로, 다른 나라 라면들과 가장 강하게 대비되는게 신라면이거든. 그래서 생각 많이 나.
  • 부타오 2018.04.22 01:35 (*.199.190.58)
    홍콩에서 파는 신라면 새우맛 졸라 꼬리꼬리한 냄새 나서 갖다 버렸다
  • 김뽀삐 2018.04.22 02:16 (*.175.53.158)
    홍콩익스프레스 기내매점(?)에서 주문한 신라면 소짜 새우맛 컵라면은 맛있더라.
    근데 봉지 신라면 새우맛은 형말데로 좀 꾸릿하기도 하고 뭔가 좀 맛이 없더라.
  • 2018.04.22 02:12 (*.62.202.103)
    땅에서도 안먹는 라면을
    하늘에서 먹는 이유가 잇냐
  • dd 2018.04.22 02:51 (*.96.37.126)
    반대로 생각해서 땅에서 먹는 사람은
    하늘에서도 먹겠지요 ㅇㅋ?
  • ㅇㄱㄹㅇ 2018.04.22 15:02 (*.107.113.248)
    땅에서도 먹던음식을 하늘에서도 먹을수있지요.
    이래서 인간은 말을내뱉을때 한번더 생각해서 내뱉어야함. 아니면 애초에 지능이 딸려서 시야가 좁을수도있겠구나^^
  • 슬기깜빵 2018.04.22 02:40 (*.125.242.244)
    라면은 딘라면
  • ㅁㄴㄹㅇ 2018.04.22 03:59 (*.161.178.169)
    아니 왜 하필 기내에서 라면을 그렇게 먹고 싶어하는 거임?
    나는 저런 밀폐된 공간에서는 냄새 안 나고 조용한 간편식 먹고 싶은데,,,
    비싼 돈 주고 타는 비행기에서 저렴하고 익숙한 라면이라는 이질적인 조합을 즐기는 건가?
  • 노노 2018.04.22 07:32 (*.76.220.135)
    해외가봐
    라면이 땡겨
  • 라면 시켰다가 취소하면 2018.04.22 05:29 (*.190.81.217)
    돈으로 환불해주냐
    안해주면 진상부림
  • 개꿀 2018.04.22 05:52 (*.36.141.127)
    응 내릴때 철컹철컹
  • 추노 2018.04.22 13:54 (*.154.224.14)
    형 위해서 말하는데
    그러면 추해보여
  • ㅁㄴㅇㄹ 2018.04.22 08:14 (*.211.177.218)
    끓여주는 라면은 비지니스석 이상 아님? 이코노미는 걍 컵라면 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 ㅇㄴㅇ 2018.04.22 09:19 (*.53.232.147)
    형이 말이 맞어
  • ㅈㅈㅈㅈ 2018.04.22 08:22 (*.177.49.151)
    땡기긴 할꺼 같은데 긴 시간 동안 앉아 있어야 되는데 저런거 먹으면 장 불편할듯 소화도 잘 안되고
  • ㅁㄴㄹㅇㅁㄴㅇㄹ 2018.04.22 11:10 (*.50.134.239)
    비행기에서 꼭 라면을 저렇게 끓여 먹어야 하나...걍 대충 쳐먹지 기내식이 뭐 맛있다고 ..
  • ㅇㅇ 2018.04.22 12:24 (*.48.40.107)
    뱅기라면 개꿀인데 뱅기좀 타봐
  • 뱅기라면개꿀 2018.04.22 18:06 (*.253.198.51)
    나도 지금까지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해외나가서 귀국 할때 배고파서 라면 시켰는데
    진짜 개꿀맛이였따........
  • ㅇㅇ 2018.04.22 12:42 (*.36.141.184)
    이스타는 뭐지 그냥 컵라면이네
  • 김지영 2018.04.22 20:21 (*.136.230.171)
    Jal 시푸드컵누들이 최고
  • 뚝배기브레이커 2018.04.22 22:04 (*.164.61.33)
    씨발 종나 맛없게 끓이네 ㅋㅋㅋㅋㅋㅋ
  • 4 2018.04.23 11:19 (*.215.17.84)
    피방에서도 얌전하던 사람들이 한 사람 라면 주문하면 냄새때문에 너도나도 주문 폭주하더만..

    그래서 알바들이 라면 주문 끊긴지 오래되면 한개 끓여서 들고 돌아댕겨

    냄새 피우면 사람들이 주문하니까
  • 모닝캄 2018.04.23 15:42 (*.245.191.155)
    비즈니스 이상 아니면, 어짜피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나 똑같이 다 컵라면이다. 맨위에 아시아나랑 대한항공 물컵이 유리컵인거 보면 비즈니스 이상이야....
    대한항공도 기종별로 컵라면 탑재가 안되는게 있어서 달라고 해도 없을때도 있어.
  • ㅁㄹㄴㅇ12 2018.04.24 02:09 (*.161.178.169)
    이 글 다시 찾아왔는데 확실히 이건 논문감이다.
    연구 주제로 가치가 있는 듯.

    비행기에서 라면을 찾는 사람들의 심리...

    평소엔 건강을 위해 되도록 안 먹으려 하는 고열량 고염분 정크푸드를...
    구름 위의 비행기라는 특수하고 위험하면서 비일상적인 공간에
    몹시 익숙하고 친근하며 편안한 느낌을 끌어오려는 시도라고 생각도 되고,

    단순히 자신의 물질적인 층위를 좁히려는 시도로도 보이고... (라멘 한 그릇 먹으러 일본 간다는 식의)
  • ㅁㄹㄴㅇ12 2018.04.24 02:10 (*.161.178.169)
    전에 보니 외국 어떤 명산도 휴게소에서 라면을 판다고 하드만

    한국인들은 어느 회사 후원으로 공짜로 먹는다고 했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951 메이웨더 매너 논란 20 2018.04.22
1950 대륙의 노트북 홍보 21 2018.04.22
1949 복어 물빼기 24 2018.04.22
1948 삼겹살 호불호 33 2018.04.22
1947 개미들의 적 공매도? 75 2018.04.22
1946 음주 뺑소니에 희생 당한 20대 가장 21 2018.04.22
1945 위급상황에 대처하는 여자친구 35 2018.04.22
1944 그라운드 난입녀 14 2018.04.22
1943 초간단 치킨 스테이크 17 2018.04.22
1942 군대 다녀온 후 극딜 당하는 남자 연예인 31 2018.04.22
1941 이명박근혜 정권에서 비판정신이 멈춘 분들 71 2018.04.22
1940 여자 배구 선수들이 말하는 인기 상승의 비결 34 2018.04.22
1939 냥리둥절 15 2018.04.22
» 국내 항공사별 기내식 라면 44 2018.04.22
1937 동네마다 하나씩 있던 가게 35 2018.04.22
1936 말을 끝까지 들어야지 36 2018.04.22
1935 민아와의 운명적 만남 13 2018.04.22
1934 뉴욕 최고의 고급 주택 4 2018.04.22
1933 여자들이 결혼 출산 포기하는 이유 60 2018.04.22
1932 꽃밭에 물 주기 19 2018.04.22
1931 여동생은 제 얼굴에서 머리만 길어요 5 2018.04.22
1930 출근길에 어깨빵 당하는 연예인들 18 2018.04.22
1929 외국인들이 말하는 한국의 치안 23 2018.04.22
1928 우주소녀 팬 싸인회 논란 23 2018.04.22
1927 제주도 27000원 갈치구이 29 2018.04.22
1926 폭주하는 지상렬 15 2018.04.21
1925 대한항공 극딜 25 2018.04.21
1924 한혜진의 이상 행동 19 2018.04.21
1923 맛있는 녀석들 특집 9 2018.04.21
1922 열도의 어벤져스 8 2018.04.21
Board Pagination Prev 1 ...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 144 Next
/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