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ff 2018.04.20 15:10 (*.99.202.132)
    왜 나서서 병신인증을 하는걸까?
  • 2018.04.20 15:21 (*.74.128.130)
    병신이라서
  • 내생각 2018.04.20 15:48 (*.147.90.116)
    여자들은 대부분 존나 오냐오냐하면서 자랐기 때문에
    병신인걸 잘 몰라
    사회나와서 간신히 조금 깨닫지
    그래서 아무렇지도 않게 이렇게 병신인증을 하는거임
    진짜 순수하게 병신인걸 모름

    남자는 많은부분 교정이 됨
    오냐오냐 해주는사람이... 없어
    군대도 가... 없는 문제도 만들어서 갈구는 군대
  • 1111 2018.04.20 18:04 (*.17.208.141)
    저런 여자들은 태어나서는 딸바보 아빠밑에 응석받이로 자라 학교에서는 조금만 서운하면 선생님께 달려가 남학생들을 이르고 여중여고 나와 자기들만의 세계에 갇혀있다가 대학가서는 맘맞는 여자친구들이랑 어울리며 아빠돈으로 학교다니다가 남들다 취업하니까 드라마에서나 보던 멋진 직장인 되어야지 하면서 직장에 들어가지 월급은 용돈이다 생각하고 1년에 몇 번씩 해외여행 다니며 마음대로 쓰고 다니다가 외모가꾸기에 충실하면 언젠가 집차있는 남자가 자기에게 프로포즈 해올 거라고 망상하지
  • 공무원사회 2018.04.20 19:52 (*.214.80.108)
    저런 여자를 설명한게 아니라 그냥 여자에 대한 설명인데?
  • 2018.04.20 20:10 (*.29.122.218)
    크~ 명쾌하다
  • 개꿀 2018.04.20 21:13 (*.36.156.114)
    그나마 외모 괜찮은 애들은 남자가 물어가긴하는데.. 근데 여자남자 떠나서 진짜 탑클래스 외모 아니고선 돈이나 모아 놓기라도 해야지 돈도 없으면 진찌 개노답이다
  • nbiiiii 2018.04.20 15:22 (*.7.47.26)
    왜 여자한테 걸레 질을 시키죠? 꼭 걸레만 걸레질 해야하나요? 이거 성차별이거든요?
  • 2018.04.20 15:41 (*.238.142.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함정카드가 있네
  • ㅇㅇ 2018.04.20 15:25 (*.99.145.87)
    남자만 바닥청소? 남혐이네
  • 1 2018.04.20 15:28 (*.170.30.130)
    보통 여자들 하고 이야기 하다 보면 간간히 나오는데
    본인들이 남자들 보다 성숙하다고 말하더라. 뭐 정신적으로 그런지 모르겠는데
    내 기준에서 보면, 현실성 없고 감정적이고 개인주의를 넘어선 이기주의에 누군가에게 기생하려는 본능.
    뭘 보고 성숙하다고 스스로들 정의를 내리는지 알 수가 없다.
  • ㅇㅇㄴ 2018.04.20 19:27 (*.141.183.74)
    감정적이고 개인주의를 넘어선 이기주의에 누군가에게 기생하려는 본능 이부분아닐까
  • 2018.04.20 20:13 (*.29.122.218)
    맞아 근시안적으로 삶을 보고 자기만 잘 먹고 살면 된다는
    생각때문에 도전이나 투자에 대해 부정적임
    왜 그런데 돈을써~그걸왜해? 이런말하면서
    지들은 현실적이고 성숙하다고 말함
  • 2018.04.21 15:58 (*.151.8.30)
    다른 건 모르겠고 성장 자체는 여자가 더 빠른 게 맞기는 하니까
    크면서 본능적으로 아 얘네들은 나보다 뭔가 느리다 이런 생각이 들겠지
    다만 성인의 경우에는 둘 다 성숙해진 상탠데 그 마인드 그대로 산다는 건 그냥 철이 없다는 것
  • 뚝배기브레이커 2018.04.20 15:32 (*.215.237.152)
    병신년..... 지가 치울 생각은 줫도 안하고... 진심 평균적으로 여자들 왤케 다 멍청하냐? 시발 다같이 대학교 나온 사람인데
  • 27사수색 2018.04.20 15:39 (*.69.160.76)
    묶어 썅년아
  • ㅁㄱ 2018.04.20 15:50 (*.110.165.155)
    남정네들아 너무 쪼잔해 지지 말자~~
    그 등치 가지고 뭐할래~~ 어차피 전쟁이 나도 여자 지켜줘야 하는게 우리 남자 몫이야~~
    착한 여자들도 많으니깐 너무 부정적으로만 보지 맙시다~
  • 호이코스타 2018.04.20 17:28 (*.126.51.131)
    어그로인지 아닌지 모르겠다만 너같이 우쭈쭈 해주다가 지금 이나라 여자들이 이모냥이 된거다
  • 어쩔수없어 2018.04.20 18:59 (*.84.169.107)
    이건 서로간의 배려의 문제인거지 쪼잔하고 말고 언급할 건덕지가 아닌데? 혹시 버팔러?
  • 2018.04.20 22:06 (*.38.230.68)
    너같은 애가 저런 여자를 키운다
  • ㅁㅁ 2018.04.20 16:06 (*.171.84.71)
    저러니깐 여자들이 욕처먹는거
    잘못을 알려주면 바꾸려고 안함
    회사가 지 안방인지 아는듯
  • 34 2018.04.20 17:01 (*.209.174.180)
    ~려구요!!ㅋㅋㅋㅋ
  • 네넹 2018.04.21 01:42 (*.39.151.129)
    구요 아니고요 고요 라고요
  • 1 2018.04.20 17:12 (*.125.167.89)
    자랑이다 이 븅신같은 년아..
  • zz 2018.04.20 17:35 (*.147.138.235)
    그럼그냥 청소를 공평하게 돌아가면서해~
  • ㅇㅇ 2018.04.20 18:25 (*.112.5.226)
    혼자 사는 내방도 머리 항상 짧게 깍아도 머리털 ㅈㅈ ㅌ 은근히 많더라..
  • 123 2018.04.20 19:43 (*.129.203.54)
    주변만 청소하니까 그렇지
    머리털이 빠지면 그자리에만 있는 것도 아니고
    사람들도 왔다갔다하면 여기저기 어휴 ㅋㅋㅋ
  • ㅇㅇ 2018.04.20 21:43 (*.63.227.21)
    이쁘면 아무리 머리 빠져도 아무 말도 안할텐데
    돼지오크대장이랑 같은 공간에 있는 것도 짜증나는데 그 친구 이물질까지 치울 생각해서 열 받은 듯ㅋㅋㅋ
  • . 2018.04.21 10:44 (*.7.248.53)
    이게 정답이긴 하지.... 진짜 이쁜 아니 어느정도 ㅅㅌㅊ만 되도 머리카락 수집해서 집에가서 딸침.
  • ㅎㅀㄹ 2018.04.21 12:35 (*.16.252.8)
    댓글들 혼란하다 혼란해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430 소세지 광고 대참사 10 2018.05.23
4429 자전거 음주 운전 44 2018.05.23
4428 백종원 양념 대결 39 2018.05.23
4427 목숨을 걸고 그리는 예술가 9 2018.05.23
4426 가카의 자원 외교 61 2018.05.23
4425 배우와 스턴트맨 싱크로율 19 2018.05.23
4424 한국전쟁에 참여했던 황제 직속부대 37 2018.05.23
4423 예수는 백인인가요? 66 2018.05.23
4422 메르켈도 당했다? 20 2018.05.23
4421 상대팀 포수에게 훈수 중 39 2018.05.23
4420 전당포에 가져온 기타의 정체 57 2018.05.23
4419 아버지 여의고 청와대에서 이사가던 근혜 25 2018.05.23
4418 효연이 말하는 소녀시대 멤버들 18 2018.05.23
4417 대한민국 군대 불륜 수준 40 2018.05.23
4416 퇴장 당한 즐라탄 15 2018.05.23
4415 잔인한 예고편 11 2018.05.23
4414 심지어 민주당도 한 패 24 2018.05.23
4413 의대를 그냥 보내준다면 61 2018.05.23
4412 중국에서 꼰대짓 하는 전 엑소 멤버 타오 15 2018.05.23
4411 안녕하세요 충격 고민 33 2018.05.23
4410 KBS식 팩트 체크 9 2018.05.23
4409 MLB 관중 레전드 24 2018.05.23
4408 수지 여초에서 극딜 당하던 시절 10 2018.05.23
4407 유부남의 조언 59 2018.05.23
4406 권총 든 강도를 담대하게 제압하는 대륙의 기상 9 2018.05.23
4405 여전히 너무 마른 유이 11 2018.05.23
4404 몰카가 셀카로 둔갑 10 2018.05.23
4403 천의 얼굴을 가진 방송인 18 2018.05.23
4402 영국 런던의 배달 음식 22 2018.05.23
4401 격하게 뛰는 지효 9 2018.05.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54 Next
/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