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ㅂㄸ 2017.10.18 14:19 (*.62.188.207)
    12번!!!!
  • 111 2017.10.18 15:17 (*.134.133.160)
    보는 눈은 똑같네 ㅋㅋ 12번만 보고 있었는데
  • 37상폐남 2017.10.18 19:46 (*.71.44.216)
    나는 가죽 페티시라서 14번 뚫어지게 봄
  • 7 2017.10.18 14:24 (*.246.69.174)
    맨위 사진만보고 3 4 12 22골랐다 근데 흠 결과는 역시
  • ㅁㄴㅁㅁㅁ 2017.10.18 15:51 (*.122.214.23)
    난 4, 12, 22 골랐는데 역시 ㅋㅋ
  • ㅇㅇ 2017.10.18 14:32 (*.38.10.104)
    14번년 한테 질식 당하고싶다
  • 900 2017.10.18 14:40 (*.218.35.114)
    이형님들은 이제 이걸로 로또하시네
  • 으음 2017.10.18 15:12 (*.232.181.26)
    엉덩이는 운동 안하면 처지게 되어 있다.
    지방 없고 근육이 빵빵한 엉덩이 힙업 엉덩이.
    근육 없고 지방이 빵빵한 엉덩이 처진 엉덩이.
  • ㅇㅇ 2017.10.18 15:17 (*.46.3.42)
    단 4퍼뿐이구나..
  • ㅇㅇ 2017.10.18 15:40 (*.55.61.155)
    한국여자들도 그렇고 동양여자들이 전체적으로 엉덩이가..납작함..ㅠㅠ

    DNA 인종적인 차이인듯.

    백인여자들은. 기본적으로 힙업이되있던데.
  • ㅇㅇ 2017.10.18 15:45 (*.62.222.110)
    아니다 사람차이다

    백인도 크기만 크고 펑퍼짐한 사람 태반임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이 전반적으로 말랐음 우리나라여자가

    10명중 1명 2명 돼지 5명보통 2명마름 1명 기아 이수준이면

    걔네는 10명중 4명이 돼지 혹은 통뚱임

    운동을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큼
  • ㅇㄱㄹㅇ 2017.10.18 16:02 (*.55.36.65)
    ㄴㄴ 사람차이는 아님.

    인종적 신체차이는 엄청남.

    대체적으로 백인 코카시안 여자들이 가슴이 발달해있고 골반이크고 힙이 볼록 튀어나온 대표적인 인종임.

    동양인종은. 피하지방층이 타인종에비해 적어서 비만이 적을순있지만 몸에 볼륨감이없고 대표적으로 Flat Butt(납작한 엉덩이) 인종임..
  • 1212 2017.10.19 10:09 (*.5.207.63)
    엉덩이는 운동안해서 그래
    가슴은 이해하는데
  • ㅇㅇ 2017.10.18 16:27 (*.223.20.22)
    기본적으로 힙업은 흑인이 되어있지. 백녀라고 꼭 그렇진 않다.

    흑녀들은 완전 뚱땡이라도 힙업 되어있는데 백녀들은 안그럼
  • ㄱㄴㄷㅈㅅㄴㄱㅅㅇ 2017.10.18 18:27 (*.73.242.95)
    니가 본 백인들은 영상물 만드는 회사의 심사를 통과한 애들이라 그런거 같은데.
  • offley 2017.10.18 15:58 (*.119.89.203)
    이런걸 하려면 제대로 하던가.
    바지 입혀놓고 뭘 판단하라는거야.
  • 사누 2017.10.18 16:03 (*.62.219.119)
    와... 12 골랐다는넘들 극혐;;

    나도 딱 12보고있었는데 내가 젤시러하는스타일이라고.

    삐쩍말라가지구 뻐다귀에 ㅂㅈ만 딱붙어있는거같은스탈인데 그게좋다고들하는 클라스보소
  • 쿰척몬~ 2017.10.18 16:09 (*.40.227.6)
    개인의 호불호가지고 극혐이네뭐네하는 넌 뭐냐
    인성이 극혐이로소
    마른 애들보면 그저 부들부들댈 뿐인 허벅돼 쿰척쿰척 클라스 오지구요
  • ㄱㄴㄸㅅㅂㅋ 2017.10.18 18:28 (*.73.242.95)
    포도가 많이 시지?
  • ㅈㄷㄱ 2017.10.18 17:37 (*.244.168.21)
    그냥 대부분 기저귀찬 엉덩이 같고 내 엉덩이 보는 줄
  • 스고이 2017.10.18 17:51 (*.4.90.238)
    12번 왜케 겹치냐
  • 레이 2017.10.18 18:00 (*.232.134.153)
    12도 좋긴한데 반바지 때메 더 시각적으로 돋보이는거지 24번이 실제로 보면 갑
  • . 2017.10.18 18:45 (*.35.15.220)
    나만 4번인가..
  • ㄹㄴㅁ 2017.10.18 19:00 (*.197.47.122)
    난 17, 19
  • 15 2017.10.18 19:08 (*.206.17.43)
  • 2017.10.18 21:43 (*.72.109.78)
    9 12 22
  • ㅂㅈㄷ 2017.10.18 22:14 (*.184.78.193)
    진짜 볼줄모르네 15가 진짜배기다
  • 2017.10.18 22:46 (*.209.62.203)
    맛을 봐야.
  • ㅊㅇㅈ 2017.10.18 22:51 (*.158.30.51)
    9가 진짜배긴데 쯧쯧 초짜들
  • ㅎㅎ 2017.10.19 00:13 (*.223.27.215)
    9, 22
  • ㄹㅇ 2017.10.19 00:36 (*.121.129.52)
    최소한 빤스만 입혀서 비교를 해야지 어설프게 저게 뭐냐
    PD양반 실망이야
  • 1번 2017.10.19 09:41 (*.223.19.69)
    자세히봐봐 1번이 최곤데...
    1번 윗옷을 펑퍼짐한걸 입어서 그렇지 굴곡이최고시다
  • 1111 2017.10.19 11:21 (*.138.180.250)
    저거 다 운동 한 사람 안한 사람 안 나눈거 아녀? 운동 열심히 한 사람들을 비교해야 되지 않나. 지방은 생활 패턴에 따라 어디 찌는지가 정해지는거고. 아 그건 또 취지에 어긋나는군
  • ㅋ2ㅋ2ㅋ2 2017.10.19 12:38 (*.70.27.126)
    신이 동양인 만들때 스탯을 어디다 준겨?
  • 킁킁이 2017.10.19 13:12 (*.93.130.106)
    12번 엉덩이에 코박고 냄새 킁킁킁 맡고싶다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752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해 성공한 여배우들 44 2017.10.18
1751 미군 핵잠수함 조종기 25 2017.10.18
1750 오지랖에 대한 이경제의 원칙? 11 2017.10.18
1749 장난감 화살로 친구 실명 43 2017.10.18
1748 정준하 싫어하는 사람이 왜 갑자기 많아졌지? 18 2017.10.18
1747 압수수색 당하는 MBC 12 2017.10.18
1746 현대인 등급 분류 49 2017.10.18
1745 김희선이 남편을 보고 반한 이유 24 2017.10.18
1744 2층 버스 내부 16 2017.10.18
» 한국 여성 유형 35 2017.10.18
1742 소비에 실패할 여유 29 2017.10.18
1741 이진욱 기사 댓글 10 2017.10.18
1740 평범한 가장의 현실 36 2017.10.18
1739 쟁쟁했던 남우주연상 후보 21 2017.10.18
1738 축구 협회의 처방 26 2017.10.18
1737 야외취침 레전드 18 2017.10.18
1736 요즘 자전거 변속기 19 2017.10.18
1735 요절 전문 배우 15 2017.10.18
1734 단식 8일째 49 2017.10.18
1733 18살 연하와 연애 중이라는 함소원 12 2017.10.18
1732 용인 14남매 가족 35 2017.10.18
1731 연예인 상위 1% 수입 17 2017.10.18
1730 소진 이모 근황 4 2017.10.18
1729 롯데건설 400명 노쇼의 진실? 45 2017.10.18
1728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벌어들인 돈 9 2017.10.18
1727 예비역 8인의 무인도 표류기 13 2017.10.18
1726 나나 졸업사진 11 2017.10.18
1725 아버지가 아들에게 보낸 카톡 42 2017.10.18
1724 한국 연예인과 외국 연예인의 투샷 22 2017.10.18
1723 열일 중인 여경 30 2017.10.18
1722 가을 남친룩 15 2017.10.18
1721 구미 박정희 동상 앞에서 1인 시위 72 2017.10.18
1720 상큼한 김세연 아나운서 8 2017.10.18
1719 전여옥 근황 8 2017.10.18
1718 서울대생이 생각하는 페미니스트 19 2017.10.18
1717 김성주가 사과한 이유 27 2017.10.18
1716 앞머리 내린 고아라 9 2017.10.18
1715 최강 동안 8 2017.10.18
1714 요즘 사생팬 클라스 6 2017.10.18
1713 라면 시장 점유율 58 2017.10.18
Board Pagination Prev 1 ...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 140 Next
/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