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모발이식 2017.12.11 02:12 (*.166.234.30)
    언론의 기본 사명이 비판인데 깨시민들이 원하는 건 이명박근혜 추종 세력의 데칼코마니를 원함

    민주주의를 외치면서 누구보다 전체주의적 발상을 일삼음
  • ㅂㅈㄷㄱ 2017.12.11 02:22 (*.155.149.95)
    변화할라면 1세기는 지나야할듯..
  • ㅇㅇ 2017.12.11 03:09 (*.210.96.76)
    언론을 감시하고 비판하는건 누가해야 하는거냐?

    그런거 안해도 괜찮은정도가 아니라, 하면 나쁘다는식이네.
  • 독사 2017.12.11 10:16 (*.161.112.18)
    비판이 기본 사명? 논평이라면 모를까. 비판은 좀 아니지 않어?
    언론의 사명이니 역할이니 하는 것이 정의는 있지만 아마, 문명이 사라지기 전까지는 논란의 대상일 수 밖에 없는 것 같다만.

    사실을 적시하고, 그 사실에 대한 논평을 하는 정도면 중립이라 하겠는데, 비판은 부정적인 개념으로 중립일 수 없는 것 같다.

    Jtbc는 어짜피 종편이라. 시청률에 목매달고 자극적으로 몰아가는 뉴스를 할 수 밖에 없는 한계가 있지 않을까 싶다...

    손석희가 이참에 mbc사장이 되길 바랬는데.... 체면이 불허한걸까?
  • ㅇㅇ 2017.12.11 14:50 (*.122.144.142)
    비판이 뭔지나 알고 말하세요
  • 즉당히하자 2017.12.11 02:34 (*.97.85.218)
    오늘 mbc뉴스에서 문제인케어 반대시위하는 것도 보도하더라ㅋㅋ
  • ㅌㅌ 2017.12.11 11:24 (*.151.104.95)
    그건 당연히 보도해야 하는 것 아니냐?
  • ㅇㅇ 2017.12.11 03:12 (*.58.231.70)
    자 이제 누가 적폐언론이냐 ㅋㅋ
  • ㅎㅎ 2017.12.11 03:26 (*.203.247.126)
    ??
    이글하고 안 어울리는 댓글 아닌가요?
  • ㅇㅇ 2017.12.11 12:34 (*.62.179.160)
    그래 박근혜때 좀 더 잘하지 그랫어 ㅋㅋ
  • 2017.12.11 03:27 (*.133.60.108)
    MBC 뉴스는 지난 10년을 넘어 평생 볼 일이 없겠다.
    저게 언론기관이냐? 청와대 대변인이냐?
    드러운 박쥐같은 새끼들.
    JTBC가 지금처럼만 쭉 가주실.
  • ㅇㅇ 2017.12.11 07:30 (*.223.49.252)
    ㅋㅋㅋㅋㅋ 문재인이 최승호 박고 지 수족으로 부리는 공영방송 ㅋㅋㅋ
  • 볼사 2017.12.11 04:07 (*.105.86.58)
    ㅋㅋㅋ 문빠들 이제 MBC빠는거???
  • ㅈㄴㄱㄷ 2017.12.11 06:19 (*.223.45.94)
    한심한 찌질이...
  • 21 2017.12.11 09:13 (*.70.55.122)
    ? 사장 바뀌었잖아.
    더 공정하게
  • 아따 우덜식은 괜찮당께 2017.12.11 12:19 (*.176.35.245)
    '더 공정하게' 에서 웃고 갑니다ㅎㅎ
  • 쿵 to the 쾅 2017.12.11 22:14 (*.7.58.15)
    '근거 없음'에
    웃고 갑니다.
  • 1 2017.12.11 07:25 (*.134.114.54)
    언론이 정부 비판이 기본이지 정부칭찬하니 바른 언론 ㅋㅋㅋㅋ
  • 2424 2017.12.11 09:23 (*.240.183.143)
    이거 진보깨시민사이트 엠팍에서는 이게시물로 물고빨고 난리낫던데 ㅋㅋㅋㅋ
  • ㅇㅇ 2017.12.11 09:46 (*.39.131.132)
    5공때 보는거 같네
  • ㅇㅇ 2017.12.11 09:58 (*.96.206.130)
    아따 한걸레 사장 정연주를 케비에스 사장에 꽂아버린 뇌물현 시절 버릇 어디 안가는구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oOoo 2017.12.11 10:24 (*.242.182.38)
    보도는 객관적인 부분만 넣고 다른 부분은 빼야 한다고 봐요. 쓸데없는 표현, 시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뭐 이런 문장은 빼야 하지 않나 싶네요.
  • ㅇㅇ 2017.12.11 14:53 (*.122.144.142)
    그 생각 예전에도 다르지 않았길
    미래에도 바뀌질 않길 ㅎㅎ
  • 고정운 2017.12.11 12:37 (*.87.60.233)
    더하다는건 이미 다 알고 있음
  • ㅇㅇ 2017.12.11 12:51 (*.36.154.138)
    MBC 노조년들 역사의 심판 받아야지
    광우뻥놈 사장 앉힌 것만 봐도
    지들이 어떤 목적을 가지고
    파업했는지 나옴
  • ㅁㄴㅋㅌㅊㅋ 2017.12.11 12:55 (*.97.234.145)
    외국은 보수방송이다 언론이다 대놓고 물고 빨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은 왜 안되는거냐? ㅋㅋㅋㅋㅋ

    언론이 중립을 지켜야 한다고 외치면서
    좌편향언론 방송 보라고 외치는 좌파정치인들의 코미디가
    현실에서 먹히는 이유는 모냐?
  • ㅁㄴㅇㄹ 2017.12.11 14:09 (*.227.204.239)
    웃긴건 뭐냐면 최승호 뉴스타파에서 문재인 깠을때 적폐로 몰려서 조리돌림 오지게 당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출은 지능순이야 ^^
  • ㅇㅇ 2017.12.11 16:01 (*.39.131.132)
    문재인 불범 댓글부대
    저격했던
    MBC현 사장ㅋㅋ
    문베충들 회로 고장안나나ㅋㅋ
    조한기 검색ㄱㄱ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264 50세 동안남 28 2017.12.11
1263 연예계 골격 끝판왕 이기우 친형 8 2017.12.11
1262 전 세계 도시 땅값 순위 13 2017.12.11
1261 이정재 정우성이 투자한 비트코인 거래소 12 2017.12.11
1260 한복 착용한 조수애 아나운서 6 2017.12.11
1259 다이소 창업자의 어록 17 2017.12.11
1258 최악의 관우 캐스팅 19 2017.12.11
1257 무한도전 끝나면 일정 없는 조세호 3 2017.12.11
1256 여성에게는 모든 기업이 한샘이다 16 2017.12.11
1255 인기가요 앨리스 소희 6 2017.12.11
1254 뉴스에 나온 롱패딩 열풍 45 2017.12.11
1253 항상 90도 폴더인 은하 7 2017.12.11
1252 멘토나 멘토링에 집착하는 사람들 23 2017.12.11
1251 뒤돌아보는 레드벨벳 17 2017.12.11
1250 뒤로 가는 영법 10 2017.12.11
1249 나영이 레깅스 핏 9 2017.12.11
1248 고기 냄새에 환장 22 2017.12.11
1247 2000년대 중반 먹어줬던 남자 스타일 13 2017.12.11
1246 넥슨 캐시템 레전드 14 2017.12.11
1245 유인영과 신혜선의 키 13 2017.12.11
1244 남편 자랑 들어보면 불쌍해요 52 2017.12.11
1243 알쓸신잡에서 말하는 3.1운동과 유관순 31 2017.12.11
1242 직감으로 살린 경찰관 26 2017.12.11
1241 맛있는 녀석들 군대 썰 25 2017.12.11
1240 총알이 날아와 옆에 있던 친구 관자놀이를 관통했어요 71 2017.12.11
1239 평창 펜션 숙박 요금 34 2017.12.11
1238 2500명의 아이를 빼돌린 간호사 20 2017.12.11
1237 노력보다 재능임을 입증한 박지성 42 2017.12.11
1236 18세 자동차 소녀들 35 2017.12.11
1235 한남들 너무 무섭네 52 2017.12.11
1234 무덤 앞에 잠든 형제 18 2017.12.11
1233 무슨 냄새가 나는데 5 2017.12.11
1232 누군가 조국의 미래를 묻거든 23 2017.12.11
1231 심각한 바다 오염 16 2017.12.11
1230 촌지 밝히던 담임 70 2017.12.11
1229 백종원이 생각하는 장사의 기본 23 2017.12.11
» 슬슬 그분들 여론몰이 시작 28 2017.12.11
1227 레드벨벳의 처참한 의사소통 능력 12 2017.12.11
1226 메시와 네이마르에 대해 언급하는 호날두 20 2017.12.11
1225 소라의 미모 15 2017.12.11
Board Pagination Prev 1 ...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136 ... 163 Next
/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