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1.gif

 

2.gif

 

3.gif

 

4.gif

 

5.gif


  • ㅁㄴㅇㄹ 2017.11.18 01:14 (*.179.66.237)
    저런 탑클래스선수들은 당연한 얘기지만 은퇴해도 클라쓰들 안 죽더라
    모드리치 "훈련시간에 가장 잘 하는 선수요? 지단이요..."
  • adsda 2017.11.18 01:14 (*.142.127.202)
    막짤은 무회전이네
  • ㅇㅇ 2017.11.18 01:24 (*.82.74.28)
    옛날에 플스1으로 위닝하몀 까를로스는 프리킥 차기전에 잔발 조낸치며 달려와서 찼었는데ㅋㅋ
  • 배틀그라운드 2017.11.18 01:38 (*.63.56.18)
    클라스는 일시적이지만 폼은 영원하다
  • 탱덕 2017.11.18 04:42 (*.105.86.58)
    반대지 임마
  • 1 2017.11.18 01:51 (*.140.200.206)
    UFO슛, 코너쪽 무각슛, 맞고 뒈져라 슛의 창시자 ㅋㅋ 한 때 베컴의 오른발과 카를로스의 왼발이 한 팀에 있었다는 것도 기념비적인 일.
  • 포도 2017.11.18 02:26 (*.137.179.178)
    거기다 미들라인 지단과 피구에 전방 호나우두까지...
    진짜 지구방위대였지 ㅋㅋ
  • ㅇㅇ 2017.11.18 14:08 (*.179.245.242)
    베컴도 있다규
  • 2017.11.18 02:12 (*.36.130.2)
    최근에 점마 스테로이드 탈로 났던데
    오히려 축구가 약물에 훨씬 관대한듯
  • 2134 2017.11.18 06:13 (*.27.54.230)
    '탄로'
  • .. 2017.11.18 09:48 (*.42.91.175)
    피지컬 좋다고 다 씹어먹는 스포츠가 아니니까 그런듯
  • 히히84 2017.11.18 19:45 (*.36.50.189)
    스테로이드 맞고 탈난듯
  • 나7 2017.11.18 03:46 (*.68.184.58)
    혹시 축구 좋아하는 형 중에서 슛과 무릎 건강의 관계에 대해서 잘 아는 형 있어? 축구 연습할 할 때 나중에 무릎 안 좋을까봐 슛 연습을 제대로 못하겠어요
  • 젊던필 2017.11.18 07:45 (*.185.197.135)
    슛은 발목 힘으로 차는거고 무릎은 많은 러닝에서 문제가 생기는거고
  • ㅇㅇ 2017.11.18 10:35 (*.36.135.190)
    무릎보다 햄스트링이 먼저... 무릎은 정지할때 정지후 다릴때 가장 많이 다침 아니면 점프착지
  • 12344 2017.11.18 06:13 (*.27.54.230)
    와 마지막 슛 뭐냐
  • ㅇㅇ 2017.11.18 14:26 (*.139.220.113)
    무회전
  • 2002월드컵 2017.11.18 07:58 (*.39.145.139)
    까를루스 임펙트는 십억 중국인 아닥슛이 있었지
  • ㅁㄴㅇㄹ 2017.11.18 15:59 (*.167.85.52)
    저형 하나 있으면 조축 전국 제패 가능???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077 카이리 어빙의 팬 서비스 7 2017.11.18
2076 나도 희망 있는 삶 살 권리있다 19 2017.11.18
2075 조선의 형벌 10 2017.11.18
2074 클럽에서 춤추는 여자 유형 18 2017.11.18
» 호베르투 카를로스 최근 폼 19 2017.11.18
2072 스톤 OK 12 2017.11.18
2071 우리가 지진 냈나 19 2017.11.18
2070 강인이 또 12 2017.11.18
2069 박지성의 진실이 밝혀지는 날 10 2017.11.18
2068 부엉이 뛰는 거 본 적 있음? 21 2017.11.18
2067 대놓고 미행 당한 주진우 51 2017.11.18
2066 조폭 수사 중 의외의 성과 16 2017.11.18
2065 오물거리는 은하 6 2017.11.18
2064 포항 수능시험장 피해 상황 6 2017.11.18
2063 오늘도 VR과 싸우는 신아영 7 2017.11.18
2062 돌고래 관찰 5 2017.11.18
2061 정형돈에게 보복하는 노홍철 8 2017.11.18
2060 여자친구만 20명인 중국남 23 2017.11.18
2059 출근길 이린이 7 2017.11.18
2058 대한민국 투수교체 끝판왕 11 2017.11.18
2057 만약 우주에서 우주복을 벗는다면? 13 2017.11.18
2056 인순이 밝혀진 세금탈루액 22 2017.11.18
2055 바나나 보관 꿀팁 21 2017.11.18
2054 기회를 놓치지 않는 섹동엽 2 2017.11.18
2053 끓인 소금을 물에 부으면 26 2017.11.18
2052 교복 소미 10 2017.11.18
2051 군대 위안부 재창설 청원? 9 2017.11.18
2050 저 개그우먼 박나래인데요 12 2017.11.18
2049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수준 7 2017.11.18
2048 치어리더 김진아 7 2017.11.18
2047 사법시험 레전드 17 2017.11.18
2046 JYP의 위엄 14 2017.11.18
2045 야비한 기회주의자 2 2017.11.18
2044 손호영 한의원에서 침 맞고 탈출 12 2017.11.18
2043 공중파에 등장한 네덜란드 여가수 8 2017.11.18
2042 하늘이 노하는 순간 4 2017.11.18
2041 쓸모없는 병맛 직종 4 2017.11.18
2040 설현 다이어트 전 후 5 2017.11.18
2039 미래 키워드는 여성화 10 2017.11.18
2038 요즘 홈쇼핑 노림수 7 2017.11.18
Board Pagination Prev 1 ...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 135 Next
/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