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에라이 2018.05.25 14:27 (*.106.191.194)
    설레발은 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8.05.25 14:30 (*.134.36.87)
    어제 썰전보니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게 박형준밖에 없더라
    게스트로 온 사람이랑 유시민은 그냥 꿈속에서 살고있고
  • ㅁㅁ 2018.05.25 14:37 (*.251.214.227)
    비웃기 보다는
    국민 모두가 회담이 잘되기를 바래야 하느게 정상 아닌가?
    지금 현상황에서 회담 취소된걸 환영 하는 입장은 일본 밖에 없을것 같은데....
  • 까지마 2018.05.25 14:41 (*.106.191.194)
    ㅋㅋㅋㅋ 무슨 회담이 어떻게 잘 되길 바래야 함? 북한이 계속 지랄 떠는 게 북한 비위 맞춰서 우쭈쭈하는 게 답이라는 소리임?

    잘못된 회담은 파토 내는 게 우리 나라를 위한 길임

    북한 정권이 저 모양인 채로 통일되느니 회담 안하고 그냥 영구 분단되는 게 나아

    지금 한달 사이에 피로감이 이렇게 쌓이는데 괜히 북한하고 엮이기 시작하면 나중에 빼도박도 못해
  • 이런코끼리 2018.05.25 14:44 (*.180.43.135)
    통일 아니고 비핵화 & 정전.
    북한은 우리랑 통일하자고 하는게 아니라 체제유지.
  • ㅎㅎㅎ 2018.05.25 21:26 (*.62.169.141)
    정전하고 체제유지 잘도되겠다 그치?
    막 여행도 자유롭게 왔다갔다하고 그치?
    내가 북한 사람이면 자유롭게 왕래되는 순간 망명신청한다
    다 빠져나가면 체제유지 잘도 되겠어 그치?
    말이되는 소릴해야지
  • ㅇㅇ 2018.05.25 14:44 (*.134.36.87)
    회담이 잘되길 바라는건 정상이지
    근데 회담을 하는거에 목적을 맞춰서 간이고 쓸개고 다 주면 그게 문제
    이번 협상은 트럼프처럼 기준정해놓고 한발도 양보안해야함
    한마디로 북한에 끌려다니면 안됨
    지금 급한건 북한이지
    미국,남한이 아님
  • ?? 2018.05.25 20:15 (*.185.8.191)
    좌파 새기들 현타오니까
    또 이상하게 일본이랑 감성 들고 오네
    니 말은 간결하게 쓰면
    "니네 쪽바리들처럼 심사가 꼬였네?" (우리이니 화이팅^^)
    딱 이말인데

    대통령 외교부 하는 꼬라지를 봐라ㅋㅋ 멍청한 거 뭐라하지도 못하나
  • ㄴㅅㅇ 2018.05.25 21:34 (*.39.138.32)
    통일대박 통일대박 통일대박 통일대박

    누가말했냐???
    말헤봐??
    좌빨찾는 색이야???ㅋㅋㅋ
  • ㄸㄸㄸ 2018.05.25 21:52 (*.186.206.21)
    맞춤법에서 거른다 배우고 살아라
  • 2018.05.25 17:52 (*.70.26.203)
    쇼곱하기 쇼는 쑈!
  • ㅈㅈㅈㅈ 2018.05.25 19:12 (*.177.49.151)
    이것도 쇼지 뭔 ㅋㅋㅋ 봐라 이제

    극적으로 북미회담 성사 1주일 남았다 백퍼 긴급속도로 나온다 그리고 트럼프가 뭔가 한것처럼 후까시 잡고 노벨상 개꾸르~
  • ㅇㅇ 2018.05.25 19:24 (*.50.11.150)
    유시민 아저씨 거북목이시네
  • ㅂㅈㄷㄱ 2018.05.25 21:47 (*.182.240.28)
    다음주 썰전에서 뭐라고 입터는지 한번 보자
    박형준 기세 등등 하겠네
  • ㅇㅇ 2018.05.25 22:27 (*.219.103.159)
    나팔수
    저것도 방송이라고..
    나중에 한자리 하겠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892 남북중 손잡고 한판 뜬자는 맘들 22 2018.05.25
1891 살 때문에 데뷔조에서 탈락 21 2018.05.25
1890 통한의 댓글 도배 중 17 2018.05.25
1889 백종원 영어 이름 28 2018.05.25
1888 드디어 정신줄 놔버린 그분들 17 2018.05.25
1887 이상민이 추천하는 맛집 29 2018.05.25
» 역대급 김칫국 15 2018.05.25
1885 다크템플러 9 2018.05.25
1884 유세윤 SNL 레전드 9 2018.05.25
1883 2018 일본 부자 TOP 10 24 2018.05.25
1882 류효영 근황 16 2018.05.25
1881 그분들이 생각하는 주범 24 2018.05.25
1880 노량진 스타벅스 근황 29 2018.05.25
1879 한국 온 첫날부터 충격받은 콜롬비아 축구 선수 34 2018.05.25
1878 트럼프가 김정은에게 보낸 회담 취소 서한 130 2018.05.25
1877 차은우한테 털리는 김구라 21 2018.05.25
1876 갖다 붙이기 참 좋아하는 평론가 54 2018.05.25
1875 남의 차에 쓰레기 던지고 가는 여사님 24 2018.05.25
1874 이것이 반도의 고기 요리다 16 2018.05.25
1873 어그로 잘 끄는 출연자들 39 2018.05.25
1872 코인에 투자한 보안전문가 23 2018.05.25
1871 남녀차별 당했어요 36 2018.05.25
1870 이경규를 당황시킨 김준현 17 2018.05.25
1869 남편의 일기 47 2018.05.25
1868 같은 국대 7번이어서 영광 19 2018.05.25
1867 예쁘면 고생하는 거 사실임 30 2018.05.25
1866 신동엽 닮은꼴의 또 다른 닮은꼴 2 2018.05.25
1865 커피와 술에 관한 꿀팁 31 2018.05.25
1864 송지효 동생의 폭로 17 2018.05.25
1863 중3 딸이 친구 얼굴에 물을 뿌린 이유 38 2018.05.25
Board Pagination Prev 1 ...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 129 Next
/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