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아휴 2018.06.21 00:04 (*.181.213.51)
    var 있었으면 이태리새끼들 팔 쓰는거 다 걸렸지 뭘.
    꼭 짱개새끼들은 하나만 생각하고 둘은 생각을 못해요
  • 짱깨 극혐 2018.06.21 07:29 (*.44.216.22)
    이렇게 생각하면 돼.
    짱깨는 메갈년들 같은 존재이고 한국은 메갈년들이 싫어하는 설현이.
    짱깨들 한국에 은근히 컴플렉스 존내 많음.
    하지만 짱깨는 영원한 짱깨.
  • ㅁㅁㅁ 2018.06.21 10:19 (*.14.96.184)
    떠려니는 메갈 여신 등극한지가 언젠데.... 아이유면 모를까..
  • 나그네 2018.06.21 11:26 (*.170.11.154)
    설현 데뷔초창기하고 CF 스타로 뜨기 전에는 육덕스타일이었는데 그거로 매일 소속사에서 시키는 강한 다이어트 요구로 스트레스 받는 장면 나오는 바람에 메갈들의 동지였음. 그러다가 다이어트하고 CF스타 되면서 메갈들에게 반역자로 몰려 공개처형 몇번 당했지. 그런데 갑자기 다이어트가 너무 힘들다며 징징대고 긴또깡 사건 때 살짝 메갈들에게 동정표 얻으면서 관계 회복이 되는 듯 보였음. 하지만 내가 달라져야 성공 한다며 메갈들하고 등지는 거 같다가 초아 탈퇴하고 그룹 활동 ㅈ된거 같으니까 다른 AOA 맴버들부터 슬슬 메갈에게 붙어먹고 설현 메갈여신 등극 ㅋㅋ
  • ㅇㅇ 2018.06.21 00:06 (*.75.47.168)
    02년때 더러운 한국이 이탈리아를 이겼다고 방송에서 울던 년이 중국년이었냐 대만년이었냐
    기억이 안나네
  • ㅅㄱ 2018.06.21 00:20 (*.223.35.119)
    본선도 못올라가는 나라는 아닥하자
  • 브로콜리 2018.06.21 00:58 (*.112.70.93)
    축구가 반칙이 많긴 하지..
  • 덜덜이 2018.06.21 01:05 (*.68.2.34)
    스페인 전은 솔직히 VAR있음 졌다. 그건 뭐 인정해도 이탈리아는 좀 오바아니냐? 이탈리아는 한국이 승리한 경기다 어떤 각도로 봐도. 이탈리아 전은 까지말자.
  • ㅋㅋㅋㅋ 2018.06.21 01:29 (*.157.78.31)
    VAR 있었으면 제대로 해먹었지 결승까지 갔을 지도 독일 한명 보내고
    스페인전은 더 심하게 이겼을 거야
    이번에 보니깐 발동조건이 심판 맘대로드만
  • 1 2018.06.21 03:27 (*.134.114.142)
    발동 조건은 비디오 보고 무전이 주심에게 감 반칙이라고 보이는 화면 각도가 있는데 확인 바란다 하고 그러면 주심이 보러 간다고 하고 보고 판단 다시 하는 거임
  • 1 2018.06.21 03:29 (*.125.167.89)
    우리도 병신이지만 여기도 못올라온 니들은 먼데?
  • ㅣㅣㅣㅣ 2018.06.21 03:54 (*.248.139.197)
    2002년이 없었다면
    짜장들이 월드컵 본선을 경험이나 해봤을까?
  • ㅇㅇㅊㅌ 2018.06.21 05:55 (*.190.83.4)
    전세계인들이 지켜보는 월드컵 경기장에 한문광고 존나게 보기시러
    도대체 무슨 생각들인지 모르겠다
    깽판 부리는건가?
  • t1 2018.06.21 09:28 (*.221.162.115)
    어쩔수 없지 한중일은 이게 운명여
  • 345345 2018.06.21 10:44 (*.47.249.107)
    10억이 넘는 인구에..........축구 드럽게 못하지...........
  • t 2018.06.21 11:35 (*.221.162.115)
    10억중에 찾으려니깐 빡셔서 못 찾는거지
    아이슬란드봐 인구가 적으니 금방 찾잖아
  • 33 2018.06.21 13:46 (*.62.172.222)
    머래붕신이 말도안되는 개소리를하고있어
  • ㅇㅇ 2018.06.21 11:56 (*.112.48.4)
    월드컵 출전도 못하는 ㅄ들이 ㅋㅋㅋ
  • 팩트 2018.06.21 12:01 (*.4.187.61)
    VAR 있어도 그때 심판은 한국 편이었다.. 어차피 의심되는 상황에 심판이 VAR 보자고 어필 안하면 무용지물이지 ㅋㅋ
    고로 VAR있어도 이겼다
  • 축 잘 알 2018.06.21 13:11 (*.115.164.83)
    짱꺠새끼들은 월드컵 출전도 못하는새끼들이 야부리는 개터네 ㅋㅋㅋㅋㅋㅋㅋ ㅄ들
  • 2018.06.21 13:35 (*.70.26.68)
    그러던가 말던가~
    축구 계시물마다 이승우 까는 걔처럼 그냥 무시하면 그만
  • ㅓㅓㅓ 2018.06.21 17:41 (*.103.49.50)
    30만 인구 아이슬랜드도 월드컵 가는데 12억 인구가 못하네
  • 천안문사태때이미중국은끝났어 2018.06.21 21:42 (*.10.197.13)
    한일이 개최국이라 자리 비어서 출전한거 빼고는 월드컵 한번도 못간 넘들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862 셀카 고자 설리 7 new 2018.07.20
3861 31년째 멈춰버린 몸 78 2018.07.20
3860 삼겹살 먹다 당황 20 2018.07.20
3859 미식축구 선수의 피지컬 25 2018.07.20
3858 볼보 트럭의 비상 제동 시스템 43 2018.07.20
3857 딸이 만든 수박 화채 15 2018.07.20
3856 워마드 토론 라인업 24 2018.07.20
3855 요한 크루이프의 트래핑 39 2018.07.20
3854 탈북자가 해외 비밀요원 명단 국외로 넘겨 25 2018.07.20
3853 자연인 이승윤 근황 37 2018.07.20
3852 동두천 어린이집 사건 정리 155 2018.07.20
3851 윤상의 북한 콘서트 후기 16 2018.07.20
3850 현재 우리나라 폭염의 원인 36 2018.07.20
3849 아름다운 나라 25 2018.07.20
3848 드라마 속에 자주 등장하는 서민 집 20 2018.07.20
3847 뭔가 뭉클한 아이유 13 2018.07.20
3846 BMW가 또 26 2018.07.20
3845 레인보우가 못 뜨고 해체한 이유? 21 2018.07.20
3844 2018년 전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순위 76 2018.07.20
3843 광수의 취향 10 2018.07.20
3842 서울시 택시비 기본료 인상 58 2018.07.20
3841 수지 최근 비쥬얼 27 2018.07.20
3840 직장 상사의 부탁 33 2018.07.20
3839 소속사 직원한테 뒷담화 당했던 아이돌 13 2018.07.20
3838 대체복무제 초안 88 2018.07.20
3837 그것이 알고 싶다의 간 큰 저격 69 2018.07.20
3836 극한직업 해삼 채취 37 2018.07.20
3835 춘천에서 벌어진 K리그 대환장 쇼 30 2018.07.20
3834 표정에서 느껴지는 배신감 24 2018.07.20
3833 야밤의 택시 탈출극 66 2018.07.2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1 Next
/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