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아디다스 2018.06.24 02:17 (*.166.234.30)
    짱깨들 수준
  • ㅇㅇ 2018.06.24 02:22 (*.122.63.181)
    중국이 공산화가 되고 가장 강력히 시행하는 교육정책이 중화사상임
    오랫동안 중국 한족들은 자기들만이 세상의 중심이라는 중화사상을 설파해왔고 역사적으로 수 많은 소수민족들을 괴롭히고 약탈함 민족 자체를 없애고
    특히 공산화가 되면서 중화사상으로 우리끼리 뭉쳐야 한다는게 아주 강해짐
  • 123 2018.06.24 17:56 (*.140.135.193)
    역사적인것은 아니고 원나라 청나라에게 떡되게 맞은 다음
    홍모귀니 뭐니 하던 서구열강 이나 왜구라고 부르고 멸시하던 일본에게 당하고 나서
    갑자기 민족어쩌고가 심해진듯...특히 지금은 공산주의 국가라고 부를수가 없으니까
    신 진시황제께서 나라 통합하는 하나의 이념으로 중화민족을 써먹고 있는듯.

    여기 계시판에도 가끔보이는 조선족애들은 정신차려야 되는게
    지금까지는 6.25때 중공군 길잡이해서 그때 받아먹은 권리가 영원할줄아는데 ..
    지금 대한민국이 힘을 잃거나 하면 그때는 신장 이슬람애들이나 묘족애들
    취급받으면서 3등시민으로 바로 떨어질거라는거 알아야하고

    충성을 바쳐야 할곳은 딱하나 대한민국 뿐이라는거 알아야하는데 ..
    애들이 배운게 부족한지 머리가 나쁜지
    아직도 짝퉁 중국인으로 살아갈려고 하고 있음.. 바보들.
  • 브로콜리 2018.06.24 02:23 (*.112.70.93)
    중국은 미국만 무너지면 정복 전쟁 시작 한다니깐..

    일본한테 복수 전쟁 빌미로 한국부터 침략 할거라..
  • 34534 2018.06.24 10:06 (*.146.120.177)
    러시아????
  • 34534 2018.06.24 10:08 (*.146.120.177)
    상식적으로 미국이 무너진다는건 세계경제가 무너진다는거고 중국도 무너진다는거다
    그리고 미국만 쏙빼고 무너진다고 해도, 다른 강대국이 손빨고 있는다???? 2차대전이 왜 일어났는데???

    진짜 이런새끼들보면 무슨생각으로 이런 병신글을 당당히 쓰는지 모르겠다
  • 브로콜리 2018.06.24 14:56 (*.112.70.93)
    러시아가 크림반도 공격한거..

    중국이 티벳 자치권 주장하는거...

    대만 분리 독립 인정 안하는거..

    이미 미국과 중국의 패권 싸움은 시작 되었다..

    이런새끼들은 과거와 미래와 현재를 보지도 않고 이런 병신 댓글 당당히 쓰는지 모르겠네..
  • 23453 2018.06.24 15:24 (*.146.120.177)
    졷까고있네 병신새끼가 지가 바로위에 정.복.전.쟁 이라고 당당히 쓰고 개소리 쳐씨불이네
    니가 예시로 든게 정복전쟁이냐??? 2차대전을 왜 예시로 든지 모르지??? 당시 독일이 폴란드만 침공한줄 알지???
    개빡대가리새끼야?? 이미 예시로 드는거부터가 그냥 아무거나 생각나는데로 가져다 붙이는 수준 ㅉㅉ
    그러니까 내 대가리는 이거자나 미국과 중국의 패권싸움은 시작된건 아는데, 미국이 없다면 다른 누군가가 패권싸움할거라곤 생각 하지않냐???
    그야말로 개빡대가리의 극치지 1+1은 아는데 1+2만되도 모르는 개븅신새끼
    아주 그냥 미국만 없으면 세계가 멸망한다 그죠??
    어디 듣보나라들도 아니고 한국 일본 먹히는데 전세계는 손만빨고 있고 그죠???
    각국의 수장들이 니같은 개빡대가리인줄 아냐? 다음은 자기차례라는걸 모를까?
    시발 정복전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븅신같은새끼 진짜 ㅋㅋㅋ
  • 123 2018.06.24 17:58 (*.140.135.193)
    여기서 ㅋㅋㅋ 하는애들은 글에서 어떤 양아치 집안 교육받았는지 보이는 불쌍한애 들이 너무 많다..

    길가다보면 전철에서 뭐 쩝쩝소리 내면서 먹으면서 18 ㅈ나 이거 맛있네 하는 문신새긴 애들.
  • ㅂㅂ 2018.06.24 20:07 (*.167.142.109)
    ㅋㅋㅋㅋ 이거 남발하는 색히치고 인간색히가 없더라
  • 4234 2018.06.24 21:16 (*.146.120.177)
    틀딱새끼들 하도 비웃음 당해서 ㅋ자 만 봐도 경기가 나겠지 ㅋㅋㅋㅋㅋ
    대가리는 멍청해서 반박은 못하겠고 그나마 조롱 안당할려면 아닥하고 있으면 되는데 괜히 개소리 했다 쳐발리고
    지들 개소리한건 온데간데없고 ㅋㅋㅋ남발하면 인간새끼니 아니니 논점전환? ㅋㅋㅋㅋ 틀딱 젠더 감성이냐? 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메갈이던 틀딱병신들이건 지들이 먼저 개소리한건 생각을 안해 ㅋ
  • 브로콜리 2018.06.24 14:57 (*.112.70.93)
    미국이 망할리는 없지만...미국이 주한 미군 철수 하면 중국의 북한 내정간섭과...남한에 대한 영향력 더 커지고..

    중국 관광객 및 중국인 이민자가 국내에 넘쳐 날꺼다..

    그정도도 예상 못하나?

    미국이 괜히 중국 봉쇄하고 있는줄 아나..

    국제사회 세력 지도 좀 봐라...쯧쯧..
  • 23453 2018.06.24 15:26 (*.146.120.177)
    아니 씨발 주한미국 철수랑 관광객이랑 이민자랑은 뭔 관계인데? 이 병... 진짴ㅋㅋ

    그냥 아는척하지말고 조용히 버로우 하고 살거나 어디 일용일 노가다 틀딱들이랑 술판에서나 잘난척해 제발
  • 23453 2018.06.24 15:28 (*.146.120.177)
    진짜 볼수록 병신같은새끼네

    일본한테 복수 전쟁 빌미로 한국부터 침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준이 그냥 국내 좌파빨갱이가 북한한테 나라팔아먹는 소리급
  • ㄹㅇ 2018.06.24 17:11 (*.148.185.6)
    ㅋㅋㅋㅋㅋㅋ 중국인 관광객이나 화교자본, 이민자로 나라가 통째로 먹히는 거랑 정복전쟁이랑 도대체 무슨 상관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인도네시아 80%는 중국이라 봐도 무방할 정도로 잠식당했는데 인도네시아가 중국이냐? 게다가 한국 일본이 중국인 무제한 받아들일 리도 없고 만약 대통령이 미쳐서 모두 허용한다고 쳐도 200년은 넘게 걸릴 거다. 온전히 중국화 되는 데만도 100년은 훨 넘게 걸릴 거다.
  • 2018.06.24 02:34 (*.151.8.30)
    어째 우리 주변국들은 이렇게 한결 같냐 ㅋㅋㅋㅋㅋㅋ
  • ㅇㄴㅇ 2018.06.24 05:01 (*.190.81.47)
    중국은 주변국에게 졸라 쿨한 사상을 교육시키고 지들은 상놈들로 남았음
    장자의 논검 대로 하면 중국이 넘버원 될수있는데 그럴 그릇이 안되는거 가틈
    시황제가 서인의 검을 좋아하심
    천자의 검을 가질수도 있는데 안타까워
  • 덜덜이 2018.06.24 05:58 (*.102.5.138)
    진짜 중국은 모든 선진 문화를 개발시키고 정작 그걸 써먹지도 못하고 있음..
  • ㅁㄷㄱㄹ 2018.06.24 07:07 (*.38.24.79)
    일본놈들 헛소리 하는 게시글인데 왜 중국 욕하는 글이 더 많냐.
  • ㄱㄹㅅ 2018.06.24 07:38 (*.70.53.52)
    호사카 유지 교수는 한국사람인데 일본인 입장을 전달한거지?
  • ㅂㅂ 2018.06.24 20:08 (*.167.142.109)
    응 일본측은 이렇다 저렇다
  • 1244 2018.06.24 10:16 (*.223.15.30)
    북한이 친미국가가 될 수 있음.
  • ㅇㅇ 2018.06.24 12:57 (*.238.186.113)
    뉘예뉘예~ 짱깨분들 역시 그러시게쬬~
  • . 2018.06.24 15:53 (*.47.126.136)
    북한은 절대 미국 중국 한쪽에 찰싹 달라 붙을수가 없음 ㅋㅋㅋㅋ 오히려 밀당해야 지들한테 이득이지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고 ㅋㅋㅋㅋ
  • ㅂㅂㅂ 2018.06.24 23:05 (*.207.67.180)
    북한이 친미가 되려면 중국경제가 파탄이나서 도와줄 여력이 없아야 가능, 미국이 중국을 조져서 IMF가 오면 모를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882 월드컵 남북공동개최 점점 현실화? 41 2018.06.24
1881 유아 물병 따주는 비니 7 2018.06.24
1880 노하우가 쌓여있는 분 19 2018.06.24
1879 모모의 마약 베개 13 2018.06.24
1878 4년 전 경우의 수 15 2018.06.24
1877 러시아 여자와 결혼하기 위한 조건 15 2018.06.24
1876 닭꼬치 하나에 만원 28 2018.06.24
1875 다한증 김준현의 극한 정글 도전기 31 2018.06.24
1874 허무하게 날린 결정적 찬스 85 2018.06.24
1873 혁오 모르는 박준형 몰카 16 2018.06.24
1872 사회생활 만랩 15 2018.06.24
1871 일부러 맛 없게 먹는 이유 11 2018.06.24
1870 샤프로 그리는 황금손 28 2018.06.24
1869 일본 방송에 공개된 메시 집 8 2018.06.24
1868 김종필 생전 문재인 평가 48 2018.06.24
» 일본인이 생각하는 남북미 관계 최상의 시나리오 25 2018.06.24
1866 여경 윤태진 14 2018.06.24
1865 정치인 사시 통과 나이 50 2018.06.24
1864 김진규의 2006년 월드컵 썰 8 2018.06.24
1863 리트리버의 성질머리 40 2018.06.24
1862 모모의 한글 나이 14 2018.06.24
1861 지리는 도전 14 2018.06.24
1860 해피투게더 화제의 음식 28 2018.06.24
1859 이슬람 여성들이 입는 옷 33 2018.06.24
1858 하얀 드레스유 10 2018.06.24
1857 졌잘싸 추격골 61 2018.06.24
1856 24살의 애교를 받아라 12 2018.06.24
1855 후배들의 마지막 훈련을 바라보는 박지성 21 2018.06.24
1854 인간 구찌에서 인간 샤넬로 진화 14 2018.06.24
1853 멕시코 응원해도 매국노가 아닌 이유 16 2018.06.24
Board Pagination Prev 1 ...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 131 Next
/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