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할배 2018.04.25 02:13 (*.106.191.30)
    왜 이리 폭삭 늙었냐
  • 20180425 2018.04.25 02:38 (*.179.210.62)
    언젠가 어디선가 본 기억으로는
    기무라가 낚시를 엄청 좋아 한다는 거 같더만.
    그래서 햇볕을 아주 많이 받게 되는데 피부 관리 같은 것도 귀찮아라 한다 그러지.
    결국 자외선을 너무 많아 받은게 아닐까... 라는 추측.
  • Skype 2018.04.25 05:58 (*.62.188.142)
    서핑도 좋아해서 하와이에사 종종 지낸다고 함
  • 1212 2018.04.25 08:56 (*.62.172.67)
    낚시 말고 서핑.
    글고 뭐 일본은 일본내에서 서핑할만한 파도가 많아서 굳이 하와이 안가도 되고.

    글고 원래 젊었을때 부터 마초 흉내내면서 선크림 안바르고 관리 안하기로 유명했으니까 훅갔지머. . .

    모르긴 몰라도 지금 엄청 후회하고 있을듯.
  • ㅇㅇ 2018.04.25 10:11 (*.48.40.107)
    걍 유전자야
  • ㅇㅇ 2018.04.25 12:48 (*.126.66.2)
    기본은 유전자지만 자외선 영향은 크다

    장기간 한쪽 얼굴만 태양광 영향받는 트럭기사들은 좌우 얼굴 피부 상태가 달러
  • ㅇㄱㄹㅇ 2018.04.25 16:39 (*.63.102.197)
    유전보다는 관리차이가 큼. 자외선 많이받으면 피부 폭삭 늙는다. 군인이나 트럭운전수나 막노동하는 사람들이 동년배에 비해 십년은 늙어보이는 이유는 야외활동 많이해서 그런거.. 게다가 관리조차 안함
  • 나무발발이 2018.04.25 02:48 (*.118.198.69)
    안내상 닮아가네
  • 일본 성형의사들 2018.04.25 03:12 (*.190.83.83)
    실력이 별롱가봉가
  • dd 2018.04.25 03:36 (*.96.37.126)
    연기력만 받쳐진다면 세월에 순응하면서 계속 연기하는 것도 좋을듯
  • 글쓴이 2018.04.25 03:42 (*.65.166.29)
    시술을 안하고 관리를 안해서 그런듯
  • ㄱㄴ 2018.04.25 04:03 (*.235.237.188)
    이게 정상이지..다른 사람들은 얼굴에 뭔짓들을 한거여?
  • 00 2018.04.25 04:51 (*.97.109.182)
    할배
  • ㅇㅇ 2018.04.25 05:07 (*.121.2.43)
    왜 행보관이 됐냐ㄷㄷ
    낚시 좋아하는게 맞으면 자외선 영향이 클 듯
  • ㄹㅇㄴㅁ 2018.04.25 08:17 (*.141.42.253)
    주사를 잘못맞은거 같은데..
  • 21 2018.04.25 08:47 (*.245.228.202)
    뜨문뜨문 출연하는 국내 최정상 배우들과 달리 꾸준하게 다방면으로 활동해서 관리할 시간이 부족했다는 글을 본것 같네요.
  • 2018.04.25 09:01 (*.15.49.166)
    관리도 관리지만 사람이야 다 속성이 다른데
    30대 이후로는 얼굴 거의 안 변하는 사람도 있고 이리저리 변하는 사람도 있음
    늙으면서 저렇게 될 거였나 보지 머
  • 디멘션 2018.04.25 09:01 (*.217.203.171)
    노사장인줄
  • 2018.04.25 10:05 (*.244.212.22)
    그럼 원래 노사장도 초 미남이야?
  • ㅁㅁ 2018.04.25 10:35 (*.171.84.71)
    역시 기무라 타쿠야 급도 나이 들면 그냥 별거 없구나
    20대 아이돌 중에 연기도 같이하는 그런 쩌리들한테도 발리겠네
  • ㅁㄴㄹㅇ 2018.04.25 10:50 (*.166.6.250)
    나이를 먹으면 늙는게 당연한거지. 나는 오히려 나이 먹고 젊어 보이려 애쓰는게 더 추해보이던데.
  • 파거배 2018.04.25 10:51 (*.70.52.117)
    그래도 난 이런모습이 좋다
    사람이 나이들면서 자연스럽게 늙어가야지
    관리한다고 보톡스맞고 필러넣고..
    적당히하면 좋긴한데
    과하면 너무 인조적으로 보임
    장동건도 광고보니 표정이 점점사라짐..
  • 선크림 2018.04.25 11:00 (*.61.183.239)
    타쿠야 선크림 바르기 시작해... theqoo.net/japan/629499130
  • ㅇㅇ 2018.04.25 12:05 (*.70.54.48)
    왜 코가 녹고있냐
  • 2018.04.25 12:33 (*.117.18.17)
    이무창용이 됐구려
  • @ 2018.04.25 13:55 (*.47.68.73)
    이게 정상임. 우리나라 연예인들이 주사맞고 관리받고 생난리를 치는거일뿐
  • ㅇㅇ 2018.04.25 14:43 (*.141.6.129)
    관리안하고 그런것도있는데 일본쪽 사람들이 원래 금방 늙음 희안하게
  • dd 2018.04.25 16:02 (*.99.202.132)
    나이에 맞구만 보기좋다
    우리나라 연예인들도 필러,보톡스 이런것좀 자제했음좋겠다.
  • ㅂㅈ 2018.04.25 21:19 (*.197.189.251)
    나이에 맞게 자연스럽게 늙는게 정상이지
  • ㅋㅋㅋㅋㅋ 2018.04.25 23:49 (*.178.77.191)
    관리를 하면 또 다를거 같은데, 전에 장동건이랑 같이있는거 보니까 동갑인데 기무라보다 장동건이 훨씬 들어보이더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242 여친한테 정이 떨어집니다 35 2018.04.25
2241 왜 이영자가 꽃을 잔뜩 사지? 10 2018.04.25
2240 100년 전에 충치 생겼으면 9 2018.04.25
2239 김수용 방송이 적은 이유 3 2018.04.25
2238 제 아내와 여자친구에게 감사합니다 6 2018.04.25
2237 인형 같은 쯔위 1 2018.04.25
2236 400만원에 팔린 속옷 5 2018.04.25
2235 치마 터진 민정이 6 2018.04.25
2234 IS에 대항하는 쿠르드족 여전사들 20 2018.04.25
2233 지코 당황시키는 김희철 7 2018.04.25
2232 이혼을 결심 중인 결혼 4년차 93 2018.04.25
» 기무라 타쿠야 최근 비쥬얼 30 2018.04.25
2230 세월호 잠수사들의 일기 100 2018.04.25
2229 김준현 아내와의 통화 19 2018.04.25
2228 이렇게까지 했는데 총영사 자리 하나 주지 42 2018.04.25
2227 무통 배주현 선생 12 2018.04.25
2226 문수의 공약 46 2018.04.25
2225 장애인 주차 신고하는 것들 55 2018.04.25
2224 건축학 교수가 추천하는 데이트 장소 21 2018.04.25
2223 조현민의 피지컬 41 2018.04.25
2222 여성들의 공감 능력 33 2018.04.25
2221 2년 전 일베 가입 35 2018.04.25
2220 고2 자식을 후라이팬으로 교육하는 엄마 26 2018.04.25
2219 기타노 다케시의 남북한 경협 관련 발언 28 2018.04.25
2218 할머니들의 마피아 게임 4 2018.04.25
2217 탕여사 근황 19 2018.04.25
2216 반말하길래 따라했더니 119 2018.04.25
2215 1700원짜리 길거리 음식 20 2018.04.25
2214 버린 빵으로 만든 영국 맥주 18 2018.04.25
2213 여중생 시절 강지영 7 2018.04.25
Board Pagination Prev 1 ...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 151 Next
/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