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MMO 2018.04.20 01:03 (*.106.191.30)
    주옥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ㅎㄷㅍㄷ 2018.04.20 01:14 (*.209.184.187)
    똥구멍 ㅋㅋㅋㅋㅋㅋㅋㅋ
  • ㅁㅁ 2018.04.20 01:24 (*.62.190.222)
    동물보호 외치는 사람이 제일 이기적인 사람임
    동족보다 다른 종을 더 보호할려는 욕구는 그냥 본인 만족임
  • 33 2018.04.20 01:28 (*.62.21.229)
    제정신 갖고 살아라 븅신아
  • ㅁㅁ 2018.04.20 01:52 (*.33.184.100)
    몸하나 겨우 누일 단칸방에 사는 독거노인들은 나몰라 하면서
    유기견 보호소에 주구장창 가는 인간들한테나 이딴 소리해
  • 33 2018.04.20 02:29 (*.62.21.229)
    정신 잃고 산지 한참이네 상태가
    넌 같은 인간 걱정 개소리 말고 니 한몸이나 우선 챙겨라 심신장애자야
  • 123 2018.04.20 08:30 (*.167.142.109)
    너도 제 정신은 아닌듯하구나 화가 많은거보니
  • . 2018.04.20 09:48 (*.7.248.53)
    지나가다 보면 33이 니가 논리가 전혀 없는거 같음.
  • ㄴㄴㄴ 2018.04.20 08:56 (*.39.152.18)
    둘 중에 하나도 안가면서 댓글만 싸지르는 것보다는 유기견 보호소라도 가는게 낫다
  • ㅋㅋ 2018.04.20 10:25 (*.171.52.206)
    지 좃만큼도 남한테 베푼 적 없는 새끼들이 꼭
    한국에도 불쌍한 아이들 많은데 왜 해외 아동 후원하냐고 염병떨더랔ㅋㅋㅋ
  • ㅇㅇ 2018.04.20 01:33 (*.203.0.97)
    ㅂㅅ인가 그게 이타적인건데
  • ㅁㅁ 2018.04.20 01:50 (*.33.184.100)
    ㅂㅅ아 이타적이란 말도 같은 인간끼리 쓰는거야
  • c123 2018.04.20 02:24 (*.107.96.131)
    지구를 보호하자

    라는 말이 젤 븅신같고 어이 없는 말이다

    어디 모낭충 한마리가 사람을 보호하자 이딴 소리하는거랑 동급

    사람이 아무리 개지랄발광을 해도 지구에게 유의미한 어떤 해악도 끼칠 수 없고 다만 인간이 살 환경에 악영향을 줄 순 있겠지
  • 2018.04.20 02:40 (*.29.122.218)
    어디서 주서듣고 헛소리 나불댄다 그거야 말로 건방진 생각이지
    폐플라스틱조각으로 물고기들이 죽고
    곤충과 동물들이 환경오염과 개발로 멸종되는데 그게 말이냐?
    그런 현상조차 인간이 살 환경에만 악영향을 끼친다는 생각부터가
    개소리지 빙신아. 동식물들이 인간만을 위해 존재하니?
    인터넷에서 서양 빙시몇놈이 뭔가 아는척 몇마디 지껄인걸 가지고
    오오 맞는말! 나도 깨시민!! 이러고 있네
    네셔널지오그래픽도 좀 구독해서 읽고 그래라
  • . 2018.04.20 09:51 (*.7.248.53)
    멸종되는 종은 막을수 없음. 인간이 막아봐야 아무 의미도 없고.
    인간덕에 더 많이 사육되고 유지되는 종들도 셀수 없이 많음.
    니말대로 동식물들은 자신을 위해 존재하는것.
    지구를 위해 존재하는것도 아님. 지구도 어차피 우주의 먼지에 불과한것.
    지구를 보호하는것도 사실은 인간을 보호 하자란 의미임.
  • ㅂㅂ 2018.04.20 14:40 (*.73.242.207)
    위에 글이 맞는말이다. 인간이 살환경이지 환경이라는게 지구보호와 상관이없어.

    지구위에 동,식물들이 멸종하던 안하던 지구는 그냥 지구다. 지구위에 사는 생명이 멸종한거지 지구가 멸망한게 아냐.

    동식물이 살환경을 바라는건 동식물이지 지구가 아냐. 그걸 지키겨싶어하는 인간은 동식물을 위해서가 아니라 인간이 살기위해서하는거고.

    환경보호가 마치 정말 환경을 지키기위해 하는걸로 착각하지마라. 인간이 환경과 관계없다면 환경따위 신경도 안쓴다.
  • 지나가다 2018.04.20 07:34 (*.216.125.246)
    오로지 인간만을 보호하려는 사람들만 있는 세상을 상상해보면 의외로 동물보호나 기타 인간외의 것들을
    보호 하자고 외치는 사람들도 있어야 하지 않을까? 하고 이해를 하게 될거 같은데 어때?
  • 낰낰 2018.04.20 09:21 (*.210.4.60)
    햄버거는 뭐지?
  • 엄청 좋아 하는건가 2018.04.20 09:56 (*.235.129.172)
    코로 흡입하는 마약
  • ㅇㅇ 2018.04.20 10:03 (*.140.133.105)
    개 식욕을 보면 매일 먹는 사료도 마약처럼 처먹던데 ㅋ
  • ㅇㅇ 2018.04.20 09:34 (*.117.189.69)
    형들 우리나라도 유기견 보호소에서 어느 기간 지나면 안락사 시켜?

    이번에 부모님이 시골에 마당있는 집으로 이사 가셨는데 강아지 키우면 적적하지 않고 좋을거 같다고 생각하시나봐... 비싼 사료, 비싼 치료는 못 해주더라도 입양해서 키우는게 보호소에 남아있는것보다는 좋은가? 애들 호강시켜주지는 못해도 보호소에서 안락사 당하는게 맞다면 차라리 강아지들 우리가 데려다가 마당에서도 뛰어놀고 하면서 키워볼까 하는데
  • ㅋㅋ 2018.04.20 10:27 (*.171.52.206)
    3주라든가?
    공간과 인력이 한정되어 있으니 안락사는 피할 수 없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822 성소와 윤채경 같은 옷 25 2018.04.20
1821 남경필 장남 항소심도 집유 18 2018.04.20
1820 드루킹에게 URL을 왜 보냈을까? 110 2018.04.20
1819 큰 애가 대학생이라는 최연소 자연인 24 2018.04.20
1818 김밥을 먹어본 어벤져스 배우들 80 2018.04.20
1817 쉴틈 없는 그 항공사 뉴스 38 2018.04.20
1816 초고도비만 아가씨 83 2018.04.20
1815 여러분 수구꼴통 맞습니까? 18 2018.04.20
» 전지적 개 시점 22 2018.04.20
1813 익스트림 레프팅 17 2018.04.20
1812 아몰랑 짜증나고 속상하단 말야 23 2018.04.20
1811 다산 신도시 실버택배 불발 사유 58 2018.04.20
1810 한국 소방관 몸매 평가하는 일본 방송 30 2018.04.20
1809 석가모니 빙의 21 2018.04.20
1808 황교익 놀부 보쌈 1호점 후기 33 2018.04.20
1807 부산 데이트폭력 가해자 부모 30 2018.04.20
1806 러시아 답정너 이경규 강호동 14 2018.04.20
1805 1차대전 직전 외계인이 침공한다면? 19 2018.04.20
1804 그럼 공채 시험을 보세요 49 2018.04.20
1803 바나나가 흔해진 이유 42 2018.04.20
1802 성별 바뀌었으면 난리났을 상황 24 2018.04.20
1801 빨간 치마 미주 7 2018.04.20
1800 골 때리는 편의점 사장님 27 2018.04.20
1799 준석이의 예언 35 2018.04.20
1798 아직 건재한 누님 8 2018.04.20
1797 잠 좀 자자 잠 좀 5 2018.04.20
1796 직업 만족도 100% 10 2018.04.20
1795 썰전 예상 패턴 16 2018.04.20
1794 설현 실물 느낌 사진들 26 2018.04.20
1793 저 물 안 뿌렸거든요 14 2018.04.20
Board Pagination Prev 1 ...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 151 Next
/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