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ㅇㅇ 2018.04.21 01:07 (*.140.230.64)
    열정적으로 일하는 모습은 너무 아름다운거 같아
  • ㅇㅇ 2018.04.21 01:07 (*.255.203.13)
    서울대에서 오라해도??? 서울대갈성적은 아니잖아 ㅋㅋ
  • 나미 2018.04.21 01:16 (*.121.253.173)
    전교2등정도면 정말 어지간히 못하는 학교 아니고선 서울대 낮은학과는 갈수있지않냐
  • 지균 2018.04.21 01:21 (*.106.191.30)
    서울 아니고 지방 촌구석이면 반에서 1~2등만 해도 서울대 충분히 갈 수 있다
  • ㅇㅇㅇ 2018.04.21 03:26 (*.223.32.191)
    고등학교에서 전교2등이 아니라
    입학할때 배치고사가 2등이란거잖아 ㅋ
    나도 배치고사는 3등했다
    수능은 평균 3등급나옴 ㅋ
  • 신용사회 2018.04.21 15:04 (*.223.20.19)
    자랑고맙고
    화이팅
  • 412 2018.04.21 01:30 (*.6.179.141)
    너 대학 어디 나왔냐?
  • 이슈인은 남자네이트판 2018.04.21 07:21 (*.213.8.146)
    어떻게 이런게시글에서조차

    무슨 2등이네

    서울대를 갔네 못갔네 ㅇㅈㄹ하고있네

    보통 자기가 하는얘기가 관심있는 분야서 얘기하는건데

    ㅈ고딩이냐 아님 재수생이냐
  • ㅇㅇ 2018.04.21 07:57 (*.7.46.226)
    그러게
    목표와 열정있는거 멋있는데
    외모도 나쁘지않고
  • ㅇㅇ 2018.04.21 09:55 (*.107.213.205)
    진짜 한국어 못하는 한국인들 너무 많다
  • ㅇㅅㅇ?? 2018.04.21 11:16 (*.120.118.49)
    사람은 남을 헐뜯거나 욕할때 자기 자신에게 콤플렉스를 빗대어 욕합니다
  • 커쿠유 2018.04.21 12:53 (*.162.94.16)
    사람이 왜이렇게 꼬였을까....
  • 1234 2018.04.21 18:38 (*.85.198.142)
    좀 더 착하게 살거나 좀 더 똑똑해지자.
  • ㅇㄱㄹ 2018.04.21 01:14 (*.142.161.78)
    위생모좀써라
  • 93827 2018.04.21 01:15 (*.193.38.59)
    오나미류 수장이네
  • 뚝배기브레이커 2018.04.21 01:23 (*.215.216.111)
    크 조민아 썅년아 보고 있냐?
  • 개발자 2018.04.21 01:32 (*.196.15.128)
    저렇게 전문성을 가지고 일을 하는게 멋있는데. 난 같은거 10년넘게 하다 보니. 진짜 공장 생산직이랑 다른게 뭔가 싶어지더라. 공부하려고 책 사놓고도 겨우 두페이지 보고 처박아두고 ㅜㅜ 바꾸고 싶다.
  • 두둥~ 2018.04.21 02:53 (*.236.72.97)
    송파어딘가에서 한다던 그 빵집인가?
  • ㅇㅇㅇㅇㅇ 2018.04.21 11:18 (*.62.8.230)
    군자 쪽——초이고야
  • ㅅㅅ 2018.04.21 04:13 (*.252.67.46)
    밤에 도대체 뭘 하길래 이렇게 피곤해하지
  • ㅂㅂ 2018.04.21 09:15 (*.170.68.77)
    미리 반죽 만든다잖아.
  • ㅡ.ㅡ 2018.04.21 05:06 (*.33.165.212)
    밀가루 안좋다고 의사선생님이 금지시켰는데
    미국산 밀가루 약 뿌려서안좋다고
    유명 빵집은 캐나다 직수입 또는 프랑스, 일본산 쓰더라.
    아무리 맛있어도 미국산 쓰면 좀 꺼려짐.

    물론 더 안좋은건 강화제 등 빵 오래 보존시키기 위한 첨가물들. 그래서 편의점, 프랜차이즈, 동네 허접빵집 빵들은 먹으면 안됨.
  • 이것 저것따지면 먹을것 없다 2018.04.21 06:57 (*.7.47.245)
    그럼 어디 빵 먹으란거여?
  • 나다 2018.04.21 10:07 (*.222.135.205)
    그지 들은 형편대로 암거나 먹으면됨. 누가 뭐가 좋다 나쁘다 얘기해줘도 대가리가 그걸 따라올일도 없고 형편이 될지도......
  • 2018.04.21 13:47 (*.126.217.136)
    부디 부잣집 망나니이길 간절히 빈다. 부모님 사시는 월세집 방구석에서 컵라면 먹으면서 이런 댓글 달고 있다면 너무 비참하잖아.
  • ㄷㅎ 2018.04.21 09:33 (*.62.169.124)
    이미지가 지수 좀 닮았는데?
  • 디즈 2018.04.21 11:24 (*.233.116.172)
    근데 주변에서 요리하는 친구들은 진짜 그게 좋아서 하더라.
    뭔가 예술 작업을 하는 사람들 같기까지 함.
  • 어휴... 2018.04.21 14:15 (*.207.116.25)
    정말 저런 노력들에 대해서는 존경을 표하지만 잠못자는것도 그렇고, 힘써야 할일도 많고, 몸상할텐데...
  • 00 2018.04.21 14:56 (*.185.50.136)
    인건비떄문에 가격올린다고 하는 개 XX XXX같은 인간들아
    이만큼 노력하냐?
  • 배짱이 2018.04.21 15:13 (*.198.104.130)
    저리 일하면 오래 못산다
  • 2018.04.21 15:15 (*.151.8.30)
    ㅋㅋㅋ 몇몇 댓글들 가관이다
    어떻게든 뭐 잡아서 까내리려고만 하네
    이래야 이슈인이지 해야 하나... 으으 징그럽다
  • 아라리요 2018.04.21 15:35 (*.211.11.64)
    우리동네 빵집인데...
    비싸.. 계란빵 사다 먹었는데
    빵안에 삶은계란이 들어있음 -_- 진짜 이건 뭐지 했다
    솔직히 이집 비싸고 맛없음
    방송느오고서 사람들 줄섰는데
    지금은 손님 없더라
  • 고무신 2018.04.21 22:35 (*.209.194.117)
    좋아서 하는 취미생활도 아닌...생업을 저런 식으로 계속할 수는 없는 노릇이다. 애초부터 방향을 잘 못 잡은 영업행태. 저런식으로 5년~10년 계속 영업할 수 있을까?
  • 종원이 2018.04.22 03:42 (*.214.178.6)
    ㅇㅇ 사업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접근하지 않으면 이렇게 무리하다가 실패하게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882 노무현 이야기 나오면 표정 바뀌는 분 63 2018.04.21
1881 일본 음식 문화에 대해 알려주는 정준하 34 2018.04.21
1880 시각장애인 두 딸을 둔 아빠 16 2018.04.21
1879 졸려 죽는 사나 14 2018.04.21
1878 모든 언론이 극딜하는 이슈 40 2018.04.21
1877 일본 방송에서 한국 연예계 썰 푸는 강남 31 2018.04.21
1876 두 번째 부인을 만나요 16 2018.04.21
1875 혼나는 나라 22 2018.04.21
1874 가짜술 때문에 난리난 인도네시아 20 2018.04.21
1873 남경필이 보는 문재인 정권 47 2018.04.21
1872 정해인 졸업사진 12 2018.04.21
» 멋진 빵집 사장님 34 2018.04.21
1870 드루킹 그거 그냥 좀 이상한 사람들일 뿐 39 2018.04.21
1869 가두고 패는 트와이스 13 2018.04.21
1868 자유한국당 당사 앞 풍경 29 2018.04.21
1867 아이돌 해도 될 비쥬얼 32 2018.04.21
1866 마성의 설리 9 2018.04.21
1865 둘째 거부하는 신랑 11 2018.04.21
1864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납세액 19 2018.04.21
1863 태연이 만든 음식 먹는 정형돈 12 2018.04.21
1862 유시민의 음모론 14 2018.04.21
1861 쯔위한테 춤 배우는 전소미 25 2018.04.21
1860 인구밀도 전국 꼴찌 도시 20 2018.04.21
1859 조수애의 노림수 5 2018.04.21
1858 불편러의 자막 20 2018.04.21
1857 더락의 파운드와 kg 환산법 10 2018.04.21
1856 수술 전 아라가키 유이 15 2018.04.21
1855 철수의 심경 고백 37 2018.04.21
1854 조이를 밑에서 찍는 일본 방송 17 2018.04.21
1853 강남 아파트 주민들의 매칭 프로그램 22 2018.04.21
Board Pagination Prev 1 ...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 151 Next
/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