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ㅇㅇ 2018.06.25 14:42 (*.111.4.118)
    아이고 ㅠㅜ 또 이용만 당하고 팽당하시겠네
    ㅋㅋㅋㅋ 문슬람들 선거에 필요할땐 이용하고
    바로 버리는데 ㅠㅜ
  • 1 2018.06.25 15:32 (*.197.102.216)
    넌 이용가치도 없어보인다
  • 말은 똑바로 2018.06.25 16:36 (*.223.23.1)
    ?
    일베들이 이용한거지
  • ㅇㄴㅁ 2018.06.25 17:03 (*.211.77.242)
    뭐 그냥 입만 열면 문슬람 문슬람
    어둠의 문슬람이여 뭐여
  • ㅋㅋㅋ 2018.06.25 23:52 (*.114.127.86)
    ㅋㅋㅋㅋ 문슬람.. 베충이 주제 작명소 차렷네
    흥보한답시고 여기저기 다니면서
    문슬람~ 문슬람~
    탈출은 지능순~~~
    노래부르는거 생각하니 눈물겹다 ㅋㅋㅋ
  • ㅇㅇ 2018.06.25 23:36 (*.237.146.83)
    문재인 패권정치 씨.발 개 소리 하다가 이제는 문슬람이냐.. 래퍼토리 좀더 신선한거 없어?
  • ㅇㅇ 2018.06.25 15:46 (*.205.50.56)
    롤하면 맨날 전챗으로 말하는 새귀들이랑 똑같다.ㅋㅋㅋㅋㅋ1대1로 다이다이 떠라 그냥
  • ㅁㄴㅁ 2018.06.25 16:22 (*.88.251.185)
    서로 결정적 증거는 없어서 걍 진흙탕 싸움
  • 주둥 2018.06.25 17:33 (*.95.21.38)
    자기편이라고 침묵으로 일관하는 자..
    감히 민주라는 말을 입에 담지 말라..

    주둥이 확 찢어버리기 전에..
  • ㅇㅇ 2018.06.25 17:51 (*.39.140.229)
    주씨?
  • ㄹㅇㅇ 2018.06.25 18:59 (*.120.171.56)
    그래서 김부선이 원하는게뭐야???
  • ㅇㅇ 2018.06.25 19:57 (*.153.180.52)
    인정 사과
  • 정은이 2018.06.25 20:07 (*.169.9.35)
    가오와 후까시로 세상 사는 사람.
    이른바 관종 오브 관종이야

    그러니까 직업도 남들에게 잘 알려지는 직업을 선택했고
    연애도 남들에게 으스댈 수 있는 상대를 고른거지

    그리고 자신에 대한 구설에 대해 그냥 덮고 넘어갈 문제도 지기에게 여론이 안좋으니까
    죽자사자 달려드는거야.

    왜? 가오 떨어지잖아. 그게 전부인 사람인거라...
  • ㄴㄴ 2018.06.25 20:31 (*.161.123.220)
    왜저러고살까... 조용히살고싶지않나... 설령 사실이라해도 안쪽팔리냐
  • ㅁㄴㅇ 2018.06.25 21:27 (*.100.81.217)
    제발 너네 부모님도 어디서 얻어쳐맞고와도 아갈닥하고 살길 바란다
  • 2018.06.25 22:04 (*.62.212.188)
    이재명한테도 이용 당하고 정치인들한테도 이용당하고..
    어휴...
  • 515 2018.06.25 23:04 (*.202.201.227)
    안영미 저렇게 안봤는데 실망이네 김부선 성대모사로 인기 많이 끌어놓고는
  • ㅎㅎ 2018.06.26 00:38 (*.145.93.213)
    저런거 관심없는데....자꾸 뉴스에 나오네....불륜
  • 혜경궁 2018.06.26 01:17 (*.32.127.62)
    김부선이 원하는게 인정 사과라면,
    이재명이 자기랑 떡치고 불륜 했던거를 인정하고, 그 행위가 김부선 본인에게 해가 됐던거를 사과하라는거 아닌가?

    유부남이 딴년하고 떡 친게 개새끼 맞고, 정치인 인생 끝나게 할 수 있는 도덕적 흠집이 있는건 맞다 하더라도

    그 걸 김부선에게 사과할 필요가 있나?
    글쎄 이재명이 그당시 총각행세 하고 다니면서 자신이 잘나간다는 변호사라고 소개하면서 만난거면 모르겠지만...

    이재명이 총각행세하고 다니면서 김부선씨에게 나 너랑 결혼할게 이랬나?
    그리고 그때 김부선씨는 자신은 처녀고 애키우는 엄마라는 얘기는 빼고?

    이재명 부인이 이재명에게 사과를 요구한다거나
    그럴수는 있지 부부니깐
    화가 나지만 용서 할수 있다 이런식으로.

    근데 김부선은 왜 이재명에게 뭘 원하는거야?

    돈달라는거야? 관종인거야?

    잃어버린 명예 어쩌구는 자신이 안터뜨렸으면 애초에 없었을얘기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960 초등학생 안경 착용률 23 2018.06.25
1959 트럼프 막내 아들 취미 19 2018.06.25
1958 한국군 훈련도 중지 45 2018.06.25
1957 노력형처럼 생긴 천재 23 2018.06.25
1956 응원 중인 폴란드 누나 12 2018.06.25
1955 더위에 늘어진 도로 17 2018.06.25
1954 난민에 대한 오해를 풀어주세요 27 2018.06.25
1953 과거에는 침대 축구가 힘을 못 썼던 이유 22 2018.06.25
» 김부선 페이스북 19 2018.06.25
1951 보는 사람 불편하게 만드는 자동차 휠 21 2018.06.25
1950 설현의 안무 19 2018.06.25
1949 세네갈 대표팀 훈련 분위기 26 2018.06.25
1948 솔비의 GCDA 21 2018.06.25
1947 어린이는 안됩니다 18 2018.06.25
1946 다혜의 요가 교실 19 2018.06.25
1945 내일부터 장마 시작 30 2018.06.25
1944 유주의 개인기 13 2018.06.25
1943 북한 초중딩 글씨체 20 2018.06.25
1942 대역이 아니었던 정우성 연기 42 2018.06.25
1941 눈길에 차 바퀴 빠졌을 때 꿀팁 15 2018.06.25
1940 민경이 레깅스 10 2018.06.25
1939 한결 같은 팬 서비스 25 2018.06.25
1938 제니의 컨셉 8 2018.06.25
1937 세상의 반은 여자인데 42 2018.06.25
1936 기성용 다리 상태 105 2018.06.24
1935 여혐과 남혐은 한 끗 차이 37 2018.06.24
1934 나혼자산다에 나온 술집 할머니의 과거 19 2018.06.24
1933 독일 난민 현황 56 2018.06.24
1932 공중파 캐치마인드 11 2018.06.24
1931 결정적 찬스 박지성의 샷건 20 2018.06.24
Board Pagination Prev 1 ...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 131 Next
/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