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

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16.jpg17.jpg

  • 남부구치소 2018.03.20 00:52 (*.34.205.206)
    옥중사 가즈아!!!!!
  • 미세먼지 2018.03.20 00:52 (*.166.235.152)
    한 5년 나올 듯
  • ㅁㄴㄴ 2018.03.20 01:06 (*.180.134.252)
    유죄나면 5년은 나올수가 없어.
    다만 보수가 정권 잡으면 바로 특사야
  • 2018.03.20 02:16 (*.47.126.136)
    이게 팩트지
  • `x12 2018.03.20 03:18 (*.96.184.116)
    이석기 같은 새끼도 풀려나는데 뭐 ㅋㅋㅋ
  • ㅋㅋㅋ 2018.03.20 09:28 (*.62.219.161)
    같은갑을 들이대야지 예를들어도
    전대통령 이야기하는데 무슨
  • ㅁㅁㅁ 2018.03.20 10:03 (*.180.134.252)
    이석기 사면 안되지 않았나?
  • .... 2018.03.20 11:08 (*.248.114.53)
    이석기 사면 안 됐는데;;; 뭐 최신 뉴스 뜬거 있음?
  • 2018.03.20 11:59 (*.209.151.47)
    이새끼 같은 새끼도 이러고 돌아다니네 ㅋㅋㅋ
  • ㅇㅇ 2018.03.20 13:35 (*.39.241.65)
    정봉주보고 하는 소리같음 ㅋ
  • ㅁㅁㅁ 2018.03.20 00:55 (*.194.77.3)
    정은이한테 통일 선물로 보내 ...
    대공포 총살형... 보기 조챠나..
  • ㅇㅇ 2018.03.20 01:04 (*.75.47.168)
    우리 가카 우짜노ㅠㅠ
  • 시리얼 2018.03.20 01:06 (*.214.143.82)
    징역살이를 남들 처럼 시켰으면 좋겠다.
    존나 편하게 책이나 읽으라고 냅두지 말고.
  • 2018.03.20 01:26 (*.251.224.172)
    이제 문제는 엠비가 아니지
    사자방 비리로 만들어진 천문학적인 돈이
    누구한테가서 남느냐겠지
    그리고 다스
    그거 국가에서 환수해야하는거 아닌가?
  • 징베 2018.03.20 02:31 (*.107.5.60)
    그냥 멍석말이 해서 쥐포를 만들어 버리자
  • 촤아 2018.03.20 02:35 (*.199.208.43)
    저 이정렬판사가 누군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자기집 아파트 층간소음 문제로 윗집 차량 타이어 펑크내고 열쇠구멍에 접착제 넣어서 벌금형 받았다던데, 혹시 법복을 벗은 결정적 이유가 그것 때문인가요?
  • 니미 2018.03.20 05:16 (*.44.137.217)
    ㅋㅋㅋ 아~ 그 분이셨냐. 딱 좌파들 수준이네.
  • 2018.03.20 06:16 (*.70.57.23)
    소소하지? 좌파들 수준이 딱 저거밖에 안돼 ㅋㅋㅋㅋ
    보수우파들처럼 몇십 몇백억씩은 해 쳐먹어야 수준이 있다 하지
  • 친일매국당 2018.03.20 10:34 (*.62.222.7)
    바른말해서 짤렸지. 가카새끼짬뽕. 바른말하고 가까새키한테 찍혀서. 더 주오옥 같은 법조인들 많은데 불쌍하네. 변호사도 못하게 막았으니, 삼권분립은 과거 보수정권에선 예외였군. 보수가 보수가 아닌거지. 친일정권, 독재정권, 이권정권, 세금도둑정권이였어. 무기징역에, 벌금 1조, 환수금 10조나오면 정상이지.
  • ㅇㄹㅇㄹ 2018.03.20 07:56 (*.124.96.68)
    저 사람 개인 행실은 모르겠고, 가카새끼 짬뽕이라고 썼던 사람임.
  • ㅇㅇㅇ 2018.03.20 08:47 (*.96.206.130)
    가카세끼짬뽕 운운하던 그 판사 아니냐? 그런사람한테 뭐 이명박건을 물어봐 ㅋㅋ
  • 나다 2018.03.20 10:30 (*.223.39.223)
    저런시끼가 방송나오는게 정의야?
  • ㅁㄴㅇ 2018.03.20 12:45 (*.197.176.197)
    그럼 정규재 변tm 이딴것들이 나와야 정의냐?
  • 고정운 2018.03.20 18:30 (*.87.60.233)
    집행유예다. 언론통제해서 그렇지 구속수사도 무리수라는 의견이 대부분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865 장애인체육회에서 선수들에게 지급한 메달 18 2018.03.20
1864 축복 받은 유전자 12 2018.03.20
1863 운동으로 10억 달러 (1조 685억원) 이상 번 3명 47 2018.03.20
1862 이혜영이 라돌체비타로 출연을 결정한 이유 39 2018.03.20
» 가카의 예상 형량 24 2018.03.20
1860 견착의 중요성 12 2018.03.20
1859 지드래곤 근황 25 2018.03.20
1858 알고보니 중국 스포츠 38 2018.03.20
1857 미나 필립 결혼 때문에 화난 최양락 와이프 9 2018.03.20
1856 곧 미투 당하실 분 14 2018.03.20
1855 누나랑 사귀던 남자에게 뺨맞음 27 2018.03.20
1854 효리네 민박 찌찌뽕 논란 22 2018.03.20
1853 아내의 선전포고 18 2018.03.20
1852 순백의 모모 15 2018.03.20
1851 초소형 산탄총 8 2018.03.20
1850 슬기는 귀여워 6 2018.03.20
1849 당사자의 명백한 동의가 없으면 74 2018.03.20
1848 은하의 매력 포인트 11 2018.03.20
1847 안경 선배라는 단어도 문제 42 2018.03.20
1846 직장에서 여성 동료가 유혹할 때 21 2018.03.20
1845 김흥국 미투녀 카톡 23 2018.03.20
1844 미국 초등학교에 보급 중이라는 방탄룸 22 2018.03.20
1843 메시의 세레머니 21 2018.03.20
1842 내수와 수출은 차이가 없다며 22 2018.03.20
1841 유인영의 비율 16 2018.03.20
1840 아오지 탄광 이제 남한도 합류한다 28 2018.03.20
1839 도끼가 불편하신 분들 42 2018.03.20
1838 부시리 낚은 광수 10 2018.03.20
1837 MB 구속영장 청구에 대한 자한당 논평 23 2018.03.20
1836 아찔한 체험 8 2018.03.20
Board Pagination Prev 1 ...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 167 Next
/ 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