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아디다스 2018.05.26 19:39 (*.106.191.194)
    포썸은 사랑입니다
  • 삐알 2018.05.26 19:44 (*.36.135.9)
    포섬 벅찬데.
  • ㅇㅇ 2018.05.26 19:51 (*.162.24.174)
    형들 게시글이랑은 노상관인 댓인데 내가 양치할때 혀닦으면 헛구역질을 한두번씩 하거든
    혀 안쪽으로만 가면 헛구역질이 올라와서리 엄청 깊숙하게 넣어 닦는것도 아닌뎅.. 글타고 안닦을수도 없공
    헛구역질 하는게 침샘비대도 되고 여러모로 안좋다더라구 안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낭 다들 그래?
  • ㅇㅇ 2018.05.26 20:03 (*.47.37.91)
    ㅇㅇ 안그러면 병원가봐야됨
  • ㅇㅇ 2018.05.26 20:18 (*.137.209.227)
    콧구멍 커지게 힘빡주고 양치하면 헛구역질 안나옴
  • ㅇㅇ 2018.05.26 20:22 (*.84.40.251)
    숨을 내쉬면서.

    콧구멍을 벌리고 하면됨.
  • 징베 2018.05.26 20:24 (*.107.5.60)
    임신 3개월입니다
  • ㅇㅇ 2018.05.26 20:37 (*.99.145.87)
    아 이거 누가 한 말인데 자우림 보컬 남편이었을걸. 치과의사임.
    혀 끝을 손가락으로 누르면서 닦으래. 그리고 혀 클리너 하나 사. 칫솔로 닦는 거랑 차원이 달라.
  • 2018.05.26 20:39 (*.87.40.18)
    1. 일단 코를 확실히 풀어라. 콧구멍이 막혀있으면 헛구역질남
    2. 혀끝을 한손으로 잡고 혓바닥을 닦아라. 몇년전에 티비에서 김윤아 남편 치과의사가 말해준건데 레알 헛구역질 안난다
  • 혓바닥빨래 2018.05.26 20:40 (*.221.25.165)
    두가지 방법이있음
    1. 엄지손가락으로 손바닥을 꾹 누르면서 닦는다
    2. 한손으로 혓바닥을 지긋이 잡고 닦는다
    신기하게 둘다 됨
  • ㅇㅇ 2018.05.26 20:47 (*.162.24.174)
    오 성의있는 답변들 고마워 형들
    알려준거 해봄
  • ㅇㅇ 2018.05.26 21:24 (*.222.254.205)
    혀 클리너 사셈 그게 제일 나음
  • Tv에서 나온방법 2018.05.26 22:06 (*.105.187.216)
    혀를 닦을때 아~ 소리를 내면서 닦으면 존나 깊숙하 닦아도 헛구역질 안나온다 나도 혀닦을때 그랬는데 티비에서 알려준방법대로 하니까 헛구역질 안나옴
  • 흠냐 2018.05.26 20:12 (*.140.170.148)
    눈웃음 치는거보게... 근데 우희는 없냐??
    난 우희가 제일 좋은뎅
  • ㅇㅇ 2018.05.26 22:11 (*.23.238.69)
    형 위에서 오는 중이면 두 칸 뒤에 좋았겠다
  • ㅇㅇ 2018.05.26 20:55 (*.111.8.148)
    코 손으로 잡고 닦으면
    구역질 안한
  • Vj특공대 2018.05.26 21:48 (*.33.121.34)
    늙병핅들 쿠퍼액 춸춸춸~~~!!
  • 나임 2018.05.27 00:16 (*.139.182.215)
    www.vlive.tv/video/72390

    11분10초부터 ㄷㄷㄷㄷㄷㄷ
  • ㅇㅇ 2018.05.27 07:28 (*.121.255.16)
    엔씨아 걔 아니냐? 그 ...ㅆ
  • 할배 2018.05.27 09:47 (*.58.106.37)
    헐..
    혼자 와서 세 명 다 해치우려면 살아남기 힘들텐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012 화제의 북한 승무원 29 2018.05.27
2011 힐링 중인 백종원 24 2018.05.27
2010 우리 설현 충성충성 28 2018.05.27
2009 공중파에 노출된 그 로고 33 2018.05.27
2008 아는 형님 상상력 테스트 7 2018.05.27
2007 공 맞은 여고생 31 2018.05.27
2006 로마인 이야기로 유명한 작가의 위안부 망언 34 2018.05.27
2005 실수로 여사친과 잤어요 39 2018.05.27
2004 대놓고 수지 저격 23 2018.05.27
2003 서울역 무인복합기 풍경 20 2018.05.27
2002 이경규가 꾸준히 하는 말 21 2018.05.27
2001 장수견의 비밀 9 2018.05.27
2000 부처님 오신 날 이병헌 이민정 19 2018.05.27
1999 김정은이 시찰한 원산 관광지구 18 2018.05.27
1998 이승우와 슈팅 연습하는 쏜 18 2018.05.27
1997 이시영 선수 시절 체중감량 스토리 8 2018.05.27
1996 2017 대학생이 선호하는 기업 38 2018.05.27
1995 입체적인 지효 7 2018.05.27
1994 변질된 미투 운동 23 2018.05.27
1993 앞머리 자르고 후회하는 소진 12 2018.05.27
1992 의외로 카페인 함량 1등인 식품 13 2018.05.27
1991 백종원의 장사 철학 82 2018.05.26
1990 아내와의 스킨십을 거부하는 남편 44 2018.05.26
1989 매니저 운동 시키는 김종국 16 2018.05.26
» 의진이가 라면 한개 더 끓이는 이유 20 2018.05.26
1987 방탄 국회 8 2018.05.26
1986 우희의 노림수 11 2018.05.26
1985 버닝 망한 게 마블 때문이라고? 22 2018.05.26
1984 연애할 때 얼굴만 보는 한혜진 11 2018.05.26
1983 9년만에 다시 만난 고물상 할머니 21 2018.05.26
Board Pagination Prev 1 ...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