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아디다스 2018.06.24 02:17 (*.166.234.30)
    수분 보충 충분히 안 하면 저런 고지혈증은 순식간에 골로 간다
  • 111 2018.06.24 02:51 (*.217.178.154)
    이런병은 어디 병원으로 가서 치료 받나요?
    저도 머리에서만 땀이나서요;;;
  • ... 2018.06.24 10:19 (*.211.14.169)
    살을 빼세요.
  • 222 2018.06.24 14:16 (*.33.165.165)
    머리에 살을 빼면 되나요?
  • 2018.06.24 17:29 (*.7.248.53)
    그냥 몸무게를 줄여 살은 어디 부위만 뺄수 있는게 아니야
  • 그렇지 2018.06.24 02:19 (*.202.9.183)
    다한증이 아니라 그냥 돼지라서 그래.
    체력이 몸을 못 받쳐 주는거지. 근력도 약할거고.
  • 삐라인 2018.06.24 08:30 (*.105.17.224)
    똑같은 유전자가 똑같이 운동안하면, 더 돼지인 쪽이 근육량 더 많데.
  • ㅇㅇ 2018.06.24 09:11 (*.252.229.127)
    뭐라는거야 10돼지가 ㅋㅋㅋㅋ
  • ㅇㅇ 2018.06.24 09:16 (*.214.150.55)
    멸치랑 돼지랑 비교하면 돼지가 근육량이 많을 수 밖에 없지
    50키로를 움직이기 위한 근육이랑
    100키로를 위한 근육이랑 비교가 돼겠냐
    인대 같은 것도 더 튼튼하고
  • ㅇㅇ 2018.06.24 09:46 (*.205.50.56)
    멸치보다 돼지가 몸만들기는 좋지. 근육붙이는게 단기간에 되는게 아니라서..
  • 179/76kg 2018.06.24 17:32 (*.7.248.53)
    어차피 살빼면 근육도 같이 빠진단다. 거기서 거기 마찬가지야 돼지들은 심폐지구력 개딸려서 아예 접근자체가 어렵기도함. 오히려 튼살때문에 멸치가 천천히 키우는게 나을수도 있음.
  • ㅇㅇ 2018.06.24 02:20 (*.122.63.181)
    나도 비슷 한데
    김준현은 타고난게 다한증을 타고난거 같은데 일단 멀쩡한 사람도 몸무게 세자리 넘어가면 땀이 자주 남 먹으면서 땀 흘리는게 기본임
    살을 빼야 하는 이유중 하나가.. 고혈압 이 정말 무서움
  • 2018.06.24 02:23 (*.223.34.49)
    돼지새끼라 그래 냉면먹는대도 땀 계속흘리다라 조만간 뉴스에 나올듯
  • 34 2018.06.24 02:30 (*.209.172.228)
    김준현 뺄살없다고 하는사람 보면 아이큐가 의심된다 근육돼지래
  • ㅇㅇ 2018.06.24 02:35 (*.122.63.181)
    누가 그래? 그냥 타고난게 근육이 많은 사람이야

    뼈를 보면 저정도 돼지더라도 김준현 처럼뼈대가 굵고 근육량이 많아서 저 몸무게를 몸이 충분히 버틸수 있는 사람이 있고
    이 사람이 가진뼈의 두께를 보면 적정 몸무게 70에서 80이 딱 맞는데 120 정도 나오면 뼈가 몸을 못버텨서 관절이 먼저 무너질수 있고 그래

    김준현은 몸이 두꺼워서 몸무게를 몸이 충분히 버텨
  • 2018.06.24 02:40 (*.223.34.49)
    몰 버텨 이미 속은 다썩어구만 톱질 3번하더니 쓰러지고 멍청돋네
  • 34 2018.06.24 03:50 (*.209.172.228)
    ㅋㅋㅋ너같은애들 아이큐의심된다고 쓴건데 바로 덥썩무네
  • 개소리 2018.06.24 12:21 (*.7.53.103)
    김준현 검도 국대상비군이었다
    ㅋㅋㅋ말랐을때 못봣냐
  • ddd 2018.06.24 13:00 (*.223.48.84)
    ㅋㅋㅋㅋ김준현 뼈 만져봤냐 ㅋㅋㅋㅋㅋ
  • 179/76kg 2018.06.24 17:34 (*.7.248.53)
    웃기지 말아라 돼지들의 흔한 착각 지방을 걷어내면 보디빌더 처럼 나머지 근육이 나올거라 생각. 운동 ㅈ또 못하면서 살만 빼면 근육이 먼저 빠져. 살쳐진 멸치가 될뿐..
  • 2018.06.24 03:51 (*.128.227.71)
    근데 예전에 인간의 조건에서
    김준현이 살뺄려고 병원가서 진단받았는데
    의사 말이 정확히는 기억안나는데
    암튼 위험한 돼지는 아니라고
    굳이 무리해서 살뺄필요는 없다라는 식으로 진단내림 ㅋㅋ
  • 34 2018.06.24 03:56 (*.209.172.228)
    정확히는 기억안나는데가 핵심이냐?ㅋㅋㅋ
  • ㄷㄷ 2018.06.24 11:59 (*.76.162.110)
    당뇨가 왔는데 위험하지 않다니
  • . 2018.06.24 07:24 (*.38.21.132)
    땀구멍을 막아주는 기운.....망양증..... 언제쯤 저런 뜬구름 잡는 소리를 안듣게 될까?
  • ㅇㄱ 2018.06.24 10:02 (*.118.2.54)
    난 좀 더럽...;
  • 컹컹 2018.06.24 12:32 (*.62.163.242)
    비장에 문제가 있는듯. 나도 10년간 저정도로 땀많이 났는데 백출환 한달먹으니 완치 되던데. 만원으로 다한증 고친거지
  • ㅇㅇ 2018.06.24 13:27 (*.99.248.170)
    주변 뚱뚱이들은 다 저렇던데?
    땀 흘리는 것 조차ㅋㅋㅋ핑계가 있냨ㅋㅋ
    역시 뚱뚱이 클라스 오졌다.
  • ㅇㅇ 2018.06.24 16:03 (*.197.183.85)
    그니까...
    저건 단순히 과도하게 살쪄서 그런거 같은데?
    땀구멍을 막아주는 기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9/76kg 2018.06.24 17:37 (*.7.248.53)
    우주의 기운이 땀구멍을 열어 두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ㅠㅠ병자 2018.06.24 23:20 (*.127.21.166)
    손바닥 발바닥만 땀나는 다한증은 어쩌나요?키도 몸무게도 많이나가진않는데요 ㅜ수술하면 다른데 땀이 난다해서.... 손발외엔땀이 안나고 늘추워요. 여름에도 겨울이불 덮고 긴팔입어요
  • 2018.06.25 13:10 (*.235.56.1)
    살쪄서 그런건데...몸에 열도 많을꺼고...
    이게 무슨 당 많이 떨어지는거야...돼지는 더우면 죽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895 북한 커피숍 메뉴판 13 2018.06.24
1894 1분 초상화 받으러 간 쭈니형 15 2018.06.24
1893 한국 축구의 근본적 원인? 60 2018.06.24
1892 모기 능욕 중 22 2018.06.24
1891 존 스노우와 이그리트 실제 결혼 24 2018.06.24
1890 월드컵 우승팀 징크스 30 2018.06.24
1889 페널티 박스 근처의 수비 83 2018.06.24
1888 16강 진출 경우의 수 50 2018.06.24
1887 대통령 앞에서 오열 101 2018.06.24
1886 멕시코전 방송 3사 시청률 27 2018.06.24
1885 아저씨스러운 공유 25 2018.06.24
1884 한국 16강 진출 경우의 수를 만들어낸 극적인 골 23 2018.06.24
1883 페널티킥 골 먹은 이후 아파트 상황 14 2018.06.24
1882 월드컵 남북공동개최 점점 현실화? 41 2018.06.24
1881 유아 물병 따주는 비니 7 2018.06.24
1880 노하우가 쌓여있는 분 19 2018.06.24
1879 모모의 마약 베개 13 2018.06.24
1878 4년 전 경우의 수 15 2018.06.24
1877 러시아 여자와 결혼하기 위한 조건 15 2018.06.24
1876 닭꼬치 하나에 만원 28 2018.06.24
» 다한증 김준현의 극한 정글 도전기 31 2018.06.24
1874 허무하게 날린 결정적 찬스 85 2018.06.24
1873 혁오 모르는 박준형 몰카 16 2018.06.24
1872 사회생활 만랩 15 2018.06.24
1871 일부러 맛 없게 먹는 이유 11 2018.06.24
1870 샤프로 그리는 황금손 28 2018.06.24
1869 일본 방송에 공개된 메시 집 8 2018.06.24
1868 김종필 생전 문재인 평가 48 2018.06.24
1867 일본인이 생각하는 남북미 관계 최상의 시나리오 25 2018.06.24
1866 여경 윤태진 14 2018.06.24
Board Pagination Prev 1 ...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 127 Next
/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