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1 2017.12.16 03:53 (*.140.45.74)
    혹한기라 이해는 간다만은 첫째짤은 사주경계 되려나..
  • ㅇㅇ 2017.12.16 04:09 (*.36.157.94)
    그냥 이동중에는 사주경계 안함... 괜히 했다가 탄띠 흘림
  • 심권호 2017.12.16 21:03 (*.214.189.9)
    요즘 같은 시국에 예비군들은 따로 혹한기 했으면 좋겠다
  • 민정경찰 2017.12.16 08:25 (*.197.23.1)
    차량이동 중에 사주경계를 왜하냐 dmz 작전 하는것도 아닌데
  • dd 2017.12.16 12:01 (*.175.50.142)
    너 군필아니지?

    이동간에 사주경계를 왜해 븅신아..

    뭐 5분대기 발령이라도 났어..? 공습경보라도 떴냐?? 뭔 사주경계를 아무대나 붙이냐..ㅡㅡ
  • 123 2017.12.16 14:15 (*.113.3.51)
    너 븅신이지? 훈련이 뭔데? 전쟁상황대비하는거 아니냐? 그럼 이동중엔 휴전이고 차에서 내리면 전쟁시작이냐?
    당연히 이동중에도 사주경계해야지
  • 1212 2017.12.16 14:23 (*.125.152.70)
    이동중 사주경계는 기본입니다 이 군대고문관 짬똥아래취급받을 똘구새끼야
  • ㅇㅇ 2017.12.16 14:31 (*.131.147.118)
    작전상황이 부대 출발 시부터 내려지면 사주경계해야 되긴 함... 난 기보나와서 장갑차 타고 이동했는데 헷지 위로 올라와서 선 채로 사주경계해야 하느라 존나 죶같았음...
  • 얼마 안된 10군번 2017.12.16 15:11 (*.63.65.248)
    나도 군생활 내내 사주경계하는거라고 배웟는데 요즘은 아닌감
  • 123 2017.12.16 15:51 (*.55.123.64)
    그 제주도에서 사주경계했다고 ㅈㄹ염병해서 하지말라고 했을거같네...
  • ㅇㅇ 2017.12.16 16:03 (*.36.157.94)
    훈련중 이동간에는 사주경계 해야하는게 맞고 훈련 아니고 그냥 이동중에는 안해도 됨
  • 하하하 2017.12.16 17:11 (*.7.53.35)
    이동 중에 경계 안 하다 걸리면 혼 남. 근데 호로 치면 안 보이니깐 안 함
  • 전격 2017.12.16 17:41 (*.35.184.179)
    나 1기갑 기보대 81mm
  • 1 2017.12.16 20:13 (*.180.71.141)
    니가 훈련을 개똥으로 시키는대로만 야매로 한거야
    사주경계는 딱히 임무가 없을때는 항상이다 밥먹을때도 사주경계해야하는거야
  • ㄹㅇㄹㅇ 2017.12.16 14:59 (*.7.50.219)
    군필자면 이해될텐데 저상황이 가장 졸음오는시간인걸
    존나게흔들리는게 잠은 존나게잘와요
  • 용주 2017.12.16 18:51 (*.120.226.158)
    사주경계 안해도 된다는것들은 방위출신들 아냐??
  • ㅇㅇ 2017.12.17 22:05 (*.225.249.162)
    존나흔들리고 존나춥고 승차감은 진짜 개 똥인데
    계급 역순으로 잠이 존나게와요 진짜 ㅅㅂ
    이등병때는 눈에 힘 빡 줘도 너무 졸리고 졸다가 쳐맞고 그랬는데
    병장새끼들은 노가리까면서 잠도 안쳐자고..
    나도 병장되니까 또 잘래도 불편해서 잠이 안오고 ㅅㅂ
  • ㅁㄴㅇㄹ 2017.12.16 04:11 (*.179.66.237)
    죶같겠다 진짜...
    신병때 자대가자마자 혹한기 나갔을 때 기억난다
    산불진화조한다고 두돈반에서 소대원들이랑 덜덜덜거리면서 기다렸는데
    그때 고참들이랑 친해짐
    역시 같이 ㅈ같이 고생해야 친해지더라
  • 2017.12.16 04:11 (*.234.138.12)
    서화면 천도리에서 근무했는데

    1월군번이라 자대배치받으니 혹한기 끝나있고,

    상병달고 혹한기 뛰려니까, 부대 신전력화 한다고 KH-179(155mm견인포)버리고, K-9자주포가 들어온다네?

    군단장이 "너희는 인수인계해야하니까 혹한기 뛰지마!"

    개꿀

    말년에 유격도 개꿀
  • 2017.12.16 04:12 (*.234.138.12)
    나 근무할때 연평도 천안함 터진건 안개꿀

    말년에 1, 2차 정기휴가 몰아서 한 달 나갔다옴ㅇㅇ
  • 633 2017.12.16 07:21 (*.223.18.141)
    엌ㅋㅋㅋ 93FA?
  • 2017.12.16 10:46 (*.234.138.12)
    ㅇㅇ
    올해 예비군 끗남
    10년 1월군번
  • ㅇㅇ 2017.12.16 13:43 (*.251.96.12)
    동원이 끝났겠지 내가 07년군번인데 올해 예비군 끝인데
  • 형은 올해 작년 훈련 안 갓을걸 2017.12.16 14:11 (*.62.11.152)
    예비군 끝 맞아요 그니까 훈련 가는건 올해가 마지막
  • ㅇㅇ 2017.12.16 14:50 (*.251.96.12)
    5,6년차까지는 작계받아 7,8년차가 훈련없고
  • 2017.12.16 15:13 (*.63.65.248)
    나 10군번 5월군번인데 내년이 작계 마지막임 그니까 1월군번은 올해가 마지막 맞음
  • 아마도 2017.12.16 08:12 (*.95.121.5)
    너 12사 89포 출신이냐?? 개반갑 ㅠㅠ 백곰대대
  • 2017.12.16 10:46 (*.234.138.12)
    아님.

    포병여단임
  • 222 2017.12.16 09:51 (*.132.45.200)
    오 난 12사 66포였는데 1ㅋㅋㅋㅋㅋ
  • 123 2017.12.16 14:15 (*.113.3.51)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씨부리냐. 2017.12.16 04:57 (*.58.1.154)
    안그래도 추운데 사진찍는다고 고생했겠다
  • 77r4co2p 2017.12.16 05:59 (*.88.56.44)
    2군단 애들인가....고생하네...ㅠㅠ 같은 2군단 안에 있었던 27사단이어서 화천의 죶같음을 이해한다...힘내라 장병들아 ㅠㅠ
  • 123 2017.12.16 15:52 (*.55.123.64)
    화천시내에 그 뼈다귀 해장국집 진짜 맛있는데... 이름을 까먹엇네
    아직까지도 그집 이상을 뛰어넘는 곳을 못찾음 ㅋㅋㅋ
  • 123 2017.12.17 00:17 (*.113.3.51)
    진짜 부대 밖에 나와서 그 해장국이 맛있는줄 알았는데 전역하고 나서도 백암산 뛰어넘는거 본적이 없음.
  • 7xx5r수색중대 2017.12.16 16:21 (*.70.53.1)
    백암산감자탕이쥬?~ㅎ
  • 11 2017.12.16 06:50 (*.42.152.238)
    호루라도 쳐주지..
  • 123 2017.12.16 08:59 (*.223.17.24)
    호루치면 사고낫을때 피해가 더 커서 안췬다고 들은 기억이잇다 스키파카 껴입엇음 댓지멀
  • 우어 2017.12.16 15:38 (*.36.158.133)
    호루 치면 확실히 덜 추운데 인원수송 호루치다 헌병대에 걸리면 징계라 하던데
  • 어어어ㅏㅏㄴㄴ 2017.12.16 07:20 (*.84.249.248)
    이기자 251 포병인데 아직도 120명 쓰는 벽돌 구막사 쓰냐? 신막사 지어준다고 입털던게 몇년전인데
  • 11-2월 2017.12.16 12:21 (*.61.176.149)
    엥 같은곳 살던 아저씨구만.. 12년 말에 제대했는데 그때도 활주로 침상에 벽돌 구막사였어영
  • ㅇㅇ 2017.12.16 09:56 (*.123.164.221)
    2색7각 빛나는 우리의 사단
    ㅇ ㅣ ㄱ ㅣ ㅈ ㅏ !
    좃같네 화천 이름만 들어도
  • 헬조선탈출 2017.12.16 10:20 (*.99.203.130)
    강원도 화천이면 7사나 이기잔데
  • 난 7 2017.12.16 10:27 (*.149.39.70)
    15도 이쪙
  • 123 2017.12.17 00:17 (*.113.3.51)
    2포병여단도 이쪙....
  • ㅇㅇ 2017.12.16 10:37 (*.115.102.140)
    이기자는 니미 너무너무 추웠다 ㅠㅠㅠ
  • ㅇㅇ 2017.12.16 13:53 (*.237.121.239)
    그 옛날 포병연대에서 근무했던 아재 아는체 하고 감.
  • ㅇㅎㅇ 2017.12.16 11:28 (*.188.25.3)
    전투화 안고자야지 아침에 신을수 있음.
  • 1호차 2017.12.16 12:12 (*.223.31.14)
    탄약부대였는데 탄통에 뜨신물 받아 안고 자면 개꿀ㅋ
  • ㅇㅇ 2017.12.16 12:37 (*.46.222.110)
    다들 텐트치고 잘려고 누웟을때
    '자고 일어나면 얼어죽는거 아닐까' 하고 생각해보지않음?
  • 파브르곤충기 2017.12.16 13:32 (*.121.103.220)
    77 1대대...... 혹한기 전 날 전역...너무 미안했다 저누들아라라라라할
  • ㅎㅎ 2017.12.16 14:20 (*.111.28.122)
    이기자 12년 혹한기는 영상에서함...
    자고일어나니 침낭 다젖어서 말려야했음...
  • ㄹㅇ 2017.12.16 14:25 (*.142.253.232)
    와 후드모자도 나왔네
  • 2017.12.16 15:08 (*.223.3.177)
    아이고 아니나 다를까 아재들 출산지 바코드번호부르고 앉았네 ㅋㅋㅋㅋ
  • 2017.12.16 16:02 (*.7.18.172)
    20사단 신교대 보급병이다
    자대배치후 훈련 받아본적이 없다 ㅋㅋㅋㅋㅋ
    신교대 조교아니면 개꿀이다
  • 6XX77FA-B 2017.12.16 16:14 (*.223.26.79)
    개인화기에 설상위장 안하나보죠 요새는
  • 00군번 2017.12.16 16:17 (*.62.162.105)
    다치지말고 무사히 부모곁으로 돌아오길바란다
  • 나운전병출신 2017.12.17 02:23 (*.203.228.253)
    맞아 호루치고 인원태우면 걸려 인원태울라면 호루를 다치면 안되고 머리위 뚜껑만처야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996 드라마 진출한 피팅 모델 13 2017.12.16
1995 그녀들의 이승기 평가 11 2017.12.16
1994 음식 열량 나트륨 순위 26 2017.12.16
1993 하하 대학 1년 후배 4 2017.12.16
1992 최승호 사장 체제에 쓴소리하는 MBC 노조 15 2017.12.16
1991 그리스 테베의 강력한 군대 15 2017.12.16
1990 승옥이의 무브먼트 4 2017.12.16
1989 SM YG JYP 3사 시가 총액 12 2017.12.16
1988 밥을 주는 이유? 14 2017.12.16
1987 흘러내리는 민아 9 2017.12.16
1986 대림동 살인범 눈빛 11 2017.12.16
1985 세대별 오래 사용하는 앱 18 2017.12.16
1984 옛날 성진 배우 계약식 15 2017.12.16
1983 페미니즘 단골 소재 88 2017.12.16
1982 본진인 네이트마저도 등 돌린 행보 73 2017.12.16
1981 체중 관리의 중요성 18 2017.12.16
1980 주인으로 사는 법 21 2017.12.16
1979 명불허전 YG 28 2017.12.16
1978 백인 여성이 종업원을 호출한 이유 44 2017.12.16
1977 잘 먹는 미주 13 2017.12.16
1976 오늘은 네가 루돌프다 9 2017.12.16
1975 새롬이 전 남편 근황 34 2017.12.16
1974 헤어지자는 여친 납치 19 2017.12.16
1973 이때다 싶은 준표 73 2017.12.16
1972 천조국에서 입소문 탄 제품 54 2017.12.16
1971 엄정화의 푸념 22 2017.12.16
» 강원도 화천 혹한기 훈련 중인 장병들 57 2017.12.16
1969 걸그룹 코박죽 12 2017.12.16
1968 대륙의 한끼줍쇼 76 2017.12.16
1967 한국판 콘에어 19 2017.12.16
1966 채수빈 청바지 핏 10 2017.12.16
1965 인구밀도 최고인 나라 33 2017.12.16
1964 알바 중인 소혜 6 2017.12.16
1963 부산 황제 짜장면 13 2017.12.16
1962 김어준이 분석한 허경영의 정신세계 16 2017.12.16
1961 열도의 홀로그램 와이프 22 2017.12.16
1960 컨셉 좀 잡아보려는데 23 2017.12.16
1959 금발녀의 엄청난 스킬 13 2017.12.16
1958 운전하는 미미 2 2017.12.16
1957 한일전 마지막 승리 16 2017.12.16
Board Pagination Prev 1 ...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 158 Next
/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