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수기사 2017.12.16 03:59 (*.168.167.35)
    못 사준걸까 안 사준걸까
  • 한국남자 2017.12.16 04:33 (*.229.214.78)
    후자같은데 .... 아무리 그걸 모를리가.....
  • 123231 2017.12.16 07:51 (*.140.166.10)
    아니야 엄정화 골수팬들은... 지금 애들이 중학생이야
  • ㅁㄴㅇㄹ 2017.12.16 12:16 (*.238.52.119)
    니들은 SNS에 자랑이나 할 줄 알지?
    요즘 중딩이나 고딩보다 40대가 컴퓨터나 기타 인터넷 관련하여 더 전문가야.
  • ㅇㅇ 2017.12.16 12:28 (*.82.255.109)
    음원 다운로드는 전문지식이 아니라 생활지식이지
    억지부리지 마라 ㅋㅋ
  • ㅁㄴㅇㄹ 2017.12.16 04:34 (*.179.66.237)
    근데 옛날가수들 여자팬들은 진짜 오래 남아있더라
    그런게 되게 신기했음
    언니동생하면서 지내는 경우도 많음
    예전만큼 인기있는 것도 아니고 활동을 자주 하는 것도 아닌데 계속 팬질함
  • 1 2017.12.16 09:55 (*.125.167.89)
    옛날가수 팬들은 그 가수들과의 장벽이 가까워졌기 때문에 덕질 꾸준히 하는거 같기도..지금 대세들 얼굴이라도 보려면 그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멀리서 사진이나 한장 간신히 찍거나 덕질로 앨범 엄청 사야 팬미팅때 사인이라도 받는데..예전가수는 모 그정도의 유명세는 다 지나갔으니 소수팬들이랑 소소하게 만남을 가지거나 하는 경우가 있는거 같아서 편하게 오래 덕질하는듯...아는 누나가 10년전 플라워 시절부터 고유진 팬이었는데 사진도 같이 제법 찍고 소소하게나마 모임도 하면서 머 먹는모습 사진으로 올리는걸 보니 계속 덕질하는 이유를 알거 같기도 하더라..
  • ㅇㅇ 2017.12.16 04:40 (*.108.40.228)
    솔직히 지난번 앨범 구렸음
    이번엔 좋더라 들어봐 엔딩크레딧
  • 호이 2017.12.16 11:27 (*.158.219.32)
    음악적으로 여러가지 시도하는 것이 보이고 곡 자체도 꽤 좋아. 나는 이렇게 오래살아남는 이유를 알 것같았음.
  • qew 2017.12.16 05:25 (*.118.171.49)
    엄정화 팬들이 안 사준 건지 못 사준 건진 몰라도 옛날 가수 팬들이 요즘 시대 덕질하는 법 잘 모르는 건 진짜 같더라.

    지난 번에 젝키 재결성했을 때 젝키 팬줌마들이 지네 오빠들 음방 순위 올려 보겠다고 자기들 딸내미나 몇 없는 어린 젝키 팬들한테 과외 받았던 거 보면 진짜로 방법 자체를 모름.
  • 11 2017.12.16 06:58 (*.233.176.20)
    비..이효리..이 아주머니.. 다 박수받을 때 떠났어야 될 분들... 아니면 과한 자신감을 가지지 마시던가..
  • 꼴린대로 물타는 종족 2017.12.16 07:17 (*.84.249.248)
    존나 이래놓고 미국에서 마돈나 비욘세 메탈리카가 새앨범내면 와 멋있다 한국도 이랬으면~ 이러고 자빠지니 개돼지소리 듣는거.
  • 2017.12.16 09:08 (*.223.3.177)
    누가그러던데
    욕하는놈 칭찬하는놈이 같은놈일거라 생각하니 니가 개돼지인거야
  • ㅇㅇ 2017.12.16 12:30 (*.82.255.109)
    마돈나 비욘세 메탈리카는 아직 건재하다
    메탈리카는 신보 낸거 락/메탈 부분에서 판매량 압도적으로 1위였음
    우리나라도 뭐 김건모 신승훈 이소라 이런 사람들 보고 떠났어야된다고 하는 사람들 있냐?
    비교할걸 비교해
  • 231 2017.12.16 12:37 (*.140.34.14)
    마돈나 아직 살아 있었어 ??
  • 나참 2017.12.16 14:25 (*.37.92.6)
    마돈나가 근 10년간 뭘 냈는데
  • ㅅㅇㅅ 2017.12.16 09:01 (*.62.22.108)
    쉐어
  • ddd 2017.12.16 10:34 (*.252.237.58)
    좀 심하네..
  • 가수가 망하는건 딱하나 2017.12.16 16:13 (*.250.12.81)
    작곡가 작사가 프로듀서이름있는 사람들 데려다 써도 곡이 별로면....
  • ㅇㅇ 2017.12.16 16:19 (*.79.249.148)
    이번 꺼 괜찮던디..
    지난번꺼는 내가 아예 기억도 못하는 거 보니..
  • 배병수 2017.12.16 17:04 (*.35.153.85)
    정화야 물떠와라~
  • fa 2017.12.16 17:52 (*.134.21.38)
    너무 늙었는데;; 예전에도 노안이긴했다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008 현대 신형 수소차 30 2017.12.16
2007 지효가 부러웠던 사나 7 2017.12.16
2006 캐나다의 흔한 출근길 10 2017.12.16
2005 빡센 상고 누나 9 2017.12.16
2004 교차로 사고 81 2017.12.16
2003 YG 교도소 체험 예능 5 2017.12.16
2002 안녕 난 복어라고 해 18 2017.12.16
2001 웃음 참기 대회 11 2017.12.16
2000 벌크업 전 후 17 2017.12.16
1999 훈련소 눈물 머신 14 2017.12.16
1998 불 피우느라 고생하는 병만족 15 2017.12.16
1997 그 손님에 그 사장 8 2017.12.16
1996 드라마 진출한 피팅 모델 13 2017.12.16
1995 그녀들의 이승기 평가 11 2017.12.16
1994 음식 열량 나트륨 순위 26 2017.12.16
1993 하하 대학 1년 후배 4 2017.12.16
1992 최승호 사장 체제에 쓴소리하는 MBC 노조 15 2017.12.16
1991 그리스 테베의 강력한 군대 15 2017.12.16
1990 승옥이의 무브먼트 4 2017.12.16
1989 SM YG JYP 3사 시가 총액 11 2017.12.16
1988 밥을 주는 이유? 14 2017.12.16
1987 흘러내리는 민아 9 2017.12.16
1986 대림동 살인범 눈빛 11 2017.12.16
1985 세대별 오래 사용하는 앱 18 2017.12.16
1984 옛날 성진 배우 계약식 15 2017.12.16
1983 페미니즘 단골 소재 88 2017.12.16
1982 본진인 네이트마저도 등 돌린 행보 73 2017.12.16
1981 체중 관리의 중요성 18 2017.12.16
1980 주인으로 사는 법 21 2017.12.16
1979 명불허전 YG 28 2017.12.16
1978 백인 여성이 종업원을 호출한 이유 44 2017.12.16
1977 잘 먹는 미주 13 2017.12.16
1976 오늘은 네가 루돌프다 9 2017.12.16
1975 새롬이 전 남편 근황 34 2017.12.16
1974 헤어지자는 여친 납치 19 2017.12.16
1973 이때다 싶은 준표 73 2017.12.16
1972 천조국에서 입소문 탄 제품 54 2017.12.16
» 엄정화의 푸념 22 2017.12.16
1970 강원도 화천 혹한기 훈련 중인 장병들 57 2017.12.16
1969 걸그룹 코박죽 12 2017.12.16
Board Pagination Prev 1 ...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 148 Next
/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