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210481511.gif 

  • 알뜰폰 2017.11.21 14:08 (*.166.234.30)
    아작 나네 ㄷㄷㄷㄷ
  • 질럿 2017.11.21 14:09 (*.62.173.148)
    마이 라이프 포 아이어
  • 어우야 2017.11.21 14:09 (*.113.122.140)
    데쓰푸르프
  • ㅂㅁㅂ 2017.11.21 14:10 (*.82.95.241)
    오 쉣더 뻑
  • G 2017.11.21 14:26 (*.70.52.161)
    제네시스 g70 좋나여?
  • 정실장 2017.11.21 14:35 (*.16.186.92)
    디젤게이트 차량 타고 있는데 솔직히 한국인에게 가장 편의성 적합차량은 현대차가 맞다...근데 그 편의성을 갖기에 옵션으로 장난질을 많이해서 빡치는거지
    외제차 기본 옵션이 우리나라 풀옵 아래정도 되니깐...연비 내구성 모든게 국산차보다는 좋다. 어짜피 복불복이라 뽑기 나름이긴하지만 기본기가 탄탄해서 국산차보다 좋다. 다만 워런티 기간 끝났을때 어디 하나 수리하려고 하면 좀 짜증나...돈도 돈인데 예약이 조오오올라 밀려 있어서 빨리 받기 힘듬.
  • ㅁㄴㅇ 2017.11.21 16:50 (*.8.160.156)
    워런티끝나면 누가 공식센터감? 경정비는 다 전문업체간다. 비용차이가 많이나서...
  • 정실장 2017.11.22 15:03 (*.16.186.92)
    그 비용차이도 국산차보다 비싼게 문제지 그리고 사설정비업체 안간다 나는. 실력좋은 곳을 못봤어 ㅡㅡㅋ
  • ㅇㅇ 2017.11.21 17:19 (*.9.135.24)
    그냥 비엠 벤츠 따라한 짬뽕차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기본기? 밸런스? 있을거같음?
    독일차 일본차 절대 못따라잡아.
    이게 다 우리나라 후진언론의 놀아나는 한국인들을 위한 마케팅이야
    속고 또 속으며 국산차타라
  • 탱덕 2017.11.21 18:33 (*.105.86.58)
    지랄하네ㅋㅋㅋ
  • ㅅㄴ 2017.11.21 18:42 (*.150.227.192)
    지랄하네2 ㅋㅋㅋ
    제네시스 타보긴 혔냐?
    어디서 들은 얘기는 있어가지고 독일차 일본차 언급 거리네 ㅋㅋㅋ
    요새 벤츠하는거 보면 답 없다만
  • 정실장 2017.11.22 15:19 (*.16.186.92)
    들은 얘기가 아니라 타는 사람으로써 얘기한거다 벤츠가 답이 없어도 니가 살만큼 만만한 차가 아니란다.
  • 정실장 2017.11.22 15:27 (*.16.186.92)
    독일차 일본차 언급은 내가 아니구나 아무튼 그러하다.
  • ㅇㅇ 2017.11.21 19:01 (*.82.255.109)
    근데 전 세계에서 독일차 일본차 따라잡을 나라가 몇이나 될거같음?
    독일차보다 못하니까 현기차는 쓰레기다 = 전세계에서 1등 아니면 쓰레기다
    이런 말밖에 더 되냐
    그리고 정실장이 말한 '탄탄한 기본기'는 외제차 얘기야 ㅋㅋ
  • aaaa 2017.11.22 00:08 (*.106.84.78)
    독일 일본은 세계대전 겪으면서 축적한 기술을 바탕으로
    성장한 세계적인 제조업체가 있는 곳이고.
    우리는 625를 겪으면서 개박살난 자원도없는 지옥 한반도고.
    현기차가 서비스나 내수차별 문제로 욕을 먹고 있는건 맞지만
    자동차 기술 만큼은 못탈만큼, 흉기라고 불릴 정도는 아니다.
    현기차가 정말 흉기차면 대한민국 국민들 현기차 타다가 다죽게?
  • sadasd 2017.11.22 00:11 (*.208.143.33)
    아우디 유저인데
    이번에 3년 다되가서 국산차로 갈아탈라고 K7 시승해봤다.
    타면서 아 진짜 꼭 구매해야지 하면서 좋은마음으로 탔는데도 하 참 개떡같더라
    옵션은 무진장 좋아. 근데 솔직히 ㅅㅂ 타면서도 차가 어디 고장난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했음.
    옆에 탄 영맨이 국산차랑 외제차랑 비교하면 어쩌냐고 하면서 실실 웃더라.
    조금 속도 좀 내려고하면 가속이 잘 붙지도 않으면서 엔진이 비명을 지르더라.
    마치 "아 씨 차 졸라 무거워!! 나좀 그만 괴롭혀!!" 하는 느낌?
    그래서 걍 철회했다. 아우디말고 다른 수입차 알아보고 있음.
  • 2017.11.22 01:16 (*.167.142.109)
    제네시스 보러가 ㅈㄴ 만족할꺼야
  • ㅇㅇ 2017.11.22 04:22 (*.198.2.33)
    아우디 타다 케파로 넘어가는 애가 무슨 제네야 ㅋㅋㅋㅋ 보나마나 어디 중고 아우디 A4같은거 몰다가 기아차 매장 가본거지 ㅋㅋㅋㅋㅋㅋ 제네는 무슨 ㅋㅋㅋㅋㅋ
  • 정실장 2017.11.22 15:06 (*.16.186.92)
    유저라는 단어보다는 오너가 맞지.
  • ㅇㄹ 2017.11.22 11:26 (*.51.145.193)
    근데 외제차 타본애들 얼마나 있을까?? 현기차 의외로 좋다. 특히 그랜져 제네시스 이런애들은 진짜 잘나온다 내장도 좋고 외관 디자인도 좋고
    벤츠 비엠 물론 좋지만 가성비 아니겠어?? 최소한 비엠 구형 3시리즈나 5시리즈 몰면서 현기차 까진 말자 ㅜㅜ
  • 정실장 2017.11.22 15:20 (*.16.186.92)
    그랜저 제네시스 사촌형님들 차라서 타봤는데 내차는 디젤이라 내차보다는 훨씬 조용하고 좋더라. 근데 그게 다야. 그리고 워런티 3년 만기가 올해4월에 끝났다. 구형을 뭐하러타 구형탈빠에 제네시스타지 ㅡㅡㅋ
  • 3.5.x6 2017.11.23 10:18 (*.223.26.2)
    외제차 안타봤죠? 3대째 bmw 타는데 bsi끝나는순간 사설이죠
    그리고 보험처리아닌이상 센터가서 수리 안해요
  • 우드스탁 2017.11.21 14:41 (*.238.111.29)
    운전면허 시험 볼때 합격자한테 의무적으로
    저런 영상 몇가지 틀어주면 좋을터인데
  • 123 2017.11.21 14:48 (*.223.17.196)
    조수석에서 발 올리고 있으면 벌금이야.. 잡지는 않지만.
  • ajju 2017.11.21 15:13 (*.193.34.221)
    질문 하나만 할께요. 좀 알려주세요.

    현 중국을 얘기할때 공산주의라고 말을 하나요? 아니면 국가자본주의 라고 말을 하나요??

    얼마전 TV에서 중국은 공산주의가 아니고 국가자본주의 라고 말을 하는걸 봐서 뭐가 맞는건지 궁금하던차에 질문좀 합니다.
  • 국정원 2017.11.21 15:23 (*.211.175.161)
    왜 그게 궁금해 이 빨갱이새키야. 김실장 이자식 잡아넣어~
  • 이슬처럼 2017.11.21 16:22 (*.111.66.128)
    중국은 공산당 일당 독재국가로 공산주의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자본주의 사회죠.
    전 세계에서 자유무역을 가장 큰 목소리로 주장하고 있는 나라가 중국입니다. 세계의 공장 역할을 하는 중국이 물건을 팔아 자국의 이익을 취하기 위해서죠.
    과연 중국이라는 국가 단위의 막대한 이득이 중국 인민들에게 적절하게 분배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통상 공산주의는 공동생산과 공동분배라는 핵심 원칙을 가지고 있는 정치-경제 체제입니다.
    따라서 중국을 공산주의라고 부르기는 어렵습니다.

    맑스의 이상적 공산주의는 사실, 현실에서 이뤄지기 어려운 철학(리바이던의 문제), 경제(노동가치설), 문화(포스트모던), 사회(민족과 시민성) 的 ... 등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하여 대충 만들어진 소련 및 중국 등의 과거 체계를 현실적 공산주의로 보는 시각들이 현재 그러한 선입견(=중국은 공산주의국가다.)을 만들어 낸 것으로 보입니다.

    북한도 아류 공산주의 국가 시스템을 추종했으나,
    경제적으로는 폐쇄경제구조
    정치적으로는 일당독재우상론(주체사상)
    사회, 문화, 뭐 하나...
    이제는 그냥 세계의 문제아가 되어있죠.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공산주의 국가는 전 세계의 역사에 존재한 바 없었습니다.
  • 2v34 2017.11.21 18:19 (*.172.205.65)
    중국은 일당독재사회임

    자본주의도 아니고 공산주의도 아님
  • 이게다 야당때문 아닙니꽈 2017.11.21 19:41 (*.249.169.185)
    계시물에 맞는 댓글 쳐 달자....
  • 77 2017.11.21 16:24 (*.173.144.52)
    형님들
    내년 봄쯤에 쏘랭이 가솔터보 사려고 하는데 어때요?
    주행거리는 많지 않거든요..
    지금 타고있는 포르테 7년 넘었는데 11만 정도 탔거든..
    어디서 줏어들은건데 연간 2만 넘게타고 시내주행 많으면 디젤 가는데 그렇지 않으면 잔고장 없이 잔잔하게 타려면 가솔린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가솔린 안좋은점이 뭔가 있을까요?
  • 흑인마음백구 2017.11.21 16:57 (*.209.41.32)
    다른건 다 모르겠고 일단 디젤타는 처음엔 괜찮은데 3~4만 넘어가면서부터 정차중 소음이 심해지고 5만 넘으면 주행중 소음도 엄청 커집니다
    7년 11만이면 연 1.5만 정도 타신다는건데 서울시내주행 많지 않으면 가솔이 더 나을듯 해요
    한가지 추가할건 굳이 큰차(쏘랭)가 필요하지 않으시다면 전기차도 적극 고민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지금은 안사더라도 모르고 가솔린 산것보단 전기차 비교해보고 가솔린을 사는게 나중에 후회 안하실듯요)
  • 77 2017.11.21 20:10 (*.173.144.52)
    오호 전기차는 생각 안해봤는데ㅎㅎ 고려해 보겠습니딘
    감사합니다~~
  • ㅇㄹ 2017.11.22 11:34 (*.51.145.193)
    가솔린 안좋은점 = 기름값이 비싸다.
    나머지는 다 디젤보다 좋아. 소음. 진동. 잔고장

    좀더 싼맛에 소음 진동 참고 디젤 타고 다니느냐, 아니면 돈 조금더 내고 좀더 정숙한 가솔린타고 다니느냐 이차이지뭐..

    기름값 계산 해줄께.

    기준 = 20000km 주행/년
    디젤 연비 12km/L 가솔린 연비 10km/L
    경유가격 1200원/L 휘발유 1400원/L

    디젤은 기름값 1년에 200만원 가솔린은 280만원이야.
    디젤 타고 다니면 1년에 80만원 절약 가능... 근데 기본적으로 동급 가솔린대비 동급 디젤이 200~300만원 비쌈 차값이..
  • 정실장 2017.11.22 15:25 (*.16.186.92)
    가솔린차량 사세요....윗분이 연비 잘 정리해줬는데 고장나면 디젤이 수리비도 더 많이 나갑니다. 잔고장 많구요. 이거저거 따지면 가솔린이 낫고 전기차도 괜춘할듯
  • 1 2017.11.21 19:33 (*.62.22.15)
    사고났을경우를보여주면우짜잔거냐..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547 믿을만한 성경 구절 23 2017.11.22
2546 쌈자의 똘끼 20 2017.11.21
2545 기무라 타쿠야와 원빈 46 2017.11.21
» 조수석에 발 올려놓으면 안되는 이유 35 2017.11.21
2543 카카오팟에 등장한 조수애 아나운서 26 2017.11.21
2542 포항 지진 산후조리원 65 2017.11.21
2541 워너원 킬러 윤종신 26 2017.11.21
2540 폴라로이드 사진 열풍을 재현할 아이템 31 2017.11.21
2539 문소리가 말하는 영화계 여배우 대접 58 2017.11.21
2538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러블리즈 21 2017.11.21
2537 썸남에게 한남 물어본 언냐 43 2017.11.21
2536 홈쇼핑 진출한 슈퍼주니어 14 2017.11.21
2535 극딜 당하는 아이린 6 2017.11.21
2534 빗나간 미래 예측 27 2017.11.21
2533 시미켄이 말한 스즈무라 아이리 25 2017.11.21
2532 목이 긴 여자 연예인 19 2017.11.21
2531 허지웅이 만난 악플러 43 2017.11.21
2530 힙합밀당녀 근황 14 2017.11.21
2529 대학시절 급식체로 상대 공격수 견제 11 2017.11.21
2528 손나 몸매 유지 비결 9 2017.11.21
2527 차마 여성이라고 기사를 쓸수 없었던 기자 31 2017.11.21
2526 같은 자리에 참석한 류준열 혜리 14 2017.11.21
2525 80년대 탄천 면허시험장 25 2017.11.21
2524 강은비 인터넷 방송 18 2017.11.21
2523 임종석의 립 서비스 44 2017.11.21
2522 이상아가 경험한 촬영 현장 28 2017.11.21
2521 같은 속도로 날아가는 전투기 33 2017.11.21
2520 손지창의 도전 18 2017.11.21
2519 최저 시급 받을 능력은 되세요? 69 2017.11.21
2518 까칠남녀 은하선 나이 35 2017.11.21
2517 지진났을 때 유니스트 상황 8 2017.11.21
2516 탑클래스로 올라가려다 미끄러진 배우 43 2017.11.21
2515 귀순한 북한 병사 근황 32 2017.11.21
2514 벌써부터 약 파는 거 보니 보나마나 11 2017.11.21
2513 너무 커진 현아 19 2017.11.21
2512 일본이 빡친 이유 34 2017.11.21
2511 아영이 vs 서영이 14 2017.11.21
2510 이게 나라니 6 2017.11.21
2509 접기의 달인 20 2017.11.21
2508 여자아이돌이 말하는 연예계에서 조심해야 할 것 7 2017.11.21
Board Pagination Prev 1 ...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 142 Next
/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