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김취 2018.05.22 15:49 (*.106.191.194)
    한국하면 떠오르는 게 그저 매운 거
  • ㄴㅇㅀ 2018.05.22 20:40 (*.168.149.215)
    매운게 어때서? 한국음식 하면 김치 혹은 아무것도 안떠오르는것보다 훨 낫다 색갸
    그리고 이 나라 향신료가 좋냐 다양한 과일이 있냐 풍부한 채소들이 있길하냐
    3면이 바다지만 풍부한 해산물도 없지.
    애초에 단만 신맛 쓴맛 이런 쪽으론 외국음식하고 비교가 안될 정도로 허약해.
    그러니 매운맛이라도 어필해야지
  • ㅎㅎ 2018.05.22 20:48 (*.16.252.13)
    우리가 채소, 해산물이 풍부하지 않다고요???
  • ㅇㅇ 2018.05.22 22:32 (*.32.68.74)
    통증 잘참는 마조라고 자랑하는거?
  • 2018.05.22 15:58 (*.205.147.68)
    우리민족이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 dd 2018.05.22 16:02 (*.99.202.132)
    그놈의 민족민족까고있네
  • 2018.05.22 16:32 (*.111.2.124)
    우민끼에서 나오셨나
  • ㅇㅇ 2018.05.22 16:56 (*.142.115.117)
    맛나겠당
  • 1111 2018.05.22 17:57 (*.38.23.122)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이런 나라에서의외로 한국 인지도가 높더라...
  • 11 2018.05.22 18:34 (*.140.101.182)
    싱가폴 맥도날드는 창렬아닌가바 부럽
  • 27수색 2018.05.23 11:12 (*.156.164.56)
    앵구스 치즈버거 개맛있듬
  • ㅁㅁ 2018.06.07 16:20 (*.43.138.128)
    싱가폴 패스트푸드점 창렬창렬함. 완전고용이 이뤄지는 국가다 보니 (노동력이 타이트함), 아무나 일 할수 있고 "딱히 잘 하지 않아도" 계속 일 할수 있어서.. 똑같은 매뉴얼과 재료로 만들고 서비스하는 걸텐데도 창렬한거 보면 참..
    대충해도 일자리 있는 여기 사람들은 복 받은거고, 한국은 빡센거고.. 뭐 그러하다.
  • 원효대사해골물 2018.05.22 18:35 (*.62.212.125)
    감튀 어떤부분이 김치임?
  • ㅁㄴㄹㅇ 2018.05.22 19:35 (*.50.134.151)
    김치 쉐이커라고 되어있지 않나 자네
  • ㅇㅇ; 2018.05.22 18:44 (*.253.60.34)
    우리나라로치면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버거인가
  • ㅇㅇ 2018.05.22 19:05 (*.201.191.10)
    싱가포르 사는데 저거 본적도 없음. 한국인지도는 있지만 케바케임. 못생긴넘이 한국넘이여 봐야 그냥 못생긴넘 ㅎ
  • 싱가 2018.05.22 21:44 (*.223.19.193)
    나도 싱가폴사는데 왜못보냐 작년에 맥도날드에서 저거 광고 오지게했는데 ㅋㅋ
  • 2018.05.23 23:03 (*.7.28.41)
    저도 작년에 여러번 먹었는데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사무라이 버거보다는 나았던.
  • 아놔홀 2018.05.22 21:19 (*.70.53.32)
    한국에서 팔면 패티는 3분의1크기되고 소스도 붓으로 발라서 팔듯
  • ㅁㅇㅁ 2018.05.22 21:21 (*.186.135.252)
    상하이에 상하이 치킨버거 없는거랑 똑같은건가
  • 1133 2018.05.22 21:46 (*.114.127.86)
    원래 우리나라 음식이 마늘 간장 참기름 양념한거 엿는데
    어느순간 가장 베이직한 소스는 쪽바리한테 뺏기고
    거지같은 매운음식에만 집착하고 있다
  • ㅎㅎㅇㅇ 2018.05.23 00:59 (*.239.145.34)
    형용사는 명사 앞에와야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945 투머치토커의 월드컵 관람 후기 13 new 2018.06.20
3944 야구장 싸이코패스 16 new 2018.06.20
3943 아영이 몸매 수준 7 new 2018.06.20
3942 고속도로 컨테이너 화물차 기사회생 21 new 2018.06.20
3941 현아의 초콜릿 복근 11 new 2018.06.20
3940 러시아 여자들 성추행한 아랍인들의 최후 28 new 2018.06.20
3939 제니가 여친이라면 16 new 2018.06.20
3938 한국 영화계 큰 획을 그은 레전드 감독 11 new 2018.06.20
3937 11년 전 안정환의 애정행각 11 new 2018.06.20
3936 벼락 맞고도 살아난 소 7 new 2018.06.20
3935 신기한 뒤통수 12 new 2018.06.20
3934 강타 인스타에 올라온 강타 닮은 처자 2 new 2018.06.20
3933 터키인의 금연 방법 16 new 2018.06.20
3932 쇼미더머니 출격한 시장님 18 2018.06.19
3931 외국인 없는 트와이스 35 2018.06.19
3930 쌍둥이 딸에게 옆구르기 설명 중 10 2018.06.19
3929 문근영이 느낀 타인의 심리 38 2018.06.19
3928 호날두식 기념사진 19 2018.06.19
3927 구하라 셀프 마사지 11 2018.06.19
3926 맛있는 녀석들 갑분싸 3 2018.06.19
3925 답답한 후전드 58 2018.06.19
3924 키 158cm 이나경 각선미 5 2018.06.19
3923 인공위성까지 동원해서 오징어 싹쓸이 17 2018.06.19
3922 진정한 탈코르셋녀 16 2018.06.19
3921 색다른 근육 자랑 36 2018.06.19
3920 외모 때문에 술버릇 생긴 경리 14 2018.06.19
3919 아기가 너무 답답했던 댕댕이 11 2018.06.19
3918 핑크 미주 5 2018.06.19
3917 배낭여행 다녀와서 임신 31 2018.06.19
3916 열일하는 쇼호스트 17 2018.06.1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6 Next
/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