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


  • 배틀그라운드 2017.11.22 00:41 (*.166.234.30)
    클론의 습격
  • 2017.11.22 01:29 (*.62.10.151)
    딱 노스페이스 테크 타는중이다
    저중 대장은 당연 푱촹
  • ㅍ342ㅊ 2017.11.22 10:10 (*.147.196.72)
    한무리 굼벵이들 같다 ㅋㅋ
    죽은나무 파면 나오는 애벌래들 ㅋㅋ
    징그럽다
  • 민족의호랑이 2017.11.22 00:42 (*.242.191.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로 교복 맞추지말고 이왕에 롱패딩으로 맞춰라
  • ㅁㄴㄴ 2017.11.22 00:46 (*.141.183.74)
    아카츠키
  • 우럭 2017.11.22 00:49 (*.36.134.8)
    이런걸 보면 비난하는 사람들이 더러 있던데
    난 그러고싶지 않더라고..
    저 모든 순간들이 영원하지 않을 지나가는 삶의 다시 돌아오지않을 것들인데 얼마나 소중한가
    훗날 사진을 보며 몇몇은 더러 웃기도 하겠지
    저땐 저게 저렇게 좋았을까 하며 말이야
  • 롱패딩 2017.11.22 00:52 (*.166.234.30)
    비난하는 게 아니야 클론처럼 입고 다니는 게 웃기다는 거지 뭐 졷고딩들이야 저러는 게 당연하고 저 나이에는 저럴 수 있는데 성인이 되서도 맨날 유행에 휘둘리면서 남이 뭐 입었다 하면 그거 따라 안 입으면 불안해하는 미성숙한 성인이 되지는 말자 그건 좀 비웃음 나올만 한 거야
  • 2017.11.22 01:13 (*.226.131.92)
    굳이 비웃을 필요가 있나? 왜 우린 그들보다 더 성숙한 인간같아?
    정말 그렇다면 유행에 민감한 사람 보면서 비웃진않지. 도둑질 한 것도 아니고 자기 돈과 시간으로 본인 만족감에 사는 걸 내 기준에 맞춰 비웃는 것도 웃긴거지.
  • ㄱㄱㄱ 2017.11.22 02:31 (*.39.146.64)
    저게 안 웃겨? 버스에 파마머리 할머니들 쭈욱 앉아있는 느낌인데...
  • 히치 2017.11.22 09:30 (*.223.37.23)
    그러면 직장에서 다들 같은 넥타이에 흰와이셔츠에 바지 입고있는건 안웃기냐? 획일화된 옷차림의 정점은 남자 양복이구만
    근데 아무도 비웃지 못하지. 상사에게 짤리거덩
  • 111 2017.11.22 09:32 (*.58.161.171)
    그냥 똑같은 옷 입었구나 하는데.. 너 같이 생각하는게 더 웃김
  • 234234 2017.11.22 02:13 (*.229.158.70)
    근데 그게 비난이랑 뭔차이냐
    남들이 하고싶어서 하는걸 니기준으로 판단해서 옳고 그름을 나누는게 더 미1친놈같은데
    그냥 뭘입든 냅둬라
    유행을 따라가는사람입장에서는 너같은놈이 등신으로 보이겠지
    트렌드에 뒤떨어진놈처럼 보일테고
  • 2017.11.22 07:28 (*.148.103.160)
    집에서 타자 치는거 말곤 할것도 없는게
  • 123 2017.11.22 03:21 (*.121.90.208)
    트렌트에 휘둘려서 부모등골 빼먹으니 문제지
    휘둘리는것 까진 좋은데 본인돈으로 사던지
  • 1123 2017.11.22 09:32 (*.254.118.76)
    부모가 추울까봐 사주기도 혀 ..
    30~40마넌 부담 안됨 자식새끼 추울까봐 사주는거지
    왜케 그지새끼들마냥 이러냐 ~
  • 1 2017.11.23 02:24 (*.54.91.78)
    근데 웃기긴웃김
  • ... 2017.11.22 00:49 (*.186.178.112)
    별 그지같은 유행을 봤나
  • ㅁㅁ 2017.11.22 01:01 (*.238.209.95)
    요즘 평창롱패딩이다 롱패딩 괸련 말 많던데

    뭐가 문제임?
  • 00 2017.11.22 15:07 (*.32.67.75)
    등골 브레이커.. 되팔이용 사재기 등등
  • 1 2017.11.22 21:13 (*.150.123.248)
    지들 능력으로 사냐 이거지. ㅇㅇ
    그리고 모든 생물이 그러하지만

    인간이 가장 뚜렷하게 잘하는 정치질.

    안 입은 애 무시하고 끼리끼리. 그게 문제닌 거지뭐
  • 3 2017.11.22 01:04 (*.241.19.215)
    장례식장인줄
  • 사나 2017.11.22 01:05 (*.39.150.63)
    따뜻하면됐지요
  • ㅇㅇ 2017.11.22 01:07 (*.145.93.40)
    저기 오른쪽에 키큰애처럼 무릎정도까지 오면 괜찮은데
    종아리까지 덮으면 그냥 개찐따처럼 보임.
    그래서 내가 안입음.
  • ㅋㅋ 2017.11.22 01:28 (*.219.73.137)
    증말이다 슬개골 밑 10cm 이상 가려지는 난쟁이들은 입지마라. 개찐따같은거 보기싫다
  • ㅁㄴㅇㄹ 2017.11.22 02:01 (*.82.162.109)
    남 패션 지적질하면서 입지말라고 오지랖 떠는것이 정상적인 사람의 행동인가?
    그냥 저거어울리는 애한테 옷 이쁘게 입었다고 칭찬하면 될 것을 반대로 안어울리는 애한테 찐따같으니까 입지말라는건 뭐냐.
    불합리하게 차별을 너 기준데로 아무한테나 가하지말아라.
  • 1123 2017.11.22 09:33 (*.254.118.76)
    너보라고 입는거 아니고 각자 추우니까 필요한옷입는데
    니깟게 뭐라고 ㅋㅋ
  • ㅎㅎ 2017.11.22 01:08 (*.203.247.237)
    유행이란게 마치 자신은 트렌디하다는걸 표현하고 싶겠지만
    실상 유행이란 연예인에 의해서도 아니고 기업에 의해 만들어지는거 같다.
    즉, 저 학생들은 의료 관련 기업과 부모 사이의 매개역할을 하는 것인데, 가난한 부모가 무리한 돈을 써야할 상황이 문제라고 생각한다.
    개성은 개뿔. 트렌디는 개뿔. 유행이란 명목하에 세뇌당한, 인식이 갖춰지지 않은 어린 학생들일 뿐이다.
  • 1 2017.11.22 01:12 (*.170.65.23)
    난 학생들이 저렇게 똑같이 입는건 그냥 그러려니 해
    솔직히 말해서 여기 형들 대부분이 나이를 먹을만큼 먹었으니 같잖게 보이겠지만
    우리 모두 어릴 적에는 무리에 섞이고 싶어했고, 유행에 뒤쳐지지 않고 싶어 했잖아?
    나이키 운동화를 신고, 노스페이스 바람막이와 패딩을 입던 그런거 말야.
    꼭 옷이 아니더라도 주위에 멋있어 보이는 친구나 연예인 보면서 따라해보고 싶어하지 않아 했던 형들이 과연 몇이나 있을까?
    안타까운 점은 저런 분위기에 계속 휩쓸리다가
    교복을 벗고 성인이 되어서도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충분히 고민해 보지 못한 친구들이 계속 자신의 삶을 타인의 기준에 맞추는 경우가 많다는 거지~
  • 2017.11.22 01:41 (*.29.122.218)
    언젠 안그랬냐?
    뭘 새삼스레 맨날 롱패딩만 올려 유치하게
    그래도 실용적인 유행같아서 그냥 쭉 갔으면 좋겠구만
    옛날 아재들은 하나같이 떡볶이코트 입고 다니던거 생각안나?
    노스패딩 입고 다니던거 생각안나?
    잔스포츠 이스트팩 생각안나?
  • ㅇㅇ 2017.11.22 02:19 (*.155.220.163)
    저 저정도면 학교에서 교복으로 맞춘거 아님
  • ㅅㄱㄷ 2017.11.22 02:19 (*.142.66.229)
    야 여기 늙은이밖에 없냨ㅋㅋ 반티처럼 단체복 맞춘거잖아. 대학교 과잠 입는것 보고도 클론이라고 할거냐?
  • ??? 2017.11.22 02:43 (*.144.30.197)
    단체로 마췃다고 하기엔 각 패딩마다 바느질한 수가 다른데요??
  • ... 2017.11.22 03:55 (*.211.14.169)
    여기 늙은이밖에 없어. 이제 알았냐?
  • 11 2017.11.22 02:28 (*.84.178.195)
    어차피 니들도 10명중에 9명은 다 똑같이 생긴 히말라야 등반용 구스다운 입고 다니는 것들이 누가 누굴 욕하냐?
  • ㅁㅁ 2017.11.22 08:32 (*.189.133.36)
    응 아니니까 욕하는거야 급식충아 되도 않는 대갈빡 굴리지 말고 그냥 조용히 있으렴
  • 11 2017.11.22 15:16 (*.84.178.195)
    조까고 있네 그럼 10년전에나 입던 독일야상입으면서 새옷 살 돈없어가 추워서 ㅂㄷㅂㄷ거리면서 댓글로 자1위질중이냐?
  • ㄹㄹ 2017.11.22 17:57 (*.93.115.80)
    븅신 ㅋㅋㅋ 겨우 생각하는 수준이 옷없어서 부들거린다는 말 밖에 못하네 하층민 새끼가 지 수준으로 보네 ㅋㅋ 지적능력도 딱 하층민 수준인듯
  • 오우 2017.11.22 17:46 (*.64.140.236)
    쥐럴 그런거 사본적도 없다
  • ㅇㅇ 2017.11.22 03:00 (*.217.87.185)
    다 쳐 늙어서 외국 나가서 등산복 좀 입고 다니지나 마라 늙은 것들아 니들이 무슨 패피라고 어린애들 패션을 지적하냐 누가 보면 모델급으로 잘 입고 다니는 줄 알겠네
  • ㅁㅁㅁㅁ 2017.11.22 03:17 (*.174.251.150)
    난 중고딩들 유행따라가는건 그려러니 하는데
    롱패딩은 이쁘지도 않잖아....
    다 가리니까 따듯하기는 하겟다 라는게 그나마 다행이지
  • 3 2017.11.22 03:42 (*.68.13.214)
    체대 입시생들이 이리 많냐
  • ㄹㅇ 2017.11.22 04:01 (*.62.10.151)
    가운데 찐따 한명잇네
  • adf 2017.11.22 04:31 (*.252.237.58)
    가정형평어려운애들은 저것도 못입는다. 그게 당신의 자녀가 될수도..
  • ㅇㅇ 2017.11.22 05:40 (*.226.123.148)
    이사진뜬이상 성인들의 롱패딩열풍은 좀 식겠네 일종의 노페현상
  • 2017.11.22 05:52 (*.38.230.68)
    단체로 교복입히고 똑같은 학생다움은 원하지만 유행따라 같은 옷 입는건 불편하신 분들...
  • 2017.11.22 06:06 (*.224.94.26)
    교복 때문에 개성이 없어진다 지랄떨면서 저런건 잘입고 다니는게 웃길뿐이지
    저거보다 이쁜옷이 얼마나 많은데 ㅄ처럼 저걸 입고 다니냐
  • 해운대 2017.11.22 08:29 (*.215.176.33)
    애들이 다 그렇지 뭐.
    우리 고등학교 때는 그 더플코트가 유행이었어. 다들 교복 위에 더플코트를 입고 다녔지....
    당시 아버지는 IMF 터지고 다니시던 회사가 다른 공사들과 합병이 되네, 구조조정이 되네 그래서 힘드셨던 것 같아.
    그때는 공사가 지금같지 않고 박봉이었거든.
    그래서 남들 다 입는 그 더플코트 사달라고 못하겠더라.....
    아직도 더플코트 안입어봤다. ㅎㅎ
  • 123 2017.11.22 08:31 (*.41.99.12)
    아카츠키 짤로 변형되어 돌고 있음 ㅋㅋ
  • ㅇㄹ 2017.11.22 08:31 (*.209.210.120)
    엊그제 슈퍼주니어 홈쇼핑나와서 롱패딩 완판됐던데 ㅋㅋ
  • ㄴㅇㅁ 2017.11.22 09:00 (*.82.222.54)
    펭귄들이냐? ㅋㅋ귀엽네
  • ㅇㅇ 2017.11.22 09:29 (*.33.165.198)
    노페처럼 등골 브레이커다 뭐다 하는데 싼 건 싸더라 실용성도 좋고 그냥 입게 냅두자~
  • 123 2017.11.22 09:30 (*.152.161.253)
    유행을 가볍게 비웃을수야 있으나 유행을 독하게 비난하는게 자기자신이 더 높아진다고 착각하는 사람들을 생각해보면 역시 모자란사람은 아무글도 안쓰는게 스스로를 위해서 더 이득이라는 사실을 알수있다
  • 히치 2017.11.22 09:33 (*.223.37.23)
    겨울에 잠깐 지나가는 유행인데 사시사철 넥타이에 와이셔츠 입고있는 아재들이 클론이니 뭐니하니 웃기네
    저런거 싫으면 회사사장에게 건의좀 해봐. 옷차림좀 바꾸게 해달라고
  • 2017.11.22 09:57 (*.144.35.92)
    아시발..여름에 사놨는데
  • ㅇㅇㅇㅇ 2017.11.22 10:14 (*.237.46.36)
    원래 패딩은 다 비싸지 않아? 뭐가 문젠지 모르겠네 그냥 우스운 정도지
  • ㅁㅇㅁ 2017.11.22 10:15 (*.19.43.239)
    솔까 따숩긴 함
  • ㅌㅌ 2017.11.22 10:29 (*.165.213.231)
    타이어 쌓아놓은줄 ㅋㅋ
  • 5555 2017.11.22 10:58 (*.254.245.226)
    어디 입을게 없어서 이불을 뒤집어 쓰고 나왔냐..
    예전엔 남들과 똑같은 옷입기 싫어 다른옷 입는 있었는데..
    저기서 멋진놈 하나 다른옷입고 다니면 돋보이겠네..
  • ㅍㄴ 2017.11.22 12:28 (*.37.176.5)
    추운데 저걸 다같이 입으면 좋지 왜
    교복이랑 코트 입고다니는것보다
    다같이 롱패딩 입는게 훨씬 실용성있어보이는데

    저나이 애들한테 남들이 하는거 하지말라고하면 그게 되나
    그것도 특별한 이유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보기 안좋다는 이유로
  • ㅇㅇ 2017.11.22 12:53 (*.93.19.232)
    남들 하는 대로 사는 사람들이 애들보고 모라 하네..ㅎㅎ
  • 1123 2017.11.22 13:18 (*.120.36.109)
    패션이 아니고 저게 다리까지 가려서 따뜻해서 입는건데 왜 그러세요 ㅋㅋㅋ
  • 11 2017.11.22 15:19 (*.84.178.195)
    이거 까는 쓰레기들이래봤자
    작년까지 개나소나 다 입고다니는 등산용 구스다운 밖에 더 입냐? 시발 그게 더 극혐이다
    아니면 뭐 10년전에 유행하던 독일야상?
    빙신들이 지들은 얼마나 개성있게 입고 다닌다고ㅋㅋ 와이리 역겹노
  • ㄹㄹ 2017.11.22 18:00 (*.93.115.80)
    이 븅신 미래 하층민 예약된 급식충 새끼는 패딩 글마다 부들거리며 염병 떠네 ㅋㅋㅋ
  • ㄷㄷㄷ 2017.11.22 16:20 (*.169.180.143)
    이미 이나라는 극지방이라는 증거
  • 응응찡 2017.11.22 18:22 (*.151.228.118)
    추워서 입는거나 유행인것도 이해되는데 저게 이뻐서 입는사람도 잇냐;?
  • 엄마 롱패딩 사줘 ㅜㅜ 2017.11.22 20:12 (*.157.199.13)
    저 단상 하나만 봐도 썩어빠진 한국사회 전체가 보이는거야. 패션까지도 유행이 아니고 무슨 의무가 되는거야.
    똑같이 안입으면 재 뭐니? ㅄ같은게 라는 인식이 고딩때부터 파고드는거야. 획일화와 거기에서 벗어나면 ㅄ로 만드는
    몰개성함이 저렇게 어린나이에 패션에서부터 드러나는거야.
  • ㅉㅉ 2017.11.23 03:31 (*.142.43.155)
    ㅉㅉ..성인들이면 코오롱 안타티카 2018 롱패딩 정도는 입어라... 학생들 롱패딩 입는걸로 부들부들 하지말고.. 찐따 거지들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630 성진국의 풀발드림팀 8 2017.11.22
2629 애 거저 낳았다는 남편 29 2017.11.22
2628 추신수의 저택 21 2017.11.22
2627 남녀호모 모두 좋아하는 사진 8 2017.11.22
2626 서울시 인구밀도 높은 동과 낮은 동 27 2017.11.22
2625 한국 대표의 골반 20 2017.11.22
2624 람보르기니에서 내리는 남자 14 2017.11.22
2623 73세 회장과 29살 여비서 54 2017.11.22
2622 퍼그 4총사 강제 육아 12 2017.11.22
2621 비정상회담 전현무 도플갱어 편 19 2017.11.22
2620 지진 당시 직원의 손님 보호 36 2017.11.22
2619 한명의 시민이 목포 전체 조폭 싹쓸이 한 사건 62 2017.11.22
2618 인간은 얼마나 잔인해질 수 있는가? 17 2017.11.22
2617 대한민국 최고의 드라이버 26 2017.11.22
2616 수끼리는 없다 17 2017.11.22
» 요즘 고등학교 풍경 67 2017.11.22
2614 삼성전자 희귀병 사망 54명 29 2017.11.22
2613 믹스나인 vs 더유닛 숙소의 차이 19 2017.11.22
2612 치열한 머리 싸움 14 2017.11.22
2611 지수 VS 아이린 37 2017.11.22
2610 여기가 남쪽이 맞습네까? 33 2017.11.22
2609 어느 송별식 8 2017.11.22
2608 77년생 뱀파이어들 21 2017.11.22
2607 흔치 않은 초등학교 교복 16 2017.11.22
2606 문지애가 노홍철에게 소개 시켜주고 싶다는 아나운서 20 2017.11.22
2605 거리의 마술사 16 2017.11.22
2604 두개의 글씨체가 공존하는 수지의 노트 20 2017.11.22
2603 커플 놀이 18 2017.11.22
2602 이린이랑 한잔 하실래요? 14 2017.11.22
2601 편리한 기억상실증 18 2017.11.22
2600 제복 입은 선신이 11 2017.11.22
2599 내가 진정한 부산사나이 37 2017.11.22
2598 브래드 피트 최고의 작품은 62 2017.11.22
2597 반바지 입어놓고 너무하네 13 2017.11.22
2596 포항의 어느 호텔 25 2017.11.22
2595 레드벨벳 웬디 인성 21 2017.11.22
2594 머머리들 피꺼솟하는 장면 14 2017.11.22
2593 비니의 얼굴 크기 9 2017.11.22
2592 MBC 지진 액상화 원리 실험 19 2017.11.22
2591 강동원 vs 서양 모델 35 2017.11.22
Board Pagination Prev 1 ...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 130 Next
/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