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16.jpg17.jpg18.jpg19.jpg20.jpg21.jpg22.jpg23.jpg24.jpg25.jpg26.jpg27.jpg28.jpg29.jpg30.jpg31.jpg32.jpg33.jpg34.jpg35.jpg36.jpg37.jpg38.jpg39.jpg40.jpg

  • 지리멸렬 2018.05.23 00:07 (*.106.191.194)
    살아 있는 권력은 절대 비판 못하고 이미 빵에 들어간 쥐닭만 허구헌날 까고 자빠진 주진우표 방송 진짜 노답
  • 일베아웃 2018.05.23 00:13 (*.180.134.252)
    ??사실을 사실이라 말하지 못하고.
  • 병신만 보면 뎃글 쓰는형 2018.05.23 08:44 (*.33.184.166)
    냅도요 그냥

    이래서 일베와 쥐쉑이는 삼초에 한번씩 고문 해야함
  • ㄱㄱ 2018.05.23 11:34 (*.219.80.238)
    그래 쥐잡고 다음은 문재앙 잡자
  • ㅇㅇ 2018.05.23 11:41 (*.214.150.55)
    일 못하는거랑 범죄랑 구별해라
    박근혜 탄핵때도 일 제대로 못한거는 탄핵사유로 인정이 안됐었어
  • ㅇㅇ 2018.05.23 12:25 (*.98.208.64)
    댓글 선동은요? 범죄가 아니죠? 왜 탄핵안하고 안내려와요?
  • ㅇㅇ 2018.05.23 13:54 (*.126.66.2)
    그래서 특검 받아들이겠다고 했잖아?

    진행 추이에 따라 탄핵에 적합한 사유가 있다면 당연히 당하는거지

    아직 까지도 않은 패를 물고 늘어지냐 추하게
  • 2018.05.23 00:16 (*.58.63.122)
    아이디 답게 지리멸렬하게 똥을 싸고 자빠졌네 ㅋ

    저거 이명박 정권 시절 당시부터 누누이 제기하던 문제다.

    니 귓구멍에 좃 박고 어맹뿌 좃 빨아 제끼느라 안들어간 것 뿐.
  • 33 2018.05.23 00:46 (*.114.127.86)
    몇십조를 4대강이나 자원외교니 하면서 해쳐먹엇는데
    원론적인 개소리만 하네 말투보면 틀딱인데 불쌍하다
    평생 옆에서 짖기나 해라
  • ㅇㅇ 2018.05.23 03:20 (*.175.76.123)
    그렇지 근데 4대강해서 너한테 뭐가 피해감? 내 생각엔 공무원 한자리 귀걸이로 빼앗긴 기회가 너랑 더 연관이 클듯?
  • 2018.05.23 05:41 (*.229.81.98)
    진심으로 이 녀석은 멍청한 척 하느라 이런 댓 싼 거라고 믿고싶다.
  • ㅇㅈㅇ 2018.05.23 06:34 (*.153.107.81)
    이새낀 진짜 병신 노답이네 ㅋㅋㅋㅋㅋ
  • ㅋㅋ 2018.05.23 08:12 (*.171.52.206)
    ㅇㅇ새끼한테 뭐라 댓글달까 했는데
    노답 말고는 할 말이 없다
  • ...... 2018.05.23 08:39 (*.0.24.101)
    진짜 노답이다.....수구꿜통들
  • 파스케스 2018.05.23 11:15 (*.71.227.204)
    무슨 피해가 갔냐고?
    이 새끼는 어디 토굴에서 혼자 십수년째 살고 있는 놈인가?
  • 저런 2018.05.23 11:44 (*.213.96.183)
    병신중에서도 상병신새끼네 이건.
  • 올해 2018.05.23 12:08 (*.247.88.101)
    꼴통대상감이다
  • 54645 2018.05.23 13:07 (*.200.36.72)
    그럼 문재인이 금보유 어마어마한게 니한테 머 피해감???
    김정은 핵만드는게 니한테 뭐 피해감?

    생각이 없지 병신아?
  • 매국보수 2018.05.23 01:17 (*.143.113.246)
    살아있을때도했는데..ㅎㅎ
  • 12 2018.05.23 02:25 (*.39.141.199)
    ㅋㅋㅋ역시 첫댓병
  • 어리둥절잼 2018.05.23 08:18 (*.2.198.161)
    주진우? 이명박 현역시절에도 가장 이명박 많이깐 기자인데 ??ㅋㅋ 어리둥절
  • .... 2018.05.23 20:25 (*.35.210.35)
    뭔 개소리야?
    현직 대통령 뒤를 케고 다니는데 자료가 쉽게 나올리가 있냐?
    특히나 저렇게 복잡한 자원외교 자료가?
    머리가 있으면 좀 쓰자.
  • 돕고사는세상 2018.05.23 00:16 (*.19.82.161)
    근데 저거 손해만 봤냐? 이득 본 투자는 없음?
  • 음음 2018.05.23 01:02 (*.58.98.103)
    있겠냐 내부에서도 불가인걸 돌렸믄데
  • ㅇㅇ 2018.05.23 01:15 (*.187.137.44)
    이게 더 큰 문제는 아직도 1/4도 안깐거임. 심하면 1/10....
    아직까지는 절반 빠뜨리고 손절한 칠레 구리광산인가? 그게 최고 성적.
  • 11 2018.05.23 04:42 (*.130.49.130)
    내가 볼땐 원래 (국가의) 이득을 목적으로 벌인 사업이 아님. 그러지 않고서야 수익률이 저렇게 낮냐....
  • 글쓴이 2018.05.23 00:18 (*.65.169.149)
    왜저런 삽질을 한거야? 어이없네
  • .... 2018.05.23 00:31 (*.76.84.33)
    떡고물 먹을려고....
  • ㅇㅇ 2018.05.23 09:59 (*.201.191.10)
    떡고물은 회사에게 주고 떡을 쳐드신듯 ㅋ
  • ㅏㅏㅡ 2018.05.23 01:14 (*.103.49.50)
    이명박한테는 삽질이 아니지
    얻을건 다 얻었으니까
  • 박대리 2018.05.23 06:47 (*.138.152.67)
    카카의 커미션
  • 12 2018.05.23 11:05 (*.120.72.171)
    2년 살고 나올꺼 예상했다던데
    다 털어야제
  • 브로콜리 2018.05.23 00:28 (*.112.70.93)
    이런걸 잡아야지...다스가 누구꺼 인지도 중요하겠지만...

    4자방을 박살내라....
  • ㅇㅇ 2018.05.23 03:21 (*.175.76.123)
    다스가 누구꺼인지 왜 중요한지랑 이명박께 되면 안되는 이유를 기술하시오.
  • 2018.05.23 07:23 (*.223.35.62)
    ㅇㅇ/ 진짜 개ㅂㅅ이네 이거
  • ㅋㅋ 2018.05.23 08:13 (*.171.52.206)
    경제사범 ㅄ앜ㅋㅋㅋㅋㅋ
  • 23ㅍ412ㅍ3 2018.05.23 10:53 (*.147.193.106)
    175.76.123 적당히 해라
  • 하품 2018.05.23 12:12 (*.207.239.29)
    가장 쉬운거 하나 굳이 가르쳐주자면,
    공직자윤리법에 의하면 공직자는 차명재산같은거 있으면 안 된단다. 쉽지?
    그 동안 계속 자기꺼 아니라고 했는데 실제로는 자기꺼였으면 서울시장부터 지금까지 주구장창 법 위반한게 되는거다
  • 음음 2018.05.23 01:05 (*.58.98.103)
    현금부자 포스코 다 털리고, 나랏돈도 다 털리고
    미세먼지가 고등어 탓이라는 보고가 나오자나 똑같은거야
    이런 보고를 올린 승인하는 애들을 나중에 다 좌천 시켜야 된다
  • ㅂㅂ 2018.05.23 01:17 (*.134.164.83)
    온갖 음해에 시달렸습니다.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 건 아시죠? (군중: 네~!) 여러분! 언제부터 한 방에 간다 한 방에 간다 그러더니 그 한 방이 어디 갔습니까?

    그런데 실제로 일어남
    대한민국 최고의 사기꾼 가카
  • 흠냐 2018.05.23 01:36 (*.235.245.99)
    이것도 새발의 피 아니냐...?
  • ㅁㅇ 2018.05.23 02:44 (*.228.17.106)
    엠빙신은 믿고 거름 ㅎ
  • 칼라 2018.05.23 07:05 (*.183.55.193)
    공구리 회사 직원은 좋아하더라. 저때 살기 좋았다고 하던데?
  • 저런 2018.05.23 11:46 (*.213.96.183)
    지들만 좋았겠냐? 그사람들 일감 몰아준 새끼도 돈 쳐먹었지.
  • 1 2018.05.23 07:27 (*.55.195.61)
    문재앙 일자리 정책 11조는 ? ㅋㅋㅋ
  • ㅇㅇㅇ 2018.05.23 08:37 (*.35.237.144)
    아직 임기중인데 뭔 개 솔?
  • ㅇㅇ 2018.05.23 08:51 (*.62.219.161)
    지랄하네, 11조 추경해두고 효과본거 없어서 또 추경하는데 돌은 새낀가
  • ㅇㅇ 2018.05.23 10:01 (*.201.191.10)
    븅신아 못할수도 있지. 근데 사기치지는 않잖아. 못하는걸 비판할수는 있어도 사기치는거 까는건 제발 디펜스하지 말자
  • 저런 2018.05.23 11:46 (*.213.96.183)
    똥오줌을 구분을해 이 병신새끼야. 그거 구분 못하면 짐승이지 사람이냐?
  • 3ㅍ234 2018.05.23 13:59 (*.147.193.106)
    참 수고가 많다
  • 일베충꺼져라 2018.05.23 23:19 (*.220.125.227)
    알바비 얼마임?
  • 11 2018.05.23 09:15 (*.222.136.44)
    이미 이 나라는 망했다고 본다... 정신못차리는 새키들이 너무 많아
  • 0000 2018.05.23 10:11 (*.124.149.124)
    이 새퀴는 사형이 답이다.
  • 동학핵맹 2018.05.23 12:26 (*.66.10.21)
    아 씨발 세금 환불 제도는 없냐?
    돈 걷어 가는 새끼 따로 잇고 내는 사람 따로 잇냐?
    청원 한다
  • ㅁㄴㅇㄹ 2018.05.23 12:32 (*.132.103.249)
    도대체 얼마를 해먹은걸까?
  • ㅁㄴㅇㄹ 2018.05.23 12:32 (*.132.103.249)
    다스는 애들 장난이고
    4대강은 좀 해먹은 수준이고
    자원외교비리는 나라를 팔아먹은 매국수준이다
  • 54645 2018.05.23 13:05 (*.200.36.72)
    일베에서 마블 히어로 빨듯 각하 거리면서 외교왕 자원왕하면서 짤만든거 생각나네
    존나 웅장하고 카리스마 넘치게 만들었지 다크나이트처럼 좌빨들이 그렇게 헐뜯어도 묵묵히 나라를 발전시킨다 이렇게
  • ㅇㅇ 2018.05.23 14:07 (*.47.37.91)
    xx왕 시리즈 국정원서 만든거다. 일베에서 만든거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 34534 2018.05.23 21:49 (*.200.36.72)
    난 일베에서 빨길래 일베에서 만든건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 좀 해보니까 국정원발이라는글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ㅗㅗㅗ 2018.05.23 14:18 (*.229.187.106)
    묵묵히 나라를 말아먹었지
    뭔 발전이야
    벌레새끼들은 왜캐 지능이 낮냐
  • 미스김 2018.05.24 12:45 (*.62.216.212)
    저 때 쿠르드 족장들 뒷돈 명목으로 조단위 사라진거 기사 봤었는데 찾아봐도 없네. 얼굴마담으로 제프리존스 내세웠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700 봉하마을에 보내진 조화들 51 2018.05.23
1699 은서의 화보 5 2018.05.23
1698 소세지 광고 대참사 10 2018.05.23
1697 자전거 음주 운전 44 2018.05.23
1696 백종원 양념 대결 39 2018.05.23
1695 목숨을 걸고 그리는 예술가 9 2018.05.23
» 가카의 자원 외교 61 2018.05.23
1693 배우와 스턴트맨 싱크로율 19 2018.05.23
1692 한국전쟁에 참여했던 황제 직속부대 37 2018.05.23
1691 예수는 백인인가요? 66 2018.05.23
1690 메르켈도 당했다? 20 2018.05.23
1689 상대팀 포수에게 훈수 중 39 2018.05.23
1688 전당포에 가져온 기타의 정체 57 2018.05.23
1687 아버지 여의고 청와대에서 이사가던 근혜 25 2018.05.23
1686 효연이 말하는 소녀시대 멤버들 18 2018.05.23
1685 대한민국 군대 불륜 수준 41 2018.05.23
1684 퇴장 당한 즐라탄 15 2018.05.23
1683 잔인한 예고편 11 2018.05.23
1682 심지어 민주당도 한 패 24 2018.05.23
1681 의대를 그냥 보내준다면 61 2018.05.23
1680 중국에서 꼰대짓 하는 전 엑소 멤버 타오 15 2018.05.23
1679 안녕하세요 충격 고민 33 2018.05.23
1678 KBS식 팩트 체크 9 2018.05.23
1677 MLB 관중 레전드 24 2018.05.23
1676 수지 여초에서 극딜 당하던 시절 10 2018.05.23
1675 유부남의 조언 59 2018.05.23
1674 권총 든 강도를 담대하게 제압하는 대륙의 기상 9 2018.05.23
1673 여전히 너무 마른 유이 11 2018.05.23
1672 몰카가 셀카로 둔갑 10 2018.05.23
1671 천의 얼굴을 가진 방송인 18 2018.05.23
Board Pagination Prev 1 ...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 140 Next
/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