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ㄷㅈㄷ 2018.03.21 22:14 (*.54.162.151)
    벤틀리 디자이너 데리고 오면 뭐하냐
    결과물이 저런데;;;;;;;;;
  • ㅇㅇㅇㅇ 2018.03.21 22:17 (*.45.98.53)
    그리 별로야??..
  • 초긍정인 2018.03.21 22:17 (*.203.46.134)
    그릴하고 KIA만 떼면 벤틀리네 뭐.
    기아는 진짜 제네시스 같은 브랜드 만들어야지
    저놈의 KIA 진짜 죶구림.
  • 235 2018.03.22 11:37 (*.27.54.230)
    나도 동감. 솔직히 사진만 봐서는 괜찮아 보이는데 KIA 엠블렘이 너무 쌈마이 느낌임.
  • 55667 2018.03.22 12:28 (*.68.52.166)
    엠블럼 느낌이 머랄까... 옷으로 치면 명품도, 유명한 브랜드도 아니면서 가슴 정가운데에 브랜드명 로고쳐박아놓은 느낌
  • 피파온라인 2018.03.21 22:18 (*.166.235.152)
    디자인 졸라 조잡하고 크롬 덕지덕지 짱깨차 같다 진심

    뭐 디자인 배끼는 거야 하루 이틀 아니지만 배끼더라도 좀 잘 배끼지 저게 뭐냐
  • 여유있음 2018.03.21 22:23 (*.45.98.53)
    형님들 스물다섯인데 차를 하나 사면 좋을 것 같아서 여쭙니다
    월 100만원은 여유가 있어서 이건 앞으로 쭉 갈 것 같은데
    어떤 차를 타야할까여?...
    물론 눈은 높은게 아니라 현실적인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 ^^ 2018.03.21 22:26 (*.186.52.152)
    첫차는 아반떼 아니면 k3 강추
  • 아반떼오너 2018.03.22 23:04 (*.63.92.123)
    아반떼 강추!~
  • ㅇㅇㄴ 2018.03.21 22:29 (*.14.194.88)
    새로나온 k3가 무난하지 않을까요
  • 공돌이 2018.03.21 22:30 (*.223.11.147)
    내가 올해 26살에 7천만원모앗는데, 30살전까지는 차안사고 돈모아서 집부터 장만하는게 맞는거같아. 지금까지 차안산게 솔직히 차값 2500이라치고 10년탄다하면 1년에250 인데, 치라리 이돈으로 맨날택시타고다녀도 남을거같아서야!
    회사가 멀거나, 여행 좋아한다면 차사는게 나을거같긴한데..유지비생각하면 그돈 적금들어서 언능 빡시게 돈모으는게 내생각엔 좋은거같아!
  • 멍청도 2018.03.22 11:27 (*.193.146.247)
    그런 소리는 아들낳고 얘기하던가해라
    차살사람한테 사지말라는 개소리는 소귀에 경읽기만 못하겠다
  • ㅇㅇ 2018.03.21 22:33 (*.163.228.197)
    아반떼 hd 중고.
    니가 훗날에 뭐를 타든

    시작은 이걸 사라.

    니가 뭘 사든 박고, 긁히게 되어있다.
  • ㅂㅂ 2018.03.21 22:36 (*.167.142.109)
    비슷한 상황에서 몇달 고민한 신차 구매자인데 이걸로 갈리더라 이거저거 다 고려하다가 내가 즐거울까... 가족을 생각할까... 난 진심 벨로스터엔 사고싶었어.. 유럽출장가서 아이삼공엔 렌트로 몰아봤거든 성능이 진짜 골프 지티아이 보다 나아 알이랑 비견될 수준 어쨌든 딸땜에 포기.. 결국 국민 suv중에서 골랐다.. 애없으면 꼭 도전해보길
  • 36세 2018.03.21 22:36 (*.203.46.134)
    걍 대중교통 이용하며 서른까지 6천 더 모으는걸
    추천함.
    깡촌이라 차 있어야 하는 상황이면 경차나 가스차
    추천.
  • 12312 2018.03.22 00:57 (*.213.47.239)
    진짜 고민해서 굳이 차를타고 출퇴근 안해도되면, 안사는게 맞음
    내가 다니는 회사에 30살 어떤형님이 있는데
    회사에서 2년동안 다니면서 모은돈 3천만언을 다 차사는데 씀..
    게다가 사고도 내고, 기름값쓰고 레알 돈이 안모임...
    4년째 다녔는데 돈 얼마 모으셨나 물으니 카드빚이 400나왔다는거임 ㄷㄷ...
    그래서 차를 팔아야된다고 하니, 그건 또 포기하기 싫다면서 그런다 에휴.. ㅉㅉ
    실화임. 진~~짜 차가 필요한게 아니라면, 허세때문이라면 안사는거 추천
  • 2018.03.22 01:19 (*.223.30.27)
    포르테 쿱 2000찌찌
    적당히 멋 부리고 적당히 밟을 수 있으며 적당히 재밌으며 적당히 싼 차
  • 2018.03.22 07:05 (*.229.81.98)
    뭘 사든 아반떼 급 말고 소나타급으로 시작해라.
    물론 집 한 칸은 있다는 전제하에...
  • 징베 2018.03.22 10:09 (*.107.5.60)
    쌍용 코란도 훼미리
  • 지나가던병 2018.03.23 12:36 (*.223.247.108)
    위에형들 얘기다 맞아 첫차는 아반떼나 k3 가좋지 ㅎㅎ 근데 인생 뭐있냐? 엑셀 한번 밟는거지 ㅋㅋ 기와 갈꺼면 중고 bmw 3 으로 가 sk엔카나 일산처럼 신차 매장위에 있는 중고차상에 가면 리스끝난 차들 있으니까 질러~
  • 슴가슴가 2018.03.21 22:25 (*.121.124.107)
    헤드라이트랑 테일램프만 어떻게 하면 참 좋을것같은데.. 아쉽다..
  • 123 2018.03.21 22:38 (*.103.135.245)
    30 대 중후반에 월 400~500 후반 사이 월급 받습니다. 중고차만 10년 넘게 타다가 신차 한 번 몰아보고 싶은데 어떤 차가 좋을까요?
  • ㅇㄹㄷㅎ 2018.03.21 22:42 (*.175.50.142)
    30대 중후반에 월 400대면 쏘나타가 마지노선임..
  • 그랜저사 2018.03.21 22:44 (*.223.30.111)
    웃기고 있네ㅋㅋ
  • ㅉㅉㅉ 2018.03.21 23:10 (*.47.203.29)
    뭐가 웃겨? 수도권 집 자가아님 저월급에 소나타도 감지덕지지...
  • ㅁㄴㅇㄹ 2018.03.22 02:55 (*.35.222.75)
    ㅋㅋㅋㅋ 현실은 아반떼인데 소나타도 높게 쳐줬다
  • ㅁㄴㅇ 2018.03.22 22:40 (*.124.84.126)
    뭐가웃김? 33살 월400초. 장인어른이 준 그랜져받아 타고있는데
    결혼해서 그런가 유지비 부담된다. 평소에는 거의 와이프 모닝타고다님
  • 초긍정인 2018.03.21 22:45 (*.203.46.134)
    뻔하지 뭐.
    SUV는 싼타페.
    세단은 직장인이면 소나타
    자영업이면 그랜져.
  • ㅁㄴㅇㄹ 2018.03.21 22:45 (*.151.207.66)
    연비 좋은 차로 구매 추천
  • 2018.03.22 07:06 (*.229.81.98)
    그 정도면 제네시스 이상은 타야할 듯...
    아우디나 렉서스 중반급도 괜찮을 듯.
  • ㄷㄷㄷ 2018.03.22 13:25 (*.169.180.143)
    형이 딱 정해준다

    기혼이면 싼타페
    미혼이면 320d
  • 00 2018.03.21 22:45 (*.210.96.76)
    재벌들 관공서 출두용이네
  • 2018.03.21 22:47 (*.36.141.205)
    연봉 1.3억 30대 후반 직장인인데 10억대 집있고 현재 소나타 타고 있습니다. 외제차 종류랑 가격 추천 좀 부탁드려요. 첨이라 어느수준까지 사야할지 모르겠네요..
  • 초긍정인 2018.03.21 22:48 (*.203.46.134)
    썅 배알 꼴려서 안할려ㅋㅋㅋ
  • 디셉티콘 2018.03.21 23:24 (*.33.49.28)
    옵티머스 프라임으로 갑시다
  • ㅎㅎ 2018.03.21 23:33 (*.36.142.118)
    슈퍼에어로시티 잘나감. 승차감도 많이 좋아짐
  • 11 2018.03.21 23:46 (*.23.212.48)
    E63 amg 이번에 나온거 사셈
  • ㅁㄴㅇ 2018.03.22 02:56 (*.35.222.75)
    대우 슈퍼샬롱

    부담스러우면 프린스
  • 2018.03.22 07:08 (*.229.81.98)
    연봉 1.3억인데 소나타 타고 있다면
    움직일 일이 별로 없고 사람만날 일도 별로 없는 형태의 직업일텐데
    출퇴근같은 짧은 거리이동과 유지관리 편의를 본다면
    벤츠 중간라인 이상급 타는 게 좋을 듯.
  • ㅇㅅㅇ 2018.03.22 07:41 (*.62.172.55)
    걍 천오백정도 떨이하는 비엠 디젤이나 사
  • ㄴㄷㄴㄷㄴㄷ 2018.03.21 22:48 (*.96.33.121)
    앞은 그랜저 뒤는 벤츠 아쉽다 ㅜㅜ
  • 내가 이상한가 2018.03.21 22:50 (*.144.222.213)
    왜 난 개이쁘지??
  • 초긍정인 2018.03.21 22:52 (*.203.46.134)
    님이 정상임.
  • 456 2018.03.21 22:59 (*.200.112.110)
    근데 3,800cc 자연흡기엔진보다 3,300cc 터보엔진이 정말 성능이 더 우수한 건가요? 가격이 비싸니 그런가보다 하긴 하는데....
    단순 수치가 아니라 체감으로도 그런가요?
  • 부릉부릉 2018.03.22 00:20 (*.182.7.26)
    차는 워낙 매니아가 많다보니.. 대충만 적자면
    엔진의 다운사이징으로 얻어지는건 공차중량 감소, 5대5에 근접한 무게배분이니까 수치보다 체감상으로 더 좋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중요한건 환경규제 강화로 3800cc보다 3300cc터보가 좀더 오랫동안 규제에 자유롭기 때문에 터보쪽으로 개발을 많이 하게 되겠죠
  • ㅇㅌ 2018.03.22 00:45 (*.128.174.176)
    500cc차이면 터보가 출력 훨씬 더 높음
  • ㅁㄴㄹㅇ 2018.03.21 23:06 (*.191.29.213)
    난 이쁜데 스뎅이랑 그릴이 쏘렌트랑 똑같은게 살짝 아쉽네..근데 대체적으로 만족
  • 크드크드 2018.03.21 23:10 (*.56.32.187)
    차 이쁘고만
  • ㅂㅇㅇ 2018.03.21 23:10 (*.47.126.124)
    이제 수입차랑 국산차랑 딱 한체급에서 반체급 정도 밖에 차이가 안나네 가격이..
    예전에는 수입 아반떼급 살라면 그랜저돈 들었다면
    지금은 케이나인이 비엠 5시리즈 가격정도는 되네..
  • ㅓ아타 2018.03.21 23:21 (*.237.82.115)
    디자인 괜찮은데~ 까는 글이 많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기에 다른브랜드 마크 있음 괜찮다는 의견이 더 증가할듯~
  • 차있어ㅋㅋ 2018.03.22 00:02 (*.109.25.12)
    댓글 보고 네이버 들어온줄 ㅋㅋ
  • ㅇㅇ 2018.03.22 00:23 (*.148.110.170)
    그동안 k시리즈 통틀어서 디자인 제일 괜찮은듯..
  • 1 2018.03.22 00:48 (*.165.82.253)
    디자인 잘나왔는데 댓글 이상하네
    단 저 기아마크 저게 제일 단점이다 이쁜 디자인 저 로고가 망치고있어....뒤에는 벤츠랑 벤틀리 느낌 나네 벤츠 벤틀리 혹시 디자이너 같은 사람?
  • 용서 2018.03.22 00:58 (*.136.230.171)
    대놓고 완전 예쁜데. 기아디자인은 원래 최고 아닌가.
    왜 그리 못잡아 먹어서 안달이지.
    독일 3사도 서로 베끼는 마당인데
  • 민족의호랑이 2018.03.22 01:26 (*.141.178.226)
    눈이 너무 잠자리 눈깔 같아 ㅠㅠ
  • 개소리하네ㅋㅋ 2018.03.22 22:51 (*.203.46.134)
    니 마티즈 눈깔은?
  • ㅇㅇ 2018.03.22 01:28 (*.145.199.75)
    솔까 잘만듦
  • ㅁㄴㅇ 2018.03.22 02:57 (*.35.222.75)
    60대 중견건설업체 임원급이 탈 차네
    여기 댓글 다는 넘들 중에는 살 사람이 1프로도 안됨
  • ㅋㅋㅋ 2018.03.22 03:09 (*.47.203.29)
    지금 니들 타고있는 차들하고 바꿔준다면 전시장까지 삼보일배로 갈놈들이 참 어이가 없어서리 ㅋㅋㅋ
  • 팔아서융자갚는다 2018.03.22 07:52 (*.203.46.134)
    일보삼배도 가능ㅋㅋ
  • 2018.03.22 12:19 (*.238.142.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보삼배ㅋㅋ
  • 2018.03.22 08:33 (*.70.47.152)
    엥 이거 완전 로체 아니냐
  • 말해서 뭐해 2018.03.22 09:03 (*.36.141.175)
    ㅋㅋㅋㅋ여기 댓글쓴 사람중에 저차 살 능력있는 사람이 있을까? ㅋㅋㅋㅋ
  • 12 2018.03.22 09:41 (*.43.71.211)
    차는 괜찮은거 같은데 실물로보면 더 나을듯하다 근데 뒷 테일램프에 크롬은..진짜 개 안습이고....가격도 좀 창렬이네~ 기아가~ 너무 프리미엄을 덕지덕지 붙인 느낌이야~ 아이스크림에 쓸떼없이 금가루 발라서 돈 엄청 처받아먹는듯한 느낌~
  • 123 2018.03.22 11:42 (*.121.22.47)
    벤틀리 디자이너 시발 헛짓거리하지말고 기아마크나 좀 바꿀생각해라
  • 2018.03.22 12:21 (*.238.142.47)
    현대처럼 기아도 상위 브랜드 만들면 꽤 성공할 듯
  • HTC 2018.03.22 12:53 (*.167.161.2)
    깡통트림에 저옵션넣어주면서 저가격 실화냐?
    6천넘게주고산 G80 3.8보다 옵션이 더좋네 찌밤
  • ㄷㄷㄷ 2018.03.22 13:28 (*.169.180.143)
    플래티넘 II 가 진리네
  • ㅂㅈㅁㄴ 2018.03.22 16:19 (*.112.206.51)
    차에 관련 게시물 나올때 필와 성님들 반응
    1. 현대차를 깐다
    2. 그 현대차를 까는 애들을 깐다
    3. bmw,benz 타고 다니는 고액 연봉자가 나타난다
    4. 차 뭐사야 되는지 물어본다
    5. 지겹지도 않냐?
  • 초긍정인 2018.03.22 18:23 (*.223.37.105)
    6.반응 정리하는 현자코스프레가 나온다.

    내비둬라 어차피 시간때우러 들어오는
    사이트여.뭐 어떠냐 돈드는것도 아닌데ㅋ
  • 1111 2018.03.22 22:31 (*.98.109.42)
    작년 11월에 시작한 코인으로 오늘까지 32억 벌었다
    무슨 차살까?이번에 새로 나온 k5가 맘에들던데
  • 닉네임은 왜봐 씨발새키야 2018.03.22 22:50 (*.203.46.134)
    k511사.
    형에게 100%의 만족감을 줄거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789 드루킹에게 URL을 왜 보냈을까? 134 new 2018.04.20
4788 큰 애가 대학생이라는 최연소 자연인 23 new 2018.04.20
4787 김밥을 먹어본 어벤져스 배우들 74 new 2018.04.20
4786 쉴틈 없는 그 항공사 뉴스 38 new 2018.04.20
4785 초고도비만 아가씨 79 new 2018.04.20
4784 여러분 수구꼴통 맞습니까? 19 new 2018.04.20
4783 전지적 개 시점 22 new 2018.04.20
4782 익스트림 레프팅 17 new 2018.04.20
4781 아몰랑 짜증나고 속상하단 말야 23 new 2018.04.20
4780 다산 신도시 실버택배 불발 사유 57 new 2018.04.20
4779 한국 소방관 몸매 평가하는 일본 방송 27 new 2018.04.20
4778 석가모니 빙의 25 new 2018.04.20
4777 황교익 놀부 보쌈 1호점 후기 31 new 2018.04.20
4776 부산 데이트폭력 가해자 부모 27 new 2018.04.20
4775 러시아 답정너 이경규 강호동 14 new 2018.04.20
4774 1차대전 직전 외계인이 침공한다면? 18 new 2018.04.20
4773 그럼 공채 시험을 보세요 43 new 2018.04.20
4772 바나나가 흔해진 이유 39 new 2018.04.20
4771 성별 바뀌었으면 난리났을 상황 20 new 2018.04.20
4770 빨간 치마 미주 9 new 2018.04.20
4769 골 때리는 편의점 사장님 24 new 2018.04.20
4768 준석이의 예언 34 new 2018.04.20
4767 아직 건재한 누님 8 new 2018.04.20
4766 잠 좀 자자 잠 좀 5 new 2018.04.20
4765 직업 만족도 100% 8 new 2018.04.20
4764 썰전 예상 패턴 16 new 2018.04.20
4763 설현 실물 느낌 사진들 25 new 2018.04.20
4762 저 물 안 뿌렸거든요 14 new 2018.04.20
4761 중딩 아들이 여자친구와 침대에서 42 new 2018.04.20
4760 정교하게 만든 아기 로봇 15 new 2018.04.2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1 Next
/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