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알뜰요금제 2018.07.18 13:13 (*.166.234.30)
    변태 아니냐 ㅋㅋㅋ
  • 누나가 2018.07.18 13:15 (*.239.116.106)
    포켓몬 트레이너네
  • ㅁㄴㅇㄹ 2018.07.18 13:17 (*.131.159.126)
    그 남자들이 몸짱이 됐다고 했지, 얼짱이 됐다고 하진 않았다.
  • ㅇㄱㄹㅇ 2018.07.18 13:39 (*.152.34.25)
    그간 남자들 성공사례로 포트폴리오 만들어서 트레이너로써 성공하려는거아니냐ㅋㅋ
    야망 오진다
  • ㅂㅁㅁㅁ 2018.07.18 14:20 (*.63.123.93)
    이거네 ㄹㅇ ㅋㅋㅋㅋ
  • ㅇㅇ 2018.07.18 17:53 (*.177.87.48)
    오 이런 빅픽쳐를!!
  • 아직어린 95년생 2018.07.18 13:40 (*.70.47.110)
    세상에 다양한 사람이 있다는거 아는데 진짜 궁금하다 보고싶다 저런사람이 존재하는ㅋㅋㅋㅋㅋㅋ
  • ... 2018.07.18 13:48 (*.166.111.136)
    소재가 고갈 되서 그런지 판춘문예 수준이 예전만 못하다.
  • 2018.07.18 13:49 (*.15.49.166)
    뭔가 고치고 교정하는 데에 희열을 느끼는 사람이구만
    나도 그런 부륜데 ㅋㅋㅋ
  • ㅁㅈㅁ 2018.07.18 13:59 (*.251.219.2)
    바보온달과 평강공주 읽고 감동받아서 썼나보네.
  • ㄴㄹㅎ 2018.07.18 14:28 (*.7.53.158)
    남자도 나쁠게 전혀 없을거 같은데 ㅋㅋ 윈윈아님?ㅋㅋㅋㅋ
  • ㅁㄴㅇㄹ 2018.07.18 14:48 (*.98.83.233)
    판춘문예 주작 오지구요
  • 꽝꽝이 2018.07.18 14:53 (*.55.119.18)
    그냥 뭐있어? 복권 긁는거지 긁어보고 꽝이면 헤어지고
  • ㅇㅋ 2018.07.18 15:12 (*.136.90.231)
    좋은 여자네..
  • 파오후 2018.07.18 15:29 (*.110.209.71)
    소설이 재미 없다
  • ㅇㅇ 2018.07.18 15:54 (*.218.222.12)
    이딴 씹주작이 돌고돌아 여까지 퍼지다니...
  • ENJ 2018.07.18 16:15 (*.166.157.91)
    s끼가 있는거 같은데?
  • 13 2018.07.18 16:20 (*.215.17.84)
    여자 동굴 깊이가 안깊나부지...

    그래서 살 찐 애들은 번데기니까 안아프자나

    근데 살빠지고 곧휴 커지면 이제 아프니까 차는거야
  • 22 2018.07.18 19:23 (*.169.131.169)
    멍충아 그럼 안빼면 되는데 계속 억지로 빼게 한다잖아
  • ㅇㅇ 2018.07.18 17:03 (*.112.48.4)
    뚱남들하고 떡도 치는거지?
    그럼 뭐 어쩔수 없는거 아냐?
  • ㅇㅇ 2018.07.18 17:17 (*.10.105.232)
    할껀 하겠지
  • 징베 2018.07.18 18:12 (*.107.5.60)
    살빼고 근육 만들었는데 얼굴이 조영구 정준하인가 보지
  • 2 2018.07.18 18:14 (*.168.91.26)
    나 좀 소개시켜주라. 180에 85인데 70까지만 빼보자.
  • 12 2018.07.19 09:51 (*.243.19.122)
    100kg넘어야한데잖아 난독증새끼야
  • 이거 보니 생각난다. 2018.07.18 19:16 (*.26.201.36)
    여친을 엄청먹여서 움직이지도 못할정도로 살을 찌우는 남친얘기도 있었지.
    300키로정도로 불어서 몸이 망가져가고 남친 없이는 아무짓도 못하는 여친을 보는게 즐거움이었다고.
    슈퍼 식재료가 엄청싼 미국이어서 그게 가능했지 우리나라에선 식비가 장난아니게 나와서 그렇게 하지도 못함.
    나중에 경찰에 체포됐을걸.
  • 킁... 2018.07.18 19:53 (*.207.116.25)
    함 주나?
  • ㅇㅇㅇ 2018.07.18 21:11 (*.11.156.50)
    헬스트레이너라는데 남친이 아니라 고객 아니야?
  • 스피또매니아 2018.07.18 22:37 (*.62.10.217)
    뭔 스피또 긁냐 ㅋㅋㅋㅋㅋㅋㅋ
  • ㅇㅇㅇ 2018.07.19 01:52 (*.34.55.173)
    갱생(?)시켜준 여친이 차버리면 진짜 오열하겠다...
  • ㅎㄱㅎㄱ 2018.07.19 04:08 (*.190.83.29)
    다 틀렸어 살빼놓고 보니 쟞이가 작아서 그래
  • 1 2018.07.19 11:55 (*.170.30.130)
    일종의 변태 마인드가 아닐까 한다.
    왜 조폭 흉내내는 동네 양아치 같은 문신충 사귀는 여자들 보면 꼭 그런 애들만 만나더만.
    옆에 가면 담배 쩔은 냄새가 몸에 베여있고, 입에는 욕을 달고 살고,
  • ㅁㄴㅇ 2018.07.19 14:02 (*.66.181.241)
    이 정도면 홍익인간 아니냐? ㅋ
    소설 같긴 한데, 진짜면 나 소개좀 받고 싶다. 나 100키로 넘는데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319 동아대 조교수 성추행 누명 자살 사건 28 2018.07.19
1318 위기의 PD 23 2018.07.19
1317 좋은 데이트 코스 25 2018.07.19
1316 가정용 전기요금도 결국 55 2018.07.19
1315 구분이 어려운 여자 연예인 13 2018.07.19
1314 태평양 플라스틱 바다 25 2018.07.19
1313 월드컵 결승전 관람하는 윌스미스 아들 비쥬얼 20 2018.07.19
1312 옛날 운전자들 필수품 30 2018.07.19
1311 이것이 쯔위다 15 2018.07.19
1310 상남자식 이벤트 4 2018.07.19
1309 인싸가 되고싶었던 정우성 16 2018.07.19
1308 먹튀한 줄 알고 학생들 신상 턴 떡볶이집 16 2018.07.19
1307 귀국한 모드리치 17 2018.07.19
1306 사회초년생 월급 분포도 54 2018.07.19
1305 뭔가 이상한 웨이브 1 2018.07.19
1304 예술의 경지에 다다른 칠판 낙서 10 2018.07.19
1303 네츄럴한 해명 53 2018.07.19
1302 노량진 공시생들 36 2018.07.19
1301 추신수 올스타전 첫 타석 14 2018.07.19
1300 갈데까지 간 버섯 11 2018.07.19
1299 서장훈 급정색 12 2018.07.19
1298 욕 먹고 있는 SKT 창렬 요금제 33 2018.07.19
1297 한국 여름 날씨 쾌적하다 11 2018.07.19
1296 김완선이 말하는 희자매 해체 이유 18 2018.07.19
1295 여자친구 몸매의 가진 큰 책임자 16 2018.07.19
1294 타지인들이 느끼는 부산 대중교통 31 2018.07.19
1293 내한한 톰 크루즈의 무리수 20 2018.07.19
1292 교도소 죄수들 근무 시간 14 2018.07.19
1291 장신영 아들이 생각하는 강경준 26 2018.07.18
» 뚱뚱한 남자만 사귀는 누나 32 2018.07.18
Board Pagination Prev 1 ...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 110 Next
/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