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롱코인 2017.12.11 16:26 (*.93.159.230)
    롱패딩에 비트코인에 ㅋㅋㅋ
  • ㅁㄴ 2017.12.11 17:25 (*.244.212.27)
    와 근데 오늘은 롱패딩이 졸라 부러웠다.
    오늘 트루 존나 춥네...
  • ㅇㄹ 2017.12.11 16:27 (*.221.85.44)
    비트코인은 오지게 사지 말라고 해놓고 롱패딩 사는 애들 있냐? ㅋㅋ

    롱패딩은 비트코인보다 더한 끝물중에 끝물이지 ㅋㅋ 내년이면 하향세 훗년이면 못입는다 그냥 패딩사
  • 00 2017.12.11 16:29 (*.188.169.81)
    왜못입어 추우면 입는거지
  • 234 2017.12.11 20:22 (*.228.83.55)
    롱패딩은 단순 유행이아니야...진짜 그거 한번입으면 다른외투 못입어 쉬불탱아
  • ㅓ어어 2017.12.11 22:24 (*.181.192.159)
    헌 19년지속되면 인정
  • . 2017.12.11 21:40 (*.7.248.53)
    해외는 비트 고점 복구했어 먼 끝물이야 ㅋㅋㅋㅋ 이제 시작.
  • ㅇㅇ 2017.12.11 16:41 (*.99.145.48)
    1500에 개미들 다 털 때 매수해서 오늘 2000에 풀매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트코인 개꿀이다 진짜
  • 1234 2017.12.11 17:19 (*.186.9.17)
    뭘 풀매도야 한 100주 가지고 있냐
  • ㅉㅉㅉ 2017.12.11 17:23 (*.207.197.88)
    자기가 가지고 있는거 다팔면 그게 풀매도지 뭐야 ㅉㅉ
  • . 2017.12.11 21:38 (*.7.248.53)
    주식밖에 안해본 아재 ㅠㅠ 풀매도 = 가지고 있는거 다판다는뜻요.
  • 어서오고 2017.12.11 21:58 (*.33.180.12)
    너는 언어고자냐?!
  •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때도 있다. 2017.12.11 18:31 (*.94.41.89)
    파도타기의 달인일세.
    그러다 한번 실패하면 익사
  • d 2017.12.11 18:37 (*.29.122.218)
    2000 고점까지는 예상했는데
    1400저점은 무슨 감으로 맞추냐?
  • . 2017.12.11 18:44 (*.246.69.147)
    Rsi
  • 사위 2017.12.11 16:50 (*.121.141.112)
    여자 깔쌈하네
  • ㅌㅌ 2017.12.11 18:10 (*.151.104.95)
    정말 오랜만에 깔쌈하다는 언어를 보네 나이 40대 중반예상
  • 비트코인 2017.12.11 16:53 (*.166.234.30)
    좋은 검스다
  • ㅂㅂ 2017.12.11 17:01 (*.96.70.24)
    나이 쳐먹고 롱패딩 유행이라서 남들 다입고 다니니까
    분위기 휩쓸려 살만큼 자기결정권 및 줏대없는 인간도 있냐?

    그냥 따뜻해 보이니까 사 입는거지 실제로도 따뜻하고..

    근데 거기에 대고 끝물이니 유행 다 끝났니 하면서
    지들이 무슨 트렌드 주도하는 인간이라도 되는거마냥
    훈수 두고 비아냥 대는 새끼들 극혐!

    니가 사주는 입장 아니면 그냥 닥치고 있어

    저딴 말 지껄이는 새끼들 키 165 난쟁이 똥자루라
    롱패딩 안어울려서 못입으니까 내가 못 입으면 남들도
    입지말라고 찬물 끼얹는 소리하는 개엠생 사회부적응자 일듯
  • 2017.12.11 17:38 (*.217.249.141)
    그래 따듯하니까 입지., 제제작년에 아울렛갔다가 아디다스 롱패딩사서 4년째 잘입고있었는데 말야
  • ㅋㅋㅋ 2017.12.11 17:56 (*.149.149.59)
    ㅋㅋㅋ 아재들 울겠습니다. 그만하세요!
  • 2017.12.11 18:52 (*.223.33.75)
    아니 붕신아
    그 따뜻한걸 왜 여태까지는 안입다가
    유행이라니까 그제서야 너도나도 사입으면서 "따뜻해서 입는거야!"라고 자위하냐??
    따뜻한거 몰라서 지금까지 안입은거였어??ㅋㅋㅋ
  • 부들부들~ 2017.12.11 19:25 (*.62.172.2)
    네 다음 165~
  • 정신좀차리고살자이제 2017.12.11 19:52 (*.89.198.22)
    금,다이아 좋은거 몰라서 지금까지 안 산거였냐고 다그칠 
    새끼네 이거 ㅋㅋㅋㅋ 좋으면 다 사냐? 가격이 맞고 시기가 맞고 
    여러 조건들이 들어 맞을 때 사는거지 붕신아 ㅋㅋㅋㅋ
    롱패딩 이렇게 많이 입기 전까진 죄다 고가 브랜드 상품이어서
    사람들이 섣불리 구매 못한 것도 있고 롱패딩의 존재 자체를
    모르던 사람들도 생각보다 꽤 있었다
    그러다 하나둘 입기 시작하면서 수요 늘어나니까 중저가 브랜드나 브랜드 없는 상품 제작되면서 가격대도 낮아지고 입소문
    타면서 많은 사람들이 롱패딩의 실용성에 대해 깨닫게 되니까
    이렇게 폭발적으로 수요가 늘어나고 유행타기 시작한거지

    너는 그러면 판검사의사변호사 좋은거 몰라서 지금껏
    그렇게 방구석 백수로 살고 있니?
  • ㅋㅋㅋㅋㅋ 2017.12.11 19:56 (*.85.28.88)
    마지막 미러링 팩폭지렸다리~~~ 껄껄
  • ㅁㄴㅇㄹ 2017.12.11 21:38 (*.174.251.150)
    대장급이니 뭐니 고가패딩 유행한적 있는데
    그 가격이 롱패딩 못살정도의 가격은 아니였지 않음?
  • 2017.12.11 21:59 (*.223.33.75)
    ㅋㅋㅋ
    개소리 쩐다 진짜ㅋㅋㅋ
    노페,캐나다 구스, 히말라야 같은건 가격이 저렴해서 유행이었냐???
    사람들이 롱패딩의 존재를 몰라서 못사기도 했다고?
    넌 어디 산골 마을 청학동에서 살다왔냐??
    진짜 제정신이냐??
    존나 일침러인냥 글 쓰느라 애쓰는게 보이기는 하는데
    하는 말마다 개소리뿐이네
    그리고 니가 비유라고 싸질러 놓은것들 죄다 맞지도 않아
    붕신 쓰레기새키
  • ㅂㅈㄷ 2017.12.11 18:52 (*.51.251.222)
    165한테 맞아볼래 캐생키야!!!
    다시는 난쟁이를 무시하지 마라!!!
  • 45645656 2017.12.11 17:02 (*.161.253.144)
    진짜 젊은 애덜은 안에 아무것도 안입고 롱패딩으로 편의점도 가겠다...ㅎㄷㄷ 구찮아서..
  • ㅁㄴㅇㄹ 2017.12.11 17:05 (*.174.251.150)
    계속 보니까 이뻐보이긴 하더라 ㅋㅋ 사람마음 간사해 ㅋㅋㅋ
    근데 무릎밑으로 내려가는 길이인 롱패딩은 아직도 별로야 ㅋㅋ
  • ㅇㅇ 2017.12.11 17:06 (*.62.21.128)
    롱패딩입어서 다리 가릴거면
    팬티스타킹은 벗어서 손에 들고다녀라
  • ㅇㅇ 2017.12.11 18:34 (*.79.249.93)
    겨울철 조기축구 나와서 막걸리 마시면서 대기 중인 옆집 아재도 아니고 이른 아침 퇴근하는 나가요 언니들도 아니고
    따뜻해서 입는거다 라면 할말 없지만. 따뜻한게 좋으면 핫팩이 더 나을텐데.
    모르겠다 저걸 왜 사고 왜 입는지 이해불가
  • 2017.12.11 18:54 (*.223.33.75)
    따뜻해서 입는다는 것들 죄다 개소리지
    유행이니까 입는거야
    내년 겨울만 되도 아무도 안입음
    "아직도 그거입냐??? 운동 선수냐??" 소리 들을껄
  • ㄹㄹ 2017.12.11 18:55 (*.125.196.84)
    원래 늙으면 젊은 것들 문화를 이해 못해요
  • dd 2017.12.11 18:56 (*.96.37.214)
    저런 거 입으면 나가요아가씨냐? ㅄ인가
  • 2017.12.11 19:54 (*.174.226.147)
    그냥 유행따라서 사는거라고 인정만 해도 이해하겠는데 끝까지 인정안하더라.
    ㅋㅋ 편해서 입는거지 남들이 입어서 입는건 아니래.
    유행에 편승해서 입는 거 아니라는 놈들은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롱패딩은 항상있었는데 왜 안입었냐?
    길거리에 그렇게 많던 캐나다 구스랑 노스페이스 패딩은 왜 이제 안보이는거냐?
  • 지드래곤인가 2017.12.11 20:05 (*.89.198.16)
    지가 뭔데 인정을 강요해? ㅋㅋ
    잘 때 아무것도 안 입고 자는 사람 본인은 그게
    편해서 그런다고 해도 지멋대로 유행 프레임 씌우면서
    남들 따라하는거 아니냐고 답정너 마냥 놀고 있겠네 ㅋㅋㅋㅋ
    편해서 따뜻해서 실용적이라서 입는다고 하면 그냥
    그런가보다~하면 될걸 뭐저렇게 삐딱하게 사는지 노이해~
    지도 남의말 믿지도 않고 인정도 안하면서 남한테는
    인정 강요하는 수준 ㄷㄷㄷㄷㄷ
  • ㅈㄷ 2017.12.11 20:31 (*.68.140.75)
    너가 이해해. 사회 구성원들 사이에 끼고 싶은데 못끼고
    주변만 맴도는 아싸들이 보통 저렇더라고...

    지가 미리 예상한 틀 안의 원하는 답변이나 반응이 안 나오면
    "흥~ 웃기고 있네. 사실은 이래서 이런거면서" 이런식으로
    속으로 호박씨 존나 깐다.

    니 말대로 상대방에겐 자기가 원하는
    답변을 기대하고 인정을 강요하는 동시에 정작 본인은
    상대방의 생각과 의견 자체를 부정하고 정신승리를 하는
    기이한 행태를 보이고 있지.
    전형적인 사회부적응자의 모습이라고 볼 수 있어.

    도대체 남들이 어떠한 물건을 구입하게 된 이유와 목적이
    본인에게 뭐가 중요하다고 저렇게 물고 늘어지고
    집착을 보이는지 참...그냥 일종의 정신병 같아.
  • 2017.12.11 22:11 (*.174.226.147)
    여덟시 뉴스에 까지 요즘 유행에 나오는데 유행 프레임을 씌우며 답정너 놀이 한다고 하면
    니네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다 정신이 이상한거냐? 무슨 그런 철없는 논리가.
    아니 누가 유행이라 인정을 하면 인간말종이라 욕한다디?? 누가 봐도 유행을 존나 따르는데 자기들은 왜 유행을 따르지 않는다고 하지?
    라고 반문하는거야. 왜 굳이 너처럼 말도안되는 소리로 아득바득 우기며 절대 아니라고 항변하는거야?
    유행을 스스로 인정한다고 니네 자존감이 떨어질 일을 결단코 없단다.
    글싸지르는거 보니까 이미 자존감이 바닥을 치고 있는거 같다만
  • ㅇㅇ 2017.12.13 00:03 (*.225.249.162)
    항변이고 지랄이고 인정할 필요가 없는걸 자꾸 인정하라고 염병을 하잖아 씨발진짜 그만좀해 제발
    자존감이고 지랄이고 염병이고 그만좀하라고 제발!!!!!!!!

    쟤가 롱패딩 입으면 너 뭐 시력나빠지냐? 고향에계신 부모님 건강 악화된대?? 아 시발 그만좀 해라 진짜..

    유행은 한두명이 만드는게 아니잖아.... 응?? 위에 롱패딩 입는 사람들 모두가 유행을 만든건데 뭘 따라가느니 어쩌느니 인정을 하래 자꾸..

    쟤가 미안하단다 인정 한다니가 그만좀 하자
  • "운동선수냐?" 2017.12.11 20:00 (*.158.111.139)
    "뭐래~생존템이야~"
  • 하앜 2017.12.11 20:48 (*.38.10.222)
    검스 다리 종나 이쁘다 ㅠㅠ
  • ㅁㄴㅇㄹ 2017.12.11 21:32 (*.174.251.150)
    지금 롱패딩은 생존템이 아니고 유행템이지.
    유행 아니면 의류브랜드마다 롱패딩을 주력으로 광고 하고 그러겠음?
    털달린 파카가 주류에 기본 패딩도 조금씩 신제품 나오는것처럼
    2~3년 뒤에도 롱패딩이 꾸준히 나오고 번화가에서도 뜨문뜨문 보이고 해야 생존템이 되는거지
  • ㄷㄱㄷㄱ 2017.12.12 09:20 (*.31.116.169)
    따뜻해서 입건 유행이건... 내눈엔 진짜 존나 안이쁘던데... 심지어 길쭉한 연예인들이 입어도 안이뻐... 배우나 가수들이나 갸네들이야 안에 슬림한 옷이나 짧은 치마같은거 입고 바로 무대에 서야 하니까 겉에 입는다지만... 정말 얼어죽을 정도로 추워서 입어야 한다면 말리진 않겠다...
  • ㅇㅇ 2017.12.12 23:59 (*.225.249.162)
    롱패딩 입는새기덜은 다 ㅅㅂ 유행 처 따라하는거 인정해라
    롱패딩 안입는새기덜는 다 키 165이하에 롱패딩 살돈 없어서 못사쳐입는거 인정 해라

    어휴 시발 인정나라네 아주
    씨팔그냥 입겠다는데 좀 놔두면 안돼냐? 진짜 심사 뒤틀린병신들 존나많네.
    남들 입길래 저거좋은가 하고 입어봤더니 오 편하고 따숩네
    하고 입을 수도 있고 그런거지 뭘 시발 내몸뚱이에 내돈주고 산 내 옷 입는거까지 인정받아가며 입어야하냐

    진짜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새기들 투성이다 증말.. 왜 뭐가 너희를 그렇게 만든거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 뉴스에 나온 롱패딩 열풍 45 2017.12.11
1253 항상 90도 폴더인 은하 7 2017.12.11
1252 멘토나 멘토링에 집착하는 사람들 23 2017.12.11
1251 뒤돌아보는 레드벨벳 17 2017.12.11
1250 뒤로 가는 영법 10 2017.12.11
1249 나영이 레깅스 핏 9 2017.12.11
1248 고기 냄새에 환장 22 2017.12.11
1247 2000년대 중반 먹어줬던 남자 스타일 13 2017.12.11
1246 넥슨 캐시템 레전드 14 2017.12.11
1245 유인영과 신혜선의 키 13 2017.12.11
1244 남편 자랑 들어보면 불쌍해요 52 2017.12.11
1243 알쓸신잡에서 말하는 3.1운동과 유관순 31 2017.12.11
1242 직감으로 살린 경찰관 26 2017.12.11
1241 맛있는 녀석들 군대 썰 25 2017.12.11
1240 총알이 날아와 옆에 있던 친구 관자놀이를 관통했어요 71 2017.12.11
1239 평창 펜션 숙박 요금 34 2017.12.11
1238 2500명의 아이를 빼돌린 간호사 20 2017.12.11
1237 노력보다 재능임을 입증한 박지성 42 2017.12.11
1236 18세 자동차 소녀들 35 2017.12.11
1235 한남들 너무 무섭네 52 2017.12.11
1234 무덤 앞에 잠든 형제 18 2017.12.11
1233 무슨 냄새가 나는데 5 2017.12.11
1232 누군가 조국의 미래를 묻거든 23 2017.12.11
1231 심각한 바다 오염 16 2017.12.11
1230 촌지 밝히던 담임 70 2017.12.11
1229 백종원이 생각하는 장사의 기본 23 2017.12.11
1228 슬슬 그분들 여론몰이 시작 28 2017.12.11
1227 레드벨벳의 처참한 의사소통 능력 12 2017.12.11
1226 메시와 네이마르에 대해 언급하는 호날두 20 2017.12.11
1225 소라의 미모 15 2017.12.11
1224 중고차 매매업체에서 믿고 산 무사고 차량 30 2017.12.11
1223 늙병필에게 카톡 받은 여자 24 2017.12.11
1222 돌돌 말린 눈 11 2017.12.11
1221 모모의 치마 속에서 떨어진 의문의 물체 33 2017.12.11
1220 여자 농구 테이크다운 10 2017.12.11
1219 MBC 홈페이지의 변화 8 2017.12.11
1218 케이크 냄새에 어쩔 줄 모르는 강미나 6 2017.12.11
1217 바가지 평창에 분노한 외국인들 39 2017.12.11
1216 수능 수학 조지는 박명수 29 2017.12.11
1215 LA 에인절스 입단한 오타니 쇼헤이 29 2017.12.11
Board Pagination Prev 1 ...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 169 Next
/ 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