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고대 최가 2018.07.22 13:07 (*.223.34.158)
    이재명그만 죽여라 문빠들아
  • ㅇㅇ 2018.07.22 13:20 (*.177.201.27)
    ㅋㅋ 경원대 이재명이 이름도 잘 모른느대학이라고 깐곳인데 ㅋㅋㅋㅋㅋ 당시에도 성남시에서 일하던놈이 ㅋㅋㅋㅋ
  • c23 2018.07.22 13:56 (*.199.79.92)
    ㅋㅋㅋㅋㅋ 내가 그딴 듣보잡 대학 석사학위 논문을 쓰는데 표절이 대수임?

    저걸 말실수라고 볼 수가 없는게 평소에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그게 그대로 튀어나온거지

    자기보다 낮아보이고 권력이 없는 건 항상 깔보고 있다는 증거
  • 돕고사는세상 2018.07.22 13:52 (*.223.37.149)
    가천대 나와서 이재명 뽑은놈은 진짜 개돼지 인증이지 ㅉㅉ
  • sssd 2018.07.23 11:42 (*.192.238.2)
    레알로 인정합니당
  • ㅋㅋㅋㅋㅋ 2018.07.22 14:00 (*.178.77.191)
    어제 영화 더킹이 왜 나오나 했다. 뜬금없는거 같더니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수라 2018.07.22 14:03 (*.62.219.92)
    아수라...
  • 33 2018.07.22 16:16 (*.114.127.86)
    더킹...틀딱 베충이 답다 내용은 5%보고 맘에 드니까 바로 쥐구멍서 뛰쳐나오네
  • 6456 2018.07.22 14:56 (*.229.158.73)
    적당히 축소했어야되는데 너무 사실적으로 만든게 패인이었구만
  • 2018.07.22 14:58 (*.223.49.67)
    더 킹도 비슷한내용이지않나ㅋㅋ
  • 1 2018.07.22 16:43 (*.57.91.71)
    최순실 정유라도 드라마에서 작가가 깠음.,,, 이름까지 똑같았지... 검찰 기소내용에 살인죄 빠진거 보고,, 이넘들 윗대가리가 눈군지 궁금함,, yg 사건도 그렇고,, 차관급 아니면 유력 정치인일것 같은데,, 언론사도 안 터트리는거 보면 거물인듯,,
  • 끄덕끄덕 2018.07.22 16:58 (*.62.10.129)
    정우성 연기존나 못하고 영화연출은 존나못했었는데 알고보니 논픽션 다큐였군
  • ㅇㅇ 2018.07.22 17:48 (*.62.10.51)
    아무리 생각해도 웃기네 ㅋㅋ 영남 보수 밟을려고 만든영화인데 ㅋㅋ 이재명에 딱 맞는 이야기 ㅋㅋㅋ 진보좌좀의 누워서 침뱉기 또 나옴 ㅋㅋ
  • ooOoo 2018.07.22 19:20 (*.39.60.56)
    옛날에 DJ가 대통령되니까 그 밑에서 속칭 '왕자의 난'이 났었죠. 서로서로 비리를 고발해줘서 당시 민주당의 유력한 대권 주자들이 싹 다 사라졌고 그 덕분에 경선에서 노무현 대선주자로 뽑히죠. 지금 그 때하고 똑같아요. 임종석이 자기 정적을 다 쳐내는 겁니다. 물론 없는 사실 날조하는건 아닌데 다들 약점 찾아놨다가 하나씩 쳐내는거죠. 안희정 이미 작살났고, 이재명이 다음 타자인거죠. 그 다음은 박원순이려나? ㅎㅎ 근데 임종석은 진짜 빨갱이인데.. 어쩌려고들 이러시나...
  • ㅇㅇ 2018.07.22 19:38 (*.38.11.252)
    왜 황정민 비서실장 자살당하는거 보고 노무현이 생각나지. 그리고 시장이 비서실장 장례식가서 엉엉 우는거보고 떠오르는분이 있네
  • 1234 2018.07.23 00:57 (*.240.27.145)
    박원숭이가 경쟁자 쳐내는거겠지...
  • 주성치 2018.07.22 19:44 (*.230.84.159)
    아수라 클라이막스가 장례식장 씬인데...
    저기에 저런 디테일이 숨어 있는줄 몰랐네.
    경원대, 민주인권 ㅋㅋㅋㅋ
    그알을 보고나니 딱. 아수라가 성남시 이야기였네.
    하지만, 결론은 틀림. 아수라는 다 뒤지는 시나리오지만,

    현실은 성남시 시장 대권 후보... 경기도 지사 .. ㅎㄷㄷ.
    앞으로 더 재미 있어 질듯.
    그알의 마지막 멘트가 더 쩔던데...
    지금의 결론은 더 흐려졌지만, 앞으로 계속 주시하겠다고...
    스브스 흥해라...
  • 33 2018.07.22 23:56 (*.126.250.204)
    대권후보는 글렀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567 골목식당 제작진이 잘못했네 49 2018.07.22
1566 여러분 이게 다 삼성의 뇌파 조종인 거 아시죠? 17 2018.07.22
1565 안정환 아들 딸 근황 34 2018.07.22
1564 윗선에 전화한 도지사 28 2018.07.22
1563 아수라장이 된 맛있는 녀석들 11 2018.07.22
1562 영국 vs 한국 일부 치과 후기 55 2018.07.22
» 영화를 가장한 다큐 18 2018.07.22
1560 어마어마한 그림 퀄리티 19 2018.07.22
1559 차은우 장래희망 대참사 16 2018.07.22
1558 결벽증 논란 56 2018.07.22
1557 김사랑 납치 감금 논란 28 2018.07.22
1556 그냥 깔끔하게 SBS와 혜경궁 김씨를 고소하세요 12 2018.07.22
1555 자영업자 카드 수수료 정부 대책 55 2018.07.22
1554 전설의 장례식 민폐 23 2018.07.22
1553 입주자 건의 사항 30 2018.07.22
1552 민소매 지효 12 2018.07.22
1551 공지영 김부선피셜 7 2018.07.22
1550 추미애 라니스터의 일갈 7 2018.07.22
1549 18년만에 최다 50 2018.07.22
1548 그알 방송 이후 아수라 재평가 54 2018.07.22
1547 탈원전 이후 한국전력 상황 94 2018.07.22
1546 역대급 임팩트였던 자연인 1회 23 2018.07.22
1545 국회의원의 자폭 13 2018.07.22
1544 스리랑카 청년들이 한국에 취업하기 위한 훈련 29 2018.07.22
1543 백종원식 된장 라면 34 2018.07.22
1542 뚫어져라 쳐다보는 남자 15 2018.07.22
1541 도덕 결벽증 환자 15 2018.07.22
1540 까다로운 미국 입국심사 33 2018.07.22
1539 이린이 급노화 20 2018.07.22
1538 비둘기와 간접 키스 24 2018.07.22
Board Pagination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112 Next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