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호롤 2018.01.23 16:20 (*.218.42.218)
    제목 잘못본줄 알았다...
    평양인줄 알았다...ㅋㅋ
  • 삼성카드 2018.01.23 16:40 (*.119.89.203)
    아워홈이나 cj등의 급식업체 다니는 사람들 말만 들어봐도 알 수가 있지.
    허공으로 뜬 돈들이 누가 주머니에 어떻게 흘러 들어가고, 왜 개선이 안되고 있는지.
  • 아사달 2018.01.23 16:50 (*.223.36.219)
    와.. 이게 나라냐
  • ㅋㅋㅋㅋㅋㅋ 2018.01.23 22:06 (*.70.59.226)
    저거 현대에서 하는건대...아워홈?시제이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 2018.01.23 22:14 (*.70.59.226)
    케터링 업체중에서 현대가 젤 쓰레기임.현대 계열사애 무임 승차해서 큰 회사라...밥이 좀....아워홈 씨제이 저렇게안나옴
    아직 가오픈 상태라서 일하는 찬모 세척할 사람들 아직 안들어온 상태라 일회 용기 사용중임
  • 11 2018.01.23 16:41 (*.171.52.206)
    진짜 죽을 맛이겠다.
  • 2018.01.23 16:45 (*.75.47.168)
    평창스럽네 ㅋㅋ
  • 0-3-18 2018.01.23 16:46 (*.192.6.114)
    이 나라도 참 싫다
  • ㅇㅇ 2018.01.23 17:03 (*.238.241.91)
    창렬하더라도 음식 수준이 높으면 그러려니 하겟는데

    음식 수준이 씹창이면 진짜 개망신 당한다... 저게 뭐하는 짓이냐 도대체
  • ㅇㅇ 2018.01.23 17:08 (*.36.142.13)
    이런거보다 예비군에서
    도시락 강매부터 고쳐라
  • ㅇㅇ 2018.01.23 18:22 (*.39.141.31)
    요새 강매 안하는데 차를 못가지고 들어가게 해서뭐 도시락 보관할데가 없음
  • 아재 2018.01.23 17:09 (*.94.41.89)
    이건 우리나라만 이런게 아냐, 지난 리우 올림픽 때 올림픽 파크 내에서 일한 적 있었는데, 거기도 현지식으로.. 구리게 나오는 건 마찬가지였고
    심지어 우리나라보다 비쌌다.. 더 문제는 외부 음식 반입 금지라. 몰래몰래 컵라면 반입해서 먹고 그랬는데, 암튼 뭐 그렇다고
  • ㅅㅂㄻ 2018.01.23 22:22 (*.208.126.16)
    평창 사냐?
  • ㅋㅋㅋ 2018.01.23 17:22 (*.87.200.154)
    누렁이밥이냐 ㅋㅋㅋ
  • 123 2018.01.23 17:26 (*.121.22.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0 2018.01.23 17:32 (*.82.18.183)
    평창 놈들 악을 쓰고 올림픽 개최하려던 이유가 이거냐?
    에라이 명박이 같은 놈들아
  • 1 2018.01.23 17:37 (*.209.62.180)
    저게 8천원 이라고요? 왠만한 공장 주위 한끼 5천원 한식당보다 심각하게 못하네요.
  • 1111 2018.01.23 17:59 (*.237.205.52)
    평창스럽네
  • ㅋㅌㅊㅋㅌㅊ 2018.01.23 18:09 (*.97.234.145)
    너 김창렬이냐 ㅋㅋㅋㅋ ㅋㅋㅋㅋ
  • 34 2018.01.23 18:12 (*.209.170.95)
    비주얼이 역에서주는 노숙자 무료급식이랑 비슷..
  • ㅂㅂㅂ 2018.01.23 18:13 (*.180.134.252)
    한솥 3천원대 도련님 도시락이 더 알차네;
    물론 국은 없지만 그거 감안해도 이거 뭐
  • zz 2018.01.23 18:22 (*.56.174.51)
    평창스럽네 ㅋㅋㅋ 3천원짜리 도시락보다 못하냐
  • ㅇㅇ 2018.01.23 18:23 (*.39.141.31)
    3000원이요? 너므 높게 잡으신거 아닌가요? 군대밥보다 못한수준인데
  • 헬조센 2018.01.23 18:38 (*.251.203.196)
    여윽시 실망시키지않는군 이래야 개한민국 답지^^
  • 젬수 2018.01.23 19:18 (*.38.8.249)
    개밥인데 이쁘게라도 담인주지
  • ㅇㅇ 2018.01.23 20:14 (*.33.165.186)
    우리나란 절대 안바뀜. 노무현이든 문재인이든 그 누가와도 절대 안바뀜. 이미 암처럼 썩어빠진 놈들이 곳곳에 포진해 있는데 어떻게 바뀐단 말이냐.
  • ㅇㅇ 2018.01.23 21:03 (*.197.183.85)
    맨날 욕하면서 먹는 우리회사 3500원짜리 밥도 저거보단 잘나온다
  • 너잡고뜬다 2018.01.23 21:34 (*.212.85.217)
    이런 18
  • -,.- 2018.01.23 22:27 (*.15.240.84)
    아워홈 배식 공장에 장기 출장 갔을때
    다이어트 시작해서 10킬로 뺐었다.

    안먹어도 안아까운 메뉴!
    문제는 아워홈이 아니라 회사가 식비를 대따 쪼금 책정한 곳이아닌가 싶다.
  • ㅇㄹ 2018.01.23 23:35 (*.70.47.157)
    한솥이랑 이삭토스트 계약 하면 안되나? ㅋㅋㅋ
  • 2018.01.24 01:20 (*.223.38.168)
    아워홈 미역국 레토르트 먹고 위염인지 장염인지로 개고생한적있어서
    아워홈 글자만 봐도 움찔움찔하네
  • ㅁㄴㅇ 2018.01.24 08:11 (*.92.4.53)
    평창렬 재앙정부
  • 8755 2018.01.24 09:12 (*.62.204.26)
    예비군식당이 더 혜자네 ㅋㅋ 거긴 6천원인데 ㅋㅋ
  • ㄱㄱ 2018.01.24 11:31 (*.243.13.80)
    너무 한거 아니냐 ㅡㅡ; 이 나라 잘 될 것 같더니만 왜 원래대로 돌아가는 중이냐? 너무 평창렬 아니냐 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826 늙병필들 학창시절 지겹게 받던 쪽지 29 2018.01.23
2825 마이클 조던 VS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17 2018.01.23
2824 운동 중인 설인아 42 2018.01.23
2823 대표팀 단복 결국 새로 제작 31 2018.01.23
2822 NBA에 온 걸 환영한다 21 2018.01.23
2821 슬기로운 깜빵생활 주인공의 과거 12 2018.01.23
2820 카메라에 싸인하는 정현 21 2018.01.23
» 평창 8천원짜리 식사 34 2018.01.23
2818 전국 노래자랑 필라테스 누나 10 2018.01.23
2817 뉴욕 타임스퀘어 상황 33 2018.01.23
2816 주차 두칸씩 먹어도 되는 아파트 33 2018.01.23
2815 유재석 라면 취향 31 2018.01.23
2814 응답하라 2002 38 2018.01.23
2813 송강호 영업하는 초난강 19 2018.01.23
2812 펜션 진상 손놈 33 2018.01.23
2811 동양인에게서 나오기 힘든 이목구비 24 2018.01.23
2810 건너가는 방법 7 2018.01.23
2809 조신 보수 화들짝 11 2018.01.23
2808 WWE 영혼의 라이벌 27 2018.01.23
2807 안현수 근황 25 2018.01.23
2806 동전을 악착같이 모은 이유 25 2018.01.23
2805 줄무늬 바지 설현 20 2018.01.23
2804 새로 시작하는 MBC 시사방송 진행자 33 2018.01.23
2803 00년생 혼혈돌 17 2018.01.23
2802 조선족 범죄에 대한 조선족의 생각 28 2018.01.23
2801 민정이 아직 안 죽었다 8 2018.01.23
2800 이 장면만 나오면 조건반사 26 2018.01.23
2799 성소의 유년시절 1 2018.01.23
2798 체중 실린 길로틴 초크 16 2018.01.23
2797 조코비치 농락하는 정현 35 2018.01.23
2796 들켜버린 본심 5 2018.01.23
2795 설화의 어필 10 2018.01.23
2794 처벌 받은 노인들 9 2018.01.23
2793 그 시절 먹어주던 패션 15 2018.01.23
2792 커피숍 알바 경쟁 12 2018.01.23
2791 서장훈 기습하는 유인영 6 2018.01.23
2790 연비 최악의 차 24 2018.01.23
2789 윤보미 옆태 5 2018.01.23
2788 한국 정부의 요청에 대한 중국 네티즌의 생각 33 2018.01.23
2787 고마운 안무 6 2018.01.23
Board Pagination Prev 1 ...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 160 Next
/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