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ㅌ123 2018.05.27 12:18 (*.199.79.92)
    칭찬받고 싶어서 한건가?

    목적을 모르겠네 ㅋㅋㅋ
  • 2018.05.27 12:23 (*.36.144.26)
    트럼프의 큰그림인거 같음.
    북한이 ㅈㄹ 하고 한국은 굽신굽신
    미국은 곤란 쩔쩔 이미지였는데
    갑자기 북한 곤란 난감
    한국은 꿔다놓은 보릿자류
    미국이 휘두르는 구도가 됨.
    그리고 어제 회담으로
    북한이 고개숙이고 엉덩이 들이밀 껀덕지가
    생겼고, 미국은 너그럽게 받아주는 입장이 됐음
    한국은 그냥 중간에서 촉매....
    아무리봐도 트럼프 큰그림임
  • dd 2018.05.27 12:38 (*.252.250.61)
    그런거 같네 갑자기 김정은한테 연락왔다는거보니까 ㅋㅋㅋ 쫄리긴 했나봐ㅋㅋㅋㅋㅋㅋ
  • ㄹㅇ 2018.05.27 13:26 (*.148.185.6)
    누가봐도 미국이 갑인 건 알고 북한이 쇼하는 건 알고 있지만 역시 모양새가 중요한 법이니까. 확실히 힘의 우위나 자세를 정리하고 가고 싶던 거겠지ㅋㅋ
  • 21 2018.05.27 14:55 (*.70.46.157)
    역시 첫댓 ㅂㅅ 법칙...
  • ㅇㅇ 2018.05.27 12:23 (*.47.37.91)
    김정은이 똥줄이 타기는 한가보다.
  • 흠...흠... 2018.05.27 12:27 (*.162.35.178)
    진심으로 바래보자
    종전협상 도장 찍는 순간

    내가 가지고 있는 주식 총액 최소 배는 뛴다

    그때 오피 한번 쏜다

    줄서라
  • ㅣㅣ 2018.05.27 12:28 (*.7.54.135)
    오피 거론하는거부터가
    그냥 씹새끼네ᆢ
  • ?? 2018.05.27 12:32 (*.106.191.194)
    장담하는데 종전 협정 한다고 니 주식 배로 못 뛴다

    경협주라고 해도 재료 노출로 그때부터 수직 낙하고 코스피 대형주라고 해도 찔끔 오른다

    어차피 코리아 디스카운트는 해소된지 좀 됐어

    한국 주식 사려던 외국인들이 전쟁날까봐 못 샀을 거 같냐?

    한국 시총 per 가 낮다고 저평가라고 우기는 존문가들 있는데 한국 시총 per 가 낮은 이유는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등등 경기민감주 때문이야

    미국이나 유럽 일본에서도 경기민감 대형주는 per 가 원래 낮다
  • 흠...흠... 2018.05.27 12:34 (*.162.35.178)
    내기 하자
  • ㄷㅊ 2018.05.27 21:39 (*.45.64.185)
    뭘안다고씨부리긴
  • ㅎㅎ 2018.05.27 14:40 (*.62.162.217)
    줄섰습니다. 잊지말고 쏴주세요
  • 죠스케 2018.05.27 15:45 (*.164.81.17)

    섰습니다..
    싸게 해주세요
  • 닝퐈~ 2018.05.27 20:07 (*.178.132.202)
    닝퐈~입니다
  • 한강뷰 2018.05.28 09:42 (*.7.59.109)
    한강뷰 줄섰어요
  • 2018.05.27 12:27 (*.7.54.135)
    문 : 동생 왜그랬어 이번에 트형이 좀 빡쳤나본데?
    김 : 하...행님 아 그니까요 아...진짜 저렇게 나올줄은 아...어쩌죠?
    문 : 좀만 더 굽히고 가보자 내가 정상회담 내용을 오늘 발표하고 트형한테 함 말해볼께
    김 : 아 행님 죄송합니다 이렇게 나올줄은 몰랐네요
    문 : 풍계리 하나 확실하게 주고 북미정상 함 가즈아
    김 : 행님 감사합니다 행님

    뇌피셜ᆢ
  • 지나가던 개 2018.05.27 12:30 (*.36.144.26)
    푸하하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크게 웃습니다.
  • 홍아베 2018.05.27 12:32 (*.21.26.163)
    아..럼프 이XX..그냥 하던데로 하지..X된네. 뭐라고 하지.....
  • 상위 4프로 2018.05.27 12:31 (*.62.169.244)
    언론들한테 말안하고 만나서 개삐젔던데... ㅋㅋ
  • 답답 2018.05.27 12:31 (*.212.73.152)
    아니 그래서 cvid하냐고 안하냐고 말돌리지 말고 딱 말해
  • 2018.05.27 12:35 (*.36.144.26)
    미귝에셔 말하눈 쒸부이아이뒤눈 일단 크게 신경쓰지
    마쉬고 대화를 만들어 가눈 방법을 같이 고민해 보쉬죠!
    라고 했을듯
  • 정답은 2018.05.27 12:35 (*.106.191.194)
    미국이 하는 거 봐서

    아무리 무슨 쇼를 해도 북한 정권의 본질은 변하지 않고 미국과 한국은 지속적으로 정권이 바뀜

    독일처럼 한쪽 정권이 무너지는 통일이 아닌 이상 지금 구도에서 맨날 이벤트 벌여봐야 일시적임

    또 이러다가 배알 꼴리면 트집 잡아서 회담 취소하고 계약 파기하고 이럴 거 모르는 흑우 없제?
  • -,.- 2018.05.27 15:53 (*.15.240.84)
    북미간 거래 내용에 무슨말을 하나?
    주변에서 낄때 안낄때 구분 못한단 얘기 듣고 살듯.
  • 2018.05.27 12:35 (*.155.197.19)
    근데 좀 다른얘기긴한데.. 트럼프랑 미국 방산업체들이랑 얘기는된건가?
    트럼프가 정말로 한반도의 평화라는 순수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렇게 유화적인 태도로 나올수 있다는게 의문이라서말야..

    솔직히 미국 방산업체들은 세계의 여러 분쟁지역이 자신들의 수익모델일텐데 한반도를 평화지대로 만든다면 수익을 그만큼 포기한다는얘긴데..
    트럼프랑 교감이 아예 없진 않을테고... 만약 방산업체들이 묵인한다면 어차피 트럼프 또한 8년짜리 권력이니 그때까지만 참고 더 큰 분쟁을 준비하자는
    계산이 있는건지도 모르겟고...
  • 정답은 2018.05.27 12:36 (*.106.191.194)
    제발 모든 걸 음모론으로 보지 좀 마라
  • 2018.05.27 12:40 (*.155.197.19)
    니가 몰라서 답변 못하는 부분을 음모론으로 치부하지좀마라..
  • ㅁㅁㅁ 2018.05.27 15:57 (*.112.60.131)
    방산업체 매출액 시총 모두 월마트보다 작다..
    걍 북한에 월마트 낼려고 저런다고 생각해
  • 2018.05.27 20:30 (*.62.216.188)
    방산업체 네오콘 라인이 볼턴임.
    그 볼턴한테 얼마전 아양방구떤게 나국썅임
    토람푸랑 네오콘은 상충하는것임
  • ㅂㅅ 2018.05.27 12:39 (*.111.24.42)
    종전하겠다는데 안보장사하겠다고 태영호 인터뷰하고 볼턴 찾아가서 리비아식 지지하고 이게 어깃장이지
    볼턴한테 우기는게 정은이 죽입시다인데 누가 자기죽인다는데 콜을 외치겠니
    그러니 트럼프도 볼턴 불러놓고 리비아식이 아님을 못박았을까
  • 2018.05.27 13:22 (*.210.63.64)
    종전할거니까 군대도 국정원도 다해체하자 그래랔ㅋㅋ

    태영호는 왜걸고넘어지냐
  • ㄲㅈ 2018.05.27 13:30 (*.230.93.52)
    애시당초 나좀 죽여줍쇼 한거는 니네 장군님임
  • ㅋㅋ 2018.05.27 12:40 (*.104.65.19)
    시짖빙-김젖응 블러핑 실패.
    앞으로 미국한테 바짝 엎드려 기면서 북미회담 성사되면 한국은 그냥 패싱될듯.
  • 바우와우 2018.05.27 12:50 (*.149.147.11)
    상관없잖아. 우리는 그 순간 가져올건 다 가져온건디
  • ㅇㅇ 2018.05.27 13:20 (*.219.103.159)
    그래서 결과는 모지?
  • ㅁㄴㅁ 2018.05.27 15:07 (*.180.134.252)
    결과는 나와봐야 알지.
    결과는 미국이 일단 나서야 나오는거니까.
  • 울버린 2018.05.27 13:41 (*.62.202.155)
    미국 입장에서는 북미협상조차도 중국을 견제하기 위한 과정으로 쓰고있지 않을까 생각해봄.

    트럼프가 북중 2차 비밀회담을 상당히 신경쓰는 모습이던데, 이쪽(한미)도 북한과 비밀회담을 할 수 있는 관계인것을 중국쪽에 과시하고 싶었을듯. 이와중 중국쪽에도 밀당을 걸고싶은 북한의 니즈와도 맞아떨어지고
  • ㄴㅇㄹㄴ 2018.05.27 15:19 (*.125.49.93)
    그놈의 완전한 비핵화 의지 시이발 ㅋㅋ
  • corvo 2018.05.27 15:30 (*.39.199.149)
    통일은 바라지 않는다. 다만 스포츠마니아로서 마식령스키장에서 스키 타고, 평양 마라톤 대회에 나가보고 싶다.
  • -,.- 2018.05.27 15:54 (*.15.240.84)
    세명이서 짜고 친 판이 아닐까 의심이 들기 시작함.

    잘되기만 하면 상관없지만 ㅋㅋㅋ
  • c 2018.05.27 15:58 (*.52.125.80)
    회담을 해 따~ 우리가 뫈 놔~
  • 아느루라 2018.05.27 16:03 (*.223.15.189)
    뇌피셜
    김정은과의 적대 관계에있는 북한 엘리트 지도부층이 독단적으로 발표
    따라서 현재 김정은은 허수아비
    트럼프 내용 전달 받고 북한사정 알겠으니 회담 하자
    김정은 문재인과 만나서 상황 전달
    조만간 북한에서 내부적으로 뭔일 날거 같음(김정은 암살 혹은 구데타 및 망명)
  • 에휴 2018.05.27 17:38 (*.231.72.69)
    지랄도 작작해라
  • 핫라인 2018.05.27 17:59 (*.152.64.133)
    재인이 형 전화 받을 수 있지? 형 좀 만나 이번엔 정숙이 누나 빼고 만나자 내가 여정이 데리고 나가서 먼저 기다리고 있을게
  • 아라라 2018.05.27 18:14 (*.62.216.242)
    제발 나 경협주로 다 갈아탔다구
  • 철이 2018.05.27 21:37 (*.100.42.6)
    ㅋㅋ 저번주에 나는 미리 사놨지롱
  • ㅋㅋㅋ 2018.05.27 19:19 (*.10.197.91)
    저런걸 왜하지??
    간절히 기다리면 우주가 알아서 해줄텐데?? ㅎㅎㅎ
  • ㅁㄴㅇ 2018.05.27 20:47 (*.152.167.41)
    김정은이는 북에 단도리 잘 한건가...자유민주주의 국가인 한국의 대통령이 저렇게 만나도 야당에서 ㄱ ㅐㅈㄹ 발광을 하는데
    북에서 반대세력이 없을수가 없을거같은데 ㅋㅋ
    우리야 반대해봤자 그냥 반대하는색히들 이지만 저긴 반대하면 죽는거잖음
    반대하는애가 안죽으면 정은이가 뒤지는거고
  • 글쓴이 2018.05.27 21:03 (*.65.169.149)
    야이 문재인 개색히야 남북미 역사상 약속만 수십번 했다, 그리고 다 개판났지, 이씹색히 진짜 치매 왔나
  • ㅇㅇ 2018.05.27 21:19 (*.13.68.211)
    하라보지 부들부들ㅋㅋㅋㅋ
  • ㅇㅇ 2018.05.27 23:20 (*.58.231.70)
    ㅋㅋㅋ 냉면 처먹고 봄이 왔네~ 이 지랄하다가 뒤통수 맞은게 한달이나 됐냐?
    젋은 새끼가 치매가 있으니 참
  • 12345 2018.05.28 09:07 (*.222.76.123)
    아휴 아재요 기사좀 보쇼 오늘자 기사니까 내가 링크는 안걸어드려요
  • 브로콜리 2018.05.27 21:28 (*.112.70.93)
    음...판문점이 부동산 중개소가 되어 가는군...

    뭐 평화가 오면 좋겠지만...

    그래도 방심하지는 맙시다..

    지금 답답하고 정신차려서 바뀌어야 되는건 미국도 한국도 아닌..

    중국과 북한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310 유아 물병 따주는 비니 7 2018.06.24
4309 노하우가 쌓여있는 분 19 2018.06.24
4308 모모의 마약 베개 13 2018.06.24
4307 4년 전 경우의 수 15 2018.06.24
4306 러시아 여자와 결혼하기 위한 조건 15 2018.06.24
4305 닭꼬치 하나에 만원 28 2018.06.24
4304 다한증 김준현의 극한 정글 도전기 31 2018.06.24
4303 허무하게 날린 결정적 찬스 85 2018.06.24
4302 혁오 모르는 박준형 몰카 15 2018.06.24
4301 사회생활 만랩 15 2018.06.24
4300 일부러 맛 없게 먹는 이유 11 2018.06.24
4299 샤프로 그리는 황금손 28 2018.06.24
4298 일본 방송에 공개된 메시 집 8 2018.06.24
4297 김종필 생전 문재인 평가 48 2018.06.24
4296 일본인이 생각하는 남북미 관계 최상의 시나리오 25 2018.06.24
4295 여경 윤태진 14 2018.06.24
4294 정치인 사시 통과 나이 50 2018.06.24
4293 김진규의 2006년 월드컵 썰 8 2018.06.24
4292 리트리버의 성질머리 42 2018.06.24
4291 모모의 한글 나이 14 2018.06.24
4290 지리는 도전 14 2018.06.24
4289 해피투게더 화제의 음식 28 2018.06.24
4288 이슬람 여성들이 입는 옷 34 2018.06.24
4287 하얀 드레스유 10 2018.06.24
4286 졌잘싸 추격골 70 2018.06.24
4285 24살의 애교를 받아라 12 2018.06.24
4284 후배들의 마지막 훈련을 바라보는 박지성 21 2018.06.24
4283 인간 구찌에서 인간 샤넬로 진화 14 2018.06.24
4282 멕시코 응원해도 매국노가 아닌 이유 16 2018.06.24
4281 손나 닮은 치어리더 17 2018.06.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7 Next
/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