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311188_74796_4734.png 나혼자산다 암흑기

article.jpg 나혼자산다 암흑기

 



thumb.png 나혼자산다 암흑기


  • 2017.12.18 13:47 (*.184.140.176)
    요즘인기가 많아서 상대적으로 그렇게 보이긴 하는것 같은데 나는 김반장빼고 저때가 좋았다.
  • 국쥬 2017.12.18 14:48 (*.166.234.30)
    시청률 개폭망 시절임... 김용건이 제일 웃기던 시절....
  • ㅇㅇ 2017.12.18 22:37 (*.103.67.219)
    그러냐 난 저떄 안봣어
  • 이명박 2017.12.18 22:58 (*.105.86.58)
    지금은 예능 전체에서 1위.
    저때는 난 본 적도 없음.
  • ... 2017.12.18 23:05 (*.211.14.169)
    이국주 김영철에서 게임오버지 .니가 특이한거.
  • 2017.12.18 14:00 (*.62.11.169)
    성장기라고 봐야죠
  • 굽주 2017.12.18 14:14 (*.223.34.85)
    남자는 허리허뤼
  • 42 2017.12.18 14:15 (*.37.192.232)
    난 김반장 재밋던데
  • ㅇㅇ 2017.12.18 14:28 (*.39.131.1)
    저때도 나름 재밌었음
    다만 저때는 지금만큼 출연자들끼리 사적으로도 친하다는 느낌이 없었지
    지금은 출연자들끼리 케미가 너무 좋아서 더 재밋어 진거지
  • ㄷㅈㄹ 2017.12.18 14:30 (*.41.79.101)
    저때도 나름 좋았는데.. 김동완 일본편은 아직 기억나고
  • 첫댓쓴놈 2017.12.18 22:59 (*.237.92.182)
    음... 맞아요 저떄야 말로 진정한 나혼자산다의 취지였던것 같음. 혼자 자전거 여행가고 영어배우고 연기배우고
  • ㅓㅓ 2017.12.18 14:46 (*.211.43.155)
    국자이크 어딧녀
  • ㄹㅇ 2017.12.18 14:55 (*.121.133.106)
    김반장 괜찮았는데 김용건이 진짜 ㄴ잼이었지
  • 2017.12.18 15:37 (*.46.191.241)
    한채아..ㄷㄷ
  • 2017.12.18 15:53 (*.223.45.41)
    김용건만 안나어면돼
  • ㅇㅇ 2017.12.18 16:14 (*.106.108.49)
    지금이 출연자들끼리 케미가 있어서 더 재밌어진거지 저때도 괜찮았어
  • 동완이 빼라 2017.12.18 17:55 (*.97.232.30)
    김동완은 재밌었다. 나이먹고 제대로 살고 있었고
  • 나미 2017.12.18 17:59 (*.151.124.59)
    국자이크 안하냐
  • 13131 2017.12.18 20:20 (*.34.166.222)
    전현무혼자 애쓰던때였지. 죄다 노잼의 끝판이였지.
  • ㅋㅋ 2017.12.18 20:27 (*.37.92.6)
    저때는 원래 취지에 맞는 프로였고..지금은 사실 나혼자 산다라는 제목이 무의미 하지.. 3얼과 2 개그우먼..뭐 이런 느낌이지..
  • ㅇㅇ 2017.12.18 21:52 (*.155.220.163)
    ㄹㅇ인정 그때는 진짜 옥탑에 육중한 사는 모습 김광규 사는모습 김용건 어르신 혼자사는 모습 정말 취지에 맞았고 지금은 무도처럼 캐릭터 잡고 상황극을 만드는 예능이 됐지
  • U 2017.12.18 22:44 (*.128.215.34)
    그건 어쩔수없음
    계속 같은 패턴만 보여주면 시청자들은 질리게 되어있음

    사실 지금도 단체여행가는거 빼고는 저때랑 에피소드 자체는 별반 다를게 없음
    바뀐건 현장토크가 활성화 되어있다는점
    같이 깔깔거리고 토크 얹고 하면서 몰입도도 더 높아지고 더 재밌게됨
  • ㅇㅇ 2017.12.18 22:56 (*.35.15.102)
    엥 나는 김동완 노잼이였었는뎅
  • 123 2017.12.19 10:30 (*.121.22.47)
    진짜 김동완 김반장 김영철 개노잼
    한채아도 이쁘니까 본거지 노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236 대륙 부자의 맞선 41 2017.12.18
2235 토마토 먹을 때 꿀팁 66 2017.12.18
2234 한국 생활의 장점 84 2017.12.18
2233 남쪽 바다 해장국 35 2017.12.18
2232 최전방 생활관 수준 41 2017.12.18
2231 새벽마다 걸려오는 의문의 전화 15 2017.12.18
2230 선배가 먼저하면 큰일나니? 48 2017.12.18
2229 나라별 길거리 음식 20 2017.12.18
2228 파리채 블로킹 18 2017.12.18
2227 확 달라진 아린이 13 2017.12.18
2226 신개념 주방 24 2017.12.18
2225 한 달 주차비만 140만원이라는 동네 27 2017.12.18
2224 아마존 강에서 촬영한 아나콘다 29 2017.12.18
2223 일본 대표팀 감독 경질설이 나오는 이유 30 2017.12.18
2222 김희철 원맨쇼 5 2017.12.18
2221 30대 여성을 사랑하는 48살 남성 48 2017.12.18
2220 성균관대학 최장기 모델 17 2017.12.18
2219 태국이 발전에 실패한 이유 49 2017.12.18
2218 02~03년 중고생 패션 42 2017.12.18
2217 쌍자음이 어려운 외국인 34 2017.12.18
2216 짠돌이 김생민의 현재 자산 25 2017.12.18
2215 아재들이 뽑은 추억의 게임 96 2017.12.18
2214 고든 램지의 드립 16 2017.12.18
2213 싸이코패스식 패트병 버리기 20 2017.12.18
2212 구구절절한 해명 64 2017.12.18
2211 몸매만큼은 끝판왕 42 2017.12.18
2210 계약 만료에도 못 나간다는 한강 편의점 32 2017.12.18
2209 바닷 속에서 상어 만났던 해양탐험가 19 2017.12.18
2208 손나 + 쯔위 느낌 19 2017.12.18
2207 남자는 힘 42 2017.12.18
» 나 혼자 산다 암흑기 24 2017.12.18
2205 춤 연습 중 심령 현상 9 2017.12.18
2204 곧 41세 은지원 17 2017.12.18
2203 24사단 전역했다는 분 22 2017.12.18
2202 진기명기 슛 14 2017.12.18
2201 리더의 자격? 18 2017.12.18
2200 38세 임수정 16 2017.12.18
2199 하여간 요즘 젊은 것들은 61 2017.12.18
2198 우에하라 은퇴 17 2017.12.18
2197 퀵소희 비기닝 23 2017.12.18
Board Pagination Prev 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 151 Next
/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