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6cc02b324c84310db1811ac0fabdfa6.gif 


  • 흠냐 2017.10.22 22:24 (*.234.251.17)
    왜그러니 정말
  • ㅇ? 2017.10.23 00:46 (*.62.172.72)
    근데 이 짤은
    운전자 잘못이 좀 있는데
    과실 뭐나왔나?
  • 개C발년인가 2017.10.23 02:39 (*.214.80.108)
    ?? 운전자 잘못이 있다고?? 잘못봣나??
  • 42 2017.10.23 02:46 (*.48.24.160)
    당연히 운전자 과실있지.
  • 독사 2017.10.23 11:17 (*.161.112.18)
    30km도로에서 30으로 달리면서 충분히 피하고 브레이크도 밟았구만 뭔과실? 법으로는 있지만 실제는 없다고 본다.
  • 2017.10.23 09:18 (*.9.250.168)
    인간이 미친새끼긴 하지만
    운전자도 무조건 과실나옴...
  • ㅂㅅ? 2017.10.23 10:24 (*.33.180.104)
    과실이야 나오겠지 근데 운전자 잘못이 있다고?
    먼 정신나간소리여
  • 0ㅌ 2017.10.23 10:50 (*.46.244.114)
    면허 안땄냐 방어운전 모르냐

    애가 미리 뛸라고 시동걸고 있구만
  • ㅋㅋ 2017.10.23 11:02 (*.62.179.240)
    똑같은 일 당해봤으면 좋겠다ㅋ
    방어 얼마라 잘하나 보고싶다ㅋㅋ
  • . 2017.10.23 14:03 (*.7.248.53)
    근데 운전 20년 경력 아재로서 말해주지만 저정도는 운전자가 방어운전 해야함.
    저런 도로에선 급가속도 안됨. 속도계보니까 상당히 급가속을 하네...
    최고속도도 속도지만 급가속을 하면 안되지.
    서행하고 항상 옆 보행자들 주시해야함.
  • 독사 2017.10.23 14:23 (*.161.112.18)
    욕하기 싫은데... 너 정말 병신같다.

    속도계(?) 어디에 급가속이 있냐?
  • 제이엠 2017.10.23 16:52 (*.251.240.21)
    32km에서 33km 된걸로 급가속 한다고 보나봄.
    결론은 그냥 씹빠가 시각장애.
  • 한심한놈들 2017.10.23 23:15 (*.202.9.183)
    이런 새끼들은 진짜 운전안해본 새끼들이다.
    블박 상으로 저정도 속도는 진짜 준수한 속도다.
    저거보다 더 속도 안내서 가면 뒤에서 개지랄 할껄? 왜이렇게 안가냐고.
    너 운전하면 전번불러봐. 내가 똑같은 상황에서 뛰어들어볼께 피해봐.
    아가리도 적당히 털어야지. 뭘 좀 알고 털던가.
  • 5465 2017.10.29 11:25 (*.108.97.200)
    뇌가 있으면 생각을 하던가
  • 억울하지만 2017.10.23 08:24 (*.95.14.36)
    당연히 운전자 과실 나오지.. 아마 6 이상 나올거 같은데..
  • 2017.10.22 22:25 (*.71.241.86)
    와 ㅆㅂ 못 배워먹은 x같으니
  • ㅇㅇ 2017.10.22 22:27 (*.133.150.49)
    크게 다쳐봐야 정신차리지 미친년..
  • x123 2017.10.22 22:31 (*.185.154.140)
    여자들이 길을 건널 때 차가 오는 쪽을 보지 않는 이유
    '차 오는걸 보면 무서우니까'
  • ㅇㅇㄴ 2017.10.22 22:33 (*.223.5.6)
    차 오는지 안오는지가 별로 중요하지 않은가봐 신기방기
  • 3 2017.10.22 22:55 (*.241.19.215)
    오 정말 그러더라
    왼쪽을 안보고 오른쪽을 보고가더라
    왼쪽은 몸뚱아리가 좀 단단한가봐
  • ㅁㄴㅇ 2017.10.23 00:01 (*.58.231.70)
    그냥 어떤 상황에서라도 차가 멈출수있다고 생각하나봐
    얼마전에 판에 남친이 뛰어드는 고라니를 발견했는데 그냥 치고갔다 일부러 한거같아 인성이 의심된다는 글 올라왔더라
    자동차 운전하는게 카트라이더인줄 아나봄
    심지어 그년은 운전면허도 없어..
  • ㅇㅇ 2017.10.23 09:05 (*.214.150.55)
    건너기 전에 왼쪽 먼저 확인
    차가 없거나 멀리 있으니
    이제 오른쪽을 확인하면서 이동
    이런 메커니즘임 ㅋㅋ
  • 12 2017.10.23 12:04 (*.76.159.71)
    이런 말도 나오던데 왼쪽 보고 운전자랑 눈 마주치면 쪽팔리고 자존심상해서 안본다함
  • ㅇㅇ 2017.10.22 23:57 (*.111.13.137)
    존나 답답함 누나랑 여친이랑 건널때 앞만보고 감...미쳤음 내가 맨날 좌우 한번 더 살피라고 함 내일모레 서른인데 이걸 지금도 말해줘야함?
  • ㅇㅇ 2017.10.23 13:27 (*.206.10.159)
    계속 말해줘라 너님 가족인데 누가 챙기리오
  • 장기렌트카 2017.10.22 22:34 (*.166.234.30)
    어맛
  • dd 2017.10.22 22:38 (*.147.138.235)
    저거 빨간차에 가족이 기다리고있어서 간거아냐? 뭐..잘모르겠지만 그와중에 빨간차 역주행 정차 ㅋㅋㅋ
  • ㅇㅇ 2017.10.22 23:02 (*.225.249.162)
    진짜 내 여자친구랑 내 주변 여자사람들 보면 답답한게
    왼쪽 한번 보고 한~~참 있다가 오른쪽 한번 보고 막 뛰어들어..
    그냥 아파트 단지내에서 갈때도 차 들어오는거 보고 차가 저~~ 멀리 있고 천천히 오고있으면 얼릉 건넌다 쳐도, 지하주차장에서 차올라오는데 거리나 속도로 봤을때 누가봐도 차먼저 보내는게 낫겠다 싶은데 그냥 막 건넘.. 지들이 빨리 건너면 된다고 생각하나벼..
  • 2017.10.22 23:08 (*.18.64.133)
    저런 유형은 애들이 특히 잘 함.

    그래서 초당학교 근처나 골목에서는 진짜 조심해야함.
  • 11 2017.10.22 23:10 (*.84.178.195)
    아니 솔직히 차 오는지 고개라도 까딱해서 확인하고 뛰어야 될거아냐?
    무슨 깡이지 도대체;
  • 나도앎 2017.10.22 23:12 (*.150.142.52)
    어릴땐 그냥 확률에 맡기고 차오는지 안 보고 뛰는 경우가 있음
    나도 초등학교 저학년때 한번 그랬다가 거의 차에 치일뻔했다
    어릴땐 그냥 이성적인 사고가 안돼
    이성보다 감정과 상상이 앞설 때임..
    그냥 말로만 교육하면 안되고 진짜 죶된다는걸 인지시켜줄 뭔가가 필요함
  • 131313 2017.10.22 23:17 (*.27.106.24)
    만화의 주인공인 것처럼 안치이겠지, 치여도 안다치겠지와 같은 자기중심성 + 멍청함 때문으로 보인다...
  • ㅇㅇ 2017.10.22 23:34 (*.73.118.247)
    답이없네... 저건 진짜 부모가 대의를 위해 집가서 혼내야한다..
  • 뉴질랜더 아재 2017.10.22 23:36 (*.168.113.137)
    우핸들 국가 다녀온 사람들 저런 실수한다
    그러니 형들도 운전할때 조심해
  • ㅁㅁ 2017.10.22 23:37 (*.171.84.71)
    제발 혼자 죽자
  • 아아 2017.10.23 00:20 (*.36.136.36)
    여자 90프로가 저런다. 애들 교육 잘시켜라.
  • ㅁㄴ 2017.10.23 00:32 (*.216.145.68)
    중국이었으면 자해공갈단으로 의심했을 수준의 질주네
  • 현직자해공갈단 2017.10.23 01:24 (*.36.135.27)
    자해공갈단 막내네
  • 1111 2017.10.23 04:59 (*.190.27.203)
    어릴떈 사람과 고라니의 차이가 거의 없다고 보면됨.

    이래서 교육이 중요하지.
  • 111223 2017.10.23 09:40 (*.223.114.189)
    왜 왼쪽을 안보냐 ㅋ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ㄴㅇㅁ 2017.10.23 13:23 (*.87.200.154)
    쪽팔려서래
    차는 알아서 피해가겠지~라고 생각하는데 무단횡단 하는 자신은 쪽팔리기 때문에 자동차나 남들 얼굴 안쳐다보고 뛴다고 함
  • ㅇㄱㄹㅇ 2017.10.23 09:47 (*.7.18.242)
    깜빡이 좀 키고 들어와라 시발년아
  • 2017.10.23 11:56 (*.112.79.26)
    이거 자동차 과실이 8 나와서 차주가억울해서 올린 거다
  • 1212112 2017.10.23 11:57 (*.147.12.2)
    어린애 같은데 ....휴우증 없길....
  • 12 2017.10.23 12:05 (*.76.159.71)
    운저자 멘탈 나간게 더걱정스러움
  • 2017.10.23 17:38 (*.118.11.98)
    블박 영상만 나오면 아주 다들 전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34 2017.10.23 18:04 (*.85.198.142)
    결과를 말해주자면 결국 차주가 저 고라니년한테 치료비 다줬다. 즉 보험으로 대인처리 했어.
  • 11 2017.10.23 22:50 (*.84.178.195)
    왜?
  • ㅇㄱㄹㅇ 2017.10.24 01:32 (*.155.197.61)
    제발 부탁인데 좌우 살피고 무단횡단했으면 좋겟다
  • ㄲㄲ 2017.10.24 05:35 (*.207.169.130)
    반대차선 비상등켜고 있는 빨간차로 가려고했던거같은디
    그부모의 그딸래미구만
  • 팩트마이너 2017.10.24 09:24 (*.176.102.43)
    역방향으로 비상깜빡이를 켠 이상한 빨간차(시선집중1) 때문에 회색차가 중앙선을 넘었고(시선집중2), 다음에 오는 검정차도 중앙성을 넘을 것만 같아(시선집중3) 운전자는 그보다 먼저 지나려 가속하였다. 이 문제에 집중하느라 무단횡단자에 대한 예의주시를 놓침. 이런 무단횡단을 예상하기란 정말 쉽지않다. 법을 떠나 빨간차가 민폐. 만약 딸이라면 자신의 무지로 자기 가족을 죽일뻔 한거임. 다행히 무단횡단자는 큰 부상은 아닐듯.
  • 1 2017.10.24 13:05 (*.134.114.52)
    상황 설명은 이 댓글이 거의 정확한거 같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249 부러운 페이커 17 2017.10.22
2248 전소민 미친 드립 23 2017.10.22
» 무단횡단 사고 52 2017.10.22
2246 맴민아 드레스핏 5 2017.10.22
2245 K리그식 수비 35 2017.10.22
2244 패션쇼 관람 중인 보나 19 2017.10.22
2243 길냥이가 찾아준 도난 오토바이 21 2017.10.22
2242 손나은 허리 23 2017.10.22
2241 밥 먹던 숟가락으로 이마 맞았어요 103 2017.10.22
2240 아직 살아있는 빅뱅 25 2017.10.22
2239 가장 낮은 곳에서 절정을 이룬 여성 12 2017.10.22
2238 하연수랑 헤어지기 위한 첫사랑의 노력 21 2017.10.22
2237 사랑이 샘솟는 여친룩 16 2017.10.22
2236 무언가에 부딪힌 보미 13 2017.10.22
2235 나잡아 봐라 3 2017.10.22
2234 민아 친언니 린아 9 2017.10.22
2233 요즘 여중 여고 책상 45 2017.10.22
2232 금발의 서지수 2 2017.10.22
2231 군대는 각이 생명 19 2017.10.22
2230 유재석 등짝 7 2017.10.22
2229 꼭 필요한 입마개 21 2017.10.22
2228 줄넘기 하는 신수지 8 2017.10.22
2227 울컥한 중학생 25 2017.10.22
2226 소유 먹방 3 2017.10.22
2225 멍게 장인 18 2017.10.22
2224 과한 뽕 3 2017.10.22
2223 레고가 90년대 위기를 극복한 방법 14 2017.10.22
2222 라인이 예술이구만 6 2017.10.22
2221 남자친구가 월드시리즈 진출하자 신난 여자친구 22 2017.10.22
2220 무서운 사고 25 2017.10.22
2219 동물 농락 11 2017.10.22
2218 수영복 입은 유라 9 2017.10.22
2217 기분 좋아지는 당근 수확 9 2017.10.22
2216 달샤벳 전 멤버 지율 2 2017.10.22
2215 전국 노래자랑 광란의 무대 18 2017.10.22
2214 성진국 공중파 드라마 8 2017.10.22
2213 최시원 때문에 억울한 견주 32 2017.10.22
2212 혜미의 볼륨감 4 2017.10.22
2211 택시가 거기서 왜 나와? 31 2017.10.22
2210 예원이 무브먼트 9 2017.10.22
Board Pagination Prev 1 ...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 155 Next
/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