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게이밍 노트북 2018.07.22 02:01 (*.166.234.30)
    극혐
  • 1123 2018.07.22 02:23 (*.98.193.16)
    비둘기랑 모기좀 지구에서 박멸시킴 안되나??
    생태계에 영향을 주나??
  • 2018.07.22 02:35 (*.196.13.131)
    모기는 생각보다 안준대더라
  • ㅇㅇㅇㅇ 2018.07.22 05:29 (*.108.163.142)
    저런식이라면 조류독감이 인간에게 옮을수도 잇을듯
  • 모든건 소중해 2018.07.22 07:30 (*.155.45.222)
    파리 ㅂㅏ퀴벌레가 지구상에 사라지면 생태계혼란 온다는 글 본적있는데 아직 지구상에 밝혀지지않은 곤충들도 많고 모기도 영향없다쳐도 실제로 없어지면 큰일날 수도 있을듯
  • 독사 2018.07.22 09:25 (*.23.171.249)
    다 먹고 사는 생물들인데.. 오로지 자기 관점에서 극혐. 박멸. 조류독감 옮을까 걱정...

    그런 개새끼들이 집에 개새끼를 키우고 살더라. 오로지 지가 기르는 개새끼만 소중하고 이웃이건 뭐건 다 박멸 대상이라 여기지.
  • 상병신의 표본 2018.07.22 10:15 (*.7.19.96)
    해를 끼치니까 그렇지 병신아 모기 바퀴벌레 파리 얘네들이 해를 끼치지 않으면 굳이 왜 박멸하려 들겠냐? 방아깨비, 귀뚜라미, 잠자리, 딱정벌레 박멸하자는 소리 들어봤냐?

    바퀴벌레 모기 하수구에 사는 쥐새끼한테 뜯겨서 듣도 보도 못한 병에 걸려봐야 씨를 말려버리잔 소리가 나올래?

    당연히 인간에게 해를 끼치면 박멸대상아니냐?

    뭔 좃같은 논리로 자기 관점이녜 뭐녜 개소리를 씨부려 싸고 앉았냐
  • 독사 2018.07.22 10:40 (*.23.171.249)
    해는 사람만큼 해가되는 생물이 없단다. 그런 것에 대한 스스로의 쪽팔림을 모르는 사람을 개만도 못한 새끼라 칭하고, 너는 그런 부륜가 보다.
  • ㅇㅇ 2018.07.22 10:53 (*.238.241.91)
    그래서 사람한테 해가되는 새끼들은 차마 동족이라 박멸은 못시키고 범죄자로 분류하고 격리 시키잖아. 뭐 생태계랑 지구 자체에 해가 된다고? 그렇게 생각하면 너혼자 목매달아서 지구에 피해 좀 줄여주든가
  • 독사 2018.07.22 14:51 (*.23.171.249)
    생태계랑 지구 자체에 해가된다는 말은 안적었는데. 니 평소 생각에 그런 생각이 있기는 있나보구나. 즉, 그 생각은 니가 하는 생각.

    내 생각은 해라는 말의 측면이 나라는 존재로 부터 시작된 지극히 이기적인 생각일 뿐이라는 점이다. 니가 내가 하는 말이 이해가 될 때 즈음의 너는 살아 있을까?. 아니면.... 아무도 모르는 골방에서 썩어가고 있을까? 답은 니 안에 있다. 잘 생각해봐.
  • ㅇㅇ 2018.07.22 11:46 (*.7.15.80)
    해로운 사람새끼님 자살 좀
  • 독사 2018.07.22 14:52 (*.23.171.249)
    나는 적어도 내 주변 사람에게 내가 해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는 사람이란다. 너처럼 아무한테나 자살을 하라는 병신들한테 관심도 별로 없고.
  • ㅇㅇ 2018.07.22 12:03 (*.240.30.24)
    ㅋㅋㅋ 해충의 정의가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곤충인데 사람이 누구에게 해가 된다는거냐
    지구도 동물도 결국 사람을 위해 존재하는 도구일 뿐이다
  • 독사 2018.07.22 14:54 (*.23.171.249)
    그게 사람이 그 자신의 관점에서 세상을 보는 것 아니겠니? 아무리 미물이라도 세상의 중심. 즉, 주인공은 자신이라는 점. 그런 존재들 속에 너도 존재하고, 니 인생에서는 니가 주인공이겠지?만........

    수억년의 자연사에서 넌 그저 스쳐지나는 미물일 뿐 아무것도 아니란다.
  • ㅋㅋㅋㅋ 2018.07.22 12:02 (*.126.128.30)
    닉 인증
  • zz 2018.07.22 12:46 (*.117.43.7)
    그래그래.. 암세포도 생명이지 암~
  • ㅎㅎ 2018.07.22 13:33 (*.234.155.21)
    좀 낄때 껴라 이새끼는 쥐젖도 아는것도 없으면서 뭔 게시글마다 현학적인 쓰레기를 잔뜩 남기고 불쾌감을 주냐?
  • 독사 2018.07.22 14:55 (*.23.171.249)
    내가 불쾌한게 아니라 니가 불쾌해서 그래. 원인은 니 안에 있다. 자꾸 남탓하고 살다가 병신같이 사라지지 말고. 지금이라도 인간에 근접해가기를 바래.
  • 123 2018.07.22 15:27 (*.253.82.243)
    걍 나가뒤져. 너 하나 나가 뒤진다고 인류에 보탬이 되진 않겠지만

    난 너같은 말같지도 않은 새끼들이 제일 싫다.
  • 독사 2018.07.22 16:56 (*.23.171.249)
    니가 싫다고 사람이 죽고 그러지 않는단다. 니가 그걸 못참고 살인을 하곤 하는 개새끼가 아니기만 빈다.
  • 켜캬캬커코쿄 2018.07.22 15:27 (*.129.250.185)
    불쌍하다 독사..
  • 독사 2018.07.22 16:57 (*.23.171.249)
    고맙다. 일면식도 없는 이에게 측은지심이라니...
  • 필와5대상병신독사 2018.07.22 17:41 (*.33.162.77)
    이샛키는 논리도 병1신이고 필와 수준떨어지는 그냥 병1신임 오래 말섞으면 해로워요 님들앙
    댓글 또 쳐달겠지 ㅋㅋㅋ 주먹으로 뒤통수 한대 후려갈기고 싶은샛키 ㅋㅋㅋ
  • 독사 2018.07.22 19:47 (*.23.171.249)
    니가 만나서도 니 말에 책임을 질지 나도 궁금하기는 하구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567 골목식당 제작진이 잘못했네 49 2018.07.22
1566 여러분 이게 다 삼성의 뇌파 조종인 거 아시죠? 17 2018.07.22
1565 안정환 아들 딸 근황 34 2018.07.22
1564 윗선에 전화한 도지사 28 2018.07.22
1563 아수라장이 된 맛있는 녀석들 11 2018.07.22
1562 영국 vs 한국 일부 치과 후기 55 2018.07.22
1561 영화를 가장한 다큐 18 2018.07.22
1560 어마어마한 그림 퀄리티 19 2018.07.22
1559 차은우 장래희망 대참사 16 2018.07.22
1558 결벽증 논란 56 2018.07.22
1557 김사랑 납치 감금 논란 28 2018.07.22
1556 그냥 깔끔하게 SBS와 혜경궁 김씨를 고소하세요 12 2018.07.22
1555 자영업자 카드 수수료 정부 대책 55 2018.07.22
1554 전설의 장례식 민폐 23 2018.07.22
1553 입주자 건의 사항 30 2018.07.22
1552 민소매 지효 12 2018.07.22
1551 공지영 김부선피셜 7 2018.07.22
1550 추미애 라니스터의 일갈 7 2018.07.22
1549 18년만에 최다 50 2018.07.22
1548 그알 방송 이후 아수라 재평가 54 2018.07.22
1547 탈원전 이후 한국전력 상황 94 2018.07.22
1546 역대급 임팩트였던 자연인 1회 23 2018.07.22
1545 국회의원의 자폭 13 2018.07.22
1544 스리랑카 청년들이 한국에 취업하기 위한 훈련 29 2018.07.22
1543 백종원식 된장 라면 34 2018.07.22
1542 뚫어져라 쳐다보는 남자 15 2018.07.22
1541 도덕 결벽증 환자 15 2018.07.22
1540 까다로운 미국 입국심사 33 2018.07.22
1539 이린이 급노화 20 2018.07.22
» 비둘기와 간접 키스 24 2018.07.22
Board Pagination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112 Next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