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2018.06.23 01:27 (*.70.56.147)
    진짜.지능이 문제다
  • 탈코스트코 2018.06.23 08:29 (*.33.180.130)
    전교 꼴등하는데

    나는 입시문화를 거부한다 서울대학교 안가겠다

    이거랑 비슷한듯

    쟤들은 그냥 노력하기가 싫은거임
  • ㅇㅇ 2018.06.23 08:43 (*.197.183.85)
    이형 비유가 딱이넼ㅋㅋㅋㅋㅋㅋ
  • 1212 2018.06.23 08:54 (*.116.106.137)
    그치 경쟁사회에서
    남자나 여자나 외모도 경쟁력이라
    남들 보다 조끔이라도 나아 보이고 싶은건
    당연한거다
    입시경쟁에서 고등학교 애들보고 과외나 학원 다니지 말라고
    하면 듣겠냐고
    화장하지 말라고 뜯어 말려도
    일반적인 여자들은 꾸밀꺼야
  • 123 2018.06.24 19:49 (*.144.213.177)
    그냥 자기 수준에 맞게 하면 되는데
    반에서 꼴등하는애가 서울대 가려고 난리치니 문제인 거임
    자기를 발전시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기 분수를 아는 것도 중요한 것
  • 유유 2018.06.23 09:20 (*.188.76.242)
    비유 적절하네 ㅋㅋ
  • ㄷㅅㄷ 2018.06.23 12:10 (*.221.106.202)
    엄지척!
  • 탈모 2018.06.23 01:27 (*.166.234.30)
    마치 늙병필이 연애 중단 선언하는 거랑 비슷하지
  • 32남 2018.06.23 01:39 (*.127.118.111)
    궁금한게 있는데 보통 늙병필의 나이는 어디까지 보는거냐?
    최근에는 자기보다 한 두살많아도 틀딱이라고 하더라.
    고딩(19)이 21~22한테 틀딱이라고 하길래 멍해있던적이 있다.
  • ... 2018.06.23 02:14 (*.211.14.169)
    그게 궁금하면 이미 넌 늙병필. 어서와.
  • 11 2018.06.23 15:39 (*.129.204.228)
    몇살인지 모르겠지만, 그런 생각들면 아제 맞아. ㅎ;
  • 아이유부럽다 2018.06.23 01:33 (*.165.100.125)
    꾸미고 예뻐지고 싶은 건 여자남자를 떠나 인간의 본능아닌가.....? 나는 화장이 여자의 특권?이라고 생각해서 근래 비비크림이다 뭐다 화장하는 남자들이 부쩍 늘어난 거 보고 놀랍고 신기했거든. 남자들도 하게 만들면 되지, 꼭 여자도 남자처럼 하지말야야 되는건가??
  • 111 2018.06.23 01:40 (*.125.177.184)
    그냥 히잡이나 니캅, 아니면 전통적인 쓰개치마 하고 다니면 되겠네. 근데 참 웃기지? 미니스커트가 억압적 사회의 자유의 상징이었는데 다시 거꾸로 가려고 하니
  • 1 2018.06.23 01:53 (*.125.167.89)
    그냥 핑계댈 구실이 필요한거지..움직이진 않고 쳐먹고 눕기만 하니 늘어져버린 살들..화장하나 안하나 똑같은 족같이 생긴 면상...성형해도 답도 안나오는걸 너무 잘 알고..암 그라제 암 탈코르셋이제...열심히 해라 족같이 생긴 돼지년들아..
  • 나는풍성 2018.06.23 01:57 (*.165.57.101)
    탈코르셋어찌구하는 놈들이나
    요샌 여성이나 남성이나 사회적으로다가 상호간에 불만이 많응거 같어.
    그 힘을 모아서 딴데다가 몰아 쓰면 좋을듯
  • ㄹㅇ 2018.06.23 02:47 (*.190.83.81)
    공부 못하는 빠가야로 새끼가 "나 서울대 안가요 썅"
  • 3453 2018.06.23 03:03 (*.229.158.73)
    ㄴㄴ 서연고가도 취업안된다더라 이 ㅈㄹ ㅋㅋㅋ
  • 82kg 김지엉 2018.06.23 06:48 (*.231.33.248)
    그게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서울대든 어디든 전문대 심지어 개 씹지방대도 못갈 것들이 탈수능 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이래저래 전문대도 못갈거 수능 안봐요
    여러분들 수능 왜준비하셈? 시간아깝고 스트레스 받지말고 나처럼 수능포기하고 대강 살다가 편하게 죽어요 꺄르르꺄르르
  • ㅇㅇ 2018.06.23 03:36 (*.251.242.86)
    남자들도 더 꾸미고 잘생기고 멋져지고 싶은 본능이 있는데 사회생활뿐만 아니라 자기 만족을 위해서도 ㅋㅋ 뭐 알아서 걸러지겠다면 안 말린다만
  • 브로콜리 2018.06.23 05:12 (*.112.70.93)
    페미탈 고르셋
  • 123 2018.06.23 05:59 (*.144.17.237)
    서울대 나온애한테 입사지원서에 학교 쓰지 말자고 하는거지 뭐. 이쁜 외모가 사회생활에서 얼마나 이득인데
  • ㅇㅇ 2018.06.23 06:04 (*.99.145.87)
    코르셋 코르셋 염병하면서 모든걸 코르셋 탓으로 몰고가는데
    니들은 코르셋으로 꽉꽉 쪼여놔도 와꾸 인성 박살나서 인기 없었잖아
    아 너무 팩트인가
    미안
  • ㄷㄷ 2018.06.23 06:57 (*.222.254.205)
    남근 선망임 그냥
  • 브로콜리 2018.06.23 07:06 (*.112.70.93)
    군대는 가기 싫은데...여군하사는 되고 싶은건가..
  • ㅇㅅㅂ 2018.06.23 07:35 (*.38.22.251)
    하사를 뛰어넘어 적어도 대령이 되고 싶은거지
  • ㅇㅇ 2018.06.23 07:45 (*.235.201.147)
    분명 여자끼리 분란이 될 주제임,

    더 많은 여자들이 탈코르셋할수록 탈코르셋 안하는 여자들만 계속 반사 이익을 본다.

    왜냐하면 사람은 누구나 이쁘고 아름다운걸 좋아하기 때문임,

    똑같이 못생겼을 지라도 꾸미기라도 하면 좀 더 아름답다.

    이렇게 되면 탈코르셋한 메퇘지들은 배알이 꼴려 이쁜여자들이나 꾸미는 여자들에게

    지들이 나서서 불이익을 주려고 할것임

    그럼이제 여자끼리 싸움나는거지
  • 1 2018.06.23 08:40 (*.125.167.89)
    이미 싸움은 시작되었고 정상과 하자가 구분되고 있으니 우리는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으면 됨...탈코르셋 하는 돼지년들 하나같이 자기는 이미 틀렸으니 하는건 맞는데 그걸 계속 멀쩡한 정상인 여자들한테 강요하며 테러하고 다님..정상적인 사람은 그걸 가만두고 볼 리가 없지..여자들 사이에서도 탈코르셋은 걸러지는중..
  • 1 2018.06.23 08:38 (*.179.42.206)
    형들 여친이 있는데...
    오늘 다른.여자애랑 사귀기로 하고.잤어...
    안들키겠지?
    안들키는법 조언좀 해줘..,
  • 꺼져라 2018.06.23 08:49 (*.62.203.143)
    에라 미친놈아. 단순 원나잇도 아니고 사귀기로 하고 잤다고? 양다리를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는거냐??
    내가 원나잇까지는 그러려니 하겠는데 이 미친새끼가 어디서 개소리를 시부렁거리냐.
  • 니도 당해라 2018.06.23 08:50 (*.14.37.158)
    쓰레기
  • ㅐㅣㅡ 2018.06.23 09:07 (*.62.188.27)
    이건뭐 븅 신인건가.들켰는데 해결책을 달라는것도 아니고 뭔 안들키는법을 조언해달래 니가 말 안하면 안 들키는거지
    뭔ㅋㅋ
  • 어ㄹ 2018.06.23 13:03 (*.161.102.91)
    ㅋㅋㅋ니네 엄마한테 물어봐
  • 나 눈물 좀 닦자 2018.06.23 20:01 (*.62.204.40)
    여기형들은 몰라
    바람은커녕 여친이 있어야말이지
  • 2018.06.23 09:27 (*.223.30.132)
    나도 탈근육 탈몸짱 선언한다!
    초콜릿 복근이니 어깨 깡패니 남자들에 대한 평가질을
    멈춰주세요ㅜ.ㅜ
    내 몸은 나의 것! 여성들의 눈요깃감이 아니다!
    오늘부터 폭식 투쟁 들어간다
  • ㅇㅇ 2018.06.23 09:37 (*.13.28.245)
    생각해보니 독신여성용 주택 지원같은 이런식의 지원을 늘리던데
    외모경쟁 밀리고 결혼 못하는걸 깨닫고 일은 빡세게 하기 싫고
    지원이라도 받으면서 살려고 그랬나보네
  • 자멸은 좋은현상 2018.06.23 10:05 (*.38.22.135)
    믿고 거를수 있어서 좋다
  • ㅇㅇ 2018.06.23 11:02 (*.251.242.86)
    조롱하려고 그러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믿고 거를수 있게 해줘서 오히려 고마운데
  • 쿠와아앙 2018.06.23 11:44 (*.20.156.229)
    이쁘고 멀쩡한애들은 조용하지~~~ 그게 팩트아니냐
  • 2018.06.23 12:10 (*.223.45.116)
    그건 아님.
    님처럼 못 생긴 남자들만 탈코르셋, 꼴페미 욕하는 건 아니잖아?
    혜화역 근처가보니까 안뚱뚱하고 마른애들도 많더만 면상이야 가면쓰고 난리쳐서 안보였지만
  • ㅁㅇㅇ 2018.06.23 15:22 (*.112.60.131)
    ㅇㅇ 실제로 여자애들 만나다보면 좀 이쁘장해서 남자들의 친절을 받은애들도 연애한번 이상하게 하고 홱까딱한 사례 많이봄
  • ㅇㅇ 2018.06.23 13:42 (*.251.242.86)
    진짜 당당하면 왜 가면을 쓰는거?
  • 2018.06.23 15:17 (*.29.122.218)
    남자가 과하게 꾸미지 않아도 이성에게 어필하거나 외모평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이윤 능력으로 커버가 가능하기때문. 능력없으면 남자도 잘생기기라도 하면 먹고 살 수 있고 남자라도 능력도 없고 외모도 개차반이면 아무것도 없음. 저년들은 항상 뭐가 우선시 되어야 하는줄을 모름. 탈코르셋 하기 전에 능력부터 갖추어야 미래에 먹고 살텐데. 능력도 없는애들이 남자한테 어필도 못하고 취집도 못할거면 앞으로 어떻게 살려고 그러는거지?
  • ㅂㅂ 2018.06.23 15:56 (*.185.136.166)
    언론이 문제라니까. 병신짓하는걸 병신짓한다고 안하고 뭔대 그럴싸하게 포장한단말이지.

    언론의 기능이 없어진거야. 언론이 아니라 관종이 된지 오래.

    극소수의 사건사고에 대해서 수년에 한두번씩 그것도 각자의 언론사의 이익이 침해당할우려거 있거나 이미지를 개선할목적 정도로만
    언론의 비판적기능을 하게되지. 그역시도 목적이 불순한 관계로 첫비난, 비판, 폭로는 신랄할듯하지만
    뒤로갈수록 병맛트리를 벗어날수가 없다. 손석희, 뉴스룸을 보면 딱그렇지.
    뉴스룸에선 폭로하고 까댈게 없어서 연예인이 나오지. 연예뉴스도 아닌것이.

    헛소리에 힘이 실리는건 영향력이 있어서고, 그 영향력을 준건 언론이다.
    메갈에 대한 멍청하고, 제대로된 대처도 할수없는이유가 메갈자체의 영향력이 아니라
    그걸 보고 지멋데로 떠들어델 언론의 영향력때문이지.

    일베가 극우성향이라느니 메갈이 페미니스트라느니 탈코르셋이라느니 빨아주기바쁘지.
    실상은 그냥 병신짓일뿐인데
    그냥 정신병자가 자기는 천사라며 자살하면 "천사도 자살하는 한국"이라고 할 언론수준.
  • 2018.06.23 18:12 (*.149.33.216)
    존나 뼈때리네 ㅋㅋㅋㅋㅋ
  • 브로콜리 2018.06.23 23:56 (*.112.70.93)
    자동 인증..
  • 브로콜리 2018.06.24 16:41 (*.112.70.93)
    머리짜르고 화장지우고 현역으로 군입대 한다고 한다면.....꼴페미운동 지지 해줄 수 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840 결혼 상대로 뼈대 있는 집안의 장손 어떠세요? 36 2018.06.23
1839 박보검 최근 비쥬얼 22 2018.06.23
1838 사장님의 영업정지 대처 27 2018.06.23
1837 찌릿 모모 4 2018.06.23
1836 미국과 한국의 명예훼손 소송의 차이 26 2018.06.23
1835 30년 전 걸그룹 15 2018.06.23
1834 붕당정치 재평가 21 2018.06.23
1833 냄비를 만드는 사람들 23 2018.06.23
1832 한국 축구의 르네상스를 이끌었던 인물 37 2018.06.23
1831 어깨 드러낸 아이린 특유의 표정 31 2018.06.23
1830 열도의 간접 키스 상품 12 2018.06.23
1829 GOP 사단들이 총알받이인 현실적 이유 51 2018.06.23
1828 사라코너 근황 25 2018.06.23
1827 대구와 광주 중학생들의 지역감정 68 2018.06.23
1826 토끼 모자 설현 17 2018.06.23
1825 임신이 의무였던 나라 11 2018.06.23
1824 요즘 전역모 28 2018.06.23
1823 딸이 운동선수와 결혼하면 안 볼거라는 엄마 20 2018.06.23
1822 전기가 흐르는 신비한 바위 26 2018.06.23
1821 유시민이 이재명에게 실망한 이유 47 2018.06.23
1820 낮술에 음주 교통사고를 내도 벌금형만 받는 방법 52 2018.06.23
» 탈코르셋 팩트 폭행 46 2018.06.23
1818 박지성이 해설한다는 소식을 들은 에브라 9 2018.06.23
1817 미국인들이 생각하는 북한의 위치 46 2018.06.23
1816 자수성가 그 자체 58 2018.06.23
1815 여성 임용 목표제 38 2018.06.23
1814 영자의 음식 맛 표현 8 2018.06.23
1813 20년간 가지고 있었던 마음의 빚 13 2018.06.23
1812 문재인 공식 환영식에서도 어김없이 지각한 푸틴 21 2018.06.23
1811 오토바이 운전자를 흉기로 협박 35 2018.06.23
Board Pagination Prev 1 ...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 131 Next
/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