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ㅁㅁ 2018.01.19 14:03 (*.223.48.230)
    남자가 네토라레를 즐겼음 개 꿀이었을텐데
  • 1 2018.01.19 15:42 (*.225.66.208)
    이런새기들은 뇌열고 태워 버려야돼... ㅉㅉ 한 가족의 파탄을 이딴식으로...... 댓글다네... 에혀
  • 2 2018.01.19 15:45 (*.90.170.186)
    나중에 너도 꼭 똑같이 당해라...
  • 2018.01.20 00:56 (*.211.83.172)
    틀린말도 아니구만.. 남자가 네토라레 즐겼음 진짜 개꿀 맞지... 물론 대부분이 네토라레 당하는 취향이 아니니까 문제지만
  • ㅇㅇ 2018.01.20 14:45 (*.80.127.155)
    저럴땐 아내 지인한테 저 동영상을 쫙 뿌려야지... 친정부터 친구들까지..
  • ㅇㄱㄹ 2018.01.19 14:04 (*.155.197.17)
    남자들한테 색스가 이렇게 중요한겁니다.
  • 너구리 2018.01.19 14:04 (*.82.95.241)
    ㅆㅂ 진짜 개ㅈ같겠다
  • 혼란해 2018.01.19 14:04 (*.199.101.168)
    진짜 어떤 느낌일지 감도 안온다... 불쌍한 사람.. ㅠㅠ
  • . 2018.01.19 14:05 (*.47.126.136)
    나라면 찾아가서 자.지 잘라버릴듯
  • ㅇㅇ 2018.01.19 14:10 (*.52.203.217)
    옜날거네
    지금은 실형 3년부터 시작함
    여자한테 그 비용 다 대줘야함. 삭제비용 (월 몇백 단위로 든다 함)
  • 11 2018.01.19 14:13 (*.103.103.79)
    아무리 용서해도 영상이 떠오르는 건 막을 수 없지.
    그냥 이혼이 답이다.
  • 개꼴 2018.01.19 14:18 (*.98.13.109)
    네토라레
  • ㅇㅇ 2018.01.19 14:44 (*.11.64.56)
    나였으면 상대방도 똑같이 폐인 만든다. 방법은 그 때 가서 생각해보겠지만 눈에는 눈으로 고자 만드는 게 제일 좋을 거 같다.
  • ㅅㅇㅅ 2018.01.19 15:50 (*.62.212.139)
    동감 이혼 보다도 평생 떠오르는 그 드러운불쾌감
    결코 내가 걸려서 또다른 불행없게 완전범죄 로 열배 의 고통을준다
    사지육신 다 잘라내고 ,목소리 안나오게 독극물로 조져버리고
    재래식 똥통에 빠트려 죽을때까지 사람들 똥받아먹고 살게 해버릴것이다
  • 시바 2018.01.19 18:35 (*.211.175.161)
    존나 카리스마 있어.
  • 으응? 2018.01.19 22:19 (*.128.119.29)
    하지만 너도 깜방에 가겠지..
    차라리 민사 소송을 걸고 파탄에 대한 책임을 물어서
    위자료를 청구해..
    그게 그나마 할 수 있는 복수야..
  • 2018.01.20 01:00 (*.211.83.172)
    병필이들 말로는 아주 다 하네 ㅋㅋㅋ 카톡남이 지보다 쎄보일경우 병필이 실제 상황: 어쩌지 어쩌지 울먹울먹 찌질찌질 끅끅... 그래 저런 쓰레기는 내 손으로 더럽힐 필요까진 없지 (똥은 더러워서 피하는 것이라며 자기정당화 현실도피ㅋㅋ)
  • ㄱㅌ 2018.01.19 14:48 (*.220.129.183)
    상간남새끼 진짜 개조가튼새끼네...남자끼리라도 지킬껀지켜줘야지...살인마보다 더한놈이네
  • ㅇㅇ 2018.01.19 14:57 (*.75.47.168)
    저거 죽을때 까지 기억난다
  • 레이 2018.01.19 15:05 (*.143.76.31)
    불쌍하다 진짜. 법이 이따구냐 저세끼 하반신 불구로 만들어야지 방망이로 ㅆㅂ 남에 인생 종쳐놓고 끽해야 벌금?
  • ㅇㅇ 2018.01.19 15:07 (*.99.146.239)
    나같으면 흥신소로 소재 알아보고 저새끼 양물 잘라버린다
  • 노인공격 2018.01.19 15:13 (*.33.184.75)
    대인
  • ㅎㅎ 2018.01.19 15:55 (*.33.164.45)
    나라면.... 나는 그냥 묻을것 같다... 애가 있으니... 와이프는 용서가 안돼겠지만 아이들이 나한텐 너무 소중해서 도저히 상처 줄수가 없을것 같다...
  • 2018.01.19 17:00 (*.62.22.238)
    ㅋㅋㅋㅋ 묻기는ㅋㅋㅋ
    칼부림한다에 내 오른쪽 Bu랄을 건다
  • ㅂㅈ 2018.01.19 17:06 (*.70.47.70)
    그 냄새나는 쓸데없는걸 어따 걸어 치워
  • 1 2018.01.19 19:30 (*.125.167.89)
    퍽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혹여라도 바람피운 니 와이프 용서해준다 치더라도 나중에 잠자리 가져보면 알게된다 와이프 존나 신음하고 있으면 그새끼 배밑에 깔려서 존나 신음하는 모습이 오버랩된다..그 순간 그 드러운 기분 말도 다 표현못할걸..어디서 소설을 쳐 읽고와서 아이들이 소중하니 상처줄수 없니 이런걸로 대범한 포장하지마라 진짜 안당해보면 모른다
  • ㅎㅎ 2018.01.20 09:06 (*.235.0.149)
    헐 경험자구나 ㅠㅠ
  • 2018.01.19 19:57 (*.201.190.153)
    ㄴㄴ 아이들 생각해서 묻는다 하는데 니가 그런쪽 취향이 아니라면 절대 못 묻어.
  • 하... 2018.01.19 15:55 (*.121.22.47)
    아 씨발년들
  • 2412 2018.01.19 16:29 (*.143.68.186)
    연애할때 당했는데 배로 갚아줌. 다들 얼씬도 못함
  • 2018.01.19 16:54 (*.36.142.192)
    저런걸 당하려면 대체 어떤 쌍년을 만난거냐...?
  • ?? 2018.01.19 17:20 (*.104.37.90)
    어떻게 배로 갚아주는거야?
  • 2018.01.19 18:14 (*.211.83.172)
    배로 갚기는 어떻게갚어 구라작작
  • 시계매냐 2018.01.19 20:08 (*.82.220.117)
    와이프가 바람피면 상간남 원망스럽나? 난 와이프만 원망스러울 것 같다. 겪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상간남이 날 왜 신경써? 와이프가 신경써야지. 전적으로 잘못은 와이프에게 있다고 본다.

    근데 와이프는 내가 바람피면 여자를 죽인다네. 물론 그 다음은 나.

    남자와 여자의 차이라 생각했는데 댓글보니 그런 것도 아닌가보네...
  • ㄷ2ㅇ 2018.01.19 21:25 (*.53.232.146)
    난 참을수있겠는데...자기가 잘못한거지 내가 잘못한게 아니니...관용 자비 베푸는게 난 좋더라...우월의식을 가질수 있거든...
    변태 성향인가;;;;그렇다고 계속 용서하는게 아니고.. 한번뿐이지....ㅋㅋ 좋았냐? 라고 농담할수 있을꺼같다..ㅋㅋㅋ
  • 2018.01.20 01:05 (*.211.83.172)
    나도 왠지 공감간다. 관용 자비 베푸는 척하면서, 마누라 설설 기게 만드는거지. 우월의식 가진다라는 부분에서 공감이다. 그리고 ㅋㅋ 좋았냐?라는거.. 나도 왠지 그런 농담 할수있을것같다. 그리고 그 섹ㅅㅅ영상 틀어놓고 같이 ㅅㅅ하면서 더 느낄것같닼ㅋㅋㅋㅋㅋㅋ 난 영상은 못받았지만 전여자친구가 나만나는 중에 딴놈이랑 질내사정 ㅅㅅ 해서 그런가.... 내가 용서해줬는데 그 이후로 여자친구가 그놈이랑 ㅅㅅ하는거 상상하면서 딸쳤는데 와 진짜 신세계. ㅅㅅ하면서도 그놈이랑 ㅅㅅ하는거 떠올리면 캬아~ 쾌감 구웃!!
  • 1 2018.01.20 05:18 (*.125.167.89)
    니네 둘다 병원좀 가봐라..;;
  • 12121212 2018.01.23 15:46 (*.62.165.253)
    이분 여자랑 사랑이나 연애한적없는분 이거나 사겨도 그냥 저냥 사귀신분 진짜 존나사랑하면 이렇게 여유있게 못하지 ㅋㅋㅋ 정신 놔버릴거같은데 나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338 송중기 삼행시 올타임 레전드 33 2018.01.19
2337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들도 적폐행 56 2018.01.19
2336 2018년 사병 초상권 보호를 위한 특단의 조치 19 2018.01.19
2335 바둑기사 조치훈의 팝콘 먹방 24 2018.01.19
2334 국정원 공작 최대 피해자 26 2018.01.19
2333 돼지 부산물 요리 25 2018.01.19
2332 전직 UFC 파이터 근황 14 2018.01.19
» 상간남에게 온 카톡 38 2018.01.19
2330 이천수가 사비 알론소랑 싸운 썰 11 2018.01.19
2329 최저임금 현장 목소리마저 사전 협잡 26 2018.01.19
2328 김성균과 형님들 12 2018.01.19
2327 콘크리트 튜브 하우스 31 2018.01.19
2326 윾갈비에 이은 윾삼겹 13 2018.01.19
2325 어차피 메달도 못 따는데 쇼나 하라고? 51 2018.01.19
2324 화끈하게 마시는 대륙녀 14 2018.01.19
2323 셀프 포경 논란 28 2018.01.19
2322 가수협회에 아직 등록 안한 차태현 7 2018.01.19
2321 행보관님 여기에요 여기 14 2018.01.19
2320 단체 주문에 흥이 난 사장님 13 2018.01.19
2319 다섯 씬 밖에 안 나왔는데 역대급 존재감 24 2018.01.19
2318 명장의 철학 13 2018.01.19
2317 실패를 직감한 아련한 눈동자 4 2018.01.19
2316 한서희 근황 12 2018.01.19
2315 2018년 대한민국에서 벌어지는 일 23 2018.01.19
2314 도전 하시겠습니까? 10 2018.01.19
2313 하태경의 폭로 28 2018.01.19
2312 버스 기사 운전 중 셀카 3 2018.01.19
2311 호우 꿈나무 소녀 7 2018.01.19
2310 27살 백수 17 2018.01.19
2309 신세계 부회장 정용진의 떡대 23 2018.01.19
2308 리바이스 X 조던 콜라보 11 2018.01.19
2307 매력 있는 베트남 처자 9 2018.01.19
2306 공대생들 실례합니다 28 2018.01.19
2305 퇴장해유 4 2018.01.19
2304 그분들의 하나된 힘 15 2018.01.19
2303 광고 모델의 귀감 8 2018.01.19
2302 멜깁슨과 35살 연하 여자친구 13 2018.01.19
2301 도련님 근황 16 2018.01.19
2300 먹고 살 만큼 저작권료 번다는 휘성 16 2018.01.19
2299 와이프를 위한 운동 7 2018.01.19
Board Pagination Prev 1 ...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 155 Next
/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