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냥아치 2018.03.19 01:31 (*.82.64.85)
    입에 들어 있는 밥도 털어갈년이네
  • 2018.03.19 01:31 (*.223.21.68)
    ??진짜 저런게 있다고?ㅋㅋ
  • 2018.03.19 18:41 (*.186.42.44)
    응, 진짜로 있어 저런애들.

    일단 자신의 이득과 관련된 분야에 대해선
    말도 안되는 논리로 우기고 보는 여자애들이 실제로 있더라고...
  • 11 2018.03.19 01:31 (*.230.1.26)
    씨발..
  • 히히84 2018.03.19 01:32 (*.54.70.101)
    주작 이겠지....
  • ㅇㅇ 2018.03.19 01:33 (*.86.210.95)
    새로운 경제 이론인가요...?
  • ㅇㅇ 2018.03.19 06:18 (*.93.19.13)
    뇌속에 대차대조표 펼쳐놓고 사는듯 ㅋㅋㅋㅋ시벌ㅋㅋㅋㅋㅋ
  • 1 2018.03.19 01:44 (*.125.167.89)
    어짜피 유유상종..남자가 븅신이니 여자도 저지랄..제대로 정신박혀있는 남자는 저런 등신같은년 초장에 거름..
  • 3085 2018.03.19 01:51 (*.77.229.35)
    잠을 안자서 헛거 본 거야...
  • ㅋㅋ 2018.03.19 08:23 (*.62.21.1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ㄴㅁ 2018.03.19 01:55 (*.75.117.116)
    주작이라는 데 손목 건다.
  • ㅂ1 2018.03.19 01:58 (*.62.163.134)
    주작이겠지
  • 이런논리라니 2018.03.19 02:15 (*.10.197.205)
    ㅅㅂ 나는 수지같은 와꾸를 원하는데 니가 오나미 와꾸니깐 내가 손해보는거 아니냐?
  • 흠냐 2018.03.19 02:27 (*.233.129.150)
    어마무시하다...
    50은 아랫도리 값이니?
  • 123 2018.03.19 02:48 (*.167.142.109)
    딱봐도 주작아니냐... 저런 여자를 만난거면 유유상종인거고
  • ㅇㅅㅇ 2018.03.19 04:03 (*.226.9.188)
    가끔 주작같은 실화도 있다 명심해라
  • ㅇㅇ 2018.03.19 05:03 (*.212.247.118)
    에라이 씨발년아
  • ㅇㅇ 2018.03.19 05:42 (*.27.20.209)
    제발 빠른 손절해라..
  • ㄱㄱ 2018.03.19 08:46 (*.220.129.183)
    먼소리야 지갑줬으면 5만원씩계산해서 10번은해야지
  • ㅁㅊㄴ 2018.03.19 07:31 (*.203.0.97)
    E뿌니? 이를 뿌셔버려야지 ㅁㅊㄴ
  • 0000 2018.03.19 08:57 (*.55.148.141)
    저런애들은 평생 남자 못만나서 혼자 살아야지.
    펴~여~영~생~
  • ㅅㅎㅁ 2018.03.19 09:08 (*.228.7.50)
    니같은 호구새기들 물어서
    올라타서 잘 살더라
  • 1 2018.03.19 09:00 (*.223.3.12)
    누가봐도주작 남자랑 여자랑 말투가 같음
  • 폭격 2018.03.19 09:47 (*.158.52.178)
    필와성님들이 그걸 신경쓰겠어?
    어휴 욕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황송합니다 하고 넙죽 받아먹을텐데.ㅋ
  • 어이없지만 2018.03.19 09:11 (*.139.202.164)
    여자들 사고방식이 비슷한게 많다 사고는 지가 쳐놓고 뭐라하면 나도 슬프니까 그만해라고 한다거나 이상한 합리화가 너무 많음
  • 2018.03.19 09:35 (*.93.115.80)
    저장된 이름도 봐라 개 병신같네
  • dd 2018.03.19 10:09 (*.56.174.129)
    너네가 그러니까 연애를 못하는거다.

    여자말이 맞다

    여자가 말은 못하지만. 저 생각의 기초에는 너 이번에 100만짜리 선물 안해주면 "끝이다" 라는 것이 있었음.

    그런데 50만양보해서 50만 선물에도 계속 사겨주는거임.

    원래 50만선물에는 헤어지는건데. 계속 만나주는거니까. 50만 양보한게 맞음 .

    이거 어그로나 웃길려고 하는말 아님. 여자들 그런대화 자주함
  • df 2018.03.19 10:14 (*.182.149.125)
    어디서 개아리를 틀고 있냐
    호구 인증 봐라 쩐다 ㅎ
  • 솩자 2018.03.19 10:12 (*.11.100.137)
    난 600 받길 원하는데 회사에선 300만 주니....
    굳이 내가 일할 필요가 없겠군
  • 1 2018.03.19 10:47 (*.203.8.51)
    그거와는 좀 다른 듯. 600만원어치 노동을 하는데. 300만원 받는다고 실제로 생각할수도 있지만. 저 경우는 여자가 한게 아무것도 없음.
  • -,.- 2018.03.19 10:31 (*.6.212.145)
    저런 여자의 남친이 되는게 어리석어 보일 뿐..
    조짐은 항상 있다. 그걸 무시하면 저런 꼴을 당한다.
  • 1 2018.03.19 10:33 (*.165.82.253)
    본인도 본인 위주로 말하면서 뭔 개소리야 아오 뚝베기로 내려칠수도 없고
  • ㅡ.,ㅡ;; 2018.03.19 10:35 (*.23.79.17)
    100만원 어치 팔았겠지. 돈으로는 못받고 물품으로 받기로 했는데, 50만원 짜리 받았으니, 50만원 양보한게 맞구만 뭐..
  • 그나마 다행 2018.03.19 12:28 (*.70.54.191)
    이 뭐... 그냥 "헤어지자"
    문자보내고 차단넣어라
    그나마 다행이다
    일찍알게되서
    남자 한사람 인생 망칠뻔햇네..;
    아찔하다
  • ㅇㅇ 2018.03.19 13:39 (*.226.207.53)
    저런애들이 와꾸가좋아..그러니남자들이 싫은말못하고 호구로사는거다ㅋ
  • ㅇㅇ 2018.03.19 13:51 (*.144.30.197)
    이게 가상화폐라고 멍청이들아
  • 어너눙 2018.03.19 14:14 (*.62.204.219)
    무슨말임?
  • ㅋㅋㅇ 2018.03.19 14:31 (*.217.76.201)
    주작이겠지 ㅋㅋㅋ
  • ㅋㅋㅋㅋㅋ 2018.03.19 14:48 (*.178.77.191)
    남자가 존내 달라붙으면 저럴수도 있을거 같다. 그니까 좀 작작 들러붙자
  • 2018.03.19 15:49 (*.147.138.235)
    주작일거야..
  • ㄴㅇㄹ 2018.03.19 21:38 (*.50.134.177)
    이정도면 범죄 수준 아닌가?
  • ㅁㅁㅁ 2018.03.19 23:58 (*.194.77.3)
    나두 설현이 같은 여친을 뭔했는데 니가걸렸거늗..
    내가 한 90%쯤 손해보고 들어간거야 이제부터 잘해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781 지지율의 비밀? 70 2018.03.19
1780 김정민의 가정사 35 2018.03.19
1779 민중은 개돼지 승소 37 2018.03.19
1778 윤채경 매력 발산 12 2018.03.19
1777 조선시대 무고죄 형벌 16 2018.03.19
1776 이영하도 터졌다 33 2018.03.19
1775 한국이 일을 가장 많이 하는 나라인가? 73 2018.03.19
1774 제작진 덕분에 호강하는 샘 오취리 34 2018.03.19
1773 버려진 삽살개가 주인을 보자마자 한 행동 57 2018.03.19
1772 아는 형님 고정 패턴 23 2018.03.19
1771 스위스 그린덴발트 마을 풍경 32 2018.03.19
1770 피파에서 본인 캐릭터 직접 만드는 이천수 12 2018.03.19
1769 10년간 재판으로 싸운 남녀 38 2018.03.19
1768 인터뷰 애호가 김초희 4 2018.03.19
1767 대놓고 남녀차별 조장하는 드라마 38 2018.03.19
1766 이제 외칠 날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24 2018.03.19
1765 유부남의 절망 15 2018.03.19
1764 한중일미 청년들의 인식 60 2018.03.19
1763 가카의 혐의 19 2018.03.19
1762 태릉선수촌 식단 37 2018.03.19
1761 돈이 되는 분야 11 2018.03.19
1760 사과머리 윤보미 11 2018.03.19
1759 철수의 박수 29 2018.03.19
1758 비트코인으로 돈 벌었다는 사람들 50 2018.03.19
1757 옥주현 콘서트에 나타난 성유리와 이효리 14 2018.03.19
1756 조선을 방문했던 미국 공주 29 2018.03.19
1755 안마만 안 갔어도 24 2018.03.19
1754 베네수엘라의 현실 33 2018.03.19
» 기적의 수학가 42 2018.03.19
1752 마닷과 덕화의 호흡 9 2018.03.19
Board Pagination Prev 1 ...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 181 Next
/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