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블록체인 2018.03.19 01:36 (*.166.235.152)
    어그로 보소 ㅋㅋ
  • ㅗㅗㅗ 2018.03.19 02:21 (*.7.19.85)
    편집해서 왜곡된 자료로 잘 속아넘어간 ㅂㅅ
  • ㅋㅋㅋㅋ 2018.03.19 10:10 (*.131.28.138)
    보긴했냐 저거 그대로 방송 탄거야 편집없이
  • ㅂㅂ 2018.03.20 10:07 (*.172.57.46)
    정유미 때문에 기대하고 봤는데 면접씬 보자 마자 걸렀다. 정유미 싫어질까봐
    거르기 잘했네
    이미지 파일만 봤는데도 정유미가 싫어질려고 하네. 네네짱
  • ㅇㅇ 2018.03.19 01:43 (*.58.110.31)
    이 짤 만든 놈이 어그로
  • ㅇㅇ 2018.03.19 09:26 (*.105.52.180)
    근대 솔직히 남자는 자기 인생에서 머리좋고 체력 좋을때..
    2-3년을 군대를 간다.. 이건 인생에서 엄청 중요한 순간을 허비 하는거야..

    이런걸 여자들은 애를 낳네.. 생리를 하네..하는 원초적인 성별 특징을 가지고..들이대는대..
    정말 논리도 없고.. 어이가 없다..
  • ㅇㅇ 2018.03.19 09:31 (*.70.26.122)
    그 두 가지를 비교하는게 진짜 병신같은거야
  • 말해서 뭐해 2018.03.19 12:15 (*.36.131.144)
    그걸 비교한다고 병신같은 여자가
  • 2018.03.19 01:52 (*.62.163.134)
    모바일인데 글자 해상도 무엇?
  • 2018.03.19 01:52 (*.243.201.164)
    고구마만 겁나게 많고
    사이다가없어
  • 호이코스타 2018.03.19 01:59 (*.126.51.131)
    저거 말고도 그냥 작가가 매화 페미, 메갈 논리를 녹여냄 ㅋㅋㅋ
    노희경작가 대단하드라 못봐줄정도
  • DD 2018.03.19 07:21 (*.107.128.246)
    불편한 장면 널림 ㅋㅋ 옘병
  • 뭐래 2018.03.19 09:37 (*.36.94.198)
    뭔놈의 불편불편...
    그게 엄연히 존재하고, 불법이 아니면, 받아들여.
    아예 보질 말던가...안 보고 있다가 사회통념으로 굳어지면 틀딱이 되는 거지.

    다들 나랑 생각이 같을 거라고 믿는 건 아니겠지?
    다들 저마다의 경험이 있고, 생각이 있는 거야.
    그게 맘에 안 들고 고치고 싶으면 그게 틀딱인거지.
    모든 애들을 이해할 필욘 없어.
    그냥 저런 애들도 있구나 하면 되는거지.
    뭘 그리 하나하나 불편해 하고 있어.

    패미패미 그러는데,
    그래봐야 유흥가엔 여권따윈 안중에도 없는 가게들이 즐비하지.
    그것들이 그대로 있는 이상은
    갈등이 커질 수 밖에 없어.
    밤만 되면 돈내고 맘껏 만지는데..뭔놈의 패미니즘
  • ㅁㄴㅇ 2018.03.19 10:53 (*.197.176.197)
    존재는 이 씨벌련아 뭐가 존재한다는거야 개병신년이
    그냥 루저 몇년들이 모여서 처 씨부리는 소리를가지고 무슨 개나발을 처 불고 앉았어
  • ㅋㅋㅋㅋ 2018.03.19 11:48 (*.157.78.31)
    페미페미 ~~
    밤만 되면 돈내고 맘껏 만지게 스스로의 몸을 파는 년들은 피해자고
    돈주고 산 놈들은 범죄자고 ~~
    페미페미~~~
    그리고 그 몸파는 년들의 수입까지 계산하면 남녀 급여 비교하면 우찌될까나??

    저 내용을 남녀차별로 이해하지 말고 우리나라 대기업문화의 문제점으로 이해해야지 무슨
    직원을 막굴려도 되는 존재인가? 남자는 그냥 막 쓰다버려되 되나보지?
    여자는 막쓰면 안되고?
    상급자가 남자한테는 개인 심부름을 그냥 막 시켜도 되나보다
  • 방송인 2018.03.19 17:30 (*.79.24.224)
    술집나가? 일반인들이 술집나가는 여자들 인권까지 생각해야해? 그게 엄연히 불법인데 왜 그걸 신경써?
  • ㅂㅂ 2018.03.20 10:11 (*.172.57.46)
    불편 불편 하는 년들은 그게 엄연히 존재 하는데 불법도 아니고
    그동안 왜 못 받아 들여 불편 불편 했던거야
    하여간 뷔페미니즘. 뷔페니미즘도 잘 쳐준거지 부폐니미즘
  • 코메디 2018.03.19 02:06 (*.68.52.166)
    무슨 아빠도 없이 100평은 되보이는 주택에 살면서 밤샘알바하고 그날 아침밥같은 집안일 다하고 바로 면접보러다님

    요새 이슈가 취업난이니까 어떻게든 써멀을려고한거같은데 보다가 손발이 오그라들어서 꺼버림
  • ㅇㅇ 2018.03.19 02:11 (*.238.241.91)
    근데 확실히 남자들은 이제 케이블이든 공중파든 드라마 주 시청자층에서 완전 소외된거 같다. 나도 티비로 드라마 같은거 본지 오래됐고 그러다보니 걍 철저히 여자들 니즈에만 맞춘 전유물처럼 돼버림. 실제로 저런거 방송하든 말든 별 관심도 없었자너
  • ㅇㅇ 2018.03.19 02:21 (*.23.166.61)
    여자는 ㅈㄹ하는데 남자는 귀찮아서 안 함
  • ㅂㅂ 2018.03.20 10:13 (*.172.57.46)
    영화는 이런일 일어나지 않길
  • ㅂㅂㅂ 2018.03.19 02:41 (*.108.186.64)
    정유미는 왜이런거만하냐 ㅋㅋ 연애의발견인가 거기서도 씹 김치녀로 나와서 ㅋㅋ 전남친때문에 현남친 가슴에못박고 내감정이제일중요해빼애애액 하는역할하더니
  • ㅇㅇ 2018.03.19 02:54 (*.163.43.89)
    닌 공감가는데.
    솔직히 얼굴이랑 몸매랑 절대 남자가 선호할 외모가 아니잖아.
    지금 인기는 말 그대로 인기랑 연기력 때문이고, 이 때, 남자들 대상으로 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보다 여자들에게 특히 페미에게 각광받을 수 있는 저런 배역을 얻으면 적어도 자기 밥벌이는 할 수 있다고.

    지능적이다고 생각하는데?
  • 2018.03.19 02:58 (*.34.205.206)
    정유미가 남자들보다는 여자들한테 더 어필되는 얼굴임
  • ㄹㅇ 2018.03.19 03:41 (*.148.185.6)
    또 이뻐.. 아무리 ㅈ같은 개썅소리를 해도 생긴 게 오랑우탄이면 아무리 이쁜 소리해도 ㅈ같을 텐데

    정유미는 우는 것도 이뻐.
  • 2018.03.19 11:31 (*.235.56.1)
    애가 너무 마르고 작으니깐 귀티나는 스타일로 못나옴
  • 11 2018.03.19 04:02 (*.125.177.184)
    정유미도 참 작품 보는 눈 없네. 요즘 같은 상황에서 이런 역 맡아 자기 연기 인생에 좋을 것 하나 없을 텐데. 그건 그렇고 참 남자는 단순무식하게 보고 여자는 복잡미묘하게 다루네.
  • 인생은 심플하게 2018.03.19 11:19 (*.249.169.185)
    참 쓸때없는 걱정질하네....연예인걱정....
  • ㅈㄷㄱ 2018.03.19 06:24 (*.193.254.239)
    위 짤이 정유미 캐릭터가 경찰에 도전하게 되는 이유인데, 저러고 경찰은 시험점수만 보니까 남녀차별 없고 공정하다고 도전하는 게 개그...체력 테스트는 참 공정한 기준으로 통과하셨을듯..
  • ㅅㅍㅌㅁ 2018.03.19 09:56 (*.9.204.49)
    군대를 없에고 싶어서 통일?? 통일되면 누가 군대 없어진데??

    통일 되면 러시아 경계선 누가 경계한데? 사설 업체??

    군대야 미쳔년들아.
  • ㅁㄴㅇ 2018.03.19 10:57 (*.197.176.197)
    존나 시발 토악질나와서 보다 껏음
    군대가서 손해본건 국가가 보상해야지 왜 기업이 해주냐 이지랄
    그러는 니년들은 기업이 해주는 보상을 왜 국가에다 ㅈㄹ 했니?
    어차피 국가가 시행을 하고 기업이 따른다는걸 알고 있으면서
    논리적인것처럼 보일려고 책임소재 따지는 초딩같은 발상
    존나 개역겨움
    멍청한년들 ㅉㅉㅉ
  • ㅎㅎ 2018.03.19 11:28 (*.188.116.198)
    인내심이 없네.
    술자리에서 화내면서 일어나고.
  • ㅁㄴㅇㄹ 2018.03.19 12:54 (*.132.103.249)
    방송은 목적이 단 하나!
    공익도 아니고 오로지 시청률!!
    막장드라마도 계속 나오는 이유가 시청률 때문임!!
    고로 이런 방송을 다신 안보고싶다면 어그로에 안끌리면 됨!!
  • 2018.03.19 14:36 (*.195.172.153)
    우리나라 드라마 끊은지 오래됐다.
    개쓰레기같은 자위질과 허영심 조장만을 위한 드라마.
    안보는게 인성유지에 도움됨
  • ㅇㅇ 2018.03.19 23:18 (*.124.93.171)
    대화내용이 발암이지만 이런 이슈를 드라마에서 자주 다뤄주는 건 긍정적으로 생각함
  • ㅇㅇ 2018.03.19 23:37 (*.173.188.206)
    드라마가 존나 노골적이긴 하더라
  • ㅇㅇ 2018.03.20 00:03 (*.79.249.148)
    막장 드라마가 여기있네 ㅋㅋ 꼴펨막장 드라마

    중도가 정리만 해주면 참 좋겠구만..

    남녀 싸우다가 엉엉 울고 여자 억울하게 끝날것 같은 각인데 매회.
  • ㄹㄹ 2018.03.21 15:41 (*.36.122.172)
    이런 드라마 보면
    확실히 미생이 죠온나 잘만들었구나 라고 다시한번 생각해본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771 스위스 그린덴발트 마을 풍경 32 2018.03.19
1770 피파에서 본인 캐릭터 직접 만드는 이천수 12 2018.03.19
1769 10년간 재판으로 싸운 남녀 38 2018.03.19
1768 인터뷰 애호가 김초희 4 2018.03.19
» 대놓고 남녀차별 조장하는 드라마 38 2018.03.19
1766 이제 외칠 날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24 2018.03.19
1765 유부남의 절망 15 2018.03.19
1764 한중일미 청년들의 인식 60 2018.03.19
1763 가카의 혐의 19 2018.03.19
1762 태릉선수촌 식단 37 2018.03.19
1761 돈이 되는 분야 11 2018.03.19
1760 사과머리 윤보미 11 2018.03.19
1759 철수의 박수 29 2018.03.19
1758 비트코인으로 돈 벌었다는 사람들 50 2018.03.19
1757 옥주현 콘서트에 나타난 성유리와 이효리 14 2018.03.19
1756 조선을 방문했던 미국 공주 29 2018.03.19
1755 안마만 안 갔어도 24 2018.03.19
1754 베네수엘라의 현실 33 2018.03.19
1753 기적의 수학가 42 2018.03.19
1752 마닷과 덕화의 호흡 9 2018.03.19
1751 잊지말아야 할 독립운동가 15 2018.03.19
1750 그분들에게 찬양 받는 AOA 메인 보컬 21 2018.03.19
1749 남친 월급이 200 안 되요 94 2018.03.19
1748 할머니가 니트로 떠주신 장갑 6 2018.03.19
1747 요망한 지호 10 2018.03.19
1746 쇼트트랙 세계선수권 상황 12 2018.03.19
1745 스테이크 태워먹은 수지 7 2018.03.19
1744 디니의 중심잡기 7 2018.03.19
1743 희귀한 과자들 13 2018.03.19
1742 SNS에서 까이는 중인 비와 이민정 36 2018.03.19
Board Pagination Prev 1 ...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 175 Next
/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