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2018.01.20 00:02 (*.225.142.133)
    문재앙이라는 표현 때문이라서가 아니라 페이크 뉴스 때문에 그런 거 아녀?
    이준석은 원래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ㅄ짓하다가, 자한당 젊은 피로 정치생활 시작할 듯.
  • 잡았당 2018.01.20 00:06 (*.226.216.119)
    악/

    秋 "‘문재앙’ 악성 댓글 방조하는 네이버는 공범...인신공격성 댓글 고발할 것"

    www.sedaily.com/NewsView/1RUGOV1MOZ

    일단 쉴드는 쳐주고 싶은데.... 마음처럼 쉽지가 않지?
    무작정 빠는것도 쉽지가 않다
    민망할거야 아마....
  • 2018.01.20 00:08 (*.225.142.133)
    잡긴 뭘 잡아 일베새기야.
    내가 잘 안 알아보고 추측성으로 쓴 거 잘못하는 거는 인정.
    그렇다고 이준석이 ㅄ가 아닌 건 아니지 일베 새기야.
  • 문재앙 2018.01.20 00:11 (*.62.219.18)
    뭐래는겨 닭년한테도 선거 진 ㅂㅅ 추종자새끼 ㅋㅋㅋㅋ
  • ㅁㄹㄴㅇㄹ 2018.01.20 02:20 (*.141.95.19)
    나가뒤져라 문재앙의 하수인아 ㅋㅋㅋ
  • . 2018.01.20 11:50 (*.7.248.53)
    진짜 자기 불리 하면 일베 타령이구나... 문슬람애들 진짜 상황 심각하네.
  • 503 2018.01.20 13:46 (*.34.170.189)
    일베 얘기하면 문슬람이야? 일베애들 진짜 상황 심각하네.
  • 2018.01.20 00:10 (*.225.142.133)
    다시 봤는데 문 대통령이 한 말이 아니라 추미애가 한 거네.
    대통령 생각이랑 당 대표 생각이 늘 일치할 수 없지.
    어쨌든 추미애가 잘못하고 있는 거임.
  • 잡았당 2018.01.20 00:15 (*.226.216.119)
    악/
    본문 준서기 글에 분명히 <추미애>라는 부분이 분명히 있는데요?
    이제와서 뒤늦게
    <일베몰이+ 꼬리자르기> 기술들어가나요~~~?
    무작정 빠는것도 쉽지가 않아요~ 이제와서 아마도 민망하겠지요?
    선수의 수준이 드러나네요
    이쯤에서 GG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좀더 가다가는 더 민망해질거예요
    선수 이제 어떤 기술을 보여줄까요?
    일베몰이 기술을 너무 빨리 쓴건 아닐까요?
    다음기술은 알바? 503? 기대가 되네요
    계속 지켜보도록 하시죠~~ 중계 이어집니당~~
  • 1 2018.01.20 00:04 (*.223.38.201)
    이준석의 2시간이 궁금합니다
  • 오오미 2018.01.20 00:33 (*.98.13.109)
    암 그라제잉 물을 타야제~! 문준용의 이력서도 궁금합니다~!
  • 1 2018.01.20 00:41 (*.70.55.87)
    그라제~ 준석이까면 문슬람이제~ 양비론 오지구요
  • ㅇㅇ 2018.01.20 02:08 (*.109.80.34)
    요깃네 일베새끼 ㅋㅋㅋ
  • 2018.01.20 03:59 (*.170.224.130)
    일단 너는 난독
  • ㅇㅇ 2018.01.20 00:13 (*.108.40.228)
    추미애가 한 말이잖아
    닭근혜라는 말 한창 돌았을 때 503 본인이 모욕적인 말이 돌고있다고 직접 발언 했잖아
  • 이희은 2018.01.20 00:32 (*.98.13.109)
    내로남불의 끝
  • ㅇㅇ 2018.01.20 00:41 (*.33.180.5)
    내로남불 오져따리
    양심이 없어
  • ㅎㅎ 2018.01.20 00:59 (*.82.77.148)
    문재인하고 추미애하고 부부냐....
    일심동체로 생각하네.
    무슨 박근혜하고 최순실 관계인줄 아나...
  • ?? 2018.01.20 01:07 (*.98.13.109)
    그럼 새누리당이 개지랄 떨 때는 왜 박근혜 깠냐? 새누리당 대표가 닭근혜라고 한 네티즌 법적 처벌하겠다고 하면 박근혜는 상관 없는 거지?
  • ㅎㅎ 2018.01.20 01:31 (*.82.77.148)
    난 깐적이 없는데....
    박근혜랑 상관있다고 하는게 이상한거 아닌가.
    무슨 상관이지.
    여당대표와 대통령은 정치적 협력자이지만 사항에 따라서는 등을 보이는 관계인데, 왜 동일 주체로 놓는거지.
  • 8755 2018.01.20 01:17 (*.38.21.172)
    언제부터 여당대표랑 대통령을 분리했었냐 ㅋㅋㅋ
    이명박이랑 박근혜때는 한몸이었는데
    문재인때는 장관이랑 대통령도 분리돼있고
    청와대랑 문재인도 분리돼있는듯
    문재인은 종교지도자고 장관이랑 청와대는 정치하는 애들이야?
  • ㅎㅎ 2018.01.20 01:43 (*.82.77.148)
    비교할 케이스를 비교해야지.

    정치적 입장은 동일시해도 이해한다.

    하지막 개인적인 말까지 어떻게 동일시 하나.

    지금 자한당에서 홍준표가 막말한다고 장제원을 나무랄까...
  • 131313 2018.01.20 06:23 (*.165.60.141)
    이준석이 아직도 얼굴들고 방송하고 대한민국어딘가에서 살고있다는게 신기할따름이다.
  • 독재앙의 독재정치 2018.01.20 06:59 (*.36.137.94)
    문재앙 ㄴㄴ 독재를 일삼는 독재앙
  • ㅇㅇ 2018.01.20 07:56 (*.106.108.49)
    응 문재앙
  • ㅋㅋㅋ 2018.01.20 10:07 (*.234.117.105)
    잘한건 배워야지^^
  • ㅋㅋㅋ 2018.01.20 10:08 (*.234.117.105)
    쥐박이, 닭년
    을 고소/고발 할때... 이준석 역시 저런입장을 가지지 않았을텐데..
  • ㅉㅉ 2018.01.20 13:51 (*.10.84.27)
    바본가? 당연히 저런입장을 안가졌지
    쥐박이 닭년이라 하던 애들이 이제와서 문재인보고 문재앙이라고 하니 발끈한다고 해서 그걸 지적하는건데 그 당시 준석이 입장이 왜 나와
  • ㄷㄷ 2018.01.20 13:03 (*.149.16.50)
    이분 배우신분^^
  • ㅇㅇ 2018.01.20 14:18 (*.113.223.66)
    솔직히 대통령보고 문재앙 거렸다고 고발하는건 좀 아니라고 봄. 내가 딴나라당 알바니 닭년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 구태정치인 2018.01.21 14:21 (*.114.212.242)
    추미애는 나경원이랑 같은 포지션 아니냐.
    늙으면 박지원처럼 될듯 그만 정치했으면 좋겠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397 손녀는 편의점 할아버지는 주유소 14 2018.01.20
2396 BJ 흥궈 3 2018.01.20
2395 평창 때문에 묻힌 최근 제주도 13 2018.01.20
2394 배성재 뚝배기 터는 비니 7 2018.01.20
2393 샤오미 컵라면 5 2018.01.20
2392 지하철에서 본인 영상보는 시민을 만난 박보영 4 2018.01.20
2391 꼰대가 되지 않기 위한 5계명 28 2018.01.20
2390 유승준 완전 빡쳤다 55 2018.01.20
2389 18세 수민이 10 2018.01.20
2388 문이 잠겨서 경찰을 불렀다 15 2018.01.20
2387 사랑니를 빼야하는 이유 51 2018.01.20
2386 슈가맨 힌트 6 2018.01.20
2385 북한으로 보내는 사랑의 페트병 16 2018.01.20
2384 찐설현 vs 뺀설현 18 2018.01.20
» 준석이 오맞말 31 2018.01.20
2382 이대 목동병원 근황 37 2018.01.19
2381 엄마가 된 테니스 여제 27 2018.01.19
2380 수상한 제주도 땅 9 2018.01.19
2379 유관순 열사 게임 일러스트 33 2018.01.19
2378 커진 선미 4 2018.01.19
2377 후배 단체 폭행한 유망주 22 2018.01.19
2376 박원순 개그 구원하는 김흥국 10 2018.01.19
2375 반려견이 사람 공격하면 22 2018.01.19
2374 배부른 수지 6 2018.01.19
2373 70~80년대 수방사 위장복 5 2018.01.19
2372 돌핀 손나 3 2018.01.19
2371 할 말 다하고 사는 아폭기 18 2018.01.19
2370 네덜란드 강풍 습격 14 2018.01.19
2369 발리에 간 설화 9 2018.01.19
2368 승무원이 라면 쏟아 화상 35 2018.01.19
2367 민아의 애마 20 2018.01.19
2366 전설적인 축구 선수 라이언 긱스 8 2018.01.19
2365 대륙의 김연아 9 2018.01.19
2364 경이로운 노트 필기 23 2018.01.19
2363 뿌린대로 거두기 1 2018.01.19
2362 근데 일러스트는 왜 11 2018.01.19
2361 효성이의 밸런스 5 2018.01.19
2360 천만분의 1 확률로 태어난 보라색 눈동자 16 2018.01.19
2359 주변에 한명쯤 있는 유형 15 2018.01.19
2358 김종민 윈드밀 5 2018.01.19
Board Pagination Prev 1 ...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 153 Next
/ 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