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ㅂㅂ 2018.01.20 00:01 (*.223.48.243)
    뺀 승
  • ㅑㅗㄹ 2018.01.20 00:02 (*.249.65.24)
    찐은 별로네...
  • ㅋㅌㅊ 2018.01.20 00:03 (*.167.5.90)
    쟨 누가 밀어주길래 저 돼지시절,발연기에 시청률 50%짜리 드라마에 나온걸까?^0^ 알고보니 정용화 그 소속사네 ^0^
  • 2424 2018.01.20 10:08 (*.224.222.69)
    드라마어 쟤네 소속사 누군가가 나와서

    끼워팔기였던 기억이
  • ㅁㄴㅇㄹ 2018.01.20 00:08 (*.179.66.237)
    여자연예인들이 기를 쓰면서 다이어트하는 이유인듯
    어차피 육덕은 돈 안 되는 아재들이나 좋아함...
  • ㅋㅋ 2018.01.20 00:10 (*.167.5.90)
    다이어트보다 코 셰딩화장 술이지. 저렇게 까만애가 하얘지려면 분장수준으로 화장해야함. 쟤가 눈은 참 이쁜데 코가 천추의한임. 성형은 안했고 코 셰딩 화장빨이 먹힌거지.
  • ㅇㅇ 2018.01.20 00:11 (*.75.47.168)
    뺀설현>느그다현>찐설현
  • 4 2018.01.20 00:30 (*.62.202.106)
    찐은 유라,전효성,유이,에일리 이런애들이지
  • ㅇㅇ 2018.01.20 00:39 (*.53.244.103)
    여자는 일단 여성만의 라인이 눈에 보여야 이쁨
  • ㅇㅇ 2018.01.20 01:00 (*.232.175.84)
    짭설현
  • ㅁㅇㅁ 2018.01.20 01:14 (*.40.249.254)
    찐설현은 풋풋해보여서 좋고 뺀설현은 역시 연예인 스러워서 좋네
  • ㄹㅇ 2018.01.20 01:36 (*.121.129.11)
    난 그래도 찐게 좋다 하악
  • aaa 2018.01.20 02:04 (*.211.19.82)
    얼굴 다 돌려깎은거구나
  • ㅇㅇ 2018.01.20 02:15 (*.150.142.65)
    딸파고 설현>
  • 쌈싸머겅 2018.01.20 03:37 (*.177.224.54)
    그놈의 사진빨이 뭔지..
    동양인 몸의 구조상 얼굴의나 몸의 윤곽이 드러나게 하려면 살을 더 빼는 수 밖에 없기도 하고
    사진으로 재현을 해놓으면 실제보다 퍼져보이는 효과도 있고.
    최근 설현 보면 이다희 보다 조금 덜 마른 수준일거임.
    고로 살이 좀 있어보이는 예전이 실제로는 더 보기 좋을 듯.
  • 내가그러고있다 2018.01.20 10:19 (*.70.55.89)
    어 어차피 찌는체질이고 지금모습좋아서 결혼하면 푹 퍼져서 힘들꺼다
  • 2018.01.20 11:31 (*.249.12.207)
    설현은 뺏어도 무슨 선미같은 그냥 삐쩍꼴은 스타일이 아니라 비율맞게 뺏어도 건강하게 보이고 우선 볼륨감이 라인이 살아보이자나 ㅎㅎ
  • ㅇㅇ 2018.01.20 13:35 (*.79.249.148)
    첫짤보니 관리안하면 퍼질 스타일이긴 하네.. 체질이 물살 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420 가상화폐 거래 경험 조사 13 2018.01.20
2419 박보영 제끼고 소주 모델 12 2018.01.20
2418 버스 기사들의 구내식당 16 2018.01.20
2417 가상화폐 토론 명장면 249 2018.01.20
2416 MB는 이제 종쳤다 59 2018.01.20
2415 홍석천이 울었던 이유 21 2018.01.20
2414 간잽이 정부 84 2018.01.20
2413 뷰티 프로그램에서 우결 찍는 소유 하니 10 2018.01.20
2412 나경원 근황 17 2018.01.20
2411 유병재의 저격 10 2018.01.20
2410 삭발하면 200만원 23 2018.01.20
2409 스피드로 승부하는 작사가 24 2018.01.20
2408 팩폭에 부들부들 17 2018.01.20
2407 반도 드라마 수위 26 2018.01.20
2406 박종철 묘소 참배한 배우들 22 2018.01.20
2405 이명박 수사에 대한 입장 11 2018.01.20
2404 가상화폐는 잘못된 표현이라던 거래소 대표 43 2018.01.20
2403 뻔뻔한 수지 10 2018.01.20
2402 신던 스타킹 사는 남자들 39 2018.01.20
2401 무한도전 리즈 시절 6 2018.01.20
2400 성적 판타지 내리사랑 17 2018.01.20
2399 토론에서 무쌍 찍고 참교육 시전 96 2018.01.20
2398 한서희의 필살기 14 2018.01.20
2397 손녀는 편의점 할아버지는 주유소 14 2018.01.20
2396 BJ 흥궈 3 2018.01.20
2395 평창 때문에 묻힌 최근 제주도 13 2018.01.20
2394 배성재 뚝배기 터는 비니 7 2018.01.20
2393 샤오미 컵라면 5 2018.01.20
2392 지하철에서 본인 영상보는 시민을 만난 박보영 4 2018.01.20
2391 꼰대가 되지 않기 위한 5계명 28 2018.01.20
2390 유승준 완전 빡쳤다 55 2018.01.20
2389 18세 수민이 10 2018.01.20
2388 문이 잠겨서 경찰을 불렀다 15 2018.01.20
2387 사랑니를 빼야하는 이유 51 2018.01.20
2386 슈가맨 힌트 6 2018.01.20
2385 북한으로 보내는 사랑의 페트병 16 2018.01.20
» 찐설현 vs 뺀설현 18 2018.01.20
2383 준석이 오맞말 31 2018.01.20
2382 이대 목동병원 근황 37 2018.01.19
2381 엄마가 된 테니스 여제 27 2018.01.19
Board Pagination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143 Next
/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