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해충갤고정닉 2018.01.18 15:30 (*.52.91.83)
    이미 신상 다 나옴 김낙퍼퍼
  • 3333 2018.01.18 15:34 (*.214.80.108)
    여장하는애인가??
  • ㅇㅇ 2018.01.18 15:36 (*.114.44.120)
    아에 트랜스했을걸. 트랜스젠더
  • 니미 2018.01.18 17:36 (*.99.56.19)
    잔액을 보고 가능충이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 나는자연인다 2018.01.18 16:07 (*.240.147.134)
    웃.대에 걔?
  • 소쿠리페스 2018.01.18 16:23 (*.149.7.34)
    퍼퍼야.......?
    충공이네
  • ㅇㄱㄹㅇ 2018.01.18 15:35 (*.152.34.25)
    32억 익절 후 5억 물림
  • ㅇㅇ 2018.01.18 15:44 (*.62.215.149)
    저게 다시 플러스 되것지
    잃고 따고 문제가 아니라
    얼마나 저점을 잘잡아서
    더 먹냐 덜먹냐의 차이일뿐
    어짜피 부동산 주식 금 등 모든 거품은
    저쪽으로 쏠리게 되있음
  • ㅏ아 2018.01.18 22:35 (*.223.37.1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 에효 2018.01.18 15:44 (*.70.52.156)
    8억으로 40억 벌은 사람이고
    트랜스젠더에 인터넷에서 네임드로 활약했던 사람이면
    5억 까진게 돈 잃은거라고 쓰리겠냐? 32억 번게 27억번거지
  • 케샤 2018.01.18 16:16 (*.52.203.133)
    그 8억도 1억 종잣돈으로 번거...
    1억은 성실히 몸팔아서 범
    곧휴떼는 수술은 아직 안한걸로 아는데
    이제 하려나?
  • 으응? 2018.01.18 23:44 (*.128.119.29)
    몸을 팔아?
    남자로 남자한테?
    남자로 여자한테?
    트젠으로 남자한테?
    혼란하다...
  • 12 2018.01.18 16:06 (*.102.221.35)
    아..난 400백만 이익냈는데 추가 100만 이익도 팔까말까 고민중인데..부럽..
  • . 2018.01.18 16:57 (*.102.1.253)
    케샤 누나 ㅜㅜ
    케샤뉴나 혀놀림 생각에 잠못들었는데
    이제 다시는 만날수도 없겠네요 ㅜㅜ
  • 하하 2018.01.18 17:00 (*.62.188.22)
    후기 좀 써주라
  • . 2018.01.18 17:06 (*.102.1.253)
    그냥... 내가 만난 어떤 여자보다 잘하더라.
    팬티 벗기니까 그거 있긴 한데
    피부가 워낙 부드럽고,트랜스들 특유의 근육도 없고
    성격이 워낙 애교가 많아서
    여친이었음 좋겠다 싶을정도?
    배려심 많고 착하다. 장난기 엄청 많고.
    일단 얼굴이 워낙 이뻐서....
    병걸릴까 무서워서 노콘으로 못했는데
    케샤 누나정도면 진짜 사귀어 보고 싶음.
    남자면 어때 조낸 이쁘고 착한데 ㅋ
    물론 잘해주는건 당연히 영업스킬이겠지만 ㅋ
    한번 봤는데, 다시는 볼수 없을거 같아서 아쉽다 ㅋ
  • ㅋㅋㅋ 2018.01.18 17:15 (*.114.59.103)
    그 케샤라는 사람이 카톡에서 예약잡던 분임?
    맨날 프사 바뀌고 이쁘긴 하더라
    근데 1~2달전쯤에 안한다고 카톡 지우라고 하던데ㅋㅋ
  • ㅁㅁㅁ 2018.01.18 17:36 (*.102.1.253)
    아마 돈 벌어서 그만둔거같음 ㅋㅋ
  • ㅇㅇ 2018.01.18 17:23 (*.162.241.107)
    정신차려라
  • ㅁㅁㅁㅁ 2018.01.18 17:37 (*.102.1.253)
    시른데?
  • ㅈㅈㅈ 2018.01.18 20:04 (*.168.176.143)
    여기 미친새리들 많네
  • . 2018.01.18 17:57 (*.7.248.53)
    이미 20억은 땃으니까 여유 있지
  • ㅇㅇ 2018.01.18 21:01 (*.212.247.182)
    비트코인 튤립이다 폰지사기다 거품물던 그지새끼들 이런 인증글엔 싹 다 입다무는거봐...이게 니들 수준인거야~부를 경멸하면서 정작 본인이 가늠 못 하는 부 앞에서는 도망가지
  • 코멘 2018.01.18 21:19 (*.62.162.103)
    코인도문 말하는거야? 코인은 버블이다... 튤립과도 같은거지... 데이터 쪼가리에 가치가 있다고 믿는게 웃긴거다....
  • ㅇㅇ 2018.01.18 21:27 (*.212.247.182)
    그러게 그러면서 싸운다고 뭐가 달라지나 모르겠어 똑똑한 사람들은 등신들이 이거 투기다 아니다 물어뜯고 있을 때 수익 내서 차 사고 집 사고 하던데 투기인지 아닌지 블록체인이 뭔지 뭐가 중요해 결국 남는 건 돈 딴 놈과 돈 잃은 놈이지 이런 사이트에서 생산성 없이 댓글로 싸우는 인간들은 잃은 놈 쪽일 확률이 매우 높고...투자 한 놈들은 성투하고 투자 안 한 놈들은 그냥 가만히 있어라 사기라고 아무리 혈압 올리면서 울부짖어도 그 돈이 니 통장으로 가진 않아
  • 선대인 2018.01.18 23:48 (*.191.191.33)
    강남 땅뙤기 쪼그만한 거가 일억? 버블이야 버블
  • 으응? 2018.01.18 23:47 (*.128.119.29)
    응? 도망 안가는데?
    저돈은 물린놈들 돈 빼먹은거라고 누누히 말하잖아
    우상 그래프로 1년찍고 오는거 아니면 아닥해줄래? 니들 인증 게시판에 지금 수천 넘게 꼬라박은 세끼들 인증글이 한두개도 아니고
    그런 게시물에서는 존나 버로우 타는 세끼들이 또 20억 벌었다고? 그거 니가 번거냐? 왜 니가 자랑스러워 하냐? ㅋㅋㅋㅋ
  • ㅇㅇ 2018.01.18 21:47 (*.70.59.146)
    ㄱㄴㅍㅍ 웃머에서 여장하기 시작하더니
    은밀한 홈페이지까지 열어 본격 남창사업 시작
    그렇게 번 돈이 상당했나보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2219 마리아 샤라포바 11 2018.01.19
2218 무협소설의 새로운 패러다임 16 2018.01.19
2217 한혜진 속옷 화보 10 2018.01.19
2216 샤킬 오닐 수비하는 로드맨 22 2018.01.19
2215 73년생 최은경 아나운서 6 2018.01.19
2214 10만원 버는 방법 4 2018.01.19
2213 팬 서비스 확실한 빳데리 4 2018.01.19
2212 시계는 와치 물은 워터 13 2018.01.19
2211 김민정의 탄력 6 2018.01.19
2210 진상 손놈 9 2018.01.19
2209 취향 저격 꼼지락 5 2018.01.19
2208 1902년 누렁이들 4 2018.01.19
2207 묵직한 에일리 2 2018.01.19
2206 상상 임신을 뛰어넘는 3 2018.01.19
2205 몇년 안에 개봉될 것 같은 영화 스틱 32 2018.01.18
2204 김흥국 X 박원순 단일화 실패 19 2018.01.18
2203 경희대 정용화가 더 막장인 이유 29 2018.01.18
2202 부동산 안정 대책을 만드는 사람들 55 2018.01.18
2201 윤여정이 나영석을 좋아하는 이유 14 2018.01.18
2200 킹 슬레이어 추미애가 또 해냈다 19 2018.01.18
2199 운동 중독이라는 정은지 뒤태 25 2018.01.18
2198 아이스하키 대표팀 감독의 단일팀에 대한 생각 134 2018.01.18
2197 요즘 드라마 대사 수위 15 2018.01.18
2196 이명박 입장 발표 57 2018.01.18
2195 안티팬 만난 강호동 13 2018.01.18
2194 역사의 명장면 그 주인공은 누구? 39 2018.01.18
2193 뉴스룸 아이유 20 2018.01.18
2192 불미스러운 사건 터졌을 때 아이돌 인스타그램 특징 9 2018.01.18
2191 이게 나라냐? 60 2018.01.18
2190 한국에 방송하러 왔다가 극한 공포를 느낀 일본인 11 2018.01.18
2189 어필하는 수지 8 2018.01.18
2188 역대급 당구 경기 41 2018.01.18
2187 전설의 컨셉돌 11 2018.01.18
2186 삭제된 노트북 23 2018.01.18
2185 SNS를 믿으면 안되는 이유 4 2018.01.18
2184 미주는 사랑입니다 5 2018.01.18
2183 대통령 지하철 광고 시안 13 2018.01.18
2182 박원순 문제의 그 사진 14 2018.01.18
2181 이혼 후 첫 방송한 김새롬 32 2018.01.18
» 금수저의 여유로운 인증 28 2018.01.18
Board Pagination Prev 1 ...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 146 Next
/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