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ㅁㅁ 2018.05.24 14:19 (*.251.214.227)
    마지막으로 떙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이걸 살 쿵쾅이들 많겠지ㅋㅋㅋㅋ
  • 떨이 2018.05.24 14:21 (*.32.115.204)
    손털려다 생각해보니 재고가 있었네 ㅎㅎ
  • 2018.05.24 14:32 (*.223.23.32)
    ㅋㅋㅋㅋㅋ
  • ㅇㅇ 2018.05.24 23:32 (*.58.231.70)
    재고가 남았당께!!!
  • ㅡㅡ 2018.05.24 14:29 (*.115.102.140)
    장사잘하네
  • 글쓴이 2018.05.24 14:43 (*.65.169.149)
    개돼지들 나라 참 재밌어
  • 이런코끼리 2018.05.24 15:48 (*.180.43.135)
    아니 근데 고작 저 끈에 저 단어 몇개 써놓고 페미제품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8.05.24 16:08 (*.10.105.240)
    응 애들 환장한다 ㅋㅋ
  • ㅇㄹㄹ 2018.05.24 17:15 (*.233.110.127)
    마케팅의 신비다 진짜 ㅋㅋㅋㅋ
  • 0ㅌ 2018.05.24 18:42 (*.46.244.114)
    ㅋㅋㅋ 브랜드 제품도 같은 옷에 걍 상표 하나 달았을 뿐이잖아 ㅋㅋ
  • 2018.05.24 18:40 (*.29.122.218)
    아 진짜 티셔츠에 페미 문구 써놓고 전문온라인샵 한번 만들어 볼까
    여자 아무나 바지사장 세우고 페미인척 하게 하고
    의류에 프린팅 하는 사업자랑
    술도 먹고 사우나도 가고 다했는데 의논좀 해봐야 하나
  • 레이 2018.05.24 19:31 (*.143.76.31)
    난 이해가 안된다. 아무리 꼴페미라지만 저건 페미를 장사에 이용하는거잖아 이익을 남기는 건 목적이 있잖아 비영리도 아니고 원가에 구매하는거도 아닌데 저걸 사는 년들은 진짜 골이 빈거 아니냐?
  • 1 2018.05.24 20:29 (*.125.167.89)
    페미들 골 있는줄 알았어?걔내 골 볐어..지나가는 초등생들도 알만한걸 몰라...저 개년 페미한댔다가 안한댔다가 한댔다가 안한댔다가 저게 몇번인데...남자들은 상상도 못할짓을 골빈 페미들은 그저 좋다고 빨아대는게 얼마나 많은데...ㅋㅋ
  • 2018.05.24 21:31 (*.151.8.30)
    저런 건 페미만 그런 게 아님...
    어디라도 소속감이 강하게 생기면 저렇게 됨

    소속감이 적어질 수록 '나 하나 쯤이야'가 되고 소속감이 강해질 수록 '나라도'가 됨
    그리고 저 행위를 하면서 소속감은 더 굳어짐
  • ㅇㅇ 2018.05.24 23:33 (*.58.231.70)
    매번 모금해서 내가 알기로도 대여섯번 먹튀당했는데도 또 모금하면 돈 모이는게 재네임 ㅋㅋㅋㅋㅋ
  • 12 2018.05.25 11:30 (*.140.181.229)
    82년생 김지영 게속 베스트셀러인거 보면 모르나? 공상과학소설인데.. 꼴페미들은 수학의 정석인거마냥 빨아제끼는데 ㅋㅋㅋ
  • ㅇㅇ 2018.05.24 19:57 (*.46.112.46)
    페미니즘 색깔을 입힌??
    아니 저런식으로 장사하는 거였냐. 페미가 광고수단이 아니라 상품 그 자체였네
  • 아놔홀 2018.05.24 20:15 (*.7.19.9)
    마약사범 경제활동 못하게 해줘 돈벌면 그걸로 또 약할텐데
  • ㅇㄴㅁㅇ 2018.05.24 20:20 (*.121.70.172)
    ㅋㅋㅋ 재고땜시 ㅋㅋㅋ
  • 이년들아돈내 2018.05.24 21:57 (*.202.9.183)
    아~ 장사하자~
  • ㅇㅇ 2018.05.25 00:53 (*.99.145.87)
    ???: 페미는 돈이 된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816 왕따에서 벗어나게 해달라고 빌었습니다 59 2018.05.24
» 페미 그만 둔다던 서희 21 2018.05.24
1814 소리박사의 정유라 추정 여성 음성분석 15 2018.05.24
1813 박지성이 SBS 해설 수락한 이유 27 2018.05.24
1812 태극기 부대 카톡방 대참사 20 2018.05.24
1811 후전드 킁카킁카 24 2018.05.24
1810 요즘 거제 앞바다 14 2018.05.24
1809 장동건 성장기 24 2018.05.24
1808 생방송 도중 프로포즈 받은 여자 아나운서 22 2018.05.24
1807 미국의 동맹국 등급 19 2018.05.24
1806 일본 공항에서 노숙한 한국인 11 2018.05.24
1805 하의실종 제니 8 2018.05.24
1804 화류계 마담 부심 42 2018.05.24
1803 방탄소년단 팬싸인회 현장 43 2018.05.24
1802 자세히 봐야 이해되는 사진 24 2018.05.24
1801 넥타이 모모 6 2018.05.24
1800 가짜뉴스 해명 11 2018.05.24
1799 여자 아이돌 어깨 깡패 투탑 16 2018.05.24
1798 선풍기 켜고 자면 죽는 이유 12 2018.05.24
1797 대놓고 질투하는 소혜 7 2018.05.24
1796 잘 생긴 남자 SNS 특징 13 2018.05.24
1795 5천만 사용자를 얻는데 걸린 시간 14 2018.05.24
1794 옥천상고 시절 미주 15 2018.05.24
1793 월급 루팡 레전드 16 2018.05.24
1792 위기의 박지성 8 2018.05.24
1791 전용 열차타는 일본 여고생 23 2018.05.24
1790 석가모니의 유언 96 2018.05.24
1789 소리박사의 오지랖 34 2018.05.24
1788 인간극장 신안 염전 편 95 2018.05.24
1787 나경원 비서관 사건 67 2018.05.24
Board Pagination Prev 1 ...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 144 Next
/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