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1.jpg

 

2.gif


  • 네다짱 2018.07.21 15:54 (*.166.234.30)
    아시안 게임 금메달 못 따면 토트넘이 독박 쓰는 거냐
  • ㅇㅇ 2018.07.21 15:55 (*.62.178.172)
    좋은것같네. 군문제도 애매하고 또 어차피 잘하면 다른 팀에서 거액으로 이적료 내고 데리고 갈테니 흥민이는 손해보는 것 없는 듯. 딱히 강하게 오퍼온 곳도 없는 것 같고
  • ㅇㅇ 2018.07.21 17:06 (*.142.212.79)
    월드컵에서 충분히 어필을 했다고 봄
    개인적으로는 독일전 두번째 골, 수십미터 전력질주로 롱패스 잡고서 바로 각도 안나오는 걸 깔끔하게 집어넣는 거 보고 감탄했었음
  • 각이..? 2018.07.21 18:48 (*.54.65.114)
    각이 안나왔다고...?
  • 귀요미 2018.07.21 20:08 (*.36.148.176)
    손홍민 : 꽤 넣을망 하네
    너 : 100만 스물하나 ㅅㅂ 각이 없네
  • 나미 2018.07.21 18:55 (*.121.253.173)
    형 솔직히 각없는건 아니야 키퍼가 있었으면 각없다고 할수있는위치 맞는데
    키퍼없는 빈골대에 그각이면 못넣기가 더힘들어

    물론 전력질주로 그 패스를 잡은건 쩔었음
  • 엠텍 2018.07.21 21:54 (*.73.135.46)
    축굴 얼마나 모르면...
  • ㅇㅇ 2018.07.21 23:44 (*.142.212.79)
    아니... 이론적으로 각이 아예 안나오는걸 신기하게 차서 넣었다는게 아니라
    아주 편히 넣을수 있는 각도는 아니었는데 그걸 전력질주로 달라연 상태에서 몸중심 흔들리지도 않는 상태로 괜히 접거나 아예 삐끗해버리지 않고 차분하게 넣었다는게 대단하다는 얘기였어
    예전 한국 공격수들한테서는 거의 기대할 수없는, 충분히 토트넘이 인정할만한 클라스의 모습으로 보였거든
  • 2018.07.22 00:45 (*.223.22.204)
    탈 김치는 ㅇㅈ

    하지만 해외리그에 침착하게 처리하는 애들 많다.
  • 27사수색 2018.07.22 12:33 (*.156.164.56)
    토레스 얘기하는거야?
  • ㅃㅃ 2018.07.21 17:12 (*.1.230.194)
    계약조건 있을거다. 군입대시 어쩌고
  • 23 2018.07.21 17:22 (*.128.118.124)
    토트넘이라는 팀이 주급을 워낙 짜게 줘서
    흥민이 그렇게 많진 않을걸..
  • ㄷㅂ 2018.07.21 18:48 (*.216.23.112)
    손흥민은 레버쿠젠 있을때 이미 주급1억 넘었고 토트넘에서 1.4에서 중반대로 갔음. 이미 기존 토트넘 선수들 평균보다 높았다는 소리임. 흥민이가 있던 3시즌동안 케인, 알리는 재계약 3번정도 하고 다이어나 기타 유망주 취급받던 애들도 자리잡으면서 1, 2번은 재계약했음. 애초에 알리는 2부리그에서 뛰던 선수로 아무리 보상성 재계약을 한다고 해도 2, 3천 받던 애들이 갑지가 1억넘기고 하는 일은 잘 없기때문에 보상성 주급인상을 위한 재계약을 몇번이나 해서 갱신해준거고 이미 케인으로 주급3억 오버 제한정책쓰던 예전 토트넘 주급체계는 이번시즌으로 끝나고 선수들 붙잡으려고 이전과 비교도 안될정도로 많이 올렸음. 손흥민은 기존에 토트넘 안에서는 주급이 꽤 되는 편이였기때문에 빠른 재계약은 안했지만 이번에 주급 2억이상 받았을 가능성이큼. 맨시티나 맨유 이딴데나 주급 3-4억씩 뿌리는거지.
  • ㅇㅇ 2018.07.21 17:43 (*.179.238.180)
    흥민아 군대가자!!!
  • 토트넘도 빅클럽? 2018.07.21 18:49 (*.136.90.231)
    맨유 가면 좋았는대..
  • 두둥~ 2018.07.21 21:00 (*.236.72.97)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따고 병역면제 받으면 ..
    비싸게 팔거야.
    지금 병역때문에 제값에 살 구단이 없음.
  • 팩트마이너 2018.07.21 21:56 (*.176.106.17)
    영국 클럽의 입장에선 독일전에서 골을 넣은 선수를 데리고 있다는건 큰 메리트다. 토트넘은 장사를 잘한다. 본전 뽑을거임.
  • ㅁㄴㅇㄹ 2018.07.22 05:05 (*.197.19.189)
    오 그럴 듯 하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363 안 쓰는 USB 기부 캠페인 9 new 2018.08.17
3362 유라 킹크랩 먹방 2 new 2018.08.17
3361 버스 기사는 원래 싸가지 없음? 11 new 2018.08.17
3360 허니팝콘 미카미 유아 7 new 2018.08.17
3359 이것이 여성가족부다 21 new 2018.08.17
3358 골반퀸 아이유 15 new 2018.08.17
3357 한 국가에서 연이어 나타난 역대급 천재 49 new 2018.08.17
3356 자기계발서를 싫어하는 이유 31 new 2018.08.17
3355 라디오스타에 언급된 소혜 24 new 2018.08.17
3354 페미니스트가 되면 좋은 점 10 new 2018.08.17
3353 이재명이 연일 쏟아내는 폭풍 트윗 29 new 2018.08.17
3352 과감한 예슬이 29 new 2018.08.17
3351 한국어 니가 뜻 흑인에게 설명하기 11 new 2018.08.17
3350 김완선 닦 사건의 진실 12 new 2018.08.17
3349 불난데 부채질 하는 회사 26 new 2018.08.17
3348 설인아의 클라스 8 new 2018.08.17
3347 작가님의 망상 11 new 2018.08.17
3346 김구라 리즈시절 팬이었다는 주호민 8 new 2018.08.17
3345 뜻밖의 쾌감 5 new 2018.08.17
3344 마녀사냥 레전드 18 new 2018.08.17
3343 의외로 편한 연필 잡는 법 38 new 2018.08.17
3342 그 기레기들은 이명박근혜 시절에도 기레기였는데 12 new 2018.08.17
3341 수지가 미성년자 때 작성한 데뷔 후 노트 18 new 2018.08.17
3340 그분들을 통제할 수 없는 이유 25 new 2018.08.17
3339 온천에 간 조보아 12 new 2018.08.17
3338 여가부 장관의 패기 27 new 2018.08.17
3337 장님 고양이 24 2018.08.16
3336 박명수의 딸 집착 21 2018.08.16
3335 안희정이 무죄 받은 이유 77 2018.08.16
3334 내 다리 내놔의 주인공이었던 이광기 22 2018.08.1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4 Next
/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