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삼계탕 2018.07.17 02:51 (*.215.111.145)
    오 쉣이네 슈박
  • 2018.07.17 03:21 (*.7.46.68)
    진짜 대구 아닌 지역에서 덥다덥다하는 놈들
    대가리 박고 반성하는 기회가 되길
    대구앞에서 감히
  • 더위부심..... 2018.07.17 04:55 (*.70.51.136)
    기온높은 지역에 사시는게 대단한 자부심이군요
    정말대단한 지역에 사시내요. 자부심있는 지역에 사시다니대단히 부럽습니다.
  • 2018.07.17 06:52 (*.104.217.221)
    대구 사는애가 부산오더니 똑같네 이러던데??
    뭐지
  • d 2018.07.17 08:12 (*.36.157.96)
    갸가 야다
  • ㅁㄴㅇㄻㄴㄹㅇ 2018.07.17 09:48 (*.45.184.221)
    유니세프광고에 아프리카형님들 나오면 머리를 조아리시겠네
  • qweqwewqe 2018.07.17 13:11 (*.113.162.253)
    음 // 이 사람이 대구 사람일 확률은 ?
  • 라프시몬스 2018.07.17 13:30 (*.34.178.79)
    다른이들이 나보다 힘들다고 내가 행복한건 아닌것처럼
    남들이 편하게산다고 꼭 내가 불행해지는건 아닙니다.
    도쿄출장갔다가 한국오니까 피서온기분이네요..
  • ㅂㅅ 2018.07.17 17:16 (*.62.212.166)
    니네가 추위를 알어? 따닷한곳에서 등따시게 사니까 뵈는게 없구만
  • 2018.07.17 03:26 (*.223.19.97)
    대구는 30도 안넘으면 선풍기도 안켠다
    35도 넘어야 좀 덥네 하면서 에어켠 켜지
    대구여자들이 왜 조신하고 이쁜지 아나
    다 이런 더위를 참고 견뎌서다
  • 1 2018.07.17 10:42 (*.194.36.210)
    35도 넘으면 눈이 돌아가서 빨간색만 보면 그렇게 환장을 한단다 ㅎㅎㅎ
  • 브로콜리 2018.07.17 03:45 (*.112.70.93)
    바람 안불고 습도 높으면 체감 온도...덥겠네..
  • ㅣㅢㅢㅢ 2018.07.17 03:50 (*.223.30.60)
    난 덥고 습하고 찌는 여름이 존나게 싫다.
    사이다같고 추워도 청량한 새벽아침의 겨울이 좋다
  • d 2018.07.17 08:13 (*.36.157.96)
    이번 겨울에 뭐라고 하는지 지켜보자
    이 미친 나라는 겨울도 이제 지옥같자고 하기만 해봐
  • 파오후 2018.07.17 08:19 (*.111.11.194)
    나도 겨울이 낫다
    집애서 컴터도 못키겟다 요샌
  • 헬ㅈㅅ 2018.07.17 09:37 (*.158.53.150)
    봄, 가을 한 달 넘짓 빼면 여름 빼면 겨울인데 온도도 40도 넘게 차이남.ㅋㅋㅋ
  • 살려줘 2018.07.17 04:12 (*.221.137.178)
    죽을거같다
  • ㅇㅇ 2018.07.17 06:11 (*.99.145.87)
    염전노예부심보단 더위부심이 낫다니깐ㅎㅎ
  • ㅇㅇ 2018.07.17 06:43 (*.223.33.6)
    뇌에 소금을 쳤나..
  • ㅁㄴㅇ 2018.07.17 08:23 (*.175.24.49)
    지네까면 자동 라도 공격ㅋㅋㅋㅋㅋ
  • 또또물탄다 2018.07.17 09:08 (*.97.33.32)
    이런 놈이 염전가서 머리 좀 식혀야 할텐데.
  • 2018.07.17 09:16 (*.247.88.101)
    그러구 살어
  • 1 2018.07.17 06:30 (*.250.17.140)
    여기 엘에인데 저저번주에 42도엿다 시발 걍 그러타고
  • ㅈㄱ 2018.07.17 06:42 (*.223.3.101)
    근데 거긴 습도는 안높잖아
  • ㅇㅇ 2018.07.17 08:18 (*.187.240.178)
    최고기온 기준으로, 서울 습도 50~60%, LA 안쪽 동네 40~50%라 아주 큰 차이는 아님.

    LA는 더워도 그늘에 가면 시원하다 이런 말 하는데, 40도 넘어가면 그런 거 없고 그냥 뒤짐.
  • 123 2018.07.17 12:59 (*.96.226.6)
    여기 UAE인데 온도, 습도 다 높음

    그냥 습식 사우나임
  • 실화? 2018.07.17 09:00 (*.254.208.204)
    날씨 왜이래....
    이게 나라냐!
  • ㅇㄹ 2018.07.17 09:01 (*.128.76.6)
    베트남 2주 갔다왔는데.

    한국의 무더위는 진짜 아무것도아님.

    베트남은 진짜 대낮에 나가면 1분도안되서 땀이 주르륵나오고

    밤에도 기본 30도 넘어감. 그냥 찜질방 한증막이 따로없다.

    한국오니깐 한국의 무더위는 진짜 아무것도 아님..
  • ㅅㅅ 2018.07.17 09:49 (*.229.30.4)
    대구가 그래요. 요즘
    올해 유난히 덥네요.
  • 2018.07.17 21:13 (*.87.40.18)
    베트남 놀러가서 낮에 빨빨거리고 돌아다녀서 그렇지 한국에서는 그럴일이 잘없잖아. 방콕가보면 낮에는 한국 중국사람만돌아다님 서양애들은 더우니까 밤에만나옴
  • ㄱㄴㄷ 2018.07.17 09:21 (*.223.23.100)
    여름이너무싫다 뙤앙볕아래서일하시는아버지가 자꾸걱정된다
  • asdf 2018.07.17 10:50 (*.166.6.250)
    더운게 장점이 아니라 단점인데 왜 부심 부리는지 노이해
  • 2018.07.17 11:46 (*.9.250.168)
    그냥 개졷같은 4계절인데

    초등학생때부터 세뇌교육을 받지.
    아름다운 강산, 뚜렷한 사계절, 그에 따른 사계절의 아름다운 환경

    이미 애1미가 뒤진사람들이 만들어낸 교과서 (팩트임)

    어릴때부터 한국은 세뇌교육이 너무 심한거같음.
    단일민족은 대체 어느 자료로 단일민족이라는건지도 모르겠고 (몽골이 다라 다 털어가고 환양녀 만들동안 강화도에 숨어놓고선 환양녀만 욕하고)
    뭐가 세계 1위다, 한국은 자랑스럽다.... 거참..
  • 2018.07.17 21:14 (*.87.40.18)
    고향에 돌아온 환향녀 환향!
  • ㅇㅇ 2018.07.17 11:54 (*.140.230.64)
    미개한 놈들이라 1등하면 좋은건지 아나봐 ㅉㅉㅉ
  • ㅇㅇ 2018.07.17 12:34 (*.223.16.93)
    기껏해야 2~3도 높은 거 가지고 더위부심 부리는 미개한 개쌍도새끼들ㅋㅋㅋ
  • ㅇㅇ 2018.07.17 14:08 (*.99.145.87)
    너네집은 노예 몇명 쓰냐?
  • 응 걍뒤져 2018.07.17 16:24 (*.121.19.9)
    썩은 홍어조옷이나 처먹는 미개한 조옷라도새끼들 ㅋㅋㅋ
  • ㅌㄹㄱ 2018.07.17 23:57 (*.63.3.78)
    이상 전라도 사람 눈도 못마주치는 찐따들
  • ㅁㄴㅇ 2018.07.18 02:09 (*.235.79.196)
    지역감정 : 수도권이 보면 거기서 거기. 저학력과 저소득층의 특징.
  • ㅇㅇ 2018.07.17 14:43 (*.209.84.90)
    대구는 더운거 아니면 내세울게 없자너~ ㅋㅋㅋ
  • ㅇㅇ 2018.07.17 18:15 (*.99.145.87)
    사진 하나 올려놨는데 대구 욕은 있는대로 다 하는 씨발새끼들이
    홍어 염전노예 한마디 했다고 죽일라그러는게 코미디~
  • 2018.07.18 00:00 (*.175.77.211)
    뭐래 촌놈들 상스럽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171 자영업자 카드결제 거부권 검토 99 2018.07.17
1170 폴댄서 솔라 16 2018.07.17
» 오늘 대프리카 기온 예고 43 2018.07.17
1168 조현의 다이빙 20 2018.07.17
1167 임용고시 준비녀의 고민 51 2018.07.17
1166 민아의 열창 14 2018.07.17
1165 6년만에 밝혀진 사망 원인 26 2018.07.17
1164 유치원에 간 유노윤호 30 2018.07.16
1163 복날 때마다 반복되는 논쟁 87 2018.07.16
1162 프랑스 우승 후 파리 현재 상태 46 2018.07.16
1161 86년 서진 룸살롱 살인사건 범인들 84 2018.07.16
1160 골든볼 수상하는 모드리치 표정 23 2018.07.16
1159 인위적으로 만든 과일 채소들 29 2018.07.16
1158 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70 2018.07.16
1157 어필하는 조현 23 2018.07.16
1156 무역전쟁에 감사한다 37 2018.07.16
1155 초아한 지효 25 2018.07.16
1154 카톡 보내기 취소 기능 도입 35 2018.07.16
1153 경찰의 동전 던지기 40 2018.07.16
1152 하지원이 사는 집 9 2018.07.16
1151 미나의 각선미 24 2018.07.16
1150 줄리엔 강의 코어 운동 16 2018.07.16
1149 꿀빠는 근석이 26 2018.07.16
1148 자식의 사망 소식을 알리는 의사의 심정 54 2018.07.16
1147 운동 좀 한 남자들 특징 20 2018.07.16
1146 23년 전 한국드라마 수위 31 2018.07.16
1145 우리 회사에 밥충이 있어요 28 2018.07.16
1144 3살 연하 꼰대 남편 40 2018.07.16
1143 프로듀스 센터 사쿠라의 실체 26 2018.07.16
1142 여보 나 오늘 야근이야 30 2018.07.16
Board Pagination Prev 1 ...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 108 Next
/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