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오토리스 2018.07.17 02:56 (*.166.234.30)
    에휴
  • 2018.07.17 03:24 (*.7.46.68)
    유승준 깐놈들
    다 눈깔뽑아라
    자기도 기회있음 안갔을 놈들.
    못나서 또는 부모가 힘이 없어 군대간 놈들...

    갔다와서 후회하지만
    애써 자기합리화하는 놈들...

    안 그러면 억울하니까
    자기 인생을 버린것 같으니까
    팩트는 인생 버린것임

    차리리 유승준이 니네 같은 아가리 애국주의지보다
    용기있다
  • ㅇㅇ 2018.07.17 03:32 (*.50.231.181)
    유승준은 통수친거고 임마

    나도 누가 군대얘기할때 안갈수있으면 가지마라 무조건

    이 소리함

    분단국가에서 징병제인데 갈수도있는거고 능력되서 안가면 안가는거고 그런거지 가면 ㅄ이고 안가면 용기잇고

    안가면 ㅄ이고 가면 대한민국의 남자 이런거냐? 마인드가 참 한심하다

    간건 간거고 안간건 안간거야 그냥

    유승준을 그렇게 미화할 것도 아님

    용기는 뭘 용기야 느그집 반찬담는통이 용기야 임마

    헛소리좀 하지마
  • 2018.07.17 03:52 (*.7.46.68)
    우선 군대간게 ㅂㅅ이고
    그냥 대다수는 못사는 놈들이지
    대한민국의 남자라고 한적없다..
    뭐 못사는 그지같은 남자들이 대한민국 남자라면
    할말은 없지만..

    625때 오만명이 징집되어서
    서울에서 대구로 행군만 하다가
    군복도 못받고 밥한끼 못먹고 5만명이 아사했다
    국민방위군 사건이다

    군대 의문사가 1000명 이후로 처음 떨어진게
    1995년이다
    중대 4개가 1년마다 사라지는데
    대한민국이 국민들 몰래 전쟁이라도 하고 있었나?

    그런 개졷같은 군대 못났다는 이유로 끌려가서
    전역하면 다 잊고
    개선할 의지가 없는게 바로 한남충이다

    결과가 안 좋았고
    의도도 본인의 영달을 위한거였지만
    자기의 인권을 생각해서라도 통수라도 치려했던
    유승준이 낫다고본다
  • 으응? 2018.07.17 04:49 (*.128.119.29)
    5만명 징집해서 5만명이 아사? 100%사망이네?
    국민방위군 징집인원도 틀렸고
    아사 동사자 수가 9만이 넘는걸 왜 축소하냐?
  • 11 2018.07.17 05:01 (*.36.150.93)
    미필 자격지심이 또 이렇게 터지네
  • 9 2018.07.17 08:26 (*.218.27.1)
    장황한 헛소리네
  • 관계자거나 2018.07.17 08:39 (*.84.249.248)
    스티븐유인듯
  • ㅇㅇ 2018.07.17 12:25 (*.238.241.91)
    미필이거나 정신병으로 면제받은 애인가 보네. 열폭하는게 너무 티남..
  • ㅋㅋㅋ 2018.07.17 08:29 (*.157.78.31)
    아 이완용도 용기있다 칭찬할 놈일쎄
  • 123 2018.07.17 09:00 (*.144.213.177)
    저는 안가고 퉁칠수도 있던거 갔으니 욕해도 되는건가요?
  • ㅁㄴㅇㄻㄴㄹㅇ 2018.07.17 09:46 (*.45.184.221)
    뭔 개소리야 유승준은 그당시 국방부홍보대사로 입대를 꽤나 독려하던 입장이었음
    그리고 출국할때도 원래 입대전이면 못하는거 알잖아?
    유승준이 나갈 수 있었던것도 야 국방부 나 못미덩? 나 국방부홍보대사잖아 설마 내가?
    이런식으로 해서 잠깐 나갓다오라고 한거임 근데 런 ㅋㅋ
    개씨발놈이지
  • 1111 2018.07.17 10:08 (*.211.76.197)
    븅신인가?
    유승준 군대 갔으면 별들하고 맞담배 피면서 편하게 놀았어 ㅋㅋㅋㅋ
    별넷 아저씨가 직접와서 군대 어서 오시라고 1:1 면담 환영 쇼까지 했다.
    그당시 군시스템에서 유승준이 군대 갔으면, 대대장 사단장 다 그냥 친한 형 되는거야.
    무슨 일반인하고 비교를 해.
  • ㅈㅉ 2018.07.17 12:16 (*.8.130.36)
    뜬금포네...
    뭐 유승준은 알바 아니고
    병으로 장난친 놈들은 절대 용서해선 안 된다
    연예인이든 뭐든 병으로 장난하면 그 하나 때문에 수백이 죽고 병신이 된다
    군 문제 볼 때마다 10년 전에 죽은 그 아저씨가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
  • 뭐야? 2018.07.17 19:44 (*.7.50.245)
    이거 ㅂㅅ일세 통수를 치는거하고 입영거부하고 같냐
    너 지능미달로 면제냐?
  • ㄴㄴ 2018.07.17 21:58 (*.223.33.236)
    솔찍히 입장 바꿔보면 너네도 다 유승준아니냐?ㅋㅋㅋ

    그때당시 명예 부 다가졌는데 가고싶었겠냐 ㅋㅋ
  • ㅂㅂㅂ 2018.07.17 05:00 (*.99.147.191)
    이거 원래 앞으로 전진수영하기 편하게 하려고 앞으로 기울게 만들었다 , 평상시에는 문제 없는건데 근데 저기서 죽은 장병들은 기절한 상태였기에 고개가 밑으로 쳐져서
    질식으로 죽은거임 의도치않은 상황을 생각치 못한채 설계한건 맞는데 불량은 아님 , 그런걸로 군수뇌부 책임지라고 하면 , 글쓰는 기자들 기사 잘못쓸때마다 다 해고 해야지
  • ㅇㅇ 2018.07.17 08:35 (*.222.254.205)
    근데 왜 그걸 보완했겠냐? 잘못이니까 보완했겠지.
  • Hahshs 2018.07.17 09:02 (*.53.97.37)
    승인 기준에 기절같은상황에 대비해서 누운상태로 되도록 하는 설계기준이 있다
  • 1111 2018.07.17 10:09 (*.211.76.197)
    이걸 또 커버치려 하네 ㅋㅋㅋㅋ
  • 까르르 2018.07.17 10:29 (*.36.133.47)
    그럼 구명조끼를 만들게 아니라 수영조끼를 만들어야지
  • ㄱㅈ 2018.07.17 17:18 (*.62.212.166)
    애기들것도 자동으로 뒤로 눕게 되있어. 물에 빠져서 저체온증으로 실신할수도 있는데 저게 정상이니?
  • 아놔홀 2018.07.17 08:29 (*.223.18.222)
    관계자 싹 찾아서 사형시켜라 군수비리도 비리지만 죄없이 브랄달고 태어난 흙수저라는 이유로 끌려간 젊은남자들의 목숨값을 치르게 해야한다
  • ㅂㅂ 2018.07.17 09:27 (*.13.69.57)
    나 전역할때 병아리였던 후임과 모범적이였던 부사관, 등록금벌겟다고 전문하사 신청했던 친한 선임, 그땐 별로였지만 지금생각해보면 열심히했던 중대장 부디 좋은곳으로 갔길
    우리부대 도하훈련 1년에 2번밖에안하는데 저때는 우연찮게 큰 훈련을 우리부대가 맡게해서 숙달되지도않은데 무리한 훈련이였다고 생각한다.
  • ㅇㅇ 2018.07.17 11:51 (*.55.247.75)
    이번 정부는 국방비리 잡으라고 뽑았는데 기무사해체하고 dmz 주둔지 철수 검토중임
  • .. 2018.07.17 12:38 (*.223.3.132)
    군대 물품은 검증된 브랜드에서 사재로 구매해야된다.
    그리고 전역할때 갖고 가도록하고...
    장병들이 사용하는 물품 비용 아까워하지 말고,
    하는일 없는 똥별들한테 나가는 비용이나 줄여라
    윗대가리들 커미션있는 듣보잡 업체에서 구매하니.. 군대내 적폐는 언제쯤 끝나려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169 폴댄서 솔라 16 2018.07.17
1168 오늘 대프리카 기온 예고 43 2018.07.17
1167 조현의 다이빙 20 2018.07.17
1166 임용고시 준비녀의 고민 51 2018.07.17
1165 민아의 열창 14 2018.07.17
» 6년만에 밝혀진 사망 원인 26 2018.07.17
1163 유치원에 간 유노윤호 30 2018.07.16
1162 복날 때마다 반복되는 논쟁 87 2018.07.16
1161 프랑스 우승 후 파리 현재 상태 46 2018.07.16
1160 86년 서진 룸살롱 살인사건 범인들 84 2018.07.16
1159 골든볼 수상하는 모드리치 표정 23 2018.07.16
1158 인위적으로 만든 과일 채소들 29 2018.07.16
1157 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70 2018.07.16
1156 어필하는 조현 23 2018.07.16
1155 무역전쟁에 감사한다 37 2018.07.16
1154 초아한 지효 25 2018.07.16
1153 카톡 보내기 취소 기능 도입 35 2018.07.16
1152 경찰의 동전 던지기 40 2018.07.16
1151 하지원이 사는 집 9 2018.07.16
1150 미나의 각선미 24 2018.07.16
1149 줄리엔 강의 코어 운동 16 2018.07.16
1148 꿀빠는 근석이 26 2018.07.16
1147 자식의 사망 소식을 알리는 의사의 심정 54 2018.07.16
1146 운동 좀 한 남자들 특징 20 2018.07.16
1145 23년 전 한국드라마 수위 31 2018.07.16
1144 우리 회사에 밥충이 있어요 28 2018.07.16
1143 3살 연하 꼰대 남편 40 2018.07.16
1142 프로듀스 센터 사쿠라의 실체 26 2018.07.16
1141 여보 나 오늘 야근이야 30 2018.07.16
1140 군복 입은 권은비 29 2018.07.16
Board Pagination Prev 1 ...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 110 Next
/ 110